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10cm _ Mattress(매트리스) (Live)

댓글

  1. 이미연

    이미연2 일 전

    기염뽀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와잉 ㅠㅠㅠㅠㅠㅠ

  2. 김도연

    김도연5 일 전

    존멋인데 눈이좀 작은거같아서 눈성형 하면 대힌민국 남자 존멋순위 TOP10 에 들어갈듯

  3. JoanaEspacial

    JoanaEspacial8 일 전

    Lo amo mucho.

  4. 조준기

    조준기10 일 전

    근데 왜 10cm임? 10cm만 크면 180이다 해서 10cm임?

  5. 뜝 뜝

    뜝 뜝10 일 전

    아 진짜 짜증나 잘생겼어 뭐야 귀여워 짜증나 뭐지 대체 사랑스럽네... 목소리 봐

  6. 조성욱

    조성욱11 일 전

    넘 귀여우세요!!!

  7. 【 워너원 】예슬

    【 워너원 】예슬13 일 전

    미용실에서 이노래 나왔는데 너무 좋아서 제목은 몰라도 누가 분른지는 알아서 듣으러 왔어요♡

  8. 모찌피치 TV

    모찌피치 TV13 일 전

    와아아아아아 뭔데 저렇게 잘생겼지? 아니 저 오빤 왜 점점 더 귀엽구 잘생겨지지? 짱 신기하넹

  9. 진선우

    진선우14 일 전

    2019년 1월에보는사람 좋아요

  10. 이제현

    이제현15 일 전

    기타 소리가 어떻게 저렇게나죠.. 일렉기타로 아르페지오면 저렇게되나요??

  11. Little Smile

    Little Smile15 일 전

    Amazing and simple lyrics 👏

  12. 섹김

    섹김15 일 전

    알못이 부르면 무진장 더러워지는 노래

  13. 안녕

    안녕16 일 전

    이거 너무 어려워욬ㅋㅋㅋㅋ힘 별로 안주고 음만 높이니까 자꾸 가성으로 빠져....

  14. & White Black

    & White Black16 일 전

    아니 내가 간만에 왔더니 10창잘생겨져서 댓달려고 했는데 이미 달려있네 근데 나도 써버렸네

  15. Hope Hope

    Hope Hope18 일 전

    HERMOSO ❤️

  16. SuperJunior elf

    SuperJunior elf19 일 전

    Lo conocí con su colaboración con Yoona y desde entonces he escuchado sus canciones y es que la verdad me encanta oírlo cantar. Su voz es especial ~

  17. Y Y

    Y Y19 일 전

    진짜 잘생긴 너드정열,,,,, 당신 목소리와 얼굴 최고야

  18. Saianna Sweet

    Saianna Sweet21 일 전

    His voice is so unique and beautiful. I can’t get over it 💖 He should be more popular.

  19. sangdolee TV

    sangdolee TV21 일 전

    멋지네요~ 따봉!

  20. Sukunya P

    Sukunya P24 일 전

    I love his voice. It's unique.😇😇

  21. Holic

    Holic25 일 전

    사랑해요 형

  22. ᄋᄉᄋbummiejj

    ᄋᄉᄋbummiejj27 일 전

    Te amo♡

  23. What What

    What What28 일 전

    Очень красиво)

  24. HVAC&R 기능공

    HVAC&R 기능공개월 전

    2018년 12월 16일 보고있는 사람 손??

  25. Jeong Ah Lee

    Jeong Ah Lee개월 전

    아 내 심장아..

  26. K I M

    K I M개월 전

    I love this man

  27. 이삡뺩

    이삡뺩개월 전

    우ㅗ앙 좋아

  28. mumo Musau

    mumo Musau개월 전

    i heart this and all the other songs.

  29. Alondra M

    Alondra M개월 전

    Estoy enamorada de este chico !! Su voz es hermosa ❤😘 te mando mucho amor y apoyo desde 🇲🇽

  30. 애옹

    애옹개월 전

    내가 진짜 좋아하는 최애곡중하나다 ❤❤❤

  31. H olic

    H olic개월 전

    사랑해요ㅠㅠㅠㅠ오래오래 만수무강하세요ㅠㅠㅠㅠ

  32. 김은신

    김은신개월 전

    시작부터 녹아버렸네...

