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sub전설이 떳습니다 "먼데이키즈 이진성" 형이 왜 거기서 나와? Monday Kidz`s Lee JinSung is Here!

댓글

  1. 창현거리노래방KPOP COVER

    창현거리노래방KPOP COVER2 개월 전

    진성이형 신곡 들으러 가즈아~ 신곡너라는세상 링크- bit.ly/2RIuohI 02:00 먼데이키즈 가을안부 08:15 먼데이키즈 흉터 14:38 먼데이키즈 하기 싫은 말 22:14 먼데이키즈 너라는 세상 29:52 먼데이키즈 발자국

  2. 선플달기 운동 본부

    선플달기 운동 본부일 전

    먼데이키즈 노래도 모든 앨범이 모든 곡들이 명곡임 하나도 안 좋은 곡이 없음

  3. 남송인권

    남송인권5 일 전

    창현거리노래방KPOP COVER ㅇ

  4. 박수인

    박수인25 일 전

    창현거리노래방KPOP COVER ㅑㅏ

  5. 양아오옹

    양아오옹26 일 전

    김민수님이랑 부르는거 보고 싶다 ......ㅠㅠ

  6. 송인범

    송인범개월 전

    제이어스

  7. H J

    H J9 시간 전

    32:30 가성할떄 왼쪽 반 돌아선 여자 토하겄다 ㅋㅋㅋㅋ

  8. ᄋᄌ

    ᄋᄌ17 시간 전

    이형 왜 여기서 콘서트를 하져ㄷㄷ

  9. 로또냥리치냥

    로또냥리치냥23 시간 전

    이진성씨 목소리가 너무좋아요.. 노래듣고있으면 지난 추억들이 미친듯이 떠올라요ㅠㅠ 20대때부터 30중후반이 되가는동안 힘들때 위로받던 목소리이고 가장행복한 시기에도 늘 듣던 목소리예요.. 저에겐 이진성씨 목소리는 추억이라고 할 수있네요~ 좋은 앨범 좀 내주세요~~~♡

  10. 심쿵 심쿵

    심쿵 심쿵일 전

    와...나도 팬인뎅~~노래가 높아서글칭~ 계속들어도 질리지가 않앙~

  11. 레이첼가드너

    레이첼가드너일 전

    아프리카 챗 극혐이네 가수를 훈수 두고 있어 지들은 얼마나 잘한다고 ㅋㅋ

  12. YOUNG-IEL JANG

    YOUNG-IEL JANG일 전

    반칙이다.아마츄어 축구하는데 박지성 오면 좋냐? 사진찍기만 좋지. 쯥...

  13. ???

    ???일 전

    사람들 반응볼려니 어째 폰밖에 안보이는 것 같지 ㅋㅋㅋㅋㅠ글고 1남2녀는 볼때마다 개때리고싶네

  14. DongBu Express

    DongBu Express2 일 전

    앞에 여자 두명 진짜 귀퉁배기 줜나 치고싶네 노래 부르는데 쳐흉보누

  15. 제로닌냥이

    제로닌냥이2 일 전

    우와,,,,,, 진짜 가수는 창법도 뛰어나지만 음색부터 달라,,,,

  16. 류정욱

    류정욱3 일 전

    뭐임?????

  17. 수빈이

    수빈이3 일 전

    재주는 곰이 부리고~

  18. MIN JUNG

    MIN JUNG3 일 전

    와 가을안부 1절 끝나자마자 목풀리네..신기하다...

