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살려주세요... 밴쯔 응급실떡볶이 사망맛 먹방!

댓글

  1. 서인영

    서인영일 전

    치즈떡볶이는 엄청 맛있어요

  2. A

    A2 일 전

    신라면이 매운맛 한계인 사람인뎈ㅋㅋ 엽기 신전 응급실 중 뭐가 제일 맛있나요

  3. 소소

    소소2 일 전

    신전이용

  4. 지윰

    지윰3 일 전

    나는 저기 치즈가 젤좋더라 굳어도 부드럽꾸♡

  5. ioc사이다

    ioc사이다3 일 전

    Oh no ddukbbok e hot he yo

  6. 김성우

    김성우4 일 전

    나랑 형이 중짜 시켜서 먹어도 다 못 먹는데 밴쯔님은 정말..... 대~단해요~

  7. 박혜성

    박혜성4 일 전

    누가 기절 하셧다 햇나요?

  8. 뚜빵-0o뚜뚜빵빵o0-

    뚜빵-0o뚜뚜빵빵o0-4 일 전

    아니 여러분 보겸님이랑 밴쯔님이랑 영상 댓글 비교하면 차별인 많더라고요 이름이 맘에 안드면 여기서 따지지말고 만든 가계에서 따지시고요 재대로 뜻을 모르면 말을 하지말고 아예 영상 자체를 보질 마요 왜 님들이 보고 난리심? 아픈사람 뭐 이해할수도 있죠 근데 ;;이건 뭡니까? 뭐 자기 아프니까 그런거 먹지말라.. 이겁니까?괜히 왜 보고 ;;붙이면서까지 짜증내세요ㅋ 그럴거면 아예 영상을 보질 말던가요ㅋㅋ

  9. 노승수

    노승수5 일 전

    가게 이름부터 매운맛 강도 이름까지 있던 밥맛도 떨어질 것 같다...

  10. 옐소라

    옐소라8 일 전

    사망맛을 먼저 다 드신 밴쯔님 존경합니다..매운걸 않좋아하신다고 했는데 대박..

  11. VeeTeaches YouHow

    VeeTeaches YouHow8 일 전

    you keep repeating the same words over and over again. "this is spicy but not much" "its not that spicy but i'm sweating"

  12. 꽈배기

    꽈배기9 일 전

    15:41난일케 퍼먹는거 너무 조아.. 저번에 치킨이랑 엽떡시켜서 퍼먹엇을때도 계속 돌려봣는데..

  13. 조은진

    조은진10 일 전

    일반 불닭에 1000원짜리 치즈넣고 닭발 매운맛 냠냠 오돌뼈+주먹밥 매운거 잘 먹는 건가요 아닌가..흠

  14. rka

    rka10 일 전

    이름왜저래 생각없이 짓네;

  15. O o

    O o11 일 전

    썸내일 악귀 들린 표정 같음

  16. 송영은

    송영은12 일 전

    으아아아

  17. 사람

    사람12 일 전

    나 저거먹고 새벽 4시간 동안 화장실에 박혀 있었다

  18. 한지호

    한지호13 일 전

    2:58 안돼~~~~~

  19. 만세

    만세13 일 전

    썸네일 무엇 ㅎㅎ

  20. 전지현

    전지현14 일 전

    모든떡볶기집이당면갔은거너어서국물이없는거에요월래는다많아요

  21. 쁠몬

    쁠몬14 일 전

    치즈가좀굳은듯

  22. 눙물

    눙물14 일 전

    20:20 안매운데 아프네여..ㅎㅎㅎㅎ 밴쯔님 매운거 진짜 잘드시네요. 저는 사망맛전꺼? 시켜먹어봤는데 먹다가 죽는줄알았는뎅

  23. JM JKx

    JM JKx15 일 전

    사망맛 먹고싶다.. 이번주에 시켜먹어봐야지ㅎㅎ 침고여요 맛있겠다

  24. 만두유튜브

    만두유튜브16 일 전

  25. 도륜ღ

    도륜ღ17 일 전

    정말 복스럽게 드시네요👍

  26. 박상현

    박상현17 일 전

    말이 그래봤자. 다를거없이 배울듯. 이름이 부상맛 사망맛 다를뿐이지. 위장약하고 매운맛 약한자는 거의 바를거없다생각할듯.

