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D직캠] 아이즈원 1위 앵콜 직캠 4K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IZ*ONE FanCam No.1 Encore) | @MCOUNTDOWN_2018.11.8

댓글

  1. キャッツアイ木更津

    キャッツアイ木更津2 시간 전

    顔面偏差値がTWICEより可愛い‼️

  2. marvioxious1989

    marvioxious19892 시간 전

    Yujin and wonyoung is towering all the girls in the stage.

  3. La Melo

    La Melo6 시간 전

    Nako! Nako! Nako! 😍❤️❤️❤️

  4. Jeung Sangnam

    Jeung Sangnam6 시간 전

    목소리 들린건 은비, 채연, 유리 셋이군....;;

  5. Prince MinhoW

    Prince MinhoW7 시간 전

    I love twice and Chaeyeon Interaction!

  6. 이너스이펙트

    이너스이펙트10 시간 전

    마이크 상태가 왜 저러냐

  7. FlufftonTail

    FlufftonTail10 시간 전

    Awww Sana and nayeon comforting chaeyeon is so cute

  8. HYEJA엽기혜자

    HYEJA엽기혜자11 시간 전

    뒤에 도연이있다 프듀선배로서 되게 뿌듯하면서도 느낌이 새롭겠디

  9. neoculture_ exology

    neoculture_ exology14 시간 전

    Are yuri and chaeyeon the only ones who can actually sing live

  10. kosmetik murah

    kosmetik murah15 시간 전

    My yuri😍😍😍😍😍

  11. 갓파

    갓파15 시간 전

    뭔데 매일들어오게되냐..조유리 보컬무엇...

  12. i .candy

    i .candy15 시간 전

    I wish they would keep Yena’s hair down more often. She looks so beautiful here.....she’s pretty all the time but this style suits her so well.

  13. Pete C

    Pete C15 시간 전

    I love the Twice x IZONE interaction ❤️❤️

  14. docrue Lee

    docrue Lee17 시간 전

    째욘.. 유리.. 규리.. ㅠㅠ

  15. nicole castillo

    nicole castillo17 시간 전

    5:21 look how cute wonyoung is thank me l8er

  16. seung nyangi

    seung nyangi17 시간 전

    근데 유리는 보면 볼수록 매력이 있네. 예나가 유리는 사람 홀리는 재주가 있다더니 사실인가봐 ㅋㅋ 💕

  17. 장제이플라

    장제이플라17 시간 전

    예나쨔응 기여워

  18. seung nyangi

    seung nyangi17 시간 전

    아이즈원은 귀여운 멤버와 예쁜 멤버, 늘씬한 멤버와 아담한 멤버의 조화가 좋음. 거기다 유리처럼 노래 잘하는 멤버도 있고 채연이처럼 춤 잘 추는 멤버도 있고 원영이처럼 세상 예쁜 멤버도 있으니 전혀 모자람이 없음. 사랑스런 걸그룹 아이즈원 ❤

  19. Sasuke Kuchiki

    Sasuke Kuchiki18 시간 전

    the song without lyrics is actually pretty catchy

  20. feonaa

    feonaa18 시간 전

    Naww that chaeyeon and twice interaction ☺️☺️

  21. ᄒ ᄒ

    ᄒ ᄒ19 시간 전

    장원영이랑 키 차이 너무 심하다 ㄷㄷ 다른 사람들 굽 높여주고 원영이 신발을 낮은거 신겨주면 되지않나ㅏ그리고 사쿠라는 너무 어눌함 ㅜㅜㅜ 말이 좀더 배우거나 그런 연습이 필요할꺼같음 우리나라 걸그룹으로 활동할려면

  22. seung nyangi

    seung nyangi17 시간 전

    그건 아닌 듯. 군대도 아니고 ㅋㅋ 다양함 속에서 통일감이 있어야죠. 키 차이를 억지로 맞추는 것보단 자연스러움이 좋음. 그리고 149랑 169를 신발굽으로 어떻게 맞춤? 넌센스.

