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The Call [노컷 풀버전] 김종국x황치열xUVx그레이&로꼬 ′아깝지 않아′[음원 공개] 180622 EP.7

댓글

  1. 신태희

    신태희일 전

    또 들으러 왔어요 황치열

  2. Maikaew Ramkaew

    Maikaew Ramkaew3 일 전

    ❤️

  3. 이로한

    이로한3 일 전

    뮤지 목소리 ㅈ대네

  4. 늘함께할게그냥행복해져

    늘함께할게그냥행복해져5 일 전

    그레이 얼굴좀 봐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빅터틀]BIGTurtle

    [빅터틀]BIGTurtle6 일 전

    노래는 뮤지만 부르는데 왜 UV라고 적었지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김재원팬

    김재원팬9 일 전

    로꼬 군대 잘가고 ㅠㅠ

  7. 김민세

    김민세13 일 전

    썸넬 표정과 자세 월클인데?

  8. Gwyn Schnittka

    Gwyn Schnittka17 일 전

    what song is this?

  9. 자꾸비움

    자꾸비움21 일 전

    뮤지 무지

  10. 남도일

    남도일24 일 전

    아 맞다 호랭이 가수였지

  11. sakurai asuka

    sakurai asuka26 일 전

    omg gray for real hes fucking hot

  12. 이승화

    이승화26 일 전

    유세윤찾기

  13. 보라 보라

    보라 보라27 일 전

    아아아아아ㅏ아아아 그레이 >

  14. 이태리

    이태리28 일 전

    이런 조합 또 언제볼깡..

  15. Ellen Bárbara

    Ellen Bárbara29 일 전

    Gray, o unico homem possivel.

  16. 젱바

    젱바29 일 전

    그레이진자 대존잘이다 ;;;

  17. 신태희

    신태희개월 전

    황치열 고음 미쳤다 이 조합 사랑 합니다

  18. an di

    an di개월 전

    I so love #gray #chiyeul #loco suit fits the rap icons 😍😍😍😍

  19. 승 승

    승 승개월 전

    계속 들어도 좋아요 ㅠㅠ 2019년에도 계속 듣습니다

  20. Yushini Fariha

    Yushini Fariha개월 전

    Woww hahahaha

  21. Meena Ung

    Meena Ung개월 전

    Grayyyyy

  22. 수빈

    수빈개월 전

    언제들어도 좋네..

  23. Winter Day

    Winter Day개월 전

    When Gray said”You’re so beautiful” and he point randomly then showing a smile. Omg it give me heart attack.

  24. holyGRAYLsongs adores callmegray

    holyGRAYLsongs adores callmegray개월 전

    Their harmonies make halmonis go crazy

  25. holyGRAYLsongs adores callmegray

    holyGRAYLsongs adores callmegray개월 전

    Their harmonies 😍

  26. Nad K

    Nad K개월 전

    can they release this song???? huhuhu i like this combination. But why gray look so cute besides kim jung kook heheh...his voice a bit husky..did i just notice that gray voice is just so nice too!!!!!

  27. holyGRAYLsongs adores callmegray

    holyGRAYLsongs adores callmegray개월 전

    I feel the same! 😍 If u wanna talk I am @holygraylsongs on twitter & ig 😂

  28. Rinjin seokjin

    Rinjin seokjin개월 전

    Gray..,

  29. 까르르

    까르르개월 전

    로꼬츄❤입꼬리가계속올라가 으잉ㅜ..

  30. 멜로디는 항상비투비와 함께있어

    멜로디는 항상비투비와 함께있어개월 전

    그레이 키가 짐작가네유..

  31. Youngjin Kim

    Youngjin Kim개월 전

    UV개사랑 스럽다 미친

  32. Melzonie Bonie

    Melzonie Bonie개월 전

    please wht title of this song please

  33. holyGRAYLsongs adores callmegray

    holyGRAYLsongs adores callmegray개월 전

    All 2 You / All To You

  34. Dian Ramdania

    Dian Ramdania개월 전

    Gray just way too cute! The way he moves, especially at the last part that they danced together. He gots me, for sure.

  35. Choua Moua

    Choua Moua개월 전

    Everyone in the audience...literally dying while they hear this song.

  36. 박경자

    박경자개월 전

    정말 환상적인 케미 너무 아름답습니다.여섯분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황치열 화이팅!