  27. 이은아

    이은아18 일 전

    8:08 에 갑자기 아 매워 ㅜㅜ 아 죽겠뜨아... 이럴때 어??진짜 엄청 맵나??? 생각했는데 아니였네요 ㅋㅋㅋ 속았땅 ~ㅎㅎ

  28. 이민영

    이민영18 일 전

    와 양 푸짐하네요 제가 시켰을땐 저거의 절반의 반이 왔었거든요 부상맛은 거의 맹물 상태구요

  29. 랑이_#호

    랑이_#호18 일 전

    우와.. 반쯔님은 새계에서 가장매운 고추랑 떡볶이를해야지 매운맛이나낭?

  30. 선수지

    선수지18 일 전

    "사망"이라는 무거운 단어가 이렇게 쉽게 사용된다니.. 좀 놀랐네요:(

  31. 길제홍의

    길제홍의13 일 전

    암환자가 되기 전에는 댓글들 보고 뭐여 왜이렇게 불편해하지 이름가지고 이생각했는데 최근에 젊은층에서 주로 걸리는 암판정받고 항암치료받고 응급실 몇번왔다갔다 고비를 넘기니까 댓글반응이 너무 잘 이해가 됌....삶이 간절한 사람들한텐 충분히 불편한 음식메뉴이름이긴함... 그래도 벤쯔님은 잘못없으니 부담 안가졌으면

  32. 나눈야유리미

    나눈야유리미16 일 전

    마자요ㅠㅠ

  33. 닉네임 할 거없다

    닉네임 할 거없다19 일 전

    쿨피스 작은 사이즈인 줄 알았는데 큰 거 였어.....

  34. sar

    sar19 일 전

    am i the only one who thought he was going to host a mukbang in the er.... .. anyway

  35. Sabina Barnes

    Sabina Barnes20 일 전

    Wow

  36. 채영

    채영22 일 전

    아 썸네일 볼 때마다 미치겠다

  37. 나는시아

    나는시아22 일 전

    썸네일 자제점 ㅋㅋㅋ

  38. 낭자쁨하

    낭자쁨하22 일 전

    2:40

  39. 롶히

    롶히23 일 전

    응급실 떡볶이 부상맛이랑 엽떡 순한맛이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40. 나예

    나예23 일 전

    썸네일에 이끌려 들어왔네

  41. 아씨또빠삐삐

    아씨또빠삐삐23 일 전

    밴쯔님 먹는거 보고 먹었는데 🥣 죽을맛

  42. Min de moiselle

    Min de moiselle23 일 전

    아우 침고여

  43. 스마일인미르

    스마일인미르23 일 전

    부상맛이 프라이팬 안닦아서 그래요 닦으면 살짝 매울정도

  44. 김현주

    김현주23 일 전

    와!

  45. 추연준

    추연준23 일 전

    그 매운걸 2개씩이나... ㅎㄷㄷ

  46. 김윤하

    김윤하24 일 전

    떡볶이 어디서 파나요?

  47. 장면짜

    장면짜25 일 전

    혹시몰라 본점에서난이도조절한거일수도ㅋ

  48. 뭉이멍

    뭉이멍25 일 전

    보겸님꺼 보고 찾아왔는데요 방송중단하시던데... 맛보고 싶네요 제주도는 없겠죠 ㅜㅜ

  49. 팬다쿤

    팬다쿤26 일 전

    엽떡인줄 알았는데 아닌가?

  50. 보노보노오

    보노보노오26 일 전

    고문맛은 왜 읍어?

  51. 네 저는 병신입니다.그리고

    네 저는 병신입니다.그리고27 일 전

    불편러들 진짜 병신같다 만든사람의 의도가 과연 개그일까 아님 매움을 강조하는걸까. 본인들 불편하듯 이기적인 생각 하지말고 만든사람 의도와 불편해함을 또 불편해할 수 있다는 현실 파악하고 피해의식에서 벗어나길

  52. 김찬희

    김찬희27 일 전

    안매움?

  53. 서유

    서유27 일 전

    이렇게 많이 드시는데 어떻게 살이 안 찌는지 귀띔 좀 해주세요

  54. 먹방

    먹방27 일 전

    엽떡은 사랑입니다 ㅠ

  55. 김용선

    김용선27 일 전

    지금 사망맛 먹고있는데 쥬글맛이에요 ㅅㄹㄱㅇ디ㅣㅜㅡㅋㄴㅇ

  56. 슬기[아미]

    슬기[아미]28 일 전

    싫어요가499개인데...누르고시픈뎅..못누르겠땅ㅠ

  57. 이필정

    이필정28 일 전

    저는 중상맛도 너무 매워서 다른거랑 먹으면서 입 식히고 먹었는데...사망맛을...ㅜㅜ

  58. 동족보면 우는돼지

    동족보면 우는돼지29 일 전

    저거 먹다가 코로 넘어가면....

