vlog. 야근 중 샐러드 먹방 🥗 아이폰 배터리 케이스 구매 & 아빠 생일날 같이 준비하기 (QnA 질문받아요!)

댓글

  1. 민들레

    민들레9 개월 전

    애플배터리케이스어디서 사신 건가용??

  2. 노수민

    노수민10 개월 전

    언니 렌즈끼나요?? 만약 렌즈끼묜 뭐끼는지 알려주새요

  3. 노수민

    노수민10 개월 전

    영상 초반에는 남친엤는걸ㄹㅎ 알았는데 지금은 헤어지신건가요??

  4. 행현항

    행현항10 개월 전

    직업을 선택하시게 된 계기가 궁금해요! 취준생인데 아직 직업의 갈피를 못잡아서,, 이니님은 관련 학과를 나오신 걸로 아는데 학과를 따라서 가신건지 원해서 학과부터 영상쪽을 나오신건지!! 궁금합니다!

  5. 정나라

    정나라10 개월 전

    팬밋업 언제해요? 보고싶어요ㅠㅠ언니랑 ㅠㅠ

  6. hj Kim

    hj Kim10 개월 전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다음 영상도 기대하고 있을께요 저 다담주에 교육차 서울가는데 여의도쪽에 카페나 맛집 있으면 알려주세요

  7. 이니 ini

    이니 ini10 개월 전

    유튜브를 시작하게된 계기 궁금합니다!!

  8. 찐블리

    찐블리10 개월 전

    이니님♥️ 평소에 목걸이나 팔찌 등 액세서리가 골드 많이하시고 색조도 웜톤에 코럴빛 좋아하시는데 애플워치는 골드 스테인리스 스틸케이스&골드 밀레니즈 루프 안하시고 스테인리스 색상으로 하신 이유! 이게 궁금합니닷! ㅋㅋㅋ 제가 같은 이유로 고민중이거든요. 골드색상 안한 거 후회하고 계신지 아니면 만족하고 있는지 제 선택에 도움이 되어주세용!

  9. 유사랑

    유사랑10 개월 전

    배타리 교체하고 5천따리 보조배터리 얇은 거 사는게 더 이득아닌가요...?

  10. 김연희

    김연희10 개월 전

    세상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라.... 계속 보게 되요 ㅋㅋㅋ 특히 여행영상은 정말 같이 여행하는듯한 최고의 만족도를 받아요ㅋㅋㅋ 큐앤에이 질문은. . .음. . 저는 이니님 어떤 직종에 계시고 어떤일을 하는지 궁금해요~~

  11. 김태인

    김태인10 개월 전

    일하면서 슬럼프오는거 극복법 궁금합니다!!

  12. 아아랑

    아아랑10 개월 전

    이니님은 단발하실 생각은 없나요? 단발하시면 되게 잘 어울리실거 같아용!😊

  13. 신날치Shinnalchi

    신날치Shinnalchi10 개월 전

    야근할때 기름기있는 음식이 아닌 후레쉬한 음식을 먹으시다니..저에겐 낯설어요ㅠㅠ

  14. 부티buty

    부티buty10 개월 전

    앗 송도 오셨다니!!! 집 앞이라 더 반갑네요 :-) 오늘도 영상 보고 힐링하고 가요!

  15. 송현정

    송현정10 개월 전

    처음 댓글 다는데 정말 무식하고 무례한 미친 댓글들도 많네요 ^^;;;;; 아시다시피 진상과 또라이는 늘 존재하니 가뜬히게 흘려 넘기셨으면 좋겠어요 아무래도 일상 브이로그이다보니 일방적으로 이니 님을 친근하게 느끼고 사적인 정보를 대놓고 요구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은데 그저 이니 님은 지금처럼만 본인의하루를 사시고일상을 누리셨으면 좋겠어요 영상 늘 챙겨보고 있습니다!