  37. 장현숙

    장현숙개월 전

    그레이 어떡해ㅠㅠㅠㅠ 얼굴도 잘생겼는데 랩까지 잘해ㅠㅠㅠㅠㅠ 오빠 날 가져요♡♡

  38. Lanchenbi Urungpurel

    Lanchenbi Urungpurel개월 전

    Gray Oppa Love you so much 💖💖💖

  39. 김성민

    김성민개월 전

    썸네 그레인데 치열이 형님인줄 ㅋㅋ

  40. 교덕 낭자 _

    교덕 낭자 _개월 전

    치열이랑 로꼬 존잘 ,, 💗

  41. Jay Jang

    Jay Jang개월 전

    UV인데 유세윤 어디갔나 방심하고 보다가 막판에 전화부스보고 터졌다

  42. gia c

    gia c개월 전

    Oppa x5 😍

  43. 넌진다

    넌진다개월 전

    아맞다 김종국 가수엿지? ㅋㅋㅋㅋㅋㅋㅋ 노래잘부르는줄 몰랏다 잘부르네

  44. woo L

    woo L개월 전

    와 뮤지형 대박인데?

  45. 김재성

    김재성개월 전

    뮤지 원래 노래할때랑 그냥 말할때 목소리다름ㅋㅋ

  46. 김재성

    김재성2 개월 전

    작은거인 그뤠이

  47. 크레파스 넘사랑스럽

    크레파스 넘사랑스럽2 개월 전

    로꼬님 랩 너무 마음에 든다 ㅠㅜ

  48. 크레파스 넘사랑스럽

    크레파스 넘사랑스럽2 개월 전

    너무 달콤하다 ㅠㅜ

  49. 고춘식

    고춘식2 개월 전

    1:30

  50. 툽

    2 개월 전

    그레이 제스처 개간진데 너무 눈에 튄다 ㅋㅋㅋㅋㅎㅋㅎ

  51. Yeojin 2

    Yeojin 22 개월 전

    연말에 다시봐도 그레이의 프로듀싱과 김종국의 도입부 부드러운 미성 황치열의 두꺼우면서 찌르는 고음 뮤지의 음색과 정확한 바리톤 음정 로꼬의 재치있는 가사와 찰진 랩 . . . . . . 유세윤 대박

  52. 이민재

    이민재3 개월 전

    우아!

  53. Nurisya Mahsuri

    Nurisya Mahsuri3 개월 전

    Hwang chi yeul

  54. 놀

    3 개월 전

    뮤지 목소리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너무 잘한다구ㅠ

  55. 놀

    3 개월 전

    여기서 황치열 목소리가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원으로 들어도 좋고 ㅠㅠㅠ

  56. 삐삐최고급.

    삐삐최고급.3 개월 전

    맞다 꾹이형 가수였지ㅋㅋㅋㅋㅋㅋㅋ

  57. ONE대글자

    ONE대글자3 개월 전

    이 팀은 아주 좋네 !!만족해 !!!

  58. phanwadee chokdee

    phanwadee chokdee3 개월 전

    Loco 💙💚💛💜❤️

  59. 내체널 구독하면 커진다.

    내체널 구독하면 커진다.3 개월 전

    김종국 그냥 말할때랑 노래할때랑 완전 음색이다르네

  60. 손명진

    손명진3 개월 전

    와... 로꼬 벌스 비트에 어울린다 개잘해

  61. 건이댕

    건이댕3 개월 전

    그레이 제스처 너무 간지나는데 ㅠ

  62. jiejie WU

    jiejie WU3 개월 전

    황치열 👍💖💖💖

  63. lhw4974이현우

    lhw4974이현우3 개월 전

    다시없을조합이네요...

  64. 다솜

    다솜3 개월 전

    💗잘생긴애 옆어 귀여운애💗

  65. naire millio

    naire millio3 개월 전

    유세윤 ㅋㅋㅋ

  66. jamjamhaha

    jamjamhaha3 개월 전

    😍😍😍😍😍😍😍😍😍😍😍😍😍😍😍😍

  67. 봉봉

    봉봉4 개월 전

    진짜 너무 귀여워서 내 심장 뽀사지고있다 혁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68. BooHui KIM

    BooHui KIM4 개월 전

    우아뮤지쩔엇다 그레이보러왓다가 뮤지보고나간당

  69. Ture RSS

    Ture RSS4 개월 전

    the guy with hat really have a deep and sexy voice

  70. no1brandleader

    no1brandleader4 개월 전

    고르라면 구레이!

