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빵공장에 취업 걱정 없는 늪지대^^ 빵을 가지고 튀어라 신의 능력 특집 2부 (완결) | 마인크래프트 악어 Bread Chaser

댓글

  1. 이주영

    이주영29 일 전

    각도로 봤을 때 만득님이 죽였을 확률이 있어요

  2. 90일일

    90일일개월 전

    수닝은 그냥 공장이나 곱게 해야지 ㄹㅇ 띠겁네

  3. 난뭐지?

    난뭐지?7 개월 전

    저의246523490875315964802번의비디오판독의결과 만득님이죽였어요 (마지막에 나오네...............)

  4. G olem

    G olem7 개월 전

    반전이 있고 막 싸우고 그래야지 그런재미도있고 그런뎅..너무악어님만이기고 너무 당하는사람만 있잖아요 악어님을좀몰아주고.... 요즘 그런것때문에 재미가 떨어지네요...

  5. 빈현이

    빈현이7 개월 전

    너불이는 왜 안넣어줘요 불쌍하잔아요

  6. 한지인

    한지인7 개월 전

    내가보기엔 만득님이 중력님 죽안듯 악어님은 칼안움직였고 너불은 때려도 불안붙는데 중력죽을때 불붙였음 고로만득님인것같다...... ㅈㅅ

  7. 연가빈

    연가빈7 개월 전

    과연 중력님을 죽인 사람은?

  8. tv쿠로

    tv쿠로7 개월 전

    두번제 빵튀 드래곤쏘드 특집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어님 유하

  9. 8405 lea

    8405 lea8 개월 전

    예전에 일일이 농장으로 가꾸어서 스켈레톤 소환사가 사기능력이었던 때가 그립다...

  10. 남문현

    남문현8 개월 전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0:33

  11. 이름

    이름8 개월 전

    *20:21**멋사님 말 듣고 엄청 웃었다 ㅋㅋㅋ* *25:00**저렇게 많이 소환했는데도 렉 하나 없이 버티다니 역시 컴마왕*

  12. COQUE

    COQUE8 개월 전

    리타님 줬다 뺏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악어님 : 힣 리탄 안줘야짛

  13. 너랑나랑

    너랑나랑8 개월 전

    ㅋㅋㅋㅋ빵공장에 사람이계속 추가된다

  14.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8 개월 전

    악어님 전맴버가 그리워짐..

  15. 박창현

    박창현8 개월 전

    11:40 너불님ㅋㅌㅋㅋㅋㅋ 스킨잌ㅋㅋㅋㅋ

  16. 위자드7970

    위자드79707 개월 전

    아, 그렇게 말씀해주셨어야죠ㅋㅋㅋㅋㅋ스킨얘기만 하시길래 괜히 오해를 샀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17. 박창현

    박창현7 개월 전

    위자드7970 아니.. 갑옷이랑 스킨이딱맞아서 귀엽다는건데... 누가 갑옷인걸 모릅니까?

  18. 위자드7970

    위자드79707 개월 전

    저거 스킨이 아니라, 갑옷인데요?...

  19. 강민호

    강민호8 개월 전

    빵튀가 아닌데 이건?

  20. R PG

    R PG8 개월 전

    악어님승리!!!인데뭐지...마무리는부산행인가?...

  21. FOX사가

    FOX사가8 개월 전

    악어님 마크에이지 그거 수닝님 부활한다는 예지몽을 꿨는데 진실인가요

  22. 오영석

    오영석8 개월 전

    대신전의 비밀=>하늘섬의 비밀=>빵공장의 비밀

  23. TV흑염룡

    TV흑염룡8 개월 전

    저 여기 취업 하고 싶어요

  24. 오상희

    오상희8 개월 전

    계속 죽이는 것만나와서 재미없어요 진짜

  25. 김태성

    김태성8 개월 전

    대체 중간에 나는 얼음컵 소리는 무었일까...

  26. J.R진람

    J.R진람8 개월 전

    빵공장의 알바생을 모집합니다!! 알바가능능력: 노가다를 잘하거나 오토마우스 소지필요(?)

