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 무한대로 올리는 버그 ?! :: 의지의 희어로, 밍모 Games

댓글

  1. 레오TV

    레오TV2 일 전

    나는887점

  2. 소고기병아리고기

    소고기병아리고기5 일 전

    밍모님 저장은 그헬맷 타워이런걸저장 하는거예요

  3. 김상애

    김상애8 일 전

    그가 남긴 마지막 남은 기간 동안 잘. 이 같은 사실을. . 하지만 이 모든 사실을. . 하지만 이 모든 사실을. . 하지만 이 모든 사실을. .

  4. 김상애

    김상애8 일 전

    아니 야

  5. hyun jeong lee

    hyun jeong lee15 일 전

    ㅈㅅㄴㄱㅈㅁㄴㅁㅁㅇㅋ부

  6. hyun jeong lee

    hyun jeong lee15 일 전

    초성퀴즈 말고는. 사람에게는 입니다를 부칠게요 입니다 아주 큰 상 드리겠습니다 100명이 맞춘다면

  7. 김은정

    김은정15 일 전

    어떠게 팻 어더요???

  8. soo young Kim

    soo young Kim18 일 전

    밍모님 저 2136점 갔어요

  9. 도도

    도도18 일 전

    노래 왜캐 웃김ㅋㅋ

  10. 도도

    도도18 일 전

    0:34

  11. 김나연

    김나연19 일 전

    전 자랑하는것아니고 진짜로 1600백 같어요 랜스로요

  12. 김나연

    김나연19 일 전

    (참고) 난 보스 생약 어떻게 하는지모름

  13. 손원익

    손원익20 일 전

    초~~성~~~퀴즈!!~! ㅇㅈㅇ ㅌㄱ 힌트 뒤에 튀김 아게죠?몰르 다면 제 영상 구독 꾹꾹!! 야호~!~~!!~~

  14. 박신비

    박신비20 일 전

    오토마우스 쓰면 돼는데

  15. 손원익

    손원익20 일 전

    폰 으로!!~~~!!

  16. 김민정

    김민정21 일 전

    밍모님져가의지의히어로200점보스빨리잦는법가르쳐줄깨요. 200점보스는돌리는게있잔아요. 거기에맞으면뒤로가잔아요. 제가말한대로만하면됄거에요.

  17. 김애란

    김애란21 일 전

    최고

  18. Insu choi

    Insu choi22 일 전

    미모랜스가좋아요

  19. 신지훈

    신지훈22 일 전

    00:02

  20. 신지훈

    신지훈22 일 전

    보섰나요?! 죤시나게 재밌는 밍모 유튜브 는요... 저한테만 제밌나요?!... 안돼

  21. 오튜tv

    오튜tv23 일 전

    0:01

  22. 오튜tv

    오튜tv23 일 전

    계속눌러보시죠

  23. 소례롄[힘들어요,도와줘요]

    소례롄[힘들어요,도와줘요]24 일 전

    잠만 광고가 의지의 히어로냨ㅋㅋㅋ

  24. Julie Moon

    Julie Moon28 일 전

    밍모님잘하시내요. 부탁이있어요. 요정이랑. 마법사. 구해주새요. 제집이시골이에요. 외림기. 16-88

  25. 001suki

    001suki개월 전

    1:10

  26. 키즈나라키즈나라

    키즈나라키즈나라개월 전

    밍모님왔다TV힘내세요

  27. 진르팬

    진르팬개월 전

    0:2

  28. 김새미나

    김새미나개월 전

    저는 처음에 1922점으로 갔어요

  29. 허남준

    허남준개월 전

    밍모님 잘한다

  30. 이금남

    이금남개월 전

    밍모닝

  31. 정명화

    정명화개월 전

    저버금못어요😢

  32. 하슈

    하슈개월 전

    조회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 이승아

    이승아개월 전

    와밍모이상해

  34. 06바니

    06바니개월 전

    밍모잘한다

  35. Chang-Su Hong

    Chang-Su Hong개월 전

    저는 어제얼음상작깡햇음

  36. 피카츄 T V

    피카츄 T V개월 전

    맞힌사람 ⬇️⤵️댓글로 좋아요도

  37. 피카츄 T V

    피카츄 T V개월 전

    초성퀴즈 ㅇㅈㅇㅎㅇㄹㅁㅁㅍㅋㅋㅋㅋㅋ ㅈㅁㅇㄷ

  38. 메리오다스단장

    메리오다스단장개월 전

    내가 800에서 밍모였으면 아! 투창만렙인데 이제나요면 뭐하냐고오!

  39. 최진원

    최진원개월 전

    못가느거 아님.

  40. 최진원

    최진원개월 전

    2000점고고씽

  41. 김민경

    김민경2 개월 전

    해적상자에서붉은수염바로나와씀

  42. 락예성

    락예성2 개월 전

    밍모님 보스를 물리처야 하는 방법은 랜스로 잡으면 돼요

  43. 유영선

    유영선2 개월 전

    10000까지도전하세요~~~

  44. 김영미

    김영미2 개월 전

    밍모님 이 가운데 한 명인 것으로 플레이어가 있는 ♡♡♡♡

  45. 모모선애

    모모선애2 개월 전

    1000점 달랑 2번도못헤요

  46. 롤러코스터

    롤러코스터2 개월 전

    500점간사람 ⬇️

  47. 겨울밤

    겨울밤2 개월 전

    점수 체험판

  48. 강똥현

    강똥현2 개월 전

    안녕하세요

  49. 강똥현

    강똥현2 개월 전

    밍모닝

  50. 김영일

    김영일2 개월 전

    저8000점가써요.?

