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video :(

CD 먹은 태연 역대급 라이브 대만공연 하이라이트 모음

댓글

  1. 출구없태연

    출구없태연년 전

    180421-22 Best Of The Best 2018 Taipei 직캠 원본 링크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otvtn2gjy3Y.html 180421 Fine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Ebx8qRslgHo.html 180421 날개,I'm OK,starlight,아이,커튼콜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au8jEqfDL_Y.html 180422 Fine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77S3IMzdm8s.html 180422 날개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JYDuQfei57U.html 180422 I'm OK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wUJX4yaDgGE.html 180422 starlight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o-E9wiryfwQ.html 180422 아이

  2. 원지

    원지년 전

    출구없태연 ㅁ

  3. Hye Kang

    Hye Kang5 일 전

    외모 가창력 춤 못 하는 게 없네요!!!!!

  4. 김탱구는못말려

    김탱구는못말려14 일 전

    하 ㅠㅜㅜㅜㅜㅜㅜ 진짜 대존멋 .. 태연 언니 노래해줘서 고마워... 정말 고마워.... 언니가 노래 부르는 거 들으면 나도 모르게 울고 있는 것 같은데 ㅠㅜㅜㅜ 언니의 노래 덕분에 난 자극 받고 위로 받아.. 사랑해요 ㅠㅠㅠㅠ

  5. Nun Einfach so

    Nun Einfach so23 일 전

    She looks so happy with her job, i am so proud of her❤️

  6. 이혜린

    이혜린27 일 전

    혹시 무대 옷 정보 알수 있을까요?

  7. 박가희

    박가희개월 전

    날개 ㅠㅠ

  8. 황윤미

    황윤미개월 전

    넘 좋당♥♥

  9. 오쪼라구

    오쪼라구개월 전

    너무 이쁘다

  10. 민잘또

    민잘또2 개월 전

    와 i 쩐다... 평소때도 장난아닌데 목상태좋으니깐 완전 쉽게 빵빵터지네 ㅠㅠㅠ 빵빠레같다..울언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브리데이 목상태좋게해쥬세요♡♡... 언니기분좋아보여서좋탸 ㅠㅠㅠㅠㅠㅠ

  11. 구름저편에성운

    구름저편에성운2 개월 전

    태연 가성은 정말 들어도 들어도 새롭고 소름돋아...

  12. 윤아미

    윤아미2 개월 전

    어쩜 저런 가녀리고 아담한 체구에서 저런 성량이 나오는거냐.. 음색이며 비쥬얼이며 모자란게 읍서..

  13. 탱구망구탱

    탱구망구탱2 개월 전

    남자아이돌에는 태양이 있다면 여자아이돌에는 태연이다ㅠㅠㅠ

  14. flower deer

    flower deer2 개월 전

    Omg! Taeyeon watch this video 😍😍

  15. 김지은

    김지은2 개월 전

    소름이 몇번 돋는지...

  16. Quang Thông Nguyễn

    Quang Thông Nguyễn3 개월 전

    Awesomeeeeeeeeeeeeeee 😍😍😍

  17. yeji wow

    yeji wow3 개월 전

    어떻게 이렇게 얇은데 성량은 좋은가...이래서 태연태연 하는구나 언니 사랑해요!!♥♥

  18. 하나 はな

    하나 はな3 개월 전

    목소리가 진짜 시원시원하다

  19. 꾸루힝

    꾸루힝3 개월 전

    5:58 내 사랑 I 모음ㅠㅠ 6:46

  20. 묵직한팩트

    묵직한팩트4 개월 전

    CD를 왜먹어;;

  21. 이예진

    이예진4 개월 전

    와 두번째날 아이 고음 실화야? 컨디션최고였네?

