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만난 남친의 아내가 찾아왔다 [진짜사랑 리턴즈3] - EP.20(4)

댓글

  1. 전혜리

    전혜리시간 전

    SNS끝 해버리면돼 잔아

  2. 메롱바

    메롱바시간 전

    져아줌마....ㅡ개빡치네.....그...뭐....한수새끼???하...ㅡ미친놈아냐.....어떻게유부남이....20살애를만나냐고.....개똘아이네.....

  3. 앙서윤

    앙서윤13 시간 전

    옛날에는 진짜 사람들이 저러는거 찍는건줄 알았는데 배우 분들 연기 진짜 대박이네용 ㅋㅋ 속았어요 흐잉 ㅠㅠ

  4. 윤아리

    윤아리19 시간 전

    근데 나가도 수인이 저깄는줄 알고 또 올수도 있는 거 아니냐ㅋㅋ

  5. 도라이

    도라이21 시간 전

    여자 피부화장만 잘하면 더 이쁠텐데

  6. 표찬양하라 손동

    표찬양하라 손동일 전

    집주인 이 확인하고 들여보내야지 시발 자기 때문에 저 여자분도 위험한거지

  7. 홍선영

    홍선영일 전

    와....집주인존나쳐먹을꺼다쳐먹고나가래에어컨비도더내라고카더니돈도다시돌려줘야정상아닌가?

  8. 서경옥

    서경옥일 전

    너무 많이 뿔쌍해

  9. 말보루겐조

    말보루겐조2 일 전

    모야???우리동내에서 촬영했어ㅋㅋㅋ

  10. TY엘루 {엘벨이 친구}

    TY엘루 {엘벨이 친구}2 일 전

    저 한수오빠 부인 나뿌네

  11. #[A·YOUNG]

    #[A·YOUNG]2 일 전

    저 집주인 생긴건 타노스같이 생겨서ㅡㅡ

  12. 이진우

    이진우2 일 전

    우리 동네 나오니깐 신기하네

  13. 꾸익

    꾸익3 일 전

    저 유부남 부인 년 사람 못믿는데 저새끼 ㅅ저년도 말투가 여우년 같다 왠지 인성 개나쁘네 ㅠㅠ ㅋㅋㅋㅋ

  14. 김종찬

    김종찬3 일 전

    한수 마누라가 더 꽃뱀같은데

  15. A K M

    A K M3 일 전

    그냥 처음부터 여친 남친 없는게 제일 맘편함

  16. 김수현

    김수현4 일 전

    7분35초 부인이 걸레같이하고 다니네

  17. 콘에어

    콘에어4 일 전

    무서워할필요없을거같은데...

  18. 임재현

    임재현4 일 전

    아 근데 진짜 여주분 귀여운데 이쁜데 흐음

  19. 으니효

    으니효4 일 전

    아니 뭐만하면 여우년 꽃뱀이래 - -

  20. 쿵호잇

    쿵호잇4 일 전

    집 옮기고 알바 다 옮겨요...그리고 에쎈에스 끊어요... 어린데 그런데서 사람만나지말고... 혼자라서 외로운거 알겠는데 그건 아니여...

  21. 이휘하

    이휘하4 일 전

    뭐가 무서워요 아줌마 방빼기는 그냥 아줌마보고 도망갈들

  22. 유다연

    유다연4 일 전

    세상에는 공짜없어. 그렇게 받을거 받고 살면 언젠가 크게 당하고 살어.

  23. Too Ti

    Too Ti5 일 전

    결국 스토커 때매 일이 하나도 풀리는건 없었다

  24. triple kc한결

    triple kc한결5 일 전

    ㅁㅊㄴ인가?

  25. 비켜 난 기요미 체연

    비켜 난 기요미 체연5 일 전

    치킨...얻어먹고 방빼래ㅜㅠㅠ

  26. 히로유나

    히로유나5 일 전

    집주인도 ㅋㅋㅋㅋㅋ 21만원 받고 ㅋㅋㅋ 에후ㅋㅋ5~6개월 살앗으면 이해좀 못해주나 ㅋㅋ

  27. 박진아

    박진아5 일 전

    미친년 돼지같은년 돼지같은년아 니가 무섭다고? 남자들이 니얼굴보고 너무서워해서 남자들이 도망가겠다 돼지년아

  28. 지연

    지연5 일 전

    여기는 참..여러가지 난리났네

  29. 0203 tldkd

    0203 tldkd5 일 전

    저 아줌마 어이없네 썅 니 남편이 바람폈는데 왜 편을 들어주고 난리야 그리고 알아도 일단 말은 들어봐야지 아 맞다 너 귀없지?ㅋㅋ미안 그니까 남 말도 안듣고 지말만하고 가지 에휴..그리고 집주인님 무서운거 이해하는데 솔직히 지금 제일 무서운건 저분에요 그쪽이 아니라 좀 도와주던가 갑자기 빨리 집에서 나가래

  30. 김도연

    김도연5 일 전

    남자가 들이댓는데 여자한테 막말이노 ㅋㅋ 반대로 여자새끼가 남자 관리 못한게 죄지 ㅅㅂ ㅋㅋ

  31. Ꮚ지옌06

    Ꮚ지옌065 일 전

    남자 미친거 아님? 돌+아이넼ㅋ

  32. 문창엽

    문창엽5 일 전

    살아 있는 사람이 무서운거다.. 사람 조심또 조심하세요.

