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Me The Money777 [1회] ′최은서′ @ 래퍼평가전 | REACTION!

댓글

  1. 희은김

    희은김13 일 전

    영재발굴단 나가야 겠다

  2. 닥쳐준 •1년 전

    닥쳐준 •1년 전16 일 전

    3:20 스윙스 얼굴 지.못.미...

  3. ᄒ홍

    ᄒ홍17 일 전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ㅇㄴㅅ

  4. 어이잉?

    어이잉?17 일 전

    ㅇㄴㅆ가뭐에요?

  5. 소고기몽

    소고기몽24 일 전

    쌰랏투언더 클라우드

  6. 김지윤

    김지윤25 일 전

    그냥볼거시지!!!! 왜자꾸끈어!!

  7. ????????????

    ????????????25 일 전

    3분19초 썸네일 각인데

  8. joker tiopperu

    joker tiopperu27 일 전

    0:44 헤에~

  9. 김우주

    김우주개월 전

    미친 우찬이는 음원을 잘만듬 낙살때문에 올라가기도 있았지만 그래도 쇼미 최초로 어린애가 그자리까지 가는데 최초여서 주목을 받은건 맞음 디아크는 개잘하는데 싫음 논란때문에 그런거임.... 올래 최은서 응원 했는데 디아크가 이겨서 디아크 어 잘하네 그러다가 싫어짐 은서랑우찬이가 짱이다 결론적으로 수퍼비가 루피에게 저서 빡처가지고 핸드폰 던지다가 액정 깨진사람 ㅠㅠ 킫밀 수퍼비 응원 했는디.. ㅠㅠ

  10. 모배 튜브

    모배 튜브개월 전

    최은서 형 지원영상 부터 알아봄..ㄷㄷ

  1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2 개월 전

    오른쪽에 진짜 너무 시끄러 노래 들을때 추임새 좀 그만넣어

  12. 이찬진

    이찬진2 개월 전

    아할배엄청못생김

  13. Jacob Kihyun Chung

    Jacob Kihyun Chung2 개월 전

    수녀 정체를 알아내자

  14. Alexandra Charlton

    Alexandra Charlton2 개월 전

    He's so tiny OMG

  15. Su perb

    Su perb2 개월 전

    수녀님을 쇼미8 심사위원으로..!!!

  16. contents YEOM

    contents YEOM2 개월 전

    가사는 좋은데 플로우가 약해서 탈락한거 넘 아쉽 ㅠㅜ

  17. 박지민

    박지민2 개월 전

    그런데 이분 가면 낀거에요 아니면 얼굴이에요??

  18. 김민수

    김민수2 개월 전

    얼굴이요

  19. 조한범

    조한범2 개월 전

    중딩랩퍼>>>>>고딩랩퍼

  20. Tarak

    Tarak2 개월 전

    ㅅㅂ나남잔데 넉살 손가리고웃을때 존귀

  21. 윤혜성

    윤혜성3 개월 전

    15살은저런가사쓰면안되? 저수녀아저씨멈추지좀마

  22. 견찰서관리자

    견찰서관리자3 개월 전

    1:29 엄마손

  23. 정유

    정유3 개월 전

    넉살언니 웃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메론맛.

    메론맛.3 개월 전

    조우찬:침묵

  25. 대짱유튜브

    대짱유튜브3 개월 전

    60초를 6분으로만드는그는대체...

  26. 식

    3 개월 전

    디아크껀 어딨나용

  27. 빵긋

    빵긋3 개월 전

    디아크 리액션 보고싶어요 ㅠㅠㅠㅠ 영상 짤렸다면서요?! ㅠㅠㅠㅠㅠㅠ억...

  28. 거머리껌딱지

    거머리껌딱지3 개월 전

    디아크 리액션은 다시 짤렸나요??

  29. 한결

    한결3 개월 전

    디아크 짤렸어 ㅠㅠ

  30. 이정완

    이정완3 개월 전

    디아크 리액션 못봤는데 좀 올려주세요 ㅠㅠ

  31. 도경민

    도경민3 개월 전

    이딴거 누가 하자했냐

  32. 신은성

    신은성3 개월 전

    실력도 소름인데 가사는 더소름이다

  33. 오사쯔

    오사쯔3 개월 전

    디아크 왜삭제됨?