  19. Ji hun Park

    Ji hun Park3 일 전

    가수가 프로가 왜 프로인지 알게 해주는 무대

  20. 구독하면아빠가 치킨사옴

    구독하면아빠가 치킨사옴3 일 전

    잠깐만 창현님 왼쪽에 오징어두마리가 웃는데요 물로보내주죠 물갈띠

  21. 김ᄑ

    김ᄑ3 일 전

    노래에 집중을 못하네 7시 급식여자2 남1 그럴거면 뒤에서서 쳐듣지 민폐인걸 모르나

  22. David Kim

    David Kim3 일 전

    이 영상은 왼쪽 아래 남자 하나 여자둘이 왼쪽에 계신 여자분 리액션 비꼬는거 장면 하나 때문에 조졌습니다 제발 매너 좀 하세요

  23. 김민채

    김민채3 일 전

    아닠ㅋㅋㅋㅋ 거리 노래방에서 왜 콘서트를 하고 있어 ㅌㅋㅋㅋㅋ

  24. eun kung Park

    eun kung Park4 일 전

    즐기는 모습에 너무 좋다

  25. 이런말하기미안한데

    이런말하기미안한데4 일 전

    24:00 마이크 바꾸기 창법

  26. 강민구

    강민구4 일 전

    20:56 편집 안 함ㅋㅋ

  27. 강민구

    강민구4 일 전

    괜히 프로가 아니네 명불허전.. ㄷㄷ합니다 정말

  28. 허승규

    허승규4 일 전

    35:54

  29. 정재모

    정재모5 일 전

    이진성님 살좀 오르셨네 겨울이라그런가

  30. 김재혁

    김재혁5 일 전

    괜히 가수가 아니네 진짜 지린다

  31. 선 선

    선 선5 일 전

    와~~~와~~~

  32. bal lad

    bal lad6 일 전

    ㅅㅂ ㅋㅋ 아래 2명 여자들 지 와꾸 ㅈ같아서 이쁜 여자 따라하면서 뒷담까네 ㅋㅋㅋ 역시 그것은 과학인가 ㅋㅋㅋㄱ

  33. 메이커버스

    메이커버스6 일 전

    제발 개나소나 랩안했으면 .... 랩은 진짜 못하는사람이 하면 너무 듣기 시름 나만그럼? ㅜㅜ

  34. 은주

    은주6 일 전

    앞줄 못난이 삼남매 집중 오지게 안되게 하네.. 저럴꺼면 뒷줄에 서서 보던가 해야지

  35. 신범석

    신범석6 일 전

    진성행님 꽉찬소리 들으면 내 영혼까지 꽉차는 느낌

  36. 나른한오후

    나른한오후6 일 전

    먼데이키즈 12년 팬

  37. Hailey B

    Hailey B7 일 전

    i want some of the guys in the crowd to fall in love with me

  38. th

    th일 전

    That'll never happen😂

  39. 김정민

    김정민7 일 전

    7시 여자분 신발도 구찌네

  40. 번트홈런

    번트홈런7 일 전

    24:10

  41. 황사장

    황사장8 일 전

    축구화 신고 싸커킥 날리고 싶당^^

  42. 말할거야

    말할거야8 일 전

    왼쪽 밑에 세명... 타작하고싶다

  43. 김상현

    김상현9 일 전

    녹음이네

  44. 말할거야

    말할거야8 일 전

    ㅋㅋㅋㅋ

  45. Kang So

    Kang So9 일 전

    와....미쳤다

  46. 지현

    지현9 일 전

    10:40초 음정 틀렸네요 무엇ㅋ??

  47. 말할거야

    말할거야8 일 전

    인간미

  48. 이호야

    이호야9 일 전

    왼쪽 맨앞에 여성분한테 자꾸 눈길이 가네요

  49. 이노Tube

    이노Tube10 일 전

    사랑합니다 형님

  50. 보자겸즤

    보자겸즤10 일 전

    왼쪽 아래 급식 3명 왜앉아있냐ㅋㅋㅋㅋㅋㅋㅋㄱㅋ무슨 사람보고 쪼개기나하고 느그들 폰화면만 쳐보고 지들끼리 쳐떠들고 욕먹을짓을 자처했구만 그것도 맨앞에서.아니 아무리 어려도 그렇지 태도가 안되있냐.욕먹은거 다 곱씹어서 쫌 배워라 시ㅡ발것들아ㅉ