  16. 이초

    이초10 개월 전

    배터리 교체하면 금방 안달구 오래가요! 저두7쓰는데 배터리 교체했어요ㅠㅠㅠ

  17. 부카니

    부카니10 개월 전

    언니 너무 팬입니당 ㅠㅠㅠ 질문드려요!! Q&A 1. 늘 영상에서는 얼굴이나 상의위주로 비춰줘서용 ㅎㅎ 어떤 신발을 즐겨신으시는지 궁금합니당! 2. 언니의 전매특허 소매를 늘 접어입으시는걸 좋아하시는데 소매를 잘접는 꿀팁 부탁드립니당!! 3. 마지막으로 혹시... 구독자님들과의 팬미팅?? 하실 예정이 있으신지요!! 😍😍😍😍

  18. 이수연

    이수연10 개월 전

    유튜브 너무 잘보고 있어요 이니님 ☺️ 혹시 근무중인 회사 말고 다른회사로 이직 생각은 있으신지 궁금해요 !!!

  19. csv6049

    csv604910 개월 전

    화장너무 이쁘게 잘하세요. 이뻐요

  20. 융지

    융지10 개월 전

    이니님 고등학교때 대학입시를 준비하던때가 궁금해요! 스트레스 극복 방법, 고등학교 생활, 등등 고등학생 이니님은 어떤분이셨는지 궁금해용🐥🐥

  21. 여행갈래

    여행갈래10 개월 전

    언니 머리색 어두운게 훠어어얼씬 이쁘세용

  22. Ko Lin

    Ko Lin10 개월 전

    1. 첫 취업때가 몇살이신지 궁금해요 2. 지금 직장은 다니신지 얼마나 되셨는지도 궁금해요! 3. 어느정도 사회생활 하신 것 같은데 급여의 몇퍼센트 정도를 저금하시고 돈관리 어떻게 하시는지 혹시 꿀팁이 있다면 나눠주실 수 있으신가요? 사회초년생이라 직장인인 이니님 브이로그 보면서 직장이나 돈관리 이런거에 궁금한게 많네요😭 사실 회사생활 꿀팁도 궁금해요!!🌟

  23. 이유리

    이유리10 개월 전

    이니님 아이섀도 바르시는거 보면서 느낀건데 펄 조금 있는 섀도 해도 넘 이뿌실것 같아요!!!.... 라고 보면서 댓글을 달았는데 바로 펄 바르시는군요 ㅋㅋㅋ

  24. 야미야야미

    야미야야미10 개월 전

    살이 좀 붙으신듯

  25. 정수연

    정수연10 개월 전

    1.언니 고등학교 문과나오셨는지 이과 나오셨는지 궁금해요!! 2. 어떻게 영상연출? 관련 학과 진학하시고 영상 일 하게 되신건지 궁금해요! 3. 제가 이제 고2인데 언니 고등학교 시절 공부이야기, 학교생활이야기 듣고싶어요!

  26. 현경alphapurple

    현경alphapurple10 개월 전

    메이크업하시면서 조곤조곤 이야기하시는 모습이 친근감 느껴지네요😀 Q&A도 기대할게용✨

  27. 유연

    유연10 개월 전

    브이로그 재생목록에서 내려진 브이로그들 왜 내려진건지 다시 올려주실 수는 없는지 어쭤보고 싶었어요!!

  28. EUNSAEM KANG

    EUNSAEM KANG10 개월 전

    언니 애플워치 애플배터리캐이스 등 인싸템이 많은데 하나하나 장점과 단점으로 영업 부탁드려요~!~!~!~

  29. 김수연

    김수연10 개월 전

    제테크나 적금같은거 궁굼해용!!! 월급관리용 😆

  30. Syong

    Syong10 개월 전

    유튜브 수익은 급여의 어느정도인가요? 급여나 유튜브 수익의 금액을 말씀해달라는게 아니라 본업은 따로 계신데 유튜브는 이니님께 어느정도의 영향의 수익인지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당

  31. ᄋ딛딛

    ᄋ딛딛10 개월 전

    이니님!쓰시는 헤어제품 로레알 열보호크림 너무 잘 쓰고있어용^_^ 이니님은 일어나자마자 무얼하시나요 ㅎㅎㅎㅎㅎ?

  32. 김망고

    김망고10 개월 전

    이니님의 간단한 겟레디 젤 좋아하는 영상 부분😻

  33. 연둥

    연둥10 개월 전

    이니님 영상 항상 잘보고있어요:) 저는 이니님 브이로그가 젤 재밌어요♡♡ 밝은 에너지 뿜뿜👍 종종 나오는 겟레디 저는 어떤 제품 쓰시는지 보는 재미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최근에 맥 쿠션 쓰셨던데 이전에 쓰셨던 쿠션들이랑 비교했을때 어떠셨는지 궁금해요!