  33. 밤녈

    밤녈개월 전

    아아아아아 잘생겼어. 난 여자지만부럽다

  34. 말아돈아

    말아돈아개월 전

    노래 겁나 좋네여

  35. Swohyun My

    Swohyun My개월 전

    이런 잔망둥이 요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6. 윤틀

    윤틀개월 전

    가사 정말 사랑스럽네요.

  37. viviany silva

    viviany silva개월 전

    Como descobrir esse cantor agora mds ❤❤❤❤😍

  38. 도모쿤Domokun

    도모쿤Domokun개월 전

    잘생겨진 비결좀...

  39. Blue Frost

    Blue Frost개월 전

    I love his voice

  40. Felix The Cheeto child

    Felix The Cheeto child개월 전

    1:02 HE LOOKED SO SASSY ㅋㅋㅋㅋ

  41. 문과없는문과생

    문과없는문과생개월 전

    미친 뮤비 노컷이네 한번 찍고 그대로 민거임?

  42. 좋다인생

    좋다인생개월 전

    테드형 닮은건 기분탓?

  43. 박재우

    박재우개월 전

    가사를 너무잘썼네;

  44. XIA-MINTAE

    XIA-MINTAE개월 전

    I love hearing the uniqueness of his vocals

  45. 호용유

    호용유개월 전

    뮤비에 돈 ㅈㄴ안들었네

  46. 싹튼[웹툰덕후]

    싹튼[웹툰덕후]개월 전

    뭐야 나 이분 팬 아닌데 지금 책상 부러지고 난리남..

  47. 지지피스

    지지피스개월 전

    노래 커버했는데 들으러 올사람있나요!!!

  48. 별하

    별하개월 전

    이 10cm 사랑해... 녹는당...

  49. lim jeongsu

    lim jeongsu개월 전

    너무멋있다... 반할뻔

  50. 호연

    호연개월 전

    아니 뭔데 36살 유부남이 이렇게 귀엽고 잔망스러워도 되는거냐구....진짜 잘생기고 예쁘고 귀엽고 섹시하고 왜 혼자 다해? 아이컨택은 또 뭔데 진짜 어제 콘도 너무 귀엽고 잔망터지더니 사람이 잔망 터지는건가 진짜 내꺼하쟈ㅠㅠ눈은 또 왜 반달이야 왜 웃을 때 예뻐 진짜 뚫어져라 바라보는거 너무 예쁘잖아 아아우웅아ㅜ아ㅜㅇ

  51. gan asd

    gan asd개월 전

    30중반이 맞나싶다..너무 동안인데다가 상콤하냐

  52. 619호자장면시키신분

    619호자장면시키신분2 개월 전

    어우 예쁘다 ㅋㅋㅋㅋ

  53. ˇ해바라기

    ˇ해바라기2 개월 전

    아니 왜케 잘생기셨ㅇㅓ 및히겠네ㅔ아니 존ㄴㅏ 잘생ㅇ겼네 미쳤어 목소리만 이뿌면되지 얼굴까ㅏ지 이뻐 댑ㅂ악 사랑해요

  54. 히쥬아잉

    히쥬아잉2 개월 전

    우주뿌시쟈!! 난 이미 존잘 얼굴보고 핸드폰 뿌심..ㅠ

  55. 뿌까몬[박서준]가라!

    뿌까몬[박서준]가라!2 개월 전

    아니 뭐 노래만 내면 다 좋아,,ㅎㅎ

  56. Mary chu

    Mary chu2 개월 전

    🌸❤️

  57. 블roking

    블roking2 개월 전

    이사람 마미손이야

  58. 정범진

    정범진2 개월 전

    잘생겼지, 말 잘하지, 노래 잘하지, 기타 잘치지, 연대를 음악이 아님 교육학과로 붙을정도로 공부 잘하지.... 젠장!

  59. 뭘봐?

    뭘봐?2 개월 전

    저랑 결혼합시다

  60. 피곤한뱀

    피곤한뱀2 개월 전

    10cm흥해라♡♡>

  61. 김공장장 콩장

    김공장장 콩장2 개월 전

    하 미친 이해가 안되네 왜이리 이뻐졌어? 아니 노래잘하는건 애초에 알았는데 미모 무슨일이야?