  51. 권태영

    권태영10 일 전

    ㅋㅋㅋ 앞에 오크년들 졸이쁜척 하네... 화장 지우면 쉣더뻑일거 같은데ㅋㅋㅋ

  52. 이상민

    이상민8 일 전

    안지워도ㅋㅋ

  53. 끼끼꾸꾸까까

    끼끼꾸꾸까까10 일 전

    무대가 아니어도 최선을 다하는 가수...이진성님 존경합니다

  54. 센차이

    센차이10 일 전

    오른쪽 1시방향 벤닮음

  55. 이재훈

    이재훈11 일 전

    박수좀쳐라 폰들을 다 던져버리고싶네

  56. 딱따구리

    딱따구리11 일 전

    0:44 나만 이거 계속 돌려봄? 항마력 키우는중

  57. 고3

    고311 일 전

    쌋다 브로

  58. 서영현

    서영현11 일 전

    잘 보면 제스처랑 음 높이랑 맞아요 ㅋㅋㅋㅋ

  59. 김선영

    김선영11 일 전

    와진짜계속소름

  60. 상성인

    상성인12 일 전

    왼쪽 바닥에 거지처럼 주저앉아서 노래부르는 사람 바로뒤에서 부시럭 부시럭 가방 뒤지고 소리내고.. 참... 기본이 안된 세사람이네.. 아무리 길거리노래라고 해도.. 기본 에티켓은 지켜야지...

  61. 김동우

    김동우12 일 전

    개지렸다 진심 다르다....

  62. 신재호

    신재호12 일 전

    가수는다르네...

  63. 바탕화면

    바탕화면13 일 전

    가수 발음이 왜케 듣기 싫냐 나만 듣기싫은거니,,;

  64. 앙기모오오띠

    앙기모오오띠6 일 전

    ㅇㅇ너만

  65. 말할거야

    말할거야8 일 전

    ㅇㅇ 너만

  66. Don't dilly-dally

    Don't dilly-dally11 일 전

    ㅇㅇ너만

  67. 슈이치

    슈이치11 일 전

    바탕화면 ㅇㅇ너만

  68. 김승준

    김승준13 일 전

    와실화냐 먼데이키즈 이진성 인줄은 상상초월이네 진짜 미쳤다 가수니까 노래를그리잘하지 아님 그리잘할리가없지 일반 사람이면 이정도실력안나오지 듣는내내 눈물날뻔잘듣고갑니다 ㅎㅎㅎ이진성님 새해복많이받어요 님 가을안부 잘들어요 사랑합니다 형님

  69. 김승준

    김승준13 일 전

    혹시 진짜 내가알던 먼데이키즈 이진성아님 일반사사람이아닌듯 진짜가수온듯 미쳤다 진짜똑같다 ㅁ

  70. 전문가

    전문가13 일 전

    저도 불러본 너라는 세상 koreporter.com/v/비디오-Nrnb1uE_sS4.html

  71. Choi Soo

    Choi Soo14 일 전

    와우 영상보고는 소름 잘 안돋는데 소름 돋았당...

  72. 박세준

    박세준14 일 전

    언제나오나 이생각하고 보고있었은데 처음부터 있었네ㅋㅋㅋ 너무 일반인처럼 있은거 아닌가

  73. 김유진

    김유진14 일 전

    오늘부터팬 ㅠ

  74. 블루와일

    블루와일14 일 전

    와 진짜... 우연히 창현노래방왔다가 가수콘서트 듣고가네..

  75. 소방관

    소방관14 일 전

    창현님 동영상 관리안하시나요? 진짜 이영상 수백번 돌려보는데 도저히 못참겠어요 저 뒤에 급식3명 모자이크를하던 통으로 없애주세요 진짜 짜증나서 욕할거같애요..

  76. 김영삼

    김영삼일 전

    소방관 왜 모자이크하나요ㅋㅋ 평생 영상 남겨서 스스로 부끄러움 느끼게 욕먹어야지ㅋㅋ

  77. 보겸하이루

    보겸하이루14 일 전

    초반에사람들은 이진성을 모르는거임?

  78. 화나네?