  71. no1brandleader

    no1brandleader4 개월 전

    구레이 개존잘 얼굴도 작고 키도 작아

  72. 김재성

    김재성2 개월 전

    디스냐ㅋㅋㄱㅋ

  73. eunjung Shin

    eunjung Shin4 개월 전

    뮤지 땜에 이 영상을 찾아보다니.. 왕밤빵.. 이 좋은 보이스를 모르고 있었다니.. 미안 ㅠㅠ

  74. Beyond The Scene brought me here

    Beyond The Scene brought me here4 개월 전

    WOW

  75. Beyond The Scene brought me here

    Beyond The Scene brought me here4 개월 전

    ILY HONEY

  76. 호짱

    호짱4 개월 전

    와 뮤지 ㅋㅋㅋ목소리개좋노

  77. Laura Nogueira

    Laura Nogueira4 개월 전

    Gray é um encanto!!!

  78. 신태희

    신태희4 개월 전

    황치열 존자르 목소리 개달달해

  79. Khan Shabana

    Khan Shabana4 개월 전

    They are brilliant

  80. Hanako

    Hanako4 개월 전

    Now i understand why loco said he want to date gray instead of simon d. He really is taller than gray hahahahahahha omg gray look so smolllllll hahaaahhahha

  81. It's Lit

    It's Lit4 개월 전

    Loco: the reason I only drink water is you Me: instantly thinks of Hwasa

  82. Ade Fitri

    Ade Fitri4 개월 전

    Gray 💜

  83. 梁zhikun

    梁zhikun4 개월 전

    天啊 我要活着 看看你们都和谁结婚。

  84. Areem Muse

    Areem Muse4 개월 전

    This performance is so amazing i keep coming back to it. It’s very harmonious and wholesome. jongkook pulls us in with his unique tone. Love both gray and locco’s lyrics. Muzie was so golden, and chiyeul acts as the glue binding the whole performance togetehr. Muzie and chiyeul’s harmonizing was the best part.

  85. krappers

    krappers4 개월 전

    Gray i Love you 💛💛💚💙💕

  86. krappers

    krappers4 개월 전

    Gray 💚💛💙💚💛💛💕💛💕

  87. krappers

    krappers4 개월 전

    Iti malia que neném mais lindo 😍💕

  88. Paola Gutierrez

    Paola Gutierrez5 개월 전

    AOMG’s rapper is so eargasm! JK ❤️

  89. Ruru Tachibana

    Ruru Tachibana5 개월 전

    Oh my Loco, soooo cute when you sing.

  90. 신은숙

    신은숙5 개월 전

    아너무좋다ㅜㅠ 곡도좋고 무대도넘좋고ㅜㅟ

  91. 장때

    장때5 개월 전

    김종국 봐도봐도 스윗...♡

  92. you hey

    you hey5 개월 전

    황치열! 넘좋아 ㅠㅠ

  93. Xiangni Wu

    Xiangni Wu5 개월 전

    최고의 조합 역시황치열 오늘또 보고감니다

  94. Wyf white

    Wyf white5 개월 전

    솔직히 안어울릴것같은 조합이지만 굉장히 잘어울리고 조화가 잘됬네요 순서를 누가 짰는지 엄청 잘짰네요

  95. dohun kim

    dohun kim5 개월 전

    로꼬 개좋다잉

  96. 이보행

    이보행5 개월 전

    로꼬 가발입니까?

  97. 박모카

    박모카5 개월 전

    그레이처음안게.. 그 사이먼디ㅋㅋㅋ 포차갔는데 혼자쫙빼입고온거ㅋㅋㅋ 파티한다고해서 혼자큰 금목걸이에 벨벳정장입고온거ㅋㅋㅋㅋㅋ 너무웃겻는데 그와중에잘생겻엇음

  98. Loh Jenning

    Loh Jenning5 개월 전

    Hwang Chiyeul 😍😍👍👍👍👍👍

  99. Logan

    Logan5 개월 전

    진짜 그레이 로꼬 세련됐어 ㄷ

  100. Lah C

    Lah C5 개월 전

    I just turned into a happy and smiling like a crazy person lol...this gave me all the good feels...gray was my favorite. He just knew he was so cute singing lol ❤

  101. 태태

    태태5 개월 전

    와 뮤지 음색,.. ㅁㅊ

  102. Tun

    Tun5 개월 전

    What's name of this song ? Sorry for my bad english

  103. Tun

    Tun5 개월 전

    +최고 Thank you so muchhhhhhh ❤

  104. 최고

    최고5 개월 전

    no english name. but 아깝지않아 means 'I'll give it all to you' or 'You are worth it.'

  105. jhope trash

    jhope trash5 개월 전

    stop, they're the cutest !!

  106. 공기

    공기5 개월 전

    혹시 왼쪽부터 순서대로 성함 써주실 수 있나요ㅠ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름을 알고 싶어서

  107. 공기

    공기5 개월 전

    +you hey 감사합니다! ><

  108. you hey

    you hey5 개월 전

    로꼬 그레이 김종국 황치열♡ 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