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양팡 - My A (Answer) Teaser1

댓글

  1. 데빌지혜

    데빌지혜개월 전

    이거 노래 너무 좋음 맨날 들음ㅠㅠㅠㅠ

  2. 여중이드라마 덕후

    여중이드라마 덕후2 개월 전

    난 썸넬보고 다른사람인줄 기대하고옴

  3. 채원ㄴ

    채원ㄴ2 개월 전

    0:10 한입만해~

  4. 가자미

    가자미3 개월 전

    양팡이 입은옷 어디껀지아시는분?

  5. 강윤경

    강윤경3 개월 전

    저 옷 이름 뭔가용...

  6. 박서연.

    박서연.3 개월 전

    오 티저까지 뽑아~~~~~~ 오오오오올ㄹㄹㄹㄹㄹㄹ 감동이네ㅠㅠㅠㅠㅠ노래좋아ㅠㅠㅠㅠㅠ

  7. Y HU

    Y HU4 개월 전

  8. ᄋᄅᄅᄅᄑᄒᄒᄅᄋ

    ᄋᄅᄅᄅᄑᄒᄒᄅᄋ5 개월 전

    a 라 ㅎㅎ

  9. 송다연

    송다연5 개월 전

    관음의 관음의 관음의 관음인가여?

  10. 배시승

    배시승5 개월 전

    양팡님 옷 어디거에요??

  11. 김정은

    김정은5 개월 전

    요즘 이것만 듣는당 개조앙

  12. 강예빈

    강예빈5 개월 전

    멜론 좀 발매해줘 무한반복할게 언니 ㅠ

  13. Ÿ 소소한으니네

    Ÿ 소소한으니네5 개월 전

    팡이님 대다나다

  14. 닝닝

    닝닝5 개월 전

    양팡님이 입으신옷 어디꺼에여??

  15. 오연서

    오연서5 개월 전

    진짜 언니 사랑해요 ㅠㅠ

  16. 세이TV

    세이TV5 개월 전

    이번 노래도 되게 좋을것 같아요!!!!ㅎㅎ 저도 자작곡 하나 만들어봤는데 들어보러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17. 양팡 언니사랑해요ᅲ

    양팡 언니사랑해요ᅲ5 개월 전

    분위기 대박..짱이에요👍

  18. 콩땅두

    콩땅두5 개월 전

    왜 노래 안나와요 오후 한시인데 12시에 나온다더니이이이이

  19. 소방관

    소방관5 개월 전

    가사 너무 좋아요 ♥️

  20. 호하

    호하5 개월 전

    헐 작사 태리님이다ㅜㅜㅜ

  21. i H

    i H5 개월 전

    노래 나왔다!!

  22. [K]연미

    [K]연미5 개월 전

    썸넬 존녜.....ㅠㅠㅜㅜ💜💜💜

  23. 줌마팡

    줌마팡5 개월 전

    이번곡 대박기운이~~👍👍👍

  24. 미르띤족발

    미르띤족발5 개월 전

    팡아 발성배우면 성대결절 영향없이 소리 낼수있다 그럼 결절도낫고 짬내서발성배우자

  25. 김민재

    김민재5 개월 전

    오오

  26. 됴쟘

    됴쟘5 개월 전

    양팡언니가 만든 노래에욤?

  27. 박관우

    박관우5 개월 전

    팡이누나 음원내시는군요 .. 맨날 유튜브 챙겨보다가 댓글 처음달아봅니다 !! 음원대박나시구요 항상 재밌게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좋은 영상 감사해요 노래 열심히들을게요 ㅋㅋㅋ 양팡 화이팅 !

  28. 박민영

    박민영5 개월 전

    0:28 살짝 아이즈원 최예나 닮음

  29. HOON

    HOON5 개월 전

    오글오글 ㅋ

  30. 킴방

    킴방5 개월 전

    대박났누?

  31. 경이정

    경이정5 개월 전

    기대된다구욧!!!

  32. 스갓스갓.

