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2 Lunatic-hai 류제홍 ryujehong overwatch suddenattack2 스페셜포스2 specialforce2

  • 2016. 06. 02.
  • 145 637
  •  292
댓글

  1. Niz '-'

    Niz '-'4 개월 전

    스포2 유저는 액기스만 남다못해 초고농축화 되서 스나전 유저들이면 패스트줌이 아니라 패시브줌이란 말 나올정도로 저정도 패줌은 대부분 기본으로 하는듯요.

  2. 대구협객위사장

    대구협객위사장6 개월 전

    류제홍선수 2012년에 프로리그끝나는 시점에 소령5호봉 인가 중령1호봉으로 접은걸로 알고있는데

  3. 강정훈

    강정훈11 개월 전

    누가 도네로 제홍♥지수 해봐

  4. 괴짜#

    괴짜#11 개월 전

    *브금 이름이 뭐에요?* *아는 분 댓글 좀...ㅎㅎ*

  5. -웃는메시

    -웃는메시년 전

    Do you know Jehong Ryu는 뭐야ㅋㅋㅋ

  6. 윈스턴

    윈스턴년 전

    내가 류돼지를 이때부터 알았지

  7. 꽃소름

    꽃소름년 전

    솔까 체이탁 오토마우스..

  8. 진유빈

    진유빈년 전

    패줌이라고 위에 안내문구안나오면 노줌인줄 알겠다...

  9. like it

    like it년 전

    패줌을 잘하니 힐도 잘넣고 각폭을 잘 던지니 힐벤도 잘 들어가는구나...?

  10. 윈스턴

    윈스턴년 전

    그냥 류때지는 FPS 천재임...괜히 세계 최고 아나가 아님...

  11. Clarimonde

    Clarimonde년 전

    패줌을 잘하는 이유가 있었네...

  12. jangtmdcks95

    jangtmdcks95년 전

    이렇게게임했으면 오버워치 쉬웠겠다ㅋㅋㅋ

  13. 903 g

    903 g년 전

    jangtmdcks95 스포2 난이도 극악이라 신규유저 제로에 서든과는 비교가안되는 고인물과 원효대사 해골물을 뛰어넘는 고대유물들이 존재함

  14. 현경

    현경년 전

    2:01 쯤에 나오는 양진모가 토비님 맞나요?

  15. 이블리

    이블리년 전

    마즘

  16. 김권민

    김권민년 전

    이러니 아나를 존나 잘하지..

  17. 그렇지그러면

    그렇지그러면년 전

    Fps게임 거의다해봤는데 조작감편한건 ㄹㅇ 블스 거의 서든급임ㅋㅋ 최악은 인서전시하고 스포인가 스솔인가 덕팅하는그거 20분하고봇한테뚜드려맞다가접음 ㅅㅂ;

  18. mmortal SKI

    mmortal SKI년 전

    콜옵인줄...

  19. 랏토

    랏토년 전

    스폐셜 포스하셧군 저걸 패줌으로 쓸줄은 생각도 못했다

  20. C김

    C김년 전

    인간이야..?

  21. Ri Dragon

    Ri Dragon년 전

    hi guys... settings Ryujehong on gameplay: Mouse: Logitech G402 DPI: 400 ; Polling Rate: 125Hz Sensitive: 5 ; Sensitive Zoom: 6 Resolution: 800*600 but sometime he played with 640*480 on BLACK BARS Quality: ALL LOW

  22. 다자더자

    다자더자년 전

    모니터에 스티커 붙였네

  23. C H4IN2

    C H4IN2년 전

    패줌임? ㄹㅇ 개빠르다;;;

  24. Large

    Large년 전

    카스글옵 프로게이머로 전향했다면 지금쯤 어땠으려나

  25. G.F Chang

    G.F Chang년 전

    닉네임 제홍 지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미쿠

    미쿠년 전

    패줌지리네

  27. 현다한

    현다한년 전

    ♡제홍☆지수♡ 돌겟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유노제홍류?

