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여친있음? 탈맹할생각은? 썬글썼던이유? 난감한 질문들까지 싹다 답변!!

댓글

  1. 빅윈TV

    빅윈TV4 일 전

    빅튭 친구들 안녕!! Q&A가 너무 늦었지? 요즘 낮에 촬영 스케줄이 있어서 피파영상 찍을 시간도 부족해서 쪼금 늦었어!! 너그럽게 이해해줘'-^ 영상에서도 말했지만 요즘 너무 행복하고 고맙다!!! 다들 ㅅㄹㅎ!!

  2. 킹콩

    킹콩4 일 전

    형 썬글라쓰 오랜만에.한번.가자 ㅎㅎㅎ 지하암반수 텐션 할 때.피씨방.가서 하는거 어때 옛날처럼 ㅋㅋㅋㅋㅋ 구석탱이.자리에.앉아서 하던 그때.그 형의 모습

  3. 안기모

    안기모4 일 전

    피파 시작하면서 형 방송 자주 보게 되었는데 재밌는 컨텐츠도 많고 시청자들과 진정성있는 소통하는 모습에 정감이 많이 가😊😊😊방금 구독도 알림설정고 눌렀엉ㅋㅋㅋㅋㅋ 형 더 성공해서 재밌는 컨텐츠 많이 올려줘 안녕☺☺

  4. 승현

    승현4 일 전

    형이 어떤 광고 들어오면 좋겠어?

  5. 우민섭

    우민섭4 일 전

    첫번째에 현재 물리학계에서•••라고 한 사람은 접니다...ㅋ

  6. 가면맨

    가면맨4 일 전

    ㅅㄹㅎ형

  7. 빡!세

    빡!세10 분 전

    머리좀잘라 흑위이형

  8. Ee Y

    Ee Y53 분 전

    감월드컵 때 인직이랑 키가 거의 비슷해보였는데 178..? 뭐지...

  9. 엠씨더키즈

    엠씨더키즈2 시간 전

    이렇게 먼가 부티나게 생긴게 부럽다ㅜㅜ 잘생겻기도하고

  10. 이령

    이령3 시간 전

    형진짜 열심히 살았네 앞으로도 힘내!

  11. 아이언민

    아이언민6 시간 전

    빅윈님너무팬입니다

  12. 요한YouTube

    요한YouTube8 시간 전

    항상응원할게형 마지막 2019년 건강하게 보내장

  13. 헤헤

    헤헤8 시간 전

    형 그 피시방사장님은 연락해? 궁금하네

  14. 이재원

    이재원일 전

  15. 덕후다

    덕후다2 일 전

    형 178인데,,왜 고등피파에서는 완전 쪼금하냐?,, ㅋㅋㅋ

  16. 후덕

    후덕2 일 전

    출연했네 ㅎㅎㅎ 요즘 영상 못 봐서 미안해ㅜ

  17. 황정미

    황정미2 일 전

    19살때 만나서 33까지..와..형 멋진남자구나

  18. known Un

    known Un2 일 전

    대승이형님 피방 쭈구리 시절부터 선글라스시절, 피시방 지원받았다고 좋아하시던 시절을 거쳐 지금까지 형님 방송 보고있는 시청잡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명불허전 스쿼드 장인이신거 같습니다. 형 덕분에 적은 돈으로도 스쿼드맞추는데 큰 도움됐습니다~ 앞으로도 쭉 재밌게 볼테니 재밌는 방송 해주세요! (코스타 강화 레전드빼고 빅서기인건 안비밀ㅎㅎ)

  19. 재one

    재one2 일 전

    형 탈맹하면 구독자 50만 찍음

  20. 수능내신1등급목표

    수능내신1등급목표2 일 전

    탈맹 : 탈 맹9

  21. 퓨마

    퓨마2 일 전

    빅윈 형님 저도 눈이 매우 안좋은데 저도 렌즈 쓰고 싶은데 빅윈 형님 시력 몇인지 알 수 있을까요?

  22. 이현우

    이현우3 일 전

    이거 생방 언제했던건가요?

  23. 카카

    카카3 일 전

    형! 앞으로도 저를 위해 재밋는 영상들 많이 만들어 주세요! 항상 사랑해요!