    스갓스갓.5 개월 전

    내눈

  33. Cocoa Z

    Cocoa Z5 개월 전

    ㅈ댐 도망가

  34. 기억

    기억5 개월 전

    오오 인트로 개좋앙 기대된당

  35. ᄏᄏᄏᄏ

    ᄏᄏᄏᄏ5 개월 전

    오랑플라..?

  36. castle ho

    castle ho5 개월 전

    에참꽁2

  37. 혀은ღ

    혀은ღ5 개월 전

    최고의 BJ 양팡님은 진짜 못하는게 업써요오 사랑해요오❤❤❤

  38. 설하

    설하5 개월 전

    진짜 기대되요 언니❣❣

  39. Donghae Lee

    Donghae Lee5 개월 전

    에참꽁 part2 나올줄알았는데 ㅋㅋㅋ 달달하네

  40. Joey_joung

    Joey_joung5 개월 전

    양팡아 가수가 하고싶어?

  41. pay

    pay5 개월 전

    헛 므ㅓ야므ㅏ야ㅠㅠ♡

  42. 가자곰팡아

    가자곰팡아5 개월 전

    언니 언제나 사랑해요❣️❣️

  43. 부기부기부기man

    부기부기부기man5 개월 전

    양리아나 팡란데

  44. 김예림

    김예림5 개월 전

    꺄아아악

  45. bk gg

    bk gg5 개월 전

    아니근데 음원차트 다들 에바참치콩치라하는데 양팡언니구독자수에 노래까지 잘나와 버리면 음원차트도 기대해볼만함 ㄹㅇ... 그건 아무도 모르는일임... 양팡언니의 가능성은 도대체 어디까질까

  46. bk gg

    bk gg5 개월 전

    친구들은 내게 말해~ 언제까지 그럴래 너~ 이거 10초전재생 하면서 계속듣고있음....허스키한목소리 매력있다....

  47. 퐁당

    퐁당5 개월 전

    헉ㄱ 예쁘다ㅜㅜ

  48. Llllaa Lalalala

    Llllaa Lalalala5 개월 전

    뮤비에 뱃살공개1회 해주셈

  49. 삼다수

    삼다수5 개월 전

    오 완전 대박!!

  50. 죠죠

    죠죠5 개월 전

    아 갸조아

  51. 경진

    경진5 개월 전

    노래도 불렀었네

  52. 서정훈

    서정훈5 개월 전

    0:07 이광수 인줄

  53. 봉주르

    봉주르5 개월 전

    누나이제 목아껴쓰자ㅜㅜ

  54. 예쮸베이비

    예쮸베이비5 개월 전

    ㄹㅇ월클이네

  55. vv vv

    vv vv5 개월 전

    기계로

  56. 오뎅볶음면

    오뎅볶음면5 개월 전

    My A cup...

  57. Jacob Y

    Jacob Y5 개월 전

    본인 목소리 맞음? 너무 다른데? ㅋㅋㅋㅋㅋ

  58. DULY DULY

    DULY DULY5 개월 전

    팡아....연예인 아니자나.. 근데 연예인 되가자나... 그럼 연예인 이자나... 연예인

  59. 보겸s메추리알

    보겸s메추리알5 개월 전

    오오오 멋있능

  60. 뇬또

    뇬또5 개월 전

    헐 대박.. 개좋다 티져 미친

  61. 도담

    도담5 개월 전

    너무기대되요! 멜로디 너무 좋아요 ㅇ.

  62. usi R

    usi R5 개월 전

    앙팡구독자 30만때봣는데벌써 40만명늘엇냐 ㄱㄱ

  63. 권나현

    권나현5 개월 전

    겁나 좋네요 티저부터

  64. roy El

    roy El5 개월 전

    에바참치꽁치도 많이들어주세요~^^

  65. 다피모

    다피모5 개월 전

    애참꽁이랑 완전다르자너!!!!!

  66. 솔찬히

    솔찬히5 개월 전

    믿고거르는 팡이노래냐

  67. 굿밥보이

    굿밥보이5 개월 전

    이번 노래는.. 기계음이 많이 들어가보이는데.. 소리의 특색이 사라진 느낌이랄까.