  59. 이태리

    이태리개월 전

    0.47초에벤쯔님귀여우신다

  60. Taeeun Kang

    Taeeun Kang개월 전

    말 엄~청 많네..! ㅠ 움식 평론가인 줄 착각하는 듯..! ㅠ

  61. Krystal

    Krystal개월 전

    얼굴조명 너무어두ㅜ어용

  62. 정예슬

    정예슬개월 전

    여거치즈빨임

  63. 멋멋있는찌훈

    멋멋있는찌훈개월 전

    나도기절함

  64. 김인승

    김인승개월 전

    너무 맵다.......

  65. 이윤지

    이윤지개월 전

    아 아 아....... 밴쯔뉘 이임 적떡볶이가 너므 맛있겠어염 ㅠ 아침 브텅 ㅠ .... 저두 오늘 아침은 치떡 이랑 ~~ 우후훗 ^^ ~~ 자알 먹 보구 갑니당 ^^ ~

  66. 밤달

    밤달개월 전

    응급실 떡볶이와 사망맛 혼수상태맛은 1차원적으로 생각하면 그냥 기발한 발상이구나 싶지만 막상 아픈 환자 본인이거나 가족 혹은 유가족이면 기분이 나쁘긴 할 듯 근데 이런 식으로 따지면 핵불닭은 핵 피해자 희화화시키는 거고 누워서 떡먹기라는 속담은 누워서 떡먹다 죽은 고인들 희화화 하는 말인 거고 ㅋㅋ 난 좀 pc충들이 적당히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67. 네 저는 병신입니다.그리고

    네 저는 병신입니다.그리고27 일 전

    1차원적으로 생각하면 그만임 더들어가서 오바육바 떨지마셈

  68. 창의력

    창의력개월 전

    pc충 그게바로~너야~알수가있어

  69. 강예슬

    강예슬개월 전

    정말 맵겠네요 ㅎㅎ

  70. ᄏᄒ비됼

    ᄏᄒ비됼개월 전

    ㅇㄴ 저는 몇 일 전에 응급실 가서 고생했는데 응급실떡볶이라니 정말 응급실 가서 고생하고 힘들었던 사람들 기분 상하게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사망맛 혼수상태맛 부상맛 뭐 이런것도 진짜 기분나쁘네요. 사망(죽음)이 가볍게 느껴지는건가요 혼수상태요? 듣는 사람 기분이 다 꺼러요 ㅜ 그리고 저도 상처받았구요 또 맛 이름이 왜그럴까요.. 게다가 본점이 응급실 근처에 있다는데 정말 상처받겠네요

  71. 이수연

    이수연개월 전

    엽떡착한맛이 매워요 아니면 응급실 부상맛이 맵나요?

  72. JK P

    JK P개월 전

    맵기를떠나서 먹고싶다떡볶이ㅜㅜ

  73. 귀여운도경수

    귀여운도경수개월 전

    아니 밴쯔님이 만든 이름도 아니고 떡볶이 회사 자체에서 맛을 비유 한건데 왜 너무하네 그런걸 여기에 달아요...?

  74. 지나은

    지나은개월 전

    3:57초에 오뎅 먹엇는데 1초만에 꿀꺽..

  75. 아놔

    아놔개월 전

    참는게 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맵다고하놐ㅋㅋㅋㅋㅋㅋㅋㅋ

  76. 라사

    라사개월 전

    왜 요즘에 떡볶이가 막 땡기지..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가.. 근데 떡볶이 이름은 좀 그런거같다 다른이름도 있는데....아무리 재미로 썼어도..아닌거는 아닌거같음.

  77. 뀨뀨

    뀨뀨개월 전

    숟가락 들고 ...푸흐릎!!