  28. ᄃᄀ

    ᄃᄀ년 전

    거의 패줌밖에 안하네 와 옵치보다 난이도 7배는 된다 이거

  29. -웃는메시

    -웃는메시년 전

    조선인 줌을 하도 빠르게 키고 쏴서 노줌처럼 보이는거

  30. 안지영3인칭시점

    안지영3인칭시점년 전

    jeremy lee 세이탁이아니라 체이탁이에요

  31. jeremy lee

    jeremy lee년 전

    조선인 노줌이면 탄이 정방향으로 안나가고 튀어요

  32. 조선인

    조선인년 전

    jeremy lee 그럼 노줌에서 쏘지 굳이 패줌을 하는 이유가 뭐에요?

  33. jeremy lee

    jeremy lee년 전

    조선인 게다가 세이택이 스포2에서 데미지가 강력한 총중 하나이기때문에 웬만해선 반샷도 잘 나오지 않습니다. 제홍님처럼 에임 잘 맞고 반응속도 빠르고 패줌도 순식간에 해버리면 상대 라이플은 헤드샷 맞추는게 아니면 상대 못잡고 몸샷 한두대밖에 못박거나 마주치자마자 죽어버리죠

  34. 루카

    루카년 전

    저게 패줌이야? 노줌아냐?

  35. LONGHUA

    LONGHUA11 개월 전

    죽일때 패줌이라 뜨자나요

  36. 참기름고소한

    참기름고소한년 전

    루카 스페셜포스2는 패줌이 시간없고 좆나빠름

  37. 현지민

    현지민년 전

    ㄴㄴ 패줌맞음 패줌이 너무 빠른거임

  38. T eeu

    T eeu2 년 전

    패줌이었다니

  39. 오징어젤리

    오징어젤리2 년 전

    인지도ㄹㅇ 두유노김치 = 두유노제홍류

  40. 3시48분

    3시48분2 년 전

    패줌 미쳤네

  41. 이민섭

    이민섭2 년 전

    지수가 누구야 제홍이형

  42. 윤선호

    윤선호2 년 전

    이민섭 여친

  43. 김재형

    김재형2 년 전

    아나를 잘하는 이유가 있었어...ㄷㄷ

  44. 홍두깨

    홍두깨2 년 전

    스포2는 스나노줌도 에임있는곳에 맞음?

  45. 헤카테님

    헤카테님2 년 전

    님이 노줌이라고 생각한화면 다시함 보세요..ㅋㅋ 스포2는 패줌 월샷같은건 킬후에 화면로그에 뜸 패줌 월샷이라고.,

  46. 김현우

    김현우2 년 전

    피피피피 저거패줌임 근데너무빨라서 원나오기도전에쏴서 노줌처럼보이는거임

  47. 야생마

    야생마2 년 전

    그와중에 제목에 서든어택2는머지? 하셧다는건가

  48. 인호김

    인호김2 년 전

    시마다한조 2시간 하고 접으셨다네요 원래 오버워치 말고 서든어택2 선수 준비할려다가 게임이 자멸했습니다

  49. 정은지

    정은지2 년 전

    닉네이미 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

  50. 씹뜨억

    씹뜨억2 년 전

    스코프는 장식인가 ㅋㅋㅋㅋㅋ

  51. 산하

    산하년 전

    로리 패줌이래요

  52. Evangeline kim

    Evangeline kim2 년 전

    와미친ㄴ 패줌 실화임??????오지네??

  53. 오정욱

    오정욱2 년 전

    비지엠 뭐죠??

  54. 문성수

    문성수2 년 전

    줌화면도 안나왔는데 엄청 정확하고 빠르게 잘쏘네 ㅎㄷㄷ

  55. ips_

    ips_2 년 전

    reso?black bar or full screen ?

  56. 브베엄마

    브베엄마2 년 전

    그와중에 닉네임 ♥제홍★지수♥ ㅋㅋㅋㅋ

  57. Big Nose [BOT]

    Big Nose [BOT]2 년 전

    류제홍 스포2도 했었나

  58. ;-_-

    ;-_-년 전

    주현빈 스포프로리그역사에서 다시 없을 압도적 전율의 재능팀 stx-soul 갠적으로 김지훈이 제일 소름이었다는

  59. ;-_-

    ;-_-년 전

    주현빈 금동근 ㅋㅋ 아이티뱅크팀 ㅋㅋ

  60. 서현도

    서현도년 전

    Nose Big 스포2 몇시간 하다 접으셨나 보네요.