  33. 키 키

    키 키6 일 전

    얼굴레이저하고 바로찍었나요?왜 재연배우 얼굴이 화농성여드름피부처럼 빨간가요? ㅋㅋㅋ

  34. 박수진심

    박수진심6 일 전

    요즘애들 이지랄 꼰대 애지넹 ㅋㅋ

  35. 장윤해

    장윤해6 일 전

    7:03 빠닥빠닥이요??

  36. Camron Lee

    Camron Lee6 일 전

    홍조레이저좀 받아바

  37. 고파배

    고파배6 일 전

    연기ㅋㅋ

  38. Ian Choo

    Ian Choo6 일 전

    근데 와이프년도 존내 심하다

  39. 메롱메롱앙

    메롱메롱앙6 일 전

    ㅠㅠ 불쌍해

  40. 유나링TV

    유나링TV7 일 전

    2:30 이래서 비정상인 남자들 만나면안됨 전부는아니지만 병진들이은근많음.. 병맛을맛보고싶으면 만나면됨...

  41. ᄏᄏ

    ᄏᄏ7 일 전

    7:51 커피 ㅈㄴ아깝네 얘기 하고 갈꺼면 얘기만 하고가지 왜 돈을버려 어이없네

  42. i오드리햇반i i

    i오드리햇반i i7 일 전

    여자애가 겁도없어 뭐하는 놈인지도모르는데 sns통해 아무나 막만나고 여자애도 흘리고다니네 아무리 사람이 그립고 외롭다고해도 그렇지 여자도 문제가 있음

  43. Mado singong

    Mado singong7 일 전

    sns 하는 남자 일반화 하네; 다 나쁜게 아닌대; 물론 나쁜 사람 많지만... 저건 너무 억지야(집 찾아오고 이상한 사람은 예외)

  44. _yun뚜이

    _yun뚜이7 일 전

    어떻게 인스타 스타가 되었을까 ,,

  45. Ru

    Ru7 일 전

    즈그 남편 즈가 관리 못한 걸 왜 애한테 지롤; 딱봐도 유부남인 거 몰랐던 눈친데 ㅡㅡ 당연 감쪽같이 속이면 모르지... 수준이 저따구니 딱 즈그 남편을 만나서 결혼했지 ㅉ

  46. 수학의정석

    수학의정석4 일 전

    Ru 저 여자 입장이면 여자한테 화 낼수도 있지 왜그럼;

  47. 정혜빈

    정혜빈7 일 전

    선물을 왜 받냐....;;

  48. 지성호

    지성호7 일 전

    근데 룸매 꼴불견

  49. 뉴태일

    뉴태일7 일 전

    치킨이랑 에어컨비 받고 방 빼라는건 이해 안되네ㅋㅋㅋㅋㅋ

  50. 자빠

    자빠7 일 전

    그냥 난 저 여자가 더 한심스러운데 ? ㅋㅋㅋ

  51. 가오잡는너구리

    가오잡는너구리8 일 전

    어디서 불쌍한척이야 글레년이

  52. 병아리반

    병아리반8 일 전

    유부남 시끼가 잘못한건데 왜 여자한테 날리임? 그리고 여자도 신중하게 남자 만났으면 좋겠다

  53. 스티취

    스티취8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말이 ... ㅌㅋㅋㅋㅋㅋㅋ.... 그냥 인터넷으로 사람 만나지말라는 교훈을 주고 싶었던거네요

  54. 찌아

    찌아8 일 전

    연기말고 진짜 이 상황이 있었다면 그 남자할데 뭐라해야지 왜 여자애한테 저러는거야? 남자가 잘 못 한거지 아무것도 모르는 애한테 그러는건 아니라고본다;;;

  55. 갈매기부산

    갈매기부산8 일 전

    sns하다가 집잃고 남자잃고 이제 진짜 혼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

  56. 쩡보냔

    쩡보냔8 일 전

    초록치마 아줌마 존나 빡치네 사람말도 안쳐믿고 ㅋㅋㅋㅋㅋㅋㅋㄱㄲ

  57. [ARMY] 전정국바라기

    [ARMY] 전정국바라기8 일 전

    7분50초처럼 다 까발리고 다니면 명예회손으로 고소하면됩니다아ㄱ

  58. 정재영

    정재영8 일 전

    SNS에서 만난 여자 ㅈㄱ 으니 만나지 마세요

  59. 안타쿠

    안타쿠8 일 전

    아줌마는 뭐냐? 칫!! 자기 남편 단속 잘하시지!! 피해자를 꽃뱀으로 몰려고해!?

  60. 이강민

    이강민8 일 전

    남잔줄 ㅎㄷㄷ

  61. 송송

    송송8 일 전

    지가 얼마나 인성이 드러우면 남편 바람피고다닐정도냐 니부터 되돌아봐라 미친아줌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