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logue. 촬영 뒷 이야기 [서울 : 전쟁의 시작]

댓글

  1. 1등 미디어

    1등 미디어5 개월 전

    15분 지각!!! 이런 ㅠㅠ 기다리신 분들 죄송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2. ᆞ장준우

    ᆞ장준우13 일 전

    시즌4언제나와요?

  3. 설탕tv

    설탕tv23 일 전

    1등미디어 아 그러니까 지각을 왜하세요;; 기다렸잖아요ㅎㅎ

  4. 노잼서준

    노잼서준개월 전

    요즘 시즌4를찍을수있지않을까용

  5. 마동석

    마동석개월 전

    +macarong 76근데 왜 저댓글 달았어요?

  6. macarong 76

    macarong 76개월 전

    +마동석 ㅇㅈ

  7. 원하늘

    원하늘일 전

    안시우님 이랑 김성기님 팬이고 너무너무 잘생기셨어요.❤❤

  8. 흑벌Black bee

    흑벌Black bee3 일 전

    8:32에 오타 갑지기 말고 갑자기 네요

  9. 윤애노

    윤애노3 일 전

    아그리고 제목은 서울4대천왕

  10. 윤애노

    윤애노4 일 전

    서울4대천왕하고 신흥재를 불러서 싸우면 멋있을거 같아요 아! 그리고 인천 연합 대장 김성기가 기억을 찾았으면 좋을거 같아요 서울4대천왕이 이기면서 당한것을알고 갑작이 기억을찿으면 그리고2번째판은 기억찿은 문과1등하고 일등고 전체하고 싸우면좋겠어요 꼭못하더라도 해주시길 바레요 일등미디어 화이팅~

  11. 박부원

    박부원11 일 전

    지금 인천,강원도,충청도,경상도를 찾지하고 있으니 이제 제주도,경기도 차지하면 한국 전체를 차지하는 겐데.... 시즌 4~5정도에 서울 차지하고 시즌8쯤 까지 경기도 학교가 1등고 치러 올테니 9나10쯤 제주도 얻으면 마지막 제목은 전국의 통일? 아님 드디어 이룬 꿈? 이런 제목은 어때염????

  12. 오혜주

    오혜주12 일 전

    문과1등 이과1등멋이엉요

  13. 후후라이드

    후후라이드13 일 전

    죄송해요 늦께봐서 ㅠㅡㅠ

  14. 김모험tv비밀영상

    김모험tv비밀영상13 일 전

    미국편까지

  15. 뾰족머리삼돌이

    뾰족머리삼돌이16 일 전

    만약에시즌6이나온다면일본이나오나?ㅋㅋ (드립)

  16. 안시우님광팬

    안시우님광팬17 일 전

    저... 김원구님이 목 잡고 드는거 진짜로 든거에요 아니면 편집이에요?

  17. 김승현오시

    김승현오시19 일 전

    죄송합니다

  18. 기슈 tv

    기슈 tv19 일 전

    정호철 웃으면서뜀

  19. 기슈 tv

    기슈 tv19 일 전

    팬이에요너무재미있어요

  20. 김선희

    김선희21 일 전

    8:33 오타! 이런 에피소드가...

  21. 연두단

    연두단23 일 전

    진짜로 킥복싱 배운건가요?

  22. 피파

    피파26 일 전

    미국 사대천왕 나오면ㅋ

  23. 피파

    피파26 일 전

    (트럼프,베어그릴스,영어1등,아부지)

  24. 레드승민

    레드승민개월 전

    시즌 4 나와라

  25. 우찡조

    우찡조개월 전

    이제 곳 봄이니 다시하껬지?

  26. 차누

    차누개월 전

    지금 날씨 풀린것 같은데 시즌4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

  27. 수정이의수호

    수정이의수호개월 전

    근끼 그 서울편 뒤는 이제 미국짱들이랑 싸우는거죠 ?ㅋㅋㅋㅋㅋ

  28. An안준범

    An안준범개월 전

    시즌4 빨리보고싶다.

  29. 김김민정

    김김민정개월 전

    시즌44444444444444444444444444가언제나오나요!!!예앞으로 시즌4,5,6,7,8,9,10,11,,,,,,,,100까지가즈아!!!!!!

  30. 안녕

    안녕개월 전

    빨리 4시즌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

  31. 파일라이더[d.k크루]

    파일라이더[d.k크루]개월 전

    6:21 mk2-a hero theme

  32. 호야

    호야개월 전

    그래서 이제 날씨가 조금 괜찮아졌는데 언제되나요?