  23. 「우주최강 덜렁이」댼

    「우주최강 덜렁이」댼19 시간 전

    하 미ㅡ친 1등 축하해 진짜 ♥ 겁나 사랑해 ㅠㅠ 앞으로도 흥하자

  24. HanBum Jung

    HanBum Jung19 시간 전

    안유진 자이언트 댕댕이 ㅋㅋㅋㅋㅋㅋ

  25. ᄒ방방

    ᄒ방방19 시간 전

    예나랑 아학 멤버들은 어떻게 알죠...?

  26. LuckyBlinkeu

    LuckyBlinkeu20 시간 전

    I love how Yuri sings for other member's part when they can't. She's like the main vocal of the group, which she should be. She represents IZONE's strong vocals. A talented queen, we stan.

  27. Ly Ngô

    Ly Ngô20 시간 전

    YURI ❤️❤️❤️

  28. Meike Haster

    Meike Haster20 시간 전

    1:36 you can see chaeyeon hugging twoce members uwu😍❤

  29. 사라지다로이환 결국

    사라지다로이환 결국21 시간 전

    마이크 맨처음에볼때 아이린인줄알겠다

  30. A DD

    A DD21 시간 전

    역시 조유리 ㅜㅜ 사람들 잘 모르던데 난 유리 체고였다 ㅠㅜㅠ 유리 원영 최고

  31. Abbie Kim

    Abbie Kim22 시간 전

    can u recite for me the fanchant of izone

  32. Josh The Pentakid

    Josh The Pentakid22 시간 전

    Fromis_9 Chaeyoung and Sana TWICe Secretly touching Chaeyeon's butt at 2:21 HAHAHAHA JYPerverts Love it XD

  33. meiimee ukd

    meiimee ukd22 시간 전

    Yuri and fromis_9!!! So cute💕 I miss idol school💓💓💓

  34. 데헷

    데헷23 시간 전

    역시 조구리!!

  35. Toonworld YT

    Toonworld YT23 시간 전

    Yuriiiiiiii, wow just WOW

  36. oxas 214

    oxas 21423 시간 전

    このステージに日本人5人もいるのか

  37. Ly Nguyễn

    Ly Nguyễn일 전

    vocal's so bad, need to improve more

  38. Dhea Oktavia

    Dhea Oktavia일 전

    I can't stop looking at chaeyeon

  39. 채나

    채나일 전

    와ㅠㅠ 유리 노래실력 지렸다

  40. 빠나나 우유*매력포탄*

    빠나나 우유*매력포탄*일 전

    고민 ㄴㄴ 조유리가 메보갑

  41. GirlGroups are my religion

    GirlGroups are my religion일 전

    I love this but some of them has mic problems , Their mic is so low volume. I can't hear some of them well other than that Yuri's vocals was 🔥

  42. My Hearteu

    My Hearteu일 전

    Maknae looking so tall

  43. black bigbang

    black bigbang일 전

    YuRi , Wonyoung, Minju, Yujin, ChaeWon, and EunBi

  44. WANNABLE ARMY NCTZEN

    WANNABLE ARMY NCTZEN일 전

    YURI IS THE VOCAL GODDESS

  45. dyeon kim

    dyeon kim일 전

    혼잡하고 아직 정리가 부족하군,,,,,,,,그래도 화이팅.

  46. 大天使えるちゃん

    大天使えるちゃん일 전

    チェヨンとTWICEで泣ける、、、、

  47. blue murder

    blue murder일 전

    너무 귀엽다 1위앵콜인데 진짜 무대를 해버리네ㅋㅋㅋ

  48. 김병균

    김병균일 전

    퍄 트와이스멤버들이 채연이 챙겨주는거 감동이네

  49. Lulexiaa

    Lulexiaa일 전

    IM WEEZING AT CHAEYEON AND TWICE THO

  50. dwarf rider

    dwarf rider일 전

    조유리 노래 잘한다ㅋㅋ

  51. 유진ᅢ

    유진ᅢ일 전

    조유리 노래갑 다른멤버들은

  52. 김현우

    김현우일 전

    조유리 보컬 뚫고나오네 ㄷㄷ

  53. WJ_Cosmos

    WJ_Cosmos일 전

    Yuri😍😍

  54. RainbowSparklez

    RainbowSparklez일 전

    Did Chaeyeon meet Twice?