  24. 원종진

    원종진3 일 전

    중3때부터 시청자100명도 안되던 시절에 빅윈님 방송 계속보다가 고3 대학생 되면서 안보게 됐는데 이젠 21살되서 입대하네요ㅋㅋㅋㅋ 뭔가 빅윈님 방송은 친근하고 정이 가는 그런 피파 방송이었는데 더 많이 발전해서 방송하는 모습보니 되게 흐뭇해요!! 요즘 세상이 많이 흉흉하고 안좋은 사건 사고도 많지만 이런 세상에도 게임 방송이라는 작은 재미로 많은 사람들한테 즐거움을 주면서 살아가는 빅윈님 더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25. ᄆᄅ

    ᄆᄅ3 일 전

    빅윈이형 형이 어느쪽 요리를했는지 너무궁금해 답좀부탁할겡

  26. pch64171268

    pch641712683 일 전

    ㅅㄹㅎ!!

  27. JW S

    JW S3 일 전

    형 결혼은 언제해

  28. 출퇴근잡담

    출퇴근잡담3 일 전

    아...티셔츠 나랑같노

  29. G RAM

    G RAM3 일 전

    여친이랑 14년동안 만난 비결이 너무 궁금해요,,,, 진심

  30. heong min son

    heong min son3 일 전

    토트넘 경기 감스트 처럼 중계해주세요

  31. heong min son

    heong min son3 일 전

    탈맹이 뭐죠?

  32. 김도현

    김도현3 일 전

    0:53 이거 리얼 추억이다ㅋㅋㅋㅋㅋ

  33. 이지용

    이지용3 일 전

    WNT19XKHRTTJ 신규 복귀뮤저분들 두분만 추천좀 !!!부탁드려요 ㅠ

  34. Captain Rom

    Captain Rom3 일 전

    월베토레스 영상 진짜 오랜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5. fodr dkf

    fodr dkf3 일 전

    ㅋㅋㅋㅋ 지하 암바수

  36. 홍지우

    홍지우3 일 전

    키가178??

  37. 김상윤

    김상윤3 일 전

    옛날 노캠피방때부터 봤는데 난 그냥 형이 너무 좋다 피파4는 이제 잘안하지만 그냥 형이라서 보게되고 ㅜ 항상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 😘

  38. 빅윈TV

    빅윈TV3 일 전

    ㅅㄹㅎ!

  39. 김영준

    김영준3 일 전

    그냥바페 긴바페

  40. 강규범

    강규범3 일 전

    진짜 피방에서 썬글라스쓰고 방송하던거부터해서 얼굴공개하고 김인권씨 아니냐고했던게 진짜 몇년전인데 이제 30만이 넘어갔네 형 축하해요

  41. 빅윈TV

    빅윈TV3 일 전

    인권이형ㅋㅋㅋ

  42. 안산박관용

    안산박관용3 일 전

    멋지다 진짜~ 짝짝

  43. 한현우

    한현우3 일 전

    아니 이 형은 더 유명해져야 돼 말이 안돼 형 100만 조만간 이니까 이대로만 해줘요

  44. 이열

    이열3 일 전

    16:06

  45. 김아름

    김아름3 일 전

    피3때기억남ㅋ 맨날 빅윈방송봤는데 바페 개인기 ㅋㅋㅋ배웠습니다

  46. 양재삼

    양재삼3 일 전

    재밌게 잘보고있습니다 저도 골대맞출때마다 빅대~ 이러면서..ㅋ

  47. 빅윈TV

    빅윈TV3 일 전

    빅대~~~~~~~~~~~~

  48. 이현준

    이현준3 일 전

    빅윈형을 피파3때부터 계속 챙겨봤던 애청자야 ! 그동안 진짜 형 지하 암반수 텐션부터 지금까지 변해온 모습을 보면 형은 진짜 될사람이구나를 항상 느꼈어 ! 처음 댓글 달아보지만 , 형이 볼지는 모르겠지만 달아볼게 ! 형 영상을 보면서 중 , 고 를 졸업하고 이제 군대를 갈 나이가 되었어 .. 12/23일 논산으로 입대해 .. 꼭 다녀와서도 좋은모습으로 방송하고 있었으면 좋겠어 !! 항상 휴가 나오거나 할때 꼭 챙겨볼게 ! 형의 친근함이 정말 좋은거같아 ! 그때는 50만 구독자 넘기자 ㅎㅎ 군대 잘다녀올게 그동안 재밌는 영상 너무 고마웠고 , 앞으로도 잘챙겨볼게 !!

  49. 빅윈TV

    빅윈TV3 일 전

    추운데 군새황 화이팅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