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수능 D-8] 수능 앞둔 고3 꼬맹쓰들을 위해 30년만에 고등학교 운동장 밟은 만학도st 쭈니형!! | 와썹맨 특별편 | god 박준형

댓글

  1. 와썹맨-Wassup Man

    와썹맨-Wassup Man2 개월 전

    요오우~ 구독쟈쓰들이땀뻘뻘흘리믄서완죤똥빠지개 공부하고있눈 울꼬맹쓰들을 위해서 응원 댓글 남겨죠!! 요기다가 응원하면 무족껀수눙대박쓰날꺼야 와썹맨이 기도할개~BAAAM!! (훈훈쓰 몬지알지~?)

  2. 짱교BJ

    짱교BJ5 일 전

    진심 멋지다 이형

  3. korean man

    korean man개월 전

    응원!

  4. XID E

    XID E개월 전

    YO~ 와썹맨은 왔어 오늘은 어디쓰? 고등학교쓰 우리 동생들이 뼈빠지게 공부하고 있눈 학교쓰 YO~ BAAAM

  5. 이승석

    이승석2 개월 전

    음성지원무엇....

  6. qkr 4340

    qkr 43402 개월 전

    수능대박기원

  7. 시비걸면차단

    시비걸면차단19 시간 전

    6:28 숭실대 ㅋㅋ

  8. Lee James

    Lee James5 일 전

    여자 선생님 졸 매력쩜. 나랑 결혼해 주이소

  9. 열대야

    열대야6 일 전

    와 저기 야자실 거의 독서실인데?! 왜이리 좋아 독서실 안 끊고 저기서 야자하면 되겠다

  10. 열대야

    열대야6 일 전

    저희학겨도 와주세여 ㅠㅠ 좋겠다!!!

  11. TheUchiha

    TheUchiha6 일 전

    hahaha i love the principal!! he is kinda awkward but hey he looks like a nice person with a good heart. Also when he asked to take the photo to brag about, i lost my shit lmao

  12. 앤드류박

    앤드류박7 일 전

    교장쓰 ㅋㅋㅋㅋㅋ 터졌다 ㅋㅋㅋㅋㅋ

  13. 순바선바

    순바선바8 일 전

    교장 졸라 힙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Kevin De Bruyne

    Kevin De Bruyne9 일 전

    내이름도 준휘인데 머싯죠?

  15. 쟈켄

    쟈켄9 일 전

    급식충 놀리지 말아야지.내 밥 보다 훨씬 잘 먹네

  16. 원종성

    원종성9 일 전

    여자 논술선생님 너무 귀엽고 예쁜데?

  17. 션Sean

    션Sean10 일 전

    Big respect man 🤙🏻🤙🏻

  18. 코그모 장인박ᅳ상면

    코그모 장인박ᅳ상면10 일 전

    ???:와우!

  19. 헤헤헤

    헤헤헤10 일 전

    와 진짜진짜 재밌어요 와

  20. if young metro don't trust you im gon shoot you

    if young metro don't trust you im gon shoot you11 일 전

    협찬쓰 빼앰~

  21. ᄋ ᄋ

    ᄋ ᄋ11 일 전

    황요한 학생 진짜 딱 공부잘하게 생겼네

  22. B Bloom

    B Bloom12 일 전

    자율학습실 개좋네

  23. color조화로운

    color조화로운13 일 전

    천안에도 와주세여 ㅠㅠㅠㅠ❤️

  24. Umbi

    Umbi14 일 전

    준형씨 시계 롤렉스 GMT PEPSI 인가요?

  25. denisse chuco

    denisse chuco14 일 전

    The guy with the old cell phone, I hope you made it!!!

  26. reereere le

    reereere le16 일 전

    man these kids are focused that boy gave up his smartphone damn school nights until 10pm 😣💥💥

  27. 강데헷

    강데헷16 일 전

    와 저기 학교좋다 급식보소

  28. a hn

    a hn17 일 전

    ㅋㅋㅋㄱㅋㅋ수능 끝나고 가야하는 거 아니냐고ㄱㄱㄱ

  29. Aiden Ayyy

    Aiden Ayyy17 일 전

    커먼그라운드 ㄱ

  30. 박제민

    박제민17 일 전

    2g 고대폰 쓰는 당사잡니다.숭실대 못 갔으니 편집부탁드려요^-^

  31. Haley V

    Haley V18 일 전

    the high school doesn't qualify as a hot place, though? maybe he made it hot with all those coats hehe

  32. yeannean연냰

    yeannean연냰18 일 전

    YO 13살인나도 패딩 부탁's sje2007naver.naver.com

  33. 고예지

    고예지19 일 전

    7:28 요우 와썹 교장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34. danturbo316

    danturbo31619 일 전

    Omg lol. Dude, keep up the good work!