  55. 쁜예

    쁜예일 전

    유지ㅣㄴ아 귀엽다 💖

  56. 김수정

    김수정일 전

    yuri love yuri love yuri love yuri love yuri love yuri love yuri love yuri love❤️❤️❤️❤️❤️❤️❤️❤️❤️

  57. 권은비팬

    권은비팬일 전

    은비 목소리도 너무좋네옹~

  58. Ai Nuraenii

    Ai Nuraenii일 전

    Chaeyeon😚

  59. Its Me

    Its Me일 전

    twice members congratulating chaeyeon 😍 sixteen collab😍😍😍

  60. kapitanpochie

    kapitanpochie일 전

    nakoooooo

  61. Choi Duck

    Choi Duck일 전

    Love youuyu izone💖💖💖😭😭😭

  62. Pam Besillas

    Pam Besillas일 전

    Twice and Chaeyon interaction 😍😍

  63. park hyeri

    park hyeri일 전

    Chaeyeon with Chayeon Fromis9 and Twice, Izone with Gyuri, Yuri with Fromis9, what a world

  64. 빈계정

    빈계정일 전

    아니 조유리 뭐임 노래 잘부르는 거는 알고 있었는데 라이브 쩌네

  65. 계수흑

    계수흑일 전

    성공하길

  66. Sweet Juicy

    Sweet Juicy일 전

    Congratulations to MNET entertainment. Congratulations to IZ*ONE. 👑👌💝

  67. mei mao

    mei mao일 전

    2nd winner?

  68. 다뎡[고마웠어요]

    다뎡[고마웠어요]일 전

    보통 앵콜에선 워너원도 그렇고 아이즈원도 그렇고 메보가 제일 많이부른닼ㅋㅋ

  69. 민병호

    민병호일 전

    히짱 왕따당하는건 아니지?

  70. Anna Kid

    Anna Kid일 전

    And than Chaeyeon reunites with twice 😍

  71. 최수빈

    최수빈일 전

    원영이 사쿠라 말한다음에 자기도 말 할라한거같은데 끝났어ㅋㅋㅋㅋㅋ

  72. 최수빈

    최수빈일 전

    사쿠라 감사하므이다 라고 할라다가 감사드립니다라고 한거보ㅏㅋㅋㅋㅋ기여워

  73. 이소연

    이소연일 전

    충격적이네 앵콜인데 유리빼고 아예안부르네ㅋㅋㅋㅋㅋㄲ

  74. 이영인

    이영인일 전

    마이크에 이상!

  75. by

    by일 전

    how is yuri singing all those parts so casually omg

  76. vanessa

    vanessa일 전

    Yuri's glow up from idol school gives me lifeee I LOVE HEr SO MUCH

  77. 김수진

    김수진일 전

    와 근데 조유리 노래 실력 확 는거 너무 신기하고 대단하다 아이돌 학교 때만 해도 메보급은 전혀 아니라고 생각 했는데 워,,, 그리고 채연이 달래주는 나연이랑 사나 ㅎㅎ 다들 사이 좋여서 보는 내가 다 뿌듯

  78. Buddy 9802

    Buddy 9802일 전

    My bias yuri is jjaaaannnnggg!!!!

