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BODY S2 [1회] 너 나와(?) 포춘쿠키가 쏘아올린 센터쟁탈전 191018 EP.1

댓글

  1. 딩딩

    딩딩2 일 전

    예나? 볼링 ㅈㄴ잘하던데.

  2. 양핑크

    양핑크7 일 전

    약간 의도하지 않았는데 오해받는 스탈이신듯.. 보니까 되게 속은 소심하고 연약하신 것 같던데.. 욕 많이 먹으시니 걱정된다..

  3. 새벽

    새벽12 일 전

    장난같음ㅋㅋㅋㅋㅋㅋㅋ 악플달지말자 ㅠㅠ

  4. 마라탕개조아

    마라탕개조아16 일 전

    그냥 장난 같은데,,

  5. 피아노

    피아노16 일 전

    남을 보는 눈매가 편안한 눈매가 아니예요.

  6. ouj5823

    ouj582317 일 전

    아 웑래 말투가 툭툭던지시는 스탈이시구 드립을 장난스럽게 상대방 놀리는 식으로 하시는 타입이라 안맞는 분들껜 악의적으로 보여지기 쉬운 분같아요. 근데 맞는 분들한테는 엄청 매력적인 성격이랑 화법이세요.

  7. Mims Daza

    Mims Daza17 일 전

    When he lend her his jacket, it was the sweetest❣ gotta hope they end up together 💕

  8. Mims Daza

    Mims Daza17 일 전

    When he lend her his jacket was the sweetest❣ gotta hope they end up together 💕

  9. ᄋᄋ.

    ᄋᄋ.18 일 전

    근데 사실.. 내가 봤을 땐 좀,, 아직 안친하고 해서 분위기 푸려고(?) 그냥 장난식으로 농담식으로 얘기한 것 같은데 출연자들이 다들 좀 진지한 편인 것 같고ㅋㅋㅋㅋ해서 갑분싸 분위기 된 듯.. 그리고 진짜 여우는 대놓고 여우짓하지 않아요.. 오히려 곰 연기하는 여우가 진짜 여우입니다.

  10. 더브레인_ 디자인콘텐츠개발연구소

    더브레인_ 디자인콘텐츠개발연구소22 일 전

    자리욕심으로 큰 변화를 주네요 가운데 자기자리라는 적절하지 않은 표현

  11. 정수연

    정수연22 일 전

    컨셉 괜찮은데ㅋㅋㅋ방송 감초역할하실듯 너무 몰입해서 다 진짠줄알고 욕하지말길ㅠㅠ

  12. My fart bigger than your future

    My fart bigger than your future23 일 전

    센터집착녀 ㅋㅋㅋㅋㅋㅋ

  13. 랄라룰루

    랄라룰루23 일 전

    예능으로 웃길려고한것같은데 욕 엄청먹네

  14. 김미니

    김미니3 일 전

    저분이 연예인도아니고 일반인이 저프로를 예능출연인줄알고 저길 나갔을까요..?? 뭐 농담조인건 맞지만 농담은 듣는사람도 농담으로 들어야 농담인거구요

  15. 한수빈

    한수빈23 일 전

    악의없이 장난스럽게 말한건데 갑분싸된듯..ㅎㅎ새침떼기 느낌이나서 더그럼ㅜ

  16. qqwe124

    qqwe12419 일 전

    그니까요 원래 가운데 앉았어서 장난으로 내자린데 이렁거같은데 욕먹네요...

  17. 강보연

    강보연23 일 전

    그냥 가볍게 봅시다ㅠ.. 악플달지말고ㅠ.. 달거면 순화시키고ㅠ..

  18. NINI LEE

    NINI LEE24 일 전

    예나님 진짜 미인이시네요 ,,, 👍🏻 담편에서는 멋진 무대도 얼른보았으면 🤭♥️

  19. i qwerty

    i qwerty24 일 전

    엄현경 닮음

  20. Larayne L

    Larayne L25 일 전

    After watched 1ep, this girl might have a pretty face ( but to me just average), but she really doesn’t have an attractive personality. I just feel very uncomfortable whenever the camera turns to her. Her eye always looks weird

  21. 야미

    야미25 일 전

    왜저러는거지...?...

  22. 딩딩

    딩딩22 일 전

    앜ㅋㅋㅋ내가 하고 싶은 말ㅋㅋㅋㅋㅋ

  23. tmharu29

    tmharu2925 일 전

    and i can hear that keyboard sounds from netizen who start write negative comments about yena after this .. lol

  24. surprised helcurt

    surprised helcurt26 일 전

    별루다

  25. 한선비

    한선비26 일 전

    헐 지자리니까 가운데 앉겠데 ㅋ

  26. dhglowlightblue

    dhglowlightblue26 일 전

    I feel like this ballerina girl doesn’t like the traditional Korean dancer girl...😕 just the vibe I get from the first meeting...also, she low key reminds me of some antagonist girl in a kdrama...you know, the one who bullies the innocent-looking girl

  27. dhglowlightblue

    dhglowlightblue25 일 전

    한선비 but I don’t think MNET is making the choice for her...she literally chose to sit in the center when Hyesoo was already sitting there...way to make things awkward

  28. 한선비

    한선비26 일 전

    It’s Mnet trying to make dramas

  29. Ppp t

    Ppp t26 일 전

    예나님 같은 성격 맘에 드네요

  30. 영원한승연

    영원한승연27 일 전

    장난스럽게 말한거같은데.............당황할만 햇을듯 아까 가운데 앉았어서 자기 자리라고 한거같은데 ㅠㅠ.. 너무 나쁘게만 보지 마세요 마음 여리다고 하신거같른데 댓글보면 상처받으시겠어요

  31. 아재하루

    아재하루24 일 전

    맞어 왤케들 나쁘게만 봐 그냥 솔직해서 더 좋은디

  32. M Kim

    M Kim25 일 전

    무작정 악플 아닌 이런 댓글 너무 좋아요 제 맘 대신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

  33. 영원한승연

    영원한승연25 일 전

    박수진 지적은 괜찮지만 무조건적으로 막 그러는건 좀...악편일수도 있고 당사자가 아니면 이후에 어떻게 됐는지 모르는 일이니까요 ㅇㅇ

  34. 박수진

    박수진26 일 전

    남 당황스럽게 하는건 괜찮고 자기가 상처받는건 싫다..?음

  35. En Sun Yu

    En Sun Yu27 일 전

    제 자리도 아니고 내 자리래ㅋㅋㅋ 애같아

  36. 신지예

    신지예27 일 전

    이예나 같은 스타일이 있어야 또 재밌지 ~~ 다 착하면 방송안됨

  37. 권이진

    권이진27 일 전

    이예나

  38. Lea pixie

    Lea pixie27 일 전

    Wo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