    화나네?14 일 전

    ㅋㅋㅋㅋㅋㅋ4번개까비

  79. 현주헌

    현주헌15 일 전

  80. 김낙원

    김낙원15 일 전

    급식이 급식이지 왜 급식이겠어 ㅋㅋ

  81. 김선형

    김선형15 일 전

    4번 머야 ㅋㅋㅋㅋㅋㅋㅋㅋ

  82. 샤넬

    샤넬16 일 전

    ㅜㅜ멋있어ㅜㅜㅜㅜㅜㅜㅜㅜ😢😢😢😢❤️🧡💙💚

  83. 정지원

    정지원16 일 전

    와 ..가성 지리네

  84. 김기수

    김기수16 일 전

    발자국은 진짜 너무 많이 들었는데... 오랜만에 다시들어도 엄청좋네요

  85. 도키도키

    도키도키17 일 전

    7시여성분 너무예쁘심 ㅠㅠ😆😆

  86. 문수김

    문수김17 일 전

    너라는 세상 노래 참 좋구만

  87. 조형진

    조형진17 일 전

    괜찮아요 요즘개븅신급식들은모르는 갓진성이니까

  88. 윤지환

    윤지환17 일 전

    영상에서 계속 맨뒤에 미어캣처럼 어떤애들 올라와잇네

  89. 한라봉

    한라봉17 일 전

    고 김민수님께서는 발자국을 발표한지 얼마안되 오토바이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셨죠.... 고 김민수님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90. Jongho Park

    Jongho Park17 일 전

    발걸음 가사는 오랜만에 들어도 촌스럽네 ㅋㅋ 가을안부는 아무리 들어도 좋다!

  91. x xxx

    x xxx17 일 전

    민수형이랑 진성이형 같이 부르는 녹슴가슴 듣고싶다 ,,,,

  92. 김병진

    김병진17 일 전

    아 짱난다 지금 두번째 듣고 있는데 댓글보다가 1놈2년 보고 계속 신경쓰임 ㅡㅡ 갓진성 형님께서 감히 귀르가즘을 선사해주시는데 집중도 못하는 오징들이 고마운 줄 알아야지; 진짜 너님들 얼굴 기억했다. 만나면 명존쎄야

  93. 최윤영

    최윤영17 일 전

    창현님은 행복한사람 입니다 물론창현님이 큰길닦아 놓셨으니깐요^^ 장가만 가면좋은데 창현님 같은사람 없읍니당

  94. 김민준

    김민준17 일 전

    ㅡ.ㅡ나도저렇게 불렀음 좋겠다....

  95. 파워퍼프걸

    파워퍼프걸18 일 전

    7시 졷고딩들 모자이크점

  96. 박의진

    박의진19 일 전

    우리형 거기있었구나..

  97. 유리조각비

    유리조각비19 일 전

    35:53

  98. seoyoung kim

    seoyoung kim19 일 전

    노래하는데 귀는 왜 막는거죠..?

  99. 김민우

    김민우19 일 전

    얼래 내세울거 없고 아무도 안보는 것처럼 춤추고 노래 해본적 없는 겁쟁이들이 혼자서는 못하지만 지들 끼리끼리 만나서 기세 피고 어깨 들고 댕깁니다 왼쪽 트리오분들 끼리끼리 평생절친하십쇼^^

  100. 랄라룰루

    랄라룰루20 일 전

    이진성 노래끝나고 다음에 참가한사람은 있음? ㅋㅋ

  101. 흑인킹

    흑인킹21 일 전

    32:32 와 이거 ㄷㄷㄷ

  102. PINJO .Y

    PINJO .Y21 일 전

    와.. 노래방 반주를 오케스트라로 만드는 목소리 클라스

  103. 강지훈

    강지훈21 일 전

    왼쪽밑에 셋이 확 잡아서 죽여버리고싶네ㅋㅋ

  104. 이상규

    이상규22 일 전

    하 갓진성..

  105. 정다빈

    정다빈22 일 전

    35:53

  106. 강민지

    강민지22 일 전

    이번주는 어디서 하나요 거리 노래방

  107. 아름답고도아프구나

    아름답고도아프구나22 일 전

    4:13 발작

  108. Ayden

    Ayden22 일 전

    애기들 댓글보고 상처많이 받겠네,, 비뚤어져서 ㅈ까라는 마인드말구 반성하고 올바른 사람으로 한걸음 나아가는계기가 됐으면 좋겠넴..

  109. 안녕

    안녕23 일 전

    뒤에 한시방향 블랙코트남 대존잘

  110. 벌레파퀴

    벌레파퀴23 일 전

    뒤에 키큰고딩이귀엽노 얼굴이 맛이가누

  111. 2381 ping

    2381 ping23 일 전

    이진성 목소리 너무좋아..

  112. 서희상

    서희상23 일 전

    와우 쩌네 일반인이 ㅋㅋ 아니였군 ㅋㅋ

  113. 태현박

    태현박23 일 전

    이진성씨 왼쪽 옆에 두년 발로 면상 주차고싶네

  114. Jiheun kim

    Jiheun kim23 일 전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