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The Call [노컷 풀버전] 김종국x황치열xUVx그레이&로꼬 ′아깝지 않아′[음원 공개] 180622 EP.7

댓글

  1. 현주

    현주일 전

    진짜 너무 귀여워서 내 심장 뽀사지고있다 혁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BooHui KIM

    BooHui KIM4 일 전

    우아뮤지쩔엇다 그레이보러왓다가 뮤지보고나간당

  3. Ture RSS

    Ture RSS8 일 전

    the guy with hat really have a deep and sexy voice

  4. no1brandleader

    no1brandleader11 일 전

    고르라면 구레이!

  5. no1brandleader

    no1brandleader11 일 전

    구레이 개존잘 얼굴도 작고 키도 작아

  6. eunjung Shin

    eunjung Shin11 일 전

    뮤지 땜에 이 영상을 찾아보다니.. 왕밤빵.. 이 좋은 보이스를 모르고 있었다니.. 미안 ㅠㅠ

  7. Beyond The Scene brought me here

    Beyond The Scene brought me here12 일 전

    WOW

  8. Beyond The Scene brought me here

    Beyond The Scene brought me here12 일 전

    ILY HONEY

  9. 호짱

    호짱12 일 전

    와 뮤지 ㅋㅋㅋ목소리개좋노

  10. Laura Nogueira

    Laura Nogueira13 일 전

    Gray é um encanto!!!

  11. 신태희

    신태희14 일 전

    황치열 존자르 목소리 개달달해

  12. Khan Shabana

    Khan Shabana19 일 전

    They are brilliant

  13. Hanako

    Hanako20 일 전

    Now i understand why loco said he want to date gray instead of simon d. He really is taller than gray hahahahahahha omg gray look so smolllllll hahaaahhahha

  14. It's Lit

    It's Lit21 일 전

    Loco: the reason I only drink water is you Me: instantly thinks of Hwasa

  15. Ade Fitri

    Ade Fitri22 일 전

    Gray 💜

  16. 梁zhikun

    梁zhikun23 일 전

    天啊 我要活着 看看你们都和谁结婚。

  17. Areem Muse

    Areem Muse23 일 전

    This performance is so amazing i keep coming back to it. It’s very harmonious and wholesome. jongkook pulls us in with his unique tone. Love both gray and locco’s lyrics. Muzie was so golden, and chiyeul acts as the glue binding the whole performance togetehr. Muzie and chiyeul’s harmonizing was the best part.

  18. AOMG Br

    AOMG Br25 일 전

    Gray i Love you 💛💛💚💙💕

  19. AOMG Br

    AOMG Br25 일 전

    Gray 💚💛💙💚💛💛💕💛💕

  20. AOMG Br

    AOMG Br25 일 전

    Iti malia que neném mais lindo 😍💕

  21. Paola Gutierrez

    Paola Gutierrez26 일 전

    AOMG’s rapper is so eargasm! JK ❤️

  22. Ruru Tachibana

    Ruru Tachibana개월 전

    Oh my Loco, soooo cute when you sing.

  23. 신은숙

    신은숙개월 전

    아너무좋다ㅜㅠ 곡도좋고 무대도넘좋고ㅜㅟ

  24. 장때

    장때개월 전

    김종국 봐도봐도 스윗...♡

  25. you hey

    you hey개월 전

    황치열! 넘좋아 ㅠㅠ

  26. Xiangni Wu

    Xiangni Wu개월 전

    최고의 조합 역시황치열 오늘또 보고감니다

  27. Wyf white

    Wyf white개월 전

    솔직히 안어울릴것같은 조합이지만 굉장히 잘어울리고 조화가 잘됬네요 순서를 누가 짰는지 엄청 잘짰네요

  28. dohun kim

    dohun kim개월 전

    로꼬 개좋다잉

  29. 이보행

    이보행개월 전

    로꼬 가발입니까?

  30. 박모카

    박모카개월 전

    그레이처음안게.. 그 사이먼디ㅋㅋㅋ 포차갔는데 혼자쫙빼입고온거ㅋㅋㅋ 파티한다고해서 혼자큰 금목걸이에 벨벳정장입고온거ㅋㅋㅋㅋㅋ 너무웃겻는데 그와중에잘생겻엇음

  31. Loh Jenning

    Loh Jenning개월 전

    Hwang Chiyeul 😍😍👍👍👍👍👍

  32. Kyung Soo Lee

    Kyung Soo Lee개월 전

    진짜 그레이 로꼬 세련됐어 ㄷ

  33. Lah C

    Lah C개월 전

    I just turned into a happy and smiling like a crazy person lol...this gave me all the good feels...gray was my favorite. He just knew he was so cute singing lol ❤

  34. 태 태

    태 태개월 전

    와 뮤지 음색,.. ㅁㅊ

  35. Tun

    Tun개월 전

    What's name of this song ? Sorry for my bad english

  36. Tun

    Tun개월 전

    +최고 Thank you so muchhhhhhh ❤

  37. 최고

    최고개월 전

    no english name. but 아깝지않아 means 'I'll give it all to you' or 'You are worth it.'