  22. 고구마

    고구마4 개월 전

    아이 고음부분 저렇게 시원하게 부르는 태연은 처음 본다 ㄹㅇ 온 몸에 소름돋아

  23. Mi Kim

    Mi Kim4 개월 전

    무슨 저 음역대를 저렇게 편안하게 불렄ㅋㅋㅋㅋㅋ 원래도 잘하는데 매년 탱언니 노래실력 갈수록 더 소름끼챠요...❤️

  24. Taeyeon_ss

    Taeyeon_ss4 개월 전

    미모부터 목상태까지 완벽했던 날이다.. 진짜 너무 좋다 울 탱구,,, 올해 솔로 앨범 한 번 내줘ㅜㅜㅜㅜㅜ 나 군대 가기 전에 꼭 .....부탁할게 ㅎㅎ

  25. 서도영

    서도영4 개월 전

    fine 0:01 0:01 0:01 0:01 날개(feel so fine) 1:44 1:44 1:44 1:44 i'm OK 3:41 3:41 3:41 3:41 starlight(feat. DEAN) 4:58 4:58 4:58 4:58 I(feat. 버벌진트) 5:53 5:53 5:53 5:53 curtain call ) 7:31 7:31 7:31 7:31

  26. 서도영

    서도영4 개월 전

    진짜 살면서 버킷리스트 중에 하나가 탱구님 sweet love 랑 cover up 라이브로 듣는거 ㅠㅠ

  27. 서도영

    서도영4 개월 전

    아 날개랑 fire랑 바람바람바람이랑 저녁의 이유랑 아 몰라 그냥 다 듣고 싶다

  28. 정민경

    정민경4 개월 전

    1:48초에 부르는노래뭔가요

  29. 출구없태연

    출구없태연4 개월 전

    태연 정규 1집 수록곡 날개 (Feel so fine) 입니다 .

  30. 귀족쿠치키

    귀족쿠치키4 개월 전

    진짜 갓탱구ㅜㅜ

  31. 김기동

    김기동4 개월 전

    소녀시대 씨 유리 티파니 써니 서현 수영 윤아 태연 2019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감사합니다

  32. ᄏ ᄏ

    ᄏ ᄏ4 개월 전

    2:20

  33. 김현성

    김현성5 개월 전

    하이라이트만 9분인 당신은 도대체.... 태연 더럽..❤

  34. 졸귀탱

    졸귀탱5 개월 전

    여러분들 이래서 태연태연 합니다..

  35. 아취니양

    아취니양5 개월 전

    진짜 열분 태연 노래가 다 어려운데 저렇게 부르는게 신기하네요 역시 갓태연!

  36. 김쏠

    김쏠5 개월 전

    ㅜㅜ 누나 덕분에 행복해요.

  37. 소원

    소원6 개월 전

    그 누구도 태연언니를 따라갈 순 없어 ❤

  38. 내가수호할게수호야

    내가수호할게수호야6 개월 전

    진짜태연언니 콘서트가보고싶다 목소리가 보물이야증말...

  39. ᄉᄌᄒ

    ᄉᄌᄒ6 개월 전

    미친 아이 역대급이다....

  40. 서재성

    서재성6 개월 전

    유튜브로 봐도 소름돋는데 현장에서 들으면 녹아죽을듯 ㅠㅠ

  41. 뀨하늘하늘

    뀨하늘하늘6 개월 전

    방송보단 자기 콘서트가 더 편하다고 했는데 즐기면서 표정관리 제스쳐보단 노래 그 자체에 집중하는것 같아서 보기좋당

  42. 징모

    징모7 개월 전

    ㅈㄴ 비염 꺼져버려라 비염 나으면 이렇게 시원하게 부를 수 있다고!!!!!

  43. 소영

    소영7 개월 전

    아 영상보니까 빨리 쓱콘 가고싶다!!!! 나도 간다 탱콘 드디어💖

  44. 함솔

    함솔7 개월 전

    요즘 진짜 태연한테 빠져서 태연 노래 진짜 많이 듣고 있음. page 0부터 something new까지 최고임 👍👍👍

  45. 남찬

    남찬7 개월 전

    6:47 시원하다

  46. 밍구율람

    밍구율람7 개월 전

    태연노래를 들으면🔉나도모르게 웃음이지어진다!!❤️

  47. 이현주

    이현주7 개월 전

    어려운 노래들인데 왤케 여유롭게 잘부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다진자👍🏽👍🏽👍🏽👍🏽

  48. 우산

    우산7 개월 전

    CD만 먹다가 배고파서 음원까지 드셨구만...