  34. 장동준

    장동준3 개월 전

    Ghost wrighter은 유령작가인데 고스트라이더 라고 해석했네

  35. 토니여Tony Yeo

    토니여Tony Yeo3 개월 전

    어 아니에요 제대로 해석한 거예요 ㅋㅋㅋ 잘 보시면 '고스트라이터'라고 썼답니다. 고스트라이터(ghostwriter)는 랩퍼의 가사를 대신 써주는 대필 작가를 일컫는 표현입니다.

  36. 염민호

    염민호4 개월 전

    마지막에 않으 '니까' 할때 흑인성님 표정 약간 갸우뚱인데

  37. 황족마드리드

    황족마드리드3 개월 전

    개소리

  38. jy k

    jy k4 개월 전

    저는 볼수없는 국가라고 디아크 영상이 안보이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39. 리yw0qy

    리yw0qy4 개월 전

    디아크 해주세요 ㅠㅠㅠ

  40. 그래서어쩌라구요

    그래서어쩌라구요3 개월 전

    했는데 잘림

  41. 백하랑

    백하랑4 개월 전

    수녀님 너무 업텐션~~

  42. 박준석

    박준석4 개월 전

    디아크 잘렸나

  43. victory bomb

    victory bomb4 개월 전

    디아크 리액션 영상이 안나오는데요...?

  44. 권시온

    권시온3 개월 전

    그니까요... 며칠전만 해도 올라와있었는데...

  45. 양지은

    양지은4 개월 전

    한국에서는 15살이 외국에서는 13살이란거 알려주고 싶다..

  46. rap레전드

    rap레전드4 개월 전

    디아크왜못봄?

  47. 뀨뀨규

    뀨뀨규4 개월 전

    나이에 비해 잘하는 것도 맞고 그냥 자체만으로도 잘하는 것도 맞긴한데 개인 적으로는 딕션이랑 배치가 다소 아마추어 색이 강해서 아직은 넷상에서 과대평가 되는 경향이 있다고 보는 친구임. 다만 더 다듬어지면 확실히 물건이 될 것 같음. 흔히 메세지를 살리려고 하면 플로우나 라임배치가 단조로워져서 심심해지는 경향이 있는데 딱 그런 느낌

  48. 라나나

    라나나4 개월 전

    아직 어리고 랩 시작한지 7개월 밖에 안됬는데 이정도면 천재임 어느 동네나 있을법한 평범한 외모가 넘나 귀여워여 ㅋㅋ

  49. 오현규

    오현규16 일 전

    +ᄏ아 존나 골때리네 아 존나 골때리네 읽는 데 지장 안되면 상관없는데 지적질이야 주시경 개새끼

  50. ᄏ아 존나 골때리네

    ᄏ아 존나 골때리네16 일 전

    +오현규 안틀리면 되잖아

  51. 오현규

    오현규19 일 전

    +와드 아 쫌;;;

  52. 와드

    와드개월 전

    됬은 없는 글자입니다. 됐이죠.

  53. Songhee H

    Songhee H4 개월 전

    웅 ?디아크거 왜 막혔지 갑자기?!

  54. Granny영상모음

    Granny영상모음3 개월 전

    쇼미더머니는 한국국가에서는 영상을 볼수없게 설정해놨습니다 다른국가만 유튜브로 쇼미더머니 영상 볼수있어요

  55. 해킹

    해킹3 개월 전

    +엄지TV버디LOVE 찐따다

  56. 버미

    버미3 개월 전

    디아크 못봤는데 ㅜㅜ

  57. oneB Heart

    oneB Heart4 개월 전

    They should to react about Agust D !!!

  58. 시꺼

    시꺼4 개월 전

    디아크 영상 왜 막아놈??

  59. 빅유투브

    빅유투브4 개월 전

    애들아 디보좀 추천해봐

  60. 신호철

    신호철4 개월 전

    디아크 유튜브 차단됨ㅋ짱개에서 막은듯ㅋㅋ

  61. 죄인

    죄인4 개월 전

    뭐만 하면 짱개거려

  62. fumi

    fumi4 개월 전

    디아크 리액션 차단됬네요...