  68. 요윌리엄

    요윌리엄5 개월 전

    다 좋은데 팡이 목건강 챙기면서 하장 화이팅 ♥♥

  69. 소음수영

    소음수영5 개월 전

    친구들은 내게 말해 언제까지 그럴래 너!!!

  70. 조용히감상

    조용히감상5 개월 전

    그 성대결절 목소리에 노래를 부른다고 ..?;;

  71. 한서환

    한서환5 개월 전

    양팡 오늘따라 이쁘나 ㅋㅋㅋㅋㅋㅋ

  72. ᄎᄒ。

    ᄎᄒ。5 개월 전

    언니 목소리 이렇게 들으니까 또 짱좋아❤️❤️❤️❤️

  73. 꿈틀

    꿈틀5 개월 전

    셀럽 양팡짱❤️❤️❤️❤️❤️❤️❤️❤️❤️❤️❤️❤️❤️❤️❤️❤️

  74. 한이수

    한이수5 개월 전

  75. 루별

    루별5 개월 전

    미친 개좋은데?

  76. ed라호

    ed라호5 개월 전

    오토튠 떡칠ㅋㅋㅋㅋㅋㅋㅋㅋㅋ듣기좋네

  77. 김민

    김민5 개월 전

    홀리 찢

  78. ᄏ ᄏ

    ᄏ ᄏ5 개월 전

    노래개좋은데...?...

  79. 다연

    다연5 개월 전

    오 뭐야 개쩌네 약간 웨이백홈 삘도나고

  80. 오늘의악플러에게 한마디

    오늘의악플러에게 한마디5 개월 전

    누나하고 싶은거 다해

  81. 구구꾸

    구구꾸5 개월 전

    ㅜㅜㅜㅜㅜㅜ사랑해 양팡

  82. 안준우

    안준우5 개월 전

    ㄹㅇ 연플리에서 나올법한 ost... 기대되네요!!!😆😆

  83. 승내

    승내5 개월 전

    전자여성과의 콜라보 빨리 듣고싶다!!

  84. 은요

    은요5 개월 전

    넘 기대되요!!❤️❤️

  85. We Ee

    We Ee5 개월 전

    헐 ㅁㅊ 양팡님 노래하는거 처음듣는거 같은데 와 진짜 미쳤다 목소리 좋다고 생각했는데 노래 부르시니까 더 좋으시네 ㄷ ㄷ

  86. mh p

    mh p5 개월 전

    그.....만.....제........발..........ㅠ

  87. 갑부

    갑부5 개월 전

    양팡 엠넷 1위할 확률 👇

  88. 꾸미인생

    꾸미인생5 개월 전

    티져 개 오지네

  89. 잇잇츠

    잇잇츠5 개월 전

    음악을 향유하는 척 지렸다ㅋㅋㅋㅋ 양간지네

  90. 다람쥐에게 위협받는 도토리ᄋᄉᄋ

    다람쥐에게 위협받는 도토리ᄋᄉᄋ5 개월 전

    진짜 저 티셔츠 다시 내주시면 안되나요 ㅠㅠㅠㅠ

  91. 백삼.

    백삼.5 개월 전

    누나 어느 양씨인가요? 저랑 같은 양씨인거 같은데

  92. 감자

    감자5 개월 전

    에바참치꽁치

  93. 이지은

    이지은5 개월 전

    ? 와 미친

  94. 시크한블랙

    시크한블랙5 개월 전

    기대가 됩니다.

  95. kim heesu

    kim heesu5 개월 전

    은근 좋네?ㅎ

  96. michael ryu

    michael ryu5 개월 전

    의외의 티져 .. 역대급 기대감

  97. brick nation

    brick nation5 개월 전

    노래 완죵 기대중입니다 ❤️

  98. 수연

    수연5 개월 전

    헐..

  99. 양팡언니의암소팬1호

    양팡언니의암소팬1호5 개월 전

  100. ChaPpeum챠쁨

    ChaPpeum챠쁨5 개월 전

    차감형 감상권있는데 들어봐야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