  27. 이서연

    이서연8 개월 전

    좀비수가 ㄷㄷ

  28. 오진수

    오진수8 개월 전

    왜 요즘은 거의 중력님하고만 팀하는 느낌이지?...

  29. 김정현

    김정현8 개월 전

    이걸로 신컨 나온다ㅋㅋㅋ

  30. 바나나죠사

    바나나죠사8 개월 전

    히잉 너불님 부쨩해ㅜ 후엥 이거 너무 게임이 진행안되는것 같아요 사람죽이면 빵나오는거 패치해주세염...ㅜ

  31. ᄋᄇᄋ

    ᄋᄇᄋ8 개월 전

    솔직히 너불님 불쌍함...

  32. 이ᅥᅩᅡᅲᅮ ᅮᅩ미화

    이ᅥᅩᅡᅲᅮ ᅮᅩ미화8 개월 전

    악어님 마크에이지 25회 왜 안올라와요?

  33. 마이어앰

    마이어앰8 개월 전

    북한 정치범수용소

  34. 고태영

    고태영8 개월 전

    다음에는 빵으로 블럭사서 건축하기로 해주세요.

  35. in dou

    in dou8 개월 전

    무슨 깡통차기하는줄....

  36. Red Gunner

    Red Gunner8 개월 전

    내가 아는 빵튀가 아니야.....

  37. 콩팥

    콩팥8 개월 전

    ㅋㅋㅋㅋㅋ 빵

  38. 내 짱은 너야

    내 짱은 너야8 개월 전

    20: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통오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 제스니youtub e

    제스니youtub e8 개월 전

    익스플로전 있었으면 터졋을 듯ㅋㅋㅋ

  40. 김영광

    김영광8 개월 전

    네 만득이님이 죽였지여.

  41. 내 짱은 너야

    내 짱은 너야8 개월 전

    4:33ㅋㅋㅋㅋㅋㅋ갸웃기닼ㅋㅋㅋㅋ공장에서 출세해 구석에서 간간히 살아가고있던...황모씨...

  42. Aqua Xfinity

    Aqua Xfinity8 개월 전

    Hi

  43. 임채현

    임채현8 개월 전

    멋사님이 악어님 땅을 알려줌 ㄷㄷ

  44. 난나다라난다나

    난나다라난다나8 개월 전

    빵공장이 설립될때마다 프리즌 아키텍트, 쇼생크 탈출, 스카이 스크랩퍼 등등을 찍으시는 멤버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

  45. 궁기

    궁기8 개월 전

    정확히 오늘은 강아지의 출현빈도가 리타,핑맨,수닝보다 많은 듯

  46. Conti Romanèe

    Conti Romanèe8 개월 전

    다음번엔 멤버들이 악어님 리스폰킬 딱 5분정도라도 시도해봤으면 좋겠다ㅋㅋ

  47. Joonwoo Han

    Joonwoo Han8 개월 전

    성벽을 강화시키고 너불님죽이지 2단으로 쌓고 2~3칸올리고

  48. 뭉실뭉실하얀구름

    뭉실뭉실하얀구름8 개월 전

    중력님을만득님이죽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 문월 유튜브

    문월 유튜브8 개월 전

    늪지대 빵공장은 오늘도 평화롭습니다

  50. 헌교정

    헌교정8 개월 전

    드래곤의 검 특집의 기억이...

  51. 이름이

    이름이8 개월 전

    만득님이 계속광클해서 어쩌다가 중력님 죽은듯

  52. 수고잉

    수고잉8 개월 전

    12:29 존버 달인

  53. TV마라메

    TV마라메8 개월 전

    흠.... 사랑이 넘치는 빵공장에 의미은 무슨 의미인지는 알았다... 우리 멋사님이랑 너불님 빵공장에서 열심히 빵을 생성하셨네요~^~ 우리 멋사님에 손목이 아픈이유는 과연 무엇일것인가.. 만득님 퐈이팅~>♡

  54. 황지현

    황지현8 개월 전

    우리 너불이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

  55. 도라에몽

    도라에몽8 개월 전

    사장님 나빠요~~

  56. 김민석

    김민석8 개월 전

    ㅇ우

  57. 고무사슬

    고무사슬8 개월 전

    안득님이죽인것가ㄸ다

  58. 팬치침

    팬치침8 개월 전

    리타님도..