  63. 빠오

    빠오4 개월 전

    수녀힙찔인거같으면 좋아요 박으셈 진지충 사절

  64. 마룸머쉬

    마룸머쉬4 개월 전

    근데 처음에 블랙넛 100이랑 똑같은 거 같다

  65. 몬드파월

    몬드파월4 개월 전

    약간 비와이 가사 느낌에 요즘 유행이라는 랩핑은 다 넣은느낌..

  66. 김고구마

    김고구마4 개월 전

    최은서 실물알려줄까 내 동생같음

  67. 인정

    인정4 개월 전

    진짜 리얼맨 ~♡

  68. 맹민재

    맹민재4 개월 전

    can you introduce by American rappers songs? like eminem

  69. 뚜기두밥

    뚜기두밥4 개월 전

    돈까스윙스의 드립에 편견없이 진가를 알아봐 주시니 돈까슁스 팬은 감사할 따름😆

  70. 김유찬

    김유찬4 개월 전

    월베강에서컷습니다 수녀님

  71. Suhan Lee

    Suhan Lee4 개월 전

    나 04년생인데 자괴감든닼ㅋㅋㅋ 이때까지 뭘 보고 산거짘ㅋㅋ

  72. 쳐tv카

    쳐tv카4 개월 전

    은서님 보겸방송에 뎃글달음ㅋㅋ

  73. DL U

    DL U4 개월 전

    은서가요즘핫하네

  74. 전찬우

    전찬우4 개월 전

    최은서 작비닮음

  75. gunggeumhae naegaa

    gunggeumhae naegaa4 개월 전

    3:20 스윙스 안티냐...ㅋㅋㅋㅋㅋㅋㅋ

  76. 범원

    범원4 개월 전

    마지막 라인에 니까 니까 할때 뭔가 저기 흑인형이 오해할까바 조마조마했다

  77. 앞으로해도 토마토거꾸로해도 토마토

    앞으로해도 토마토거꾸로해도 토마토4 개월 전

    나보다 1살 형인데 왤케 귀여으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8. 김민세

    김민세4 개월 전

    타이 옷찢어지는거 기대하고 들어왔는데....아쉽......

  79. 토마토마토

    토마토마토4 개월 전

    pH-1닮음

  80. Junwoo Han

    Junwoo Han4 개월 전

    진실은 안전하게 딛고 설수있는 유일한 토대에서 순간 하온이가 스쳐지나갔다

  81. TSlice X

    TSlice X4 개월 전

    U got same opinion as me. This kid has his own style eventhough it is not satble yet but he can go further once he complete his style. Not just some trendy rap that everybody keep doing

  82. ᄒᄋ

    ᄒᄋ4 개월 전

    약간 비와이+김하온 느낌나지않음?

  83. 태림

    태림4 개월 전

    라임pc방 나왔다

  84. 정창용

    정창용4 개월 전

    추천영상에 떠서 생각났는데 이분 쇼미더심영 보면 어떤 리액션 나올까나??ㅋㅋㅋㅋㅋㅋㅋ

  85. 정창용

    정창용4 개월 전

    개인적으로 디아크보다 조금 더 좋음

  86. 정성우

    정성우4 개월 전

    졸귀 ㅋㅋ

  87. amn! d

    amn! d4 개월 전

    얘가더잘함

  88. KilleWh4le

    KilleWh4le4 개월 전

    처음에는 살짝 건방진 중2같았는데 랩들어보니 실력에서 비롯된 자신감이었다는걸 느꼈음.

  89. kidio

    kidio4 개월 전

    수녀님이 뱃사공 마초맨이나 차붐 리빠똥을 보고 한국식 진국을 맛봐야되는데.

  90. 최영성

    최영성4 개월 전

    0:25 타이 하품ㅋㅋㅋㅋㅋ"아 고마 씨부리고 빨리 보자"라고 하는거 같넼ㅋㅋㅋㅋㅋㅋ

  91. TV손세

    TV손세4 개월 전

    형 이번에는 잠깐 쉬어가는 차원에서 우리나라의 독보적인 보이스의 랩퍼를 소개할게 이름은 Poy 엄청난 실력을 지녔으니깐 객관적으로 봐줬으면 좋겟어!! koreporter.com/v/비디오-TS6sPBCQbe8.html

  92. sh joung

    sh joung4 개월 전

    왼쪽분 빨간 헤드셋 모델이름 뭔지 아시는분? 처음 보는 모델인데 이쁘네...