  61. 주현빈

    주현빈2 년 전

    스포2를 접한지 얼마 안돼신 분이라면 모르실 수도 있음.. 스포2 그나마 인기 많았던 2012년에나 프로리그가 활성화 됐었지 그 이후로는 없어요, 스포2 프로리그 끝나고 지금 현재 오버워치 루나틱하이 팀 미로,후아유 빼고 스포2 때 부터 팀이였음 물론 실력도 그 때 당시에 제일 잘하는팀..(+이태준 포함) 여담으로 루나틱하이가 닭근혜가 당선 된 이후에 만든 클랜 이름이 레이디가카 였는데 재미로 만든 클랜이 승률이 95%였음 쨋든 루나틱하이 선수들이 피지컬 디짐.. 특히 지금 딘 선수가 아직도 하는 지 모르겠는데 스포2때 피지컬 진짜 좋았는데 왜 젠야타 하고있는 지 아쉬울따름

  62. Big Nose [BOT]

    Big Nose [BOT]2 년 전

    스포2를 하기는 했는데 프로들한거 본적도 없고 대회도 그렇게 자주하는것도 아니라서 몰랐음 난 오히려 그런거 까지 세세히 알고있는 님이 외계인이 노상방뇨하는 행위를 보는거마냥 신기함

  63. wlals엄

    wlals엄2 년 전

    내가 스포안하는이유

  64. 분장해주는 남자

    분장해주는 남자2 년 전

    줌한거야 ?? 안한거맞죠??

  65. 조현준

    조현준2 년 전

    버스타고싶다 네

  66. 분장해주는 남자

    분장해주는 남자2 년 전

    @현수 그럼 줌을했는데 너무빨라서 안보인건가요??

  67. 현수

    현수2 년 전

    패줌

  68. 김민결

    김민결2 년 전

    패줌봐ㄷㄷ

  69. Dred

    Dred2 년 전

    와 스나를 뭐 저렇게

  70. 정유민

    정유민2 년 전

    류제홍 선수가 맥크리, 위도우메이커를 잘할수밖에 없는 이유

  71. 서현김

    서현김2 년 전

    노줌인거야 패줌인거야

  72. frgew 1

    frgew 1년 전

    패줌 맞아요. 구별법은 스포2는 패줌, 리벤지, 헤드 등 특수하게 죽이면 위에 뱃지 줍니다. 패스트샷 뱃지 뜨면 패줌이에요.

  73. 김지훈

    김지훈년 전

    이준하 ㅁㅊ ㅋㅋㅋㅋㅋㄱㄱㄱㄱㅋㅋ 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

  74. jeremy lee

    jeremy lee년 전

    스포2 5년째 플레이중인 대령5호봉인데요, 스나 노줌이면 중앙으로 탄이 안나가고 튑니다. 즉 제홍님은 패줌쓴거죠. 왜 노줌인것처럼 보이냐면 제홍님이 쓰신 세이택은 줌할때 서든 TRG처럼 바로 줌이 되는게 아니라 줌이 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그 몇 되도않는 순간에 줌앤샷을 빠르게 눌러서 패줌이지만 노줌인것처럼 보이는거죠. 저렇게 되면 탄이 바르게 날아가기때문에 에임이 잘 맞았다면 일발필중이 가능합니다. 스포2 내에서 세이택은 데미지가 강력해서 반샷이 잘 나오지 않는 총중 하나입니다. 잘 숙달된다면 상대는 반응도 못해보고 저렇게 패줌샷 맞고 죽어버립니다. 말이 좀 길어졌는데 결론은 패줌입니다

  75. 아타락시아

    아타락시아년 전

    총에 따라 다른데 샤이택은 줌이 느려서 우클 좌클 빨리누르면 확대는 안돼도 총알이 화면 중앙으로 날아가요 스포2 스나는 노줌으로 쏘면 총알이 화면 중앙으로 안가고 이상한데로 튀기 때문에 저러는거임

  76. 고라니

    고라니년 전

    스포2 해보면 알겠지만 패줌을 빨리하면 줌이 안된것차람 보이면서 쏴집니다 스포2는 노줌을 쏘면 총알이 튀거든요

  77. 전부드러운남자

    전부드러운남자2 년 전

    류제홍 모르면 점스나인줄 알겠다

  78. po tato

    po tato2 년 전

    아나 패줌잘하시는 이유가 있엇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