  78. 봉봉

    봉봉개월 전

    아니 불편하면 안먹고 안보면 되지 왜이리 선비들이 많지

  79. 별난죵죵

    별난죵죵개월 전

    밴쯔님 진짜 깔끔하게 드셔서 볼때 너무 좋음

  80. younhwan cho

    younhwan cho개월 전

    맛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기 본사 직원분들 진짜 개념없음ㅋㅋ

  81. 꾸잇꾸잇

    꾸잇꾸잇개월 전

    썸넬 무서워요....ㅋㅋㅋ

  82. 어진

    어진개월 전

    응급실 떡볶이 너무 달아서 못먹겠던데ㅜㅜㅜ 밴쯔님은 역시나 잘먹으시네여

  83. 쭈0625

    쭈0625개월 전

    예전부터 응급실떡볶이 알고는 있었는데 집근처에 없어가지구ㅜ아 매운거 넘 좋아하는데ㅜ

  84. 히동사랑

    히동사랑개월 전

    국물떡볶이 아녀?ㅌㅌㅋㅋㅋㅋㅋㅋ 싱겁거나 그런게 없다니까 웃기넬

  85. 니얼굴빠겔라

    니얼굴빠겔라개월 전

    헐.... 밴쯔님손에 굳은살.... 운동의 고통이 느껴진다

  86. 몽글이사랑

    몽글이사랑개월 전

    제 친구 사촌언니 응급실떡볶이 혼수상태맛먹으셨데요 근데 엽떡보단 안맵데요 !!

  87. JELLY HARIBO

    JELLY HARIBO개월 전

    몇 번 안씹고 드시는게 제스타일이네욬ㅋㅋㅋ떡볶이 먹고 싶은데 다이어트중이라 참으려고 본건데 너무 맛있게 드셔서 실패입니다ㅠ 주문했어여...하...ㅜ

  88. 예방울

    예방울개월 전

    천천히 씹어드셨으면 좋겠어용ㅠㅠㅠㅠㅠ

  89. 수원

    수원개월 전

    이거는 이것이고요 ( 후르륵쫩 ) 이건 이거에요 ( 냠냠 ) 이거는 이 모양이구요 ( 후왑 ) 이건 이렇게 생겼네요 ( 순삭 )

  90. 민경신

    민경신개월 전

    님들 밴쯔님이 먹는건 다 맛있어 보이지 않음????

  91. 민경신

    민경신개월 전

    맛.... 맛있겠다.......ㅠ=ㅠ ........

  92. Avi LeQueen

    Avi LeQueen개월 전

    I loveeee ddeokbokki so much, but have never tried cheese! That death one doesn’t seem like it’d be that spicy and is probably soooo delicious

  93. 유림

    유림개월 전

    부상맛은 진짜 하나도 안 매워요 ㅎㅎ 초등학교 1학년도 잘먹습니당!

  94. 쏘글수소시율

    쏘글수소시율개월 전

    썸내일 눈 없어진줄 알았어요

  95. 정시안

    정시안개월 전

    이름이 왜 저래 아픈 사람 입장으로는 이름 진짜 맘에 안 든다 부상맛 사망맛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냐고 ㅋㅋㅋㅋㅋ

  96. 김인주

    김인주개월 전

    어?어디서 본거 같은데 모르겠네요

  97. 유현정

    유현정개월 전

    2배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

  98. 이화정

    이화정개월 전

    난 부상맛도 먹다 포기했는데...

  99. 이태영

    이태영개월 전

    매운거 너무 잘드시는듯

  100. 지우 박

    지우 박개월 전

    밴쯔님 반응보고 괜찮을거같애서 사망맛 먹었는데 진짜×100000 매웠어요

  101. 루루흰둥

    루루흰둥개월 전

    사망맛 먹어봤는데 지점마다 다른가 안달고 청양고춧가루맛이 엄청강하고 다시다 안넣은것 같이 감칠맛이 없고 캡사이신맛이 아닌 청양고춧가루 향과 맛이어서 별루였고, 맵기는 불닭볶음면 엽떡아주매운맛 간식으로 드시면 다 먹을 수 있어요. 근데 엽떡보단 맵고 다 먹을때 쯤 매운맛 올라옵니다. 입술주변이 매운 맛인데 속은 안아팠어요~

  102. 살아라똑바로

    살아라똑바로개월 전

    이거먹고 속에 천불나는줄

  103. 리치와 산책

    리치와 산책개월 전

    뭐든 맛있게 드시는 밴쯔님 ㅋㅋ 응급실떡볶이 너무 먹고싶은데 저희지역에는 없어서 슬퍼융 ㅠ

  104. 듬율

    듬율개월 전

    혹시 초등학생도 부상맛 먹을수 있나요?

  105. 김미애

    김미애개월 전

    밴쯔님 저도 먹어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