  93. 램지

    램지4 개월 전

    cha boom plz!

  94. 응ᄋ응

    응ᄋ응4 개월 전

    난 갠적으로 디아크 보다 얘가 더 좋더라 가사가 좋았음

  95. 김재형

    김재형4 개월 전

    이수린 리액션은 찍으시려나 ㅜㅜ

  96. 남동호

    남동호4 개월 전

    우찬이가 6에서 활약했기때문에 얘내들이 777에 나올수있었던거지 우찬이보다 잘하기는 하다만 난 우찬이 까고싶지않음

  97. 성민고

    성민고개월 전

    우찬이가 발판

  98. Hojun Lee

    Hojun Lee3 개월 전

    남동호 그냥 랩 스타일이다른거임

  99. ch oi

    ch oi4 개월 전

    Beenzino - Up all night koreporter.com/v/비디오-Nz6EmH55wKQ.html Plz reaction this when show me the money ends ty always nun :)

  100. 진또배가

    진또배가4 개월 전

    🎗

  101. h k

    h k4 개월 전

    e-sens - 삐끗 (eng sub) koreporter.com/v/비디오-rgAlvj-QE1U.html

  102. KIM상진

    KIM상진4 개월 전

    초등래퍼 만들자 그냥 차피 결승못갈거자나 애들은

  103. 뚜루기

    뚜루기4 개월 전

    Hey! Dude. I am a man who subscribe you since you react ‘locked and loaded’. I can say that you are very trendy k hiphop listener! And i just thought that, why don’t you make channel that introduce k-underground hiphop to foreigners?.

  104. 이태훈

    이태훈4 개월 전

    2화에 ek 가 나올거같아 정말기대됨

  105. pPPqnNMn 0101IIkN

    pPPqnNMn 0101IIkN4 개월 전

    그늘(Shelter) - 팔로알토(Paloalto) 강추!

  106. 들리는대로 들리는대로

    들리는대로 들리는대로4 개월 전

    쇼미 안좋아했는데 저 형이 내 친구랑 이름이 같아서 보게 됨

  107. Min K

    Min K4 개월 전

    ~니까~ 로 끝날때 어디서 많이 들어본 느낌이라 생각했는데 우원재였네 철학적인 느낌이라던가 발음같은데서 영향 좀 받은 것 같다.. 다크한 느낌은 아직 어려서 없는 것 같고 ㅋㅋㅋㅋ너무 귀엽다 진쟈 저 나이때 난 뭐 했지..

  108. mia 's

    mia 's4 개월 전

    바밍타이거 봐주셨음 좋겠다 ㅠㅠ

  109. Kunwoo Kim

    Kunwoo Kim4 개월 전

    MadClown is coming!

  110. Noin Stru

    Noin Stru4 개월 전

    Do ph-1 plllllz!😭😭😭😭😭🙏🙏🙏He’s from h1ghr music and his singing rap is sooooo groovy

  111. 임민균

    임민균4 개월 전

    Chillin homie!! Plz

  112. 권혁천

    권혁천4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수녀님 마미손리액션하는거보고싶다

  113. 수진이

    수진이4 개월 전

    애기라 귀엽긴 한데 헤이터 타령은 좀 다른 래퍼 노래 듣다가 넘 삘 받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쇼미로 첨 본 애가 헤이터가 어딨어?란 게 솔직한 심정ㅋㅋㅋ

  114. 강철찌찌

    강철찌찌4 개월 전

    양홍원 대 최하민 보는것같네 디아크 랩잘하고 최은서 가사 잘쓰고 제취향은 최은서

  115. 임상엽

    임상엽4 개월 전

    차붐 - 리빠똥 리액션 부탁드려요~ 미국 갱스터이라면 한국엔 양아치감성이 있습니다요

  116. 임상엽

    임상엽4 개월 전

    koreporter.com/v/비디오-yRAu6YzrsO4.html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