  62. 김지혜

    김지혜2 개월 전

    도대체 왜 자꾸 어려지는지... 비법 공유 좀 해주세여

  63. Swetha Rajasekar

    Swetha Rajasekar2 개월 전

    just perfect!!!!!!

  64. 전초율

    전초율2 개월 전

    권정렬씨, 당신은 제 입덕 기준에 [ 통 과 ] 했습니다. 오늘부로 자택 살림살이 챙겨서 박효신씨 옆 방으로 입주 바랍니다. 제 속에서 박효'신'님과 양대산맥이 된 소감은 어떻습니까

  65. 홍한길

    홍한길2 개월 전

    존나 김영희 닮았구만 뭐 잘생겼다고 난리냐

  66. Soft망고

    Soft망고2 개월 전

    저거 권정열님 헤어스타일 뭔가요?

  67. 수연이

    수연이2 개월 전

    하...... 그냥 하.... 완벽해

  68. yaya army

    yaya army2 개월 전

    I love your song , I love how you're so determine in doing something u love , by any mistake u accidentally read this just keep going I love you

  69. 박종민

    박종민2 개월 전

    10cm island도 올려주세요

  70. 김소연

    김소연2 개월 전

    팔뚝에 핏줄에 치이다못해 큰 출혈로 씹덕사.....

  71. Pastel Girl

    Pastel Girl2 개월 전

    어떻게 저런 깜찍 시원시원한 목소리가 나오지?

  72. 승주

    승주2 개월 전

    조대에서 봤는데 ㄴ존나 잘생김...

  73. Alex is always watching

    Alex is always watching2 개월 전

    I think I’m obsessed with him

  74. 96 97

    96 972 개월 전

    라이브가 더 좋다..

  75. Zoearmy

    Zoearmy2 개월 전

    아니 그냥 좋다 정말ㄹ.. 아니 왜 이렇게 점점 잘생겨져 으악 나 점점 잡덕되고 있다 아니 왤케 좋아 완벽하잖아요! 목소리 노래 얼굴 표정 하나 하나 다 좋아요 진짜ㅠㅠㅠㅠㅜㅜㅜㅜㅠ

  76. Tachibana Mei

    Tachibana Mei2 개월 전

    Amo la voz de éste hombre

  77. 프리시아

    프리시아2 개월 전

    오늘밤 너는 나와 이불 속에 들어가 아무것도 하지 말고 그냥 바라보다가 웃음을 참지 못하고 먼저 깜빡인 사람 그사람이 졌으니까 마실 것 좀 가져와 새로 산 침대와 그 속의 우리가 세상의 전부인 거라면 그럼 우린 나갈 필요 없으니까 난 어설픈 말장난을 좀 해보려다가 어느새 잠든 너의 얼굴이 뚫어져라 괜히 감동 하고 있어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자꾸만 나도 모르게 이불을 끌어 오는 이유는 모르겠지만 다신 그러지 않을께 눈 앞에 계속 있어줘 내가 귀찮을 만큼 다리 올려놔도 좋아 내겐 가벼우니까 새로 산 침대와 그 속의 우리가 세상의 전부인 것처럼 그럼 우린 잠들 수도 없으니까 난 어설픈 말장난을 또 해보려다가 그새 또 잠든 너의 얼굴이 뚫어져라 다시 감동하고 있어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난 이러고 계속 있어도 되는 걸까 넌 또다른 많은 밤들을 나와 있어 줄까 제발 날 보고 또 웃어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오늘은 내가 유난히 말이 많은 것 같아 몰라, 같이 있으니까 괜히 들떠있나봐 뒤에서 날 꼭 안아줘 어깨에 턱을 괴고 그리곤 가만히 있어 잠들 것 같으니까

  78. joy yoy

    joy yoy2 개월 전

    녹아...녹아버려..

  79. Kim_ _Haneul

    Kim_ _Haneul3 개월 전

    okay i stan.

  80. t JN.

    t JN.3 개월 전

    요정열..