  35. lovely right

    lovely right19 일 전

    That principle is a G

  36. lovely right

    lovely right19 일 전

    When he asked if the student with the best grades was tardy, classmates turned on him real quick lmfaoo

  37. 김성록

    김성록20 일 전

    존나 읏기네 시발 ㅋㅋㅋ

  38. forest CHOI

    forest CHOI21 일 전

    고3 여러분 수능대박~~ 모두 원하는 대학가세요 화이팅~~^^

  39. 24 26

    24 2622 일 전

    이때가 벌써 한달전이네ㅋㅋ....이때 왜 야자실 안갔었을까ㅠ

  40. 최문혁

    최문혁23 일 전

    자습실 진짜 좋다...거의 독서실인데.. 선생님도 예쁘신듯

  41. 마카롱Macaron

    마카롱Macaron25 일 전

    담임쌤 눈알굴리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ㄴ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Michael DJay

    Michael DJay25 일 전

    석식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쟤 군필남고생이냐

  43. 힝행횽2

    힝행횽226 일 전

    ㅋㅋㅋ대박

  44. 안녕

    안녕26 일 전

    왜 검은머리외국인이 방송에 나오는거에 관심을 가져주는거지?

  45. Gaybacon :D

    Gaybacon :D27 일 전

    3:34 that kid who got up in the white is a actual representation of my life right now

  46. 닉넴뭐하지

    닉넴뭐하지28 일 전

    시설 졸라좋ㄴㅔ 부경보건 ㄹㅇ 존나망해라

  47. reyna lockheart

    reyna lockheart개월 전

    joon and his team are seriously the funniest people on eartg hhahahah

  48. 이강산

    이강산개월 전

    저기 뭔 고등학교길레 정규수업이 2시 반에 끝남??ㅋㅋㅋ 부럽네 나도 이제 상관은 없지만

  49. 10 9

    10 9개월 전

    3:09 논술쌤 박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50. James Huin

    James Huin개월 전

    4:35 진짜 광고인 줄 알았다... 퀄리티 무엇!?

  51. busio

    busio개월 전

    best show ever!!! :D

  52. Adil Y

    Adil Y개월 전

    HER FA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7

  53. Almighty Emoji

    Almighty Emoji개월 전

    Lolol did i just learn a new swear word 😼😼

  54. 소니아이러브

    소니아이러브개월 전

    와썹맨 핵꿀잼ㅋㅋㅋ

  55. 텍스트

    텍스트개월 전

    선생님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ㅌㅌㅋㅋ

  56. Shiina

    Shiina개월 전

    is that a school for only boys? There's no girl other than the teacher LOL

  57. krystal Wang7

    krystal Wang7개월 전

    Jackson's house lmao

  58. ᄋ ᄋ

    ᄋ ᄋ개월 전

    학교 겁나 좋네

  59. 김수민

    김수민개월 전

    여의도고네 저기 원서 넣을렸다가 ㅈ땔거같아가지거 안넣었는데 ㅋㅋ

  60. 24 26

    24 2622 일 전

    여의도고 말고 어디 넣으심?

  61. 아키S

    아키S개월 전

    내 다음 PPL^^

  62. 박영훈

    박영훈개월 전

    7:35초 자막 너무 빨리꺼져서 읽지를 못해요...좀 읽을수 있게 띄어 주세요...