  34. jinn Hi

    jinn Hi10 개월 전

    언니 애플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ㅎㅎㅎㅎ 혹시 삼성으로 갈아타 생각 1도 없나요??

  35. Alice

    Alice10 개월 전

    대학교때 전공이랑 지금하시는 일이 뭔지 궁금해용♥

  36. qjqmf3021

    qjqmf302110 개월 전

    필라테스를 3년 넘게 주 2-3회씩 하는데 1:1로 자세를 바르게 잡는것도 좋지만 꾸준히 빠지지 않고 나가는게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특히나 저도 유연성 1도 없던 사람인데 지금 다리가 1자로 찢어지고 허리틀렸던것도 교정이 다 되서 허리 아파서 잠못자고 그러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이니님도 필라테스를 하신다니 제가 다 기쁘네요🥰

  37. mimi

    mimi10 개월 전

    꺄 일욜밤 전의 업뎃이라니ㅜㅜ!!!!질문댓글은 아니지만,,언니 영상 보기시작한지 거의 딱 1년되가는데용ㅎㅎㅎ영상 볼때마다 하기싫은 취준 다시 맘잡고 하게끔 할정도로 느껴지는 긍정에너지가 너무 좋아요❤️(모든 영상 최소 두번씩 본건 안비밀 언니 싸랑해여🙈)

  38. 누라 NURA

    누라 NURA10 개월 전

    이니님 증말 오랜만에 큐엔에이네요 ꈍ◡ꈍ 혹시 이니님은 핸드폰 배경화면 어떤걸로 해놓으시나요? 저는 자주 질려서요ㅠㅠㅠ

  39. Jessica Lee

    Jessica Lee10 개월 전

    야근이나 회사생활로 힘드실때 스트레스 해소방법?! 전 회사일로 바쁜달에는 집가면 자느라바쁘거등요 ㅠ

  40. 유은선

    유은선10 개월 전

    예전 Q&A 영상 왜 지워진거예요ㅠㅠ 1. 평일 취침 기상시간 2. 주량!! 3. 이상형 4. 좋아하는 옷 스타일 이 궁금합니당 ㅎㅎ

  41. 황수정

    황수정10 개월 전

    이니님 자취할 집 구하셨을 때 중요하게 생각했었던 부분들이 있었을 것 같은데 그 점들을 다 충족한 집을 구하신건가요? 저도 서울에서 자취를 하고싶어서 몇몇 지역들을 중심으로 방을 한번 알아봤었는데 아무리 봐도 제가 생각하는 부분들을 다 충족한 집은 구할 수 없을 것 같더라구요.. 결국엔 내가 원하는 부분들 중에서도 우선순위를 세우고 어쩔수없이 몇가지는 포기해야할 것 같은데 언니는 포기했던 점이 무엇이었나요ㅠㅠ

  42. 스마일

    스마일10 개월 전

    이니님 영상 잘 보고 있어요:) ㅎㅎ 이니님은 일이든 뭐 다른 걸로든 힘들거나 우울한 감정이 들때 스트레스 받을때 어떻게 해소하시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항상 뭔가 말씀을 너무 예쁘게 하시는 것 같아 부러워요 타고난 애교도 많으신 것 같고 조곤조곤 넘 예쁘게 말하세요💘

  43. JIYEONG JEONG

    JIYEONG JEONG10 개월 전

    맥북 파우치 항상 어디서 샀는지 궁금했는데 알려주세요~ 되게 얇아보이는데 만족하시면서 사용하시나요??그리고 급여 받으면 한달에 몇퍼센트 정도 저축하시는지 돈 관리 방법 궁금합니다~