  81. 최지현

    최지현3 개월 전

    아내한테 불러주는 노래 같애♥ 설렌다 꺄

  82. 임주성

    임주성3 개월 전

    오늘부터 권정열씨 안티입니다--

  83. *예그리나

    *예그리나3 개월 전

    아니 자막을 해놓고 봤는게 어쩜 저렇게 발음이 좋을까....딱딱맞네..

  84. 요시

    요시3 개월 전

    이거 애가 부르면 다른 완전 다른곡 느낌 나는데

  85. 보라

    보라3 개월 전

    요정님 너무잘생겼쟝 ㅠㅠ 몇번 돌려보는지 모르겠네 뮤비 통째가 다 끼부림이고 다 이쁘고 ㅠㅠㅠ뚫어져라부분에서 쓰러져버렸습니다..

  86. Army Monbebe

    Army Monbebe3 개월 전

    ♥️♥️♥️♥️♥️♥️♥️

  87. Lia Yuli

    Lia Yuli3 개월 전

    oneulbam neoneun nawa ibul soge deureoga amugeosdo haji malgo geunyang barabodaga useumeul chamji moshago meonjeo kkamppagin saram geusarami jyeosseunikka masil geot jom gajyeowa saero san chimdaewa geu sogui uriga sesangui jeonbuin georamyeon geureom urin nagal piryo eopseunikka nan eoseolpeun maljangnaneul jom haeboryeodaga eoneusae jamdeun neoui eolguri tdulheojyeora gwaenhi gamdong hago isseo gudi mallo haji anhado jakkuman nado moreuge ibureul kkeureo oneun iyuneun moreugessjiman dasin geureoji anheulkke nun ape gyesok isseojwo naega gwichanheul mankeum dari ollyeonwado joha naegen gabyeounikka saero san chimdaewa geu sogui uriga sesangui jeonbuin geoscheoreom geureom urin jamdeul sudo eopseunikka nan eoseolpeun maljangnaneul tto haeboryeodaga geusae tto jamdeun neoui eolguri tdulheojyeora dasi gamdonghago isseo gudi mallo haji anhado nan ireogo gyesok isseodo doeneun geolkka neon ttodareun manheun bamdeureul nawa isseo julkka jebal nal bogo tto useo gudi mallo haji anhado oneureun naega yunanhi mari manheun geot gata molla gati isseunikka gwaenhi deultteoissnabwa dwieseo nal kkok anajwo eokkaee teogeul goego geurigon gamanhi isseo jamdeul geot gateunikka

  88. SKZ Luna

    SKZ Luna3 개월 전

    Yup this is really good , like if you agree.👍

  89. 이름없음

    이름없음3 개월 전

    아 진짜 ㅜㅜㅠ 잔망봐 ㅜㅜㅜ 너무 귀엽습니다 엉엉 ㅜㅜㅜㅜㅜ 진짜 팬됬어요 이노래듣고ㅜㅜ

  90. 타로

    타로3 개월 전

    아니 권정열씨; 아내가 잘해줘? 왤캐 이뻐짐;;

  91. 광광광

    광광광3 개월 전

    와 그런 얼굴로 이런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고 선생님 너무 예쁘셔서 제가 입을 다물수가 없는데요

  92. 강모든

    강모든3 개월 전

    가사가 두서없는 것 같다.. 뭐라는지 모르겠어..ㅋㅋ

  93. 인게임명상

    인게임명상3 개월 전

    진짜 뭔가 샤코 닮음...

  94. gaba누가바

    gaba누가바3 개월 전

    0:01

  95. 김밥

    김밥3 개월 전

    요정이야 요정.. 요정이 노래부르고 있으니까 홀려줘야지ㅜㅜㅜㅜ

  96. 광수

    광수3 개월 전

    하 개짜증나네 졸라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7. shiber san

    shiber san3 개월 전

    do I have a comment in English?

  98. ZE ZYE

    ZE ZYE3 개월 전

    요정열 납치해서 줄기세포 같이 배양해서 1인1정열할분 모십니다.

  99. Oh Ten

    Oh Ten3 개월 전

    석티비.

  100. 박배송

    박배송3 개월 전

    아 존나 잘생겼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