  33. 강대원

    강대원개월 전

    편집1등님 서울전쟁에시작시즌3언제나와요

  34. 지신류

    지신류개월 전

    빨리시작해주세요

  35. 이선영

    이선영개월 전

    문과1등 사랑해요

  36. 지신류

    지신류개월 전

    시즌4언제시작해요?

  37. 지신류

    지신류개월 전

    시즌4빨리올려주세요 4월달에 업로드 된다고 하셨는데 않올라 오네요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해요 빨리보고싶은 마음에 글을 올리네요 1등미디어 화이팅 시즌4 빨리올려주세요

  38. 버루

    버루개월 전

    그럼 곧 시즌4나오나요?

  39. 번영로YOUTUBE

    번영로YOUTUBE개월 전

    잼있어요!!

  40. 김훈

    김훈개월 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싸우는 스타일,!!!!!!!!

  41. 우연자

    우연자개월 전

    1등

  42. macarong 76

    macarong 76개월 전

    시즌4언제해요 쯤 나오나요?

  43. 이정숙

    이정숙2 개월 전

    시즌4 아직않나왔나요? 쳐봐도 않나오든데.......

  44. 우연정

    우연정2 개월 전

    감사하고 수고했어요 진짜 대박.

  45. 서영태

    서영태2 개월 전

    문과일등 기엇찻은거해주세요

  46. 이준호

    이준호2 개월 전

    6월에 해주세요 제발

  47. 호호 하하

    호호 하하2 개월 전

    시즌4언제 나오나요?

  48. 당나귀

    당나귀2 개월 전

    시즌4는언제해요

  49. 서현이

    서현이2 개월 전

    1 1등 1등미 1등미디 1등미디어 1등미디어 완 1등미디어 완전 1등미디어 완전 완 1등미디어 완전 완전 1등미디어 완전 완전 사 1등미디어 완전 완전 사랑 1등미디어 완전 완전 사랑해 1등미디어 완전 완전 사랑해요 ♥♥♥♥♥♥♥♥♥♥♥♥♥♥♥♥♥♥♥♥♥♥♥♥♥♥♥♥♥♥♥♥ 너무너무 진짜같구 무슬 태권도 합기도 다니신것처럼 대박 싸움 잘할거같고 다 잘생겼어요오 특히 제가좋아하는 순위는 1.문과1등2.이과1등3.최기영4.암튼 4대천왕 마스크 4인방 모두모두 좋아요 댓 보면 답좀해주세요오 ♥ 다들너무 잘생기셨구 꼭~~진짜 한번 만나보구 싶어요ㅠㅠ 근데 이럴일은 없다............ 쨌는 1등미디어 너무~~~~~좋아요 1등미디어 구독과 좋아요 꼭 하고 가세요!연출 짱짱!!!!!!!!!♥♥

  50. 서현이

    서현이2 개월 전

    답글 해주세용 누가 보고있죠 ?!?!?!?!

  51. 김서억주

    김서억주2 개월 전

    갈비천왕

  52. 고미선

    고미선2 개월 전

    1등미디어님실시간안해요?

  53. 이상민

    이상민2 개월 전

    시즌4만들어주세여재밋어요

  54. 방구탄

    방구탄2 개월 전

    그럼 시즌4에 싸움 해아겠네

  55. 김인석

    김인석2 개월 전

    빨리 시즌4 해주세요 댓글

  56. KIM JAMES

    KIM JAMES2 개월 전

    와! 재미있었다!

  57. 강영도

    강영도2 개월 전

    날씨풀롔는대빨리직어주세요

  58. 강영도

    강영도2 개월 전

    시즌4까지빨리나오면좋겠는사람

  59. YT버루

    YT버루2 개월 전

    그러면 시즌4는 언데나오나요???? 매일 1등미디어 채널에서 나왔나 안나왔나 확인하기가 힘들어요...ㅠㅠ 답글로 알려주세요..ㅜ

  60. 박정은

    박정은2 개월 전

    시즌4 제목이 심판의 날?

  61. 김성호

    김성호2 개월 전

    서울4대천왕 머스크4인방 언제싸워요?

  62. 박승호

    박승호2 개월 전

    시즌4빨리나와라

  63. 린쀼

    린쀼2 개월 전

    시즌 4는 안 나오나요?ㅜ

  64. 갓도현

    갓도현2 개월 전

    시즌4빨리 만들어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요

  65. 상마이tv

    상마이tv2 개월 전

    시즌 4 언제 나와요?