  38. jhope trash

    jhope trash개월 전

    stop, they're the cutest !!

  39. 유주

    유주개월 전

    혹시 왼쪽부터 순서대로 성함 써주실 수 있나요ㅠ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름을 알고 싶어서

  40. 유주

    유주개월 전

    +you hey 감사합니다! ><

  41. you hey

    you hey개월 전

    로꼬 그레이 김종국 황치열♡ 뮤지

  42. 조미영

    조미영개월 전

    치열 목소리 쥑인다

  43. Tri Julianty

    Tri Julianty개월 전

    They dont show ailee reaction in here 😂😂

  44. 개 개

    개 개개월 전

    그레잌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네 옆에서 촐싹촐싹 ㅋㅋㅋ

  45. 훈수

    훈수개월 전

    Uv 형.... 형이 왜 거기서 나와?

  46. Tiaana VipBigBangExoJAyPark

    Tiaana VipBigBangExoJAyPark개월 전

    Gray😍😍😍🔥🔥🔥😘😘😘

  47. 오신권

    오신권2 개월 전

    종국이왜계속 쪼개는거지

  48. 하민재

    하민재2 개월 전

    5명 다 미쳤네 ㅋㅋㅋㅋㅋㅋ

  49. Ikhsan Rachmawan

    Ikhsan Rachmawan2 개월 전

    Can someone tell me where i can see full of episode with Eng Sub..? Please...

  50. Sophea Stephen

    Sophea Stephen2 개월 전

    I melted when I heard Chiyeul’s voice

  51. 애긔

    애긔2 개월 전

    로꼬 ㅆㅂㅋㅋㅋㅋ개귀여움 맨끝에서 ㅇ3ㅇ?? 이표덩갗름

  52. Tina Gomez

    Tina Gomez2 개월 전

    It's like an awesome icecream shop... A different flavor for everyone! All delicious!!

  53. Phong Anh

    Phong Anh2 개월 전

    Kim Jong Kook's voice is so sweet. KJK ❤️ Ailee from Viet Nam

  54. 딱따구리

    딱따구리2 개월 전

    뭔조합이지

  55. B.B.주문

    B.B.주문2 개월 전

    I saw Gray and clicked but switched tabs then heard a high pitched voice and was very concerned to say the least >< sorry Jongkook didn't see you in the thumbnail

  56. Lee Yoo

    Lee Yoo2 개월 전

    그레이 키작아 ㅠㅠㅠㅠ

  57. Xii Ssssii

    Xii Ssssii2 개월 전

    난 김종국이 젤 잘생겨보여ㅠㅠㅠㅠㅠ짱멋 ㅠㅠㅜ

  58. le quynh

    le quynh2 개월 전

    Yêu .thật là tuyệt vời .

  59. Leo •

    Leo •2 개월 전

    Fc Gray ❤

  60. Eddy Lee

    Eddy Lee2 개월 전

    이노래 틀림 없이 원곡이 있는데 팝송 여자가 부른거 편곡해서 부르는거 같은데 원곡 은 좀 더 빠르고 약간 허스키한 목소리 가수가 부르는데 혹시 기억하시는분 원곡 제목좀 주세요아 이노래 듣는순가 그노래가 바로 생각나서 입어서 맴도는데 몇일 째 생각이 안나서 혹 기억하시는분 곡 제목 좀 주세요 원곡 -_-;;

  61. 수박설탕

    수박설탕2 개월 전

    김종국님 젊은이 사이에서 뭐하는겨~

  62. 수박설탕

    수박설탕2 개월 전

    김종국님♡♡

  63. minh nhật

    minh nhật2 개월 전

    I love Gray

  64. Camxxi9

    Camxxi92 개월 전

    Putting Gray's face on the thumbnail! 🙆 Definitely worth watching 💛💙💚

  65. 이준성

    이준성2 개월 전

    뮤즈 음색 지리네..

  66. Sunny SHAWOLxARMY

    Sunny SHAWOLxARMY2 개월 전

    Jongkook is so smiley here really having fun with this collab

  67. Sunny SHAWOLxARMY

    Sunny SHAWOLxARMY2 개월 전

    I love that Gray can go from LIT to the classiest man This show is gold please SEASON 2

  68. xoanjs

    xoanjs2 개월 전

    This is so refreshing. And damn Gray and Loco look so fine 😍

  69. 은꼬_06

    은꼬_062 개월 전

    언제나 응원해 황치열 💗

  70. Natalie Pingkan

    Natalie Pingkan2 개월 전

    Sweettttt

  71. 개구리

    개구리2 개월 전

    김종국 죽지않았네

  72. 수박설탕

    수박설탕2 개월 전

    ㅋㅋ

  73. Asian

    Asian2 개월 전

    Will someone please explain to me all of their names starting from left to right? I only know Jong Kook from running man! 😂😂😂