  59. 팬치침

    팬치침8 개월 전

    너불님이 제일 불쌍한듯..

  60. 한조충

    한조충8 개월 전

    멋사님 빵튀를 1분 밖에 못함ㅋㄱㅋㅋㄱㅋㅋ

  61. Andrew Park

    Andrew Park8 개월 전

    먼득이가 중력이 죽입

  62. 하재현

    하재현8 개월 전

    빵튀는 빵가지고 튀는게이인데 사람죽이고 죽는사람이 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63. 서준영

    서준영8 개월 전

    중력 만득이가죽임

  64. 김세윤

    김세윤8 개월 전

    21:20 초인가? 멍멍이는 중력님여우라는 소문이 (시끌벅적~)?!

  65. 이영제

    이영제8 개월 전

    ㅋㅋㅋㅋ

  66. 루돌프

    루돌프8 개월 전

    뭔가 요즘 빵튀보다 예전이 더 재미있는 것 같지? 사람을 죽이면 빵이 나오니까...

  67. yo안녕하세요

    yo안녕하세요8 개월 전

    22:20 누가 크리퍼 소환함 ㅋㅋㅋㅋㅋ

  68. _예린유니콘

    _예린유니콘8 개월 전

    20:58 에헤해 사실 알고보면 멋사님♡

  69. Miqminxt

    Miqminxt8 개월 전

    악어님의 중력병 재발

  70. 하늘

    하늘8 개월 전

    그렇게 잊어진 너..ㅂ... 내가 지못미 지못미 : 지키지 못해서 미안해

  71. 인정

    인정8 개월 전

    24:25 워킹데드 ㅋㅋ 옛날에 했던 좀비컨텐츠 재밌었는데 정규 컨텐츠로 나오면 좋겠당ㅎㅎ

  72. 태준

    태준8 개월 전

    빵을갖고튀어란가요 빵공장에서튀어란가요

  73. 박준짱

    박준짱7 개월 전

    준태 ㅋㅋ

  74. G olem

    G olem7 개월 전

    구독 안 누르면 꿈에 나옴 진지충ㅋㅋㅋㅋㅋ 웃는사람도있는데.. 바보라고 놀리는사람도있어욬ㅋㅋㅋ 알려주시면 욕덜먹을것같네요 ㅋㅋ

  75. 김규민

    김규민7 개월 전

    루이플스토리 아 진지충이라고 생각한건 아님

  76. 안녕?

    안녕?7 개월 전

    김규민 혹시 저분이 진짜 진지충이라 생각한거임?

  77. 김규민

    김규민7 개월 전

    구독 안 누르면 꿈에 나옴 혹시 저분이 진짜로 모른다고 생각하신건 아니죠?

  78. 꼬 꼬

    꼬 꼬8 개월 전

    97등

  79. 술취한황너불

    술취한황너불8 개월 전

    뭐지 8시에 하신다고 하셨는데

  80. 강승현

    강승현8 개월 전

    이 공장 어디서 본거같은데... 저번에 드래곤의 검 때도 이 공장이 있었는데 부활했구만

  81. 도로로존재를 알리고픈

    도로로존재를 알리고픈8 개월 전

    GENSEC 2호점인듯 합니다

  82. 지나가던전설의꽃

    지나가던전설의꽃8 개월 전

    다음부턴 리스폰킬 금지해야할것같아요... 너무 불쌍함;;

  83. 우승초오오

    우승초오오8 개월 전

    여윽시 존잼 악님

  84. 김세민

    김세민8 개월 전

    마크에이지4 무기 만들기에서 한조 는영?