  66. 최상현

    최상현2 개월 전

    시즌 4 언제 나와요

  67. Pyagay Lidiya

    Pyagay Lidiya2 개월 전

    시즌4 언제쯤 영상 올라와요??ㅠㅠ

  68. 공명

    공명2 개월 전

    학교->인천->경상->서울(강원,충청은 이번편에 나오긴 했으나 다시 제패하러 갈수도)->경기->전라 이 순서? 아니면 학교->인천->경상->서울->경기->충청->강원->전라 학교는 뒤에서1등 인천은 마스크 4인방 정호철 문과1등 경상은 도광록이지만 이과1등의 전설 강원은 정호철 충청은 예체능1등 서울은 (현)4대천왕 경기은 ??? 전라는 ???

  69. _구스tv

    _구스tv2 개월 전

    나중엔 세께로 나갈듯 ㅋㅋ ㄷㄷ

  70. 나블Nable

    나블Nable2 개월 전

    탕 탕 소리 너무 멋져요 ㅜ

  71. 피스_GM Peace_GM

    피스_GM Peace_GM2 개월 전

    서울 사대천왕 다음은 백종원의 3대 천왕

  72. 디킨슨

    디킨슨2 개월 전

    저기요 서울이 끝이 아니면 미국도 가면 시즌100가진 가잖아요

  73. 열지{다율이가 저아}얄무

    열지{다율이가 저아}얄무2 개월 전

    11:31 0:00

  74. nutri4338

    nutri43382 개월 전

    안녕

  75. nutri4338

    nutri43382 개월 전

    안시우 다

  76. nutri4338

    nutri43382 개월 전

    이 동영상 싫어요

  77. 밀크tv v

    밀크tv v2 개월 전

    시즌 4 빨리 해 주세요~!!!!감사합니다

  78. 박준우

    박준우2 개월 전

    영화리뷰 보는것 같아 ㅋㅋ

  79. 황인상

    황인상3 개월 전

    나중에는 문과1등 부강고 시절 알려주세요

  80. 김샘숭

    김샘숭3 개월 전

    서울다음 우주인가......?

  81.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3 개월 전

    서울이 끝이 아니면...제주?

  82. builds plaper

    builds plaper3 개월 전

    편집일등 목소리 좋음

  83. tv레몬

    tv레몬3 개월 전

    시즌4재밌겠다부탁이에여빨리올려주세여

  84. 형은

    형은3 개월 전

    서울4대천왕

  85. 투터치

    투터치3 개월 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6. 노현우현우

    노현우현우3 개월 전

    강남구영들포구

  87. 노현우현우

    노현우현우3 개월 전

    서울4대천왕짱들로구성되있서

  88. 노현우현우

    노현우현우3 개월 전

    서울4대천왕최부기

  89. 노현우현우

    노현우현우3 개월 전

    서울4대천왕박형민

  90. 노현우현우

    노현우현우3 개월 전

    서울4대천왕손민혁

  91. 노현우현우

    노현우현우3 개월 전

    서울4대천왕정재형

  92. 노현우현우

    노현우현우3 개월 전

    시즌4서울4대천왕

  93. 노현우현우

    노현우현우3 개월 전

    시즌3인천

  94. 노현우현우

    노현우현우3 개월 전

    시즌1학교시즌2경상도

  95. 노현우현우

    노현우현우3 개월 전

    시즌2경사도

  96. 노현우현우

    노현우현우3 개월 전

    시즌1학교

  97. 노현우현우

    노현우현우3 개월 전

    지하철

  98. YouTube몽스판다

    YouTube몽스판다3 개월 전

    4월에서5월정도에 촬영을들어간다는거내요 기다리겠습니다!

  99. 찬찬다

    찬찬다3 개월 전

    시즌4 언제나와요? 보고싶어요.

  100. 샌즈유튜브

    샌즈유튜브3 개월 전

    뭔가안한11,12화가 시즌4에나올거같네요

  101. 주니티비준이Tv

    주니티비준이Tv3 개월 전

    (2019년 기준)4월쯤에 시작할꺼 같다

  102. 유태훈

    유태훈3 개월 전

    시즌5는전라도?충청도?경기도?강원도??설마북한?????

  103. 임보 현

    임보 현3 개월 전

    그런데 문과 1등기억좀 돌아오게 해주세요

  104. 최우영

    최우영3 개월 전

    시즌4는 언제 시작?

  105. 번개의 신현르

    번개의 신현르3 개월 전

    이것도 여섯글자네 촬영 뒤 이야기 1 2 3 4 5 6

  106. 하이스보이

    하이스보이3 개월 전

    다음시즌 언제 나와여 ?

  107. 설탕tv

    설탕tv3 개월 전

    진짜 10회가 마지막이에요?

  108. 김기철

    김기철3 개월 전

    재미있는 이야기 만들어 주었어 감사합니다 찍는다고 힘들어죠 힘 네세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