  74. Kaye Torres-Trapse

    Kaye Torres-Trapse2 개월 전

    From the rapper to the one with glasses.. Loco, Gray, Jungkook, Hwang Chiyeul, Muzie

  75. 이혜진

    이혜진2 개월 전

    그레이 제일 쪼꼬매가지고 개깝죽되네

  76. L'esprit de l'escalier

    L'esprit de l'escalier2 개월 전

    máaaaaaa ông Gray loi choi thấy ớn hàaaaaaaa :)))

  77. 신지호

    신지호2 개월 전

    뮤지 목소리 심쿵ㅠ.ㅠ

  78. 김리태

    김리태2 개월 전

    중국어,영어, 크...다양해

  79. Xiangni Wu

    Xiangni Wu2 개월 전

    황치열 축복받은사람 행복한 사람 사랑받은사람 ♡♡♡

  80. 연이[아스트로/황치열]

    연이[아스트로/황치열]2 개월 전

    그레이,황치열 나이보고 놀랐다..너무 동안 ㅜㅜㅜㅜ

  81. 로운꽃

    로운꽃3 개월 전

    유세윤 가사ㅋㅋㅋㅋㅋㅋ

  82. 성욱이

    성욱이3 개월 전

    다시들어도오개렝 띵꼭 ..

  83. 건치브베

    건치브베3 개월 전

    누가 그레이 깔창좀 줘라

  84. 충격과 공포다그지 깽깽이들아

    충격과 공포다그지 깽깽이들아3 개월 전

    로꼬랑 그레이 부분 너무 좋다 ㅠㅠ

  85. 충격과 공포다그지 깽깽이들아

    충격과 공포다그지 깽깽이들아3 개월 전

    1:30

  86. 소다

    소다3 개월 전

    노래 너무 좋아요 ㅡㅜ계속 돌려서 듣고있습니다.,

  87. Thidarat Niyomdecha

    Thidarat Niyomdecha3 개월 전

    I love this song 😍😍😍

  88. 우희태

    우희태3 개월 전

    감성랩 극혐인데 유일하게 로꼬가하면 팬티젖음...

  89. 연이[아스트로/황치열]

    연이[아스트로/황치열]3 개월 전

    치열님 매력보소 ㅜㅜㅜㅜㅜㅜㅜㅜ ❤️

  90. 초코숭이 [ BTOB ]

    초코숭이 [ BTOB ]3 개월 전

    헐헐 황치열 허스키한 목소리만 듣다가 이렇게 달달한 목소리 들으니까 녹는다 녹아 ,, 둘다 좋지만 이런 목소리도 좋은데 이 완벽한 사람을 이제야 알게되다니 ㅠㅠ 노래에 맞게 목소리가 달라지는 치열님 ❤

  91. Arlene Debbie

    Arlene Debbie3 개월 전

    Love this ❤ keep replaying over and over and over againnnn 😘

  92. Mrs Tuan

    Mrs Tuan3 개월 전

    I started crying when Gray started to sing 🤭😩😩❤️❤️❤️

  93. 승 승

    승 승3 개월 전

    꾹이형 되게 신나보이네 보기좋습니다ㅎㅎ

  94. 티비풀잎

    티비풀잎3 개월 전

    황치열만 보이는거 실화임?

  95. 티비풀잎

    티비풀잎3 개월 전

    그래이는 멋있고 황치열은 귀여움

  96. 티비풀잎

    티비풀잎3 개월 전

    황치열!

  97. 존잘짱구형

    존잘짱구형3 개월 전

    비주얼 무엇??

  98. Jihoon Ma

    Jihoon Ma3 개월 전

    로꼬 개좋아

  99. 윤성호

    윤성호3 개월 전

    로꼬 부분 소름......ㄷㄷ

  100. sr c 2

    sr c 23 개월 전

    뮤지 목소리 되게 멋있다, 묵직한 느낌 굿

  101. 오빠더김숙희넣어줘

    오빠더김숙희넣어줘3 개월 전

    뮤지 미쳤나..개소름돋네ㅜㅜ

  102. 만오쿠요잇

    만오쿠요잇3 개월 전

    아프지가 앓아%~~~더 콜 시즌2빨리 나오자

  103. Jing Pan

    Jing Pan3 개월 전

    最爱黄致列

  104. 문은서

    문은서3 개월 전

    김종국 슈트빨..하..매력덩어리답 진짜❤❤

  105. 이장미

    이장미3 개월 전

    마지막에 유세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6. sehun's trash terox

    sehun's trash terox3 개월 전

    Grayyyy😍😍

  107. Angel

    Angel3 개월 전

    Please let this be on spotify ☹

  108. Nina Jeane

    Nina Jeane3 개월 전

    It's available..on spotif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