  44. 붕

    10 개월 전

    오래된 구독자인데 ... 처음으로 댓글 남겨요 어쩜 그렇게 귀여우신지 궁금해요.........☺

  45. 귤먹자

    귤먹자10 개월 전

    자취하시는걸로 알고있는데. 월세인가요? 전세인가요? 확실히 돈 생각했을때 투자한것에비해 부모님집에서지내는것보다 자취하는게 훨씬 더 장점이 많나요?.. 저도 회사가 좀 먼 편이라 자취를 고민하고있는데 돈 모아야해서 부모님집에서 같이 지내고있습니다. 자취의장점이랑. 식사는 주로어떻게하는지. 자취하면 돈 모으는데지장은없는지 등등에대해 알고싶어요. 초기때부터 빠지지않고봤는데! 늘 멀리서 응원해요♥️

  46. Mimi Ho

    Mimi Ho10 개월 전

    김지숙 투자한것에 비해 자취가 더장점이 많나요의 말에 공감이요! 이랗게 물러봐야하는게 맞는거같아요 ㅋㅋㅋ

  47. 그레이스

    그레이스10 개월 전

    배터리교체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혹시 모르시나...

  48. 허클베르퀸

    허클베르퀸10 개월 전

    질문은 없어용. 이니님 보는 것만으로도 하트가 뿅뿅😍

  49. 심슈사

    심슈사10 개월 전

    헙 저도 디어달리아 통 그대로 떨어졌어요 ㅠㅠ 글리터부분이요 ㅜㅜ 저도 다른건 다 마음에 드는데 그부분이 조금 별로였어용 너무 공감되네용 ㅎㅎㅎ

  50. so mee kwon

    so mee kwon10 개월 전

    이니님~~ 당당하게 혼자 여행하시는 모습에 저두 용기 얻어 생애 최초 혼자여행 다녀왔어여^^ 가보니 다닐만하드라구여 ㅋㅋ 그래서 말인데 이니님이 생각하는 혼자만의 여행의 장.단점은 무엇인가요? 우리 서로 혼자 여행에 관한 생각을 공유해요~~^^

  51. 현영랜드

    현영랜드10 개월 전

    언니 립 제품 소개해주세요 언니 항상 영상 재밌게 보고 있어요

  52. 불가사리

    불가사리10 개월 전

    자주 애용하는 쇼핑몰! 그리고 주로 사용하는 카메라 어플 궁금해요! 항상 너무 힐링되는 영상 감사해요♡♡

  53. 야채호빵

    야채호빵10 개월 전

    최애 여행지랑 최애 음식, 인생영화, 나에게 힘을 주는 것들, 그리고 아이패드랑 애플펜슬 사신고 써보신 후기 넘나 궁금해요..! 오늘도 영상 잘 보고 갑니당😍

  54. 단풍국 KellyJournal

    단풍국 KellyJournal10 개월 전

    마지막에 “지갑을 선물로 드립니다~” 너무 귀여우세요ㅠㅠㅋㅋㅋㅋ

  55. 별이맘 ii 길다Gilda

    별이맘 ii 길다Gilda10 개월 전

    빅시아로 찍으실때 설정을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해요~화질이나 확장자나 모드 같은거?그리고 편집하실때 무슨 설정으로 해야 이니님처럼 화면이 깨끗하고 좋게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56. 파인갱 Fine

    파인갱 Fine10 개월 전

    이니님 브이로그는 계속 챙겨보게 되는 마력이 잇어용 ❤️밖에서 브이로그 촬영하는 팁도 좀 알려주실수 있을까용?

  57. jeongyun kim

    jeongyun kim10 개월 전

    이니님 잘 보고있어용 😘 자주가는 옷쇼핑몰이랑 봄옷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

  58. jisu

    jisu10 개월 전

    이니님 화목한 가정 부럽네요오 지갑 결제하실때 멋있어요👀👏🏻

  59. 끠마옹

    끠마옹10 개월 전

    전 이니님 패션이 너무너무 맘에 드는데 패션하울 찍으실 생각없나용 ? ‧⁺◟( ᵒ̴̶̷̥́ ·̫ ᵒ̴̶̷̣̥̀ ) 진짜 간곡히 원하옵니다 ,,,,, ღ

  60. 1cm

    1cm10 개월 전

    이니님 트와이스 최애와 잇지 최애 궁금해요😆

  61. 운행

    운행10 개월 전

    옷 어디서 사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용돈은월급의 어느정도 쓰시는지 궁금해용 이니님 큐엔에이라닝 넘나 죻은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