  51. 윤하 박

    윤하 박2 개월 전

    전584점ㅠㅠ

  52. 장성목

    장성목2 개월 전

    밍모님 기타 칠거라면서요

  53. hyunny sung

    hyunny sung2 개월 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54. 박영희

    박영희2 개월 전

    저 1805갔어요

  55. 홍레쿠자tv

    홍레쿠자tv2 개월 전

  56. 신흥연

    신흥연2 개월 전

    ㅋㅋㅋㅋㅋ

  57. 신흥연

    신흥연2 개월 전

    저기요.

  58. 승우갓

    승우갓2 개월 전

    웨이 빈손으로 55000점까지는 가야 고수지ㅋ

  59. 이도한

    이도한2 개월 전

    707점에서 스하는거 크~~~아닌가요?

  60. 배그하는 오공이

    배그하는 오공이3 개월 전

    0:02 죤시나게 재밌는 밍모유튜브

  61. 경민 김

    경민 김3 개월 전

    저도 이런 버그 걸린적 있어요

  62. 정인호

    정인호3 개월 전

    100000억가주세용

  63. 김미희

    김미희3 개월 전

    고스트헌터해주세요

  64. 댜름

    댜름3 개월 전

    제목 오타났어요 의지의 희어로X 의지의 히어로O

  65. 정채윤

    정채윤3 개월 전

    난1010

  66. 이성근

    이성근3 개월 전

    밍모 불쌍함 ㅠㅠ

  67. 이성근

    이성근3 개월 전

    1000점 못가???????

  68. 이성근

    이성근3 개월 전

    용함맵 가지 마새 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69. 이성근

    이성근3 개월 전

    💩💩👻맵??!

  70. 이성근

    이성근3 개월 전

    🤚👅👅👅👅👅👅👅👅👅👅👅👅👅👅👅👅👅👅👅👅👅

  71. 분홍인삼

    분홍인삼3 개월 전

    여러분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좋아요 구걸은 안하셨으면 합니다 .. 계속보면 질려요 ㅠㅜ

  72. 리아

    리아3 개월 전

    밍모

  73. DongWook Bae

    DongWook Bae3 개월 전

    밍모니90000000가봐요

  74. 은진 은진

    은진 은진3 개월 전

    버그가왜나와♡😀

  75. 이문영

    이문영3 개월 전

    겨울맵생겼다

  76. 마루

    마루3 개월 전

    밍모님 의지의히어로신맵추가됬습니다

  77. 오태영오태영

    오태영오태영3 개월 전

    천접이......................................

  78. 박성준

    박성준3 개월 전

    안녕하세요

  79. 고은서

    고은서3 개월 전

    밍모님 화이팅

  80. 신유진

    신유진3 개월 전

    밍모님9만가보세요

  81. 순옥 지

    순옥 지3 개월 전

    밍모님 6900 가주세요

  82. 김아미

    김아미3 개월 전

    오토마우스 쓰면ㅋㅋㅋㅋ

  83. 이찬용

    이찬용3 개월 전

    저희도 그 버그 걸렸어요.

  84. 김영선영선

    김영선영선3 개월 전

    밍모님잘하신에요

  85. 이영옥

    이영옥3 개월 전

    밍모님 다른캐릭터 써주세요

  86. 김하림

    김하림3 개월 전

    저3000천

  87. 이선영

    이선영3 개월 전

    나도이런거해봣는데

  88. 박은선

    박은선3 개월 전

    스킬 똑같은 거 먹으면 충전

  89. 박은선

    박은선3 개월 전

    밍모 님 고양이 헬멧 애기 있어요^^~~~~~~

  90. PUBG

    PUBG3 개월 전

    의지의 희어로라고함ㅋㅋㅋ

  91. 덕선 김

    덕선 김3 개월 전

    이미 알고 있던 ㆍ 또 2ᆢ기

  92. 덕선 김

    덕선 김3 개월 전

  93. 덕선 김

    덕선 김3 개월 전

    큰언니아들 저 저 진짜 너무 좋아해요 근데 정말 제가 너무 사랑하는 게 바로 제 스타일 원피스 입고 사진찍고 너무너무 예쁘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너무 잘 어울려요 그리고

  94. 김영희

    김영희3 개월 전

    아이들이 보니 이쁜말 써주세요%

  95. 김재길

    김재길4 개월 전

    저도이버그걸림

  96. 김근태

    김근태4 개월 전

    못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7. 김근태

    김근태4 개월 전

    형나1106점임

  98. 김의경

    김의경4 개월 전

    밍모님 아십겟네요 100만더가면되는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9. 도춘미

    도춘미4 개월 전

    너무

  100. 정인성

    정인성4 개월 전

    멋잇군굿

  101. 장지훈

    장지훈4 개월 전

    밍모 짱

  102. 게임tv

    게임tv4 개월 전

    전10425점요!

  103. 김도웅

    김도웅4 개월 전

    5354254

  104. 김도웅

    김도웅4 개월 전

    1356143

  105. jang00206495

    jang002064954 개월 전

    상점이랑, 헬멧을 동시에 같이 눌러 준 다음에, 왕에 보상 밭기가 뜨는데, 그거에서 나가서, 그러면 자기가 하고 싶은, 지금 있는 헬멧말고, 없는 헬몟을 누르거나 해서, 시작하기 버튼 같은 걸 누르지 마시고, 화면을 터치하면, 그 자기가 고른, 헬멧으로 됄 것 입니다. 캐릭터를 작개 만들고, 화면을 크게 만들고 싶다면, 1분 정도 기다리면, 됍니다. 저에 렉을 잘 사용 할 것 같으면, ⬇밑에 있는 좋아요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