  63. V N

    V N개월 전

    I LOVE THIS EP

  64. 강준석

    강준석개월 전

    역시,,쭈늬형,,,,,,,,,,,, 항상 존경합니다..^^

  65. Rania

    Rania개월 전

    FUNNIEST VIDEO~~~ AAA LOL at the part ads cominggggg

  66. 안쥬

    안쥬개월 전

    교장실무단출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빠꾸와썹맨

  67. 김성준

    김성준개월 전

    진짜 좋은학교다

  68. TV갓빈

    TV갓빈개월 전

    보기좋네요

  69. Syndorian

    Syndorian개월 전

    The ads in the middle of the videos are great XD

  70. 중고차딜러

    중고차딜러개월 전

    자습실 개좋네 ㄷㄷ

  71. Zin tepest

    Zin tepest개월 전

    All boy sch? I don see no girl

  72. HardiHyung

    HardiHyung개월 전

    Wuaahh this is the best

  73. Novita Laksmi Devi

    Novita Laksmi Devi개월 전

    Damn the study room is so goooood

  74. 신강철

    신강철개월 전

    교장쓰ㅋㅋㅋㅋㅋ시바ㅋㅋㅋ

  75. 게르베르

    게르베르개월 전

    고3들인데 애기애기하다 ㅋㅋ

  76. 이동환

    이동환개월 전

    와 학교에서 모자를 써도된다고?????? 학교에 개인자습실이있다고?????? 존나갑부동네인가 지방에서보면 ㄹㅇ 개씹신문물인데

  77. ney Oo

    ney Oo2 일 전

    학교에서 모자쓰게 해주는거 처음봄

  78. 심심한js

    심심한js5 일 전

    아무래도 여의도 소재 고등학교니깐요 :)

  79. 은하성단

    은하성단개월 전

    교장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 비비비빅

    비비비빅개월 전

    엔딩 역대급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1. Clover9393

    Clover9393개월 전

    I’m hungry

  82. 꽁실

    꽁실개월 전

    5:40 리듬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 꿍꿍쓰

    꿍꿍쓰개월 전

    응 간쓸개~~

  84. 리캐

    리캐개월 전

    멋지십니다

  85. 조영재

    조영재개월 전

    6:00 전홍철 쌤 123voca쓰네 나도 쓰는디 ㅎㅎ

  86. Help Mi

    Help Mi개월 전

    The principal is so cool looool

  87. Help Mi

    Help Mi개월 전

    😂😂

  88. 융

    개월 전

    학생들 왤케 성격 좋아요ㄲㅋㅋㅋㅋㄱㄱ같이 저녁도 먹쟤ㅋㅋㅋㄱㄱㄱㄱㄱㅋ

  89. 알파카파카파카

    알파카파카파카개월 전

    교장쌤한테 기눌리는거 개꿀잼 당황하는거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 최성경

    최성경개월 전

    잼나다

  91. Hani's Pawn

    Hani's Pawn개월 전

    they actually started adding half century old on the titles omg ahhaha

  92. Adilah Fatanah

    Adilah Fatanah개월 전

    Hey What's up man! Come to Malaysia 😍

  93. Gloria Cruz

    Gloria Cruz개월 전

    Am I the only one who found him hot first time they saw him 😂

  94. Lord Turtle

    Lord Turtle개월 전

    Lol i'm 100% sure that the principal is a fan of g.o.d

  95. hyuna kim

    hyuna kim개월 전

    마지막에 패딩군단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6. 職人雪だるま

    職人雪だるま개월 전

    여자쌤 리액션ㅋㅋㅋㅋㅋㄱㄱㅋㄱㅋㅋ

  97. Cha Ri

    Cha Ri개월 전

    Joon oppa never disappoint! Always interesting, fun and informative - every single episode! Keep up the good work oppa, and the rest of the team for hilarious subtitle 😂

  98. jay M

    jay M개월 전

    반백살 교장샘 텐션에 당황하는거 보소 ㅋㅋ

  99. Twizzy

    Twizzy개월 전

    I love the energy this guy gives out, hes so nice and engaging !

  100. oasbea tle

    oasbea tle개월 전

    학점 좋은애 ㄹㅇ 똘똘상이다 잘놀고 공부도 잘하게 생김

  101. 주사위는던져졌다

    주사위는던져졌다개월 전

    권아람선생님 미인쓰~~~~~ 인스타주소아시는 학생있쓰?????

  102. 박해인

    박해인개월 전

    와 자습실 디게좋다

  103. ish rain

    ish rain개월 전

    볼때마다 여포환생 인정하게 됩니다.

  104. Wang gae Park gae

    Wang gae Park gae개월 전

    I live in Miami --- i will never need this in my life (the coat)

  105. Sylvia Lim

    Sylvia Lim개월 전

    ikr...i'll never need one too its hot where i live

  106. 섹맛

    섹맛개월 전

    여선생님이 인기가 많을듯

  107. gain A

    gain A개월 전

    5:54 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108. C-E와쳐

    C-E와쳐개월 전

    광도도 준형이형..

  109. Bagus Rahmadi

    Bagus Rahmadi개월 전

    One of the coolest wassup man video....yo BAAAAAMMM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