  79. _술

    _술일 전

    트와이스 멤버들이 채연이 바로 끌어안고 우는 채연이 달래주는거 진짜 보기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0. 유렌

    유렌일 전

    이로써 유리는 라이브 해도 잘 한다는 게 밝혀짐. 와아 일본인들 립싱크라면서 욕해도 유리는 라이브도 잘한다굿☆

  81. ˇ쥬하시녀

    ˇ쥬하시녀일 전

    ㅠㅠㅠㅠ 아이즈원 1위 축하해요 ㅠㅠ 이렇게 진심으로 좋아하게된 아이돌은 처음 이에요 ㅠㅠ❤ 언제나응원 하고 있어요 ! ㅠㅠ 1위축하해요 ㅠㅠ

  82. 휴림

    휴림일 전

    트와이스 멤버들이 끝나고 채연 안아주는 거 저만 봤나요??

  83. yong ho kim

    yong ho kim일 전

    1위수상하고 나서 오디오팀에서 마이크를 3~4개만 살려두고 아웃시켜놨었네요 ㅎ 그러니 목소리가 전송이 안되지 ㅋㅋ

  84. 천점[정신나감;;]

    천점[정신나감;;]일 전

    하..진짜 데뷔도 시기 안좋을때 했는데 성과무엇?역시 아이즈원ㅠ

  85. young il seo

    young il seo일 전

    사쿠라 너무 엉뚱하고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6. Renalyn Hasim

    Renalyn Hasim일 전

    yuri,yujin n yena rapping huaa

  87. daiva anh

    daiva anh일 전

    MERINDING ABIS!1!1!

  88. sip my soup

    sip my soup2 일 전

    Yuri proves why she's part of IZONE 💜💪 fighting IZONE 💜💜

  89. Happy Life

    Happy Life2 일 전

    ㅠㅠㅠㅠ사랑해

  90. Joanabel Lacrete

    Joanabel Lacrete2 일 전

    CHAEYEPN CATCH MY EYES ^^ SHE'S WITH TWICE WHILE CRYING ;< RIP MY ENGLISH HAHAHAHAHA

  91. SoowaSung

    SoowaSung2 일 전

    강혜원은 마지막 감사합니다 보니까 마이크도 잘나오는데 자기파트 하나도안들리고 뭐하냐. 강혜원은 백댄서냐? 아 춤도 못추지

  92. 이지우

    이지우2 일 전

    채연이 식스틴때 멤버들이 달래주는거 보기좋다 트와이스 나연이랑 사나랑 채영이랑 프롬 박지원이랑 이채영? 달래주는데 너무 이쁘다 제왚패밀리들

  93. Rio리오

    Rio리오2 일 전

    ユリちゃん歌うますぎる…さすがだ😳 ウンビのマイクちょっとおかしいのかな? ウンビ音が小さいだけですごく上手い!

  94. 미라 조

    미라 조2 일 전

    혜원이는 소리라도 크게 내야할듯

  95. Anh Vũ

    Anh Vũ2 일 전

    Yuri sing is the best :333

  96. Mixed Creeps

    Mixed Creeps2 일 전

    Yuri is really great, even in the show

  97. Mohd Hashim Lahiban

    Mohd Hashim Lahiban2 일 전

    wht is their fandom name ?

  98. gugu cherry

    gugu cherry2 일 전

    WIZ*ONE

  99. 곤듀다난

    곤듀다난2 일 전

    채연이 트와이스랑 인사하는데 왜이렇게 짠하냐 내가 눈물이 다나네..

  100. ここあ

    ここあ2 일 전

    後ろでナヨンちゃんがチェヨンちゃんハグしてるとこめっちゃ良き…

  101. Sota Baka

    Sota Baka2 일 전

    And that my friend IS WHY groups usually CANT sing live in music shows ... the mics suck

  102. 여딤ㅋ

    여딤ㅋ2 일 전

    다들표정이 "이거실화야ㅠ?"라는표정임 ㅋㅋ기여어

  103. Susy Haryani

    Susy Haryani2 일 전

    I kept enjoying their dance moves until I realized they were literally singing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