  85. wom bin

    wom bin8 개월 전

    무슨 군함도 보는줄 ㅋㅋㅋ

  86. sky* *

    sky* *8 개월 전

    이건빵뛰가아니라 빵공장이다

  87. 눈꽃님은 사랑입니다

    눈꽃님은 사랑입니다8 개월 전

    탈옥한 자 그 죄는 죽음으로 갚아라

  88. 양고기

    양고기8 개월 전

    좀:좀처럼 천:천마리 좀비 피:피하기 힘들다.. 3초 만에 만들어 이상해요.

  89. 시비충지나가는

    시비충지나가는8 개월 전

    앞으로 죽으면 빵 나올때 리스폰킬 금지하면 안되요? 항상 멤버분들만 당해서 너무 불짱해여...

  90. 바름

    바름7 개월 전

    맞아요 .. 그래서 재밌는거같은데..

  91. 나운Nawoon

    나운Nawoon7 개월 전

    근데 이게 또 빵튀에 재미여서,.

  92. 에스께리잇

    에스께리잇8 개월 전

    악어님도 당하신적있어욤..

  93. 지닝네지

    지닝네지8 개월 전

    악어님도 몇번 당했던걸로 기억해요!

  94. 디아도련님 '

    디아도련님 '8 개월 전

    -공장의 생긴이유가 걱정되는 군요..-

  95. 골든햄스터

    골든햄스터8 개월 전

    수닝님이 hell미 랍니다. 지옥에 보내달라네요

  96. 박호정

    박호정8 개월 전

    ㅋㅋ개 잔인하닼ㅋㅋ

  97. 미니초코[아이돌 덕후]

    미니초코[아이돌 덕후]8 개월 전

    앞으로 가두고 죽이기 금지시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8. PUBG FOR KAKAO

    PUBG FOR KAKAO8 개월 전

    26:17

  99. 흰둥이

    흰둥이8 개월 전

    개꿀쟘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

  100. 경험의모험자

    경험의모험자8 개월 전

    불법과 합법의중간?

  101. 박은혁

    박은혁8 개월 전

    만득님이 앞에사람이 없어서 중력님을 실수로 때림 앞에 때릴사람이없어서

  102. 하츠세이즈나

    하츠세이즈나8 개월 전

    실업률 0% 늪지대

  103. 큐리오드라

    큐리오드라8 개월 전

    탈옥 들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4. 볼회

    볼회8 개월 전

    리타님에게 한을 푸는 수닝님 ㅋㅋ ㅋㅋ 빵공장=지옥

  105. 커피우유

    커피우유8 개월 전

    ㅋㅋㅋㅋㅋ 너불님 너무 불쌍해요ㅋㅋㅋ

  106. 110Lily 011

    110Lily 0118 개월 전

    연쇄 취직마...

  107. 구찌갱

    구찌갱8 개월 전

    9:21 노프뜬근데 뭔 멋사패시브임

  108. 광희

    광희8 개월 전

    *중력님은 만득님이 죽였습니다*

  109. laf _

    laf _8 개월 전

    옛날 빵튀가 그립네요... 이번편은 그냥 사람 죽이는것만 보여서 다음에는 스펙터클한 빵튀가 다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110. 무플방지위원회

    무플방지위원회7 개월 전

    야경 ㅇㅈ욬ㅋㅋ

  111. 바름

    바름7 개월 전

    오히려 개인적으로 예전보다 더 재밌게봤습니다...

  112. 도로로존재를 알리고픈

    도로로존재를 알리고픈8 개월 전

    laf _ 익스플로젼의 중요성이 여기서 나오네요 ㅋㅋㅋ

  113. 버블

    버블8 개월 전

    23:50토지코무엇

  114. 버블

    버블8 개월 전

    25:50에는바카가

  115. gtl

    gtl8 개월 전

    너불님 너무 불쌍하다...ㅠ ㅋㅋㅋㅋ

  116. 볼회

    볼회8 개월 전

    이름 리타님이 더불쌍한듯 해요 ㅋㅋ

  117. 꽃샤슘

    꽃샤슘8 개월 전

    나 53등

  118. 왕상훈

    왕상훈8 개월 전

    나주에 빵공장 특집 나왔을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