  49. 모모링

    모모링7 개월 전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CD를 먹으시면 어떡하십니까? 부디 건강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

  50. 사랑해요

    사랑해요7 개월 전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51. 조사장님

    조사장님8 개월 전

    미쳤다 진짜 cd다 씹어먹네

  52. 티티뎐쿠히

    티티뎐쿠히8 개월 전

    죽기 전에 태연 콘서트 꼭 한번은 가야지

  53. 서연

    서연8 개월 전

    와ㅏ진짜 개잘부른다 소름ㅁㅁ 얼굴도 여신인데 노래까지 완벽이야

  54. 됴됴됴됴

    됴됴됴됴9 개월 전

    태노고♡

  55. rim yu

    rim yu9 개월 전

    태연님 짱ㅜㅜㅜㅜ

  56. 원지

    원지10 개월 전

    너무 말랐다 진심 많이많이먹어ㅜㅜ

  57. xodu s

    xodu s10 개월 전

    이야..비율봐..얼굴 개 작아

  58. 옌비 : [ IZONE ]

    옌비 : [ IZONE ]10 개월 전

    와...사랑해♡

  59. 믿듣탱

    믿듣탱11 개월 전

    믿듣탱....ㅠㅠㅠㅠ

  60. 멈뭄미

    멈뭄미11 개월 전

    태연 첨 들은 사람도 mr이랑 목소리가 구분이 뚜렷해서 라이브 가수라는 걸 알기 쉽지

  61. lovely taeng

    lovely taeng11 개월 전

    South Korea is so lucky for having Taeyeon

  62. hamjun함준

    hamjun함준11 개월 전

    울 탱구ㅠㅠㅠ보고싶다❤️❤️❤️❤️ 라이브 최고

  63. 윤딩

    윤딩11 개월 전

    우앙..ㅠㅠ!!!

  64. l eo

    l eo년 전

    😚😚😚❤❤❤😍

  65. 냥흐규

    냥흐규년 전

    진짜.. 천사탱이다...;-;)

  66. 졸귀탱

    졸귀탱년 전

    무대 잡아먹는 태연💘💘

  67. 구리밍

    구리밍년 전

    댓글을 안남길래야 안남길수가 없겠군요... 와 미치겠다 언니 너무 사랑스러워ㅠㅠ 목소리는 어떻게 이렇게 좋은지ㅠ 탱콘 뛰고싶어요ㅠ

  68. 현진김

    현진김년 전

    마지막에 안녀엉~! 하는데 뭔데 커엽ㅠㅠ

  69. 옥황상제

    옥황상제년 전

    역시 아이돌두 가수가 핵심이다 보조가 댄스지 외모가 더해져 부가가치 극대화

  70. 윤준

    윤준년 전

    밥좀 잘무라

  71. 쫑쫑

    쫑쫑년 전

    싫어요 누른새끼들은 태연보다 타고난 노래의 실력이 있어서 싫어요 누른건가? ㅋㅋㅋㅋ

  72. nosaur Di

    nosaur Di년 전

    1:00 깨끗하다

  73. SooHwan Mo

    SooHwan Mo년 전

    탱구 짱 종현몫 까지~~♡♡

  74. 사랑해널이느낌이대로

    사랑해널이느낌이대로11 개월 전

    SooHwan Mo 그런말은 샤월이 들으면 불쾌할것 같은데요

  75. hongjun kim

    hongjun kim년 전

    여유 멋지당

  76. Seoung hwan Choi

    Seoung hwan Choi년 전

    아니솔직히 아이 초하이부분 ar아님? 아님 더블링이거나

  77. 트사빠

    트사빠10 개월 전

    출구없태연 생라이브는 맞는데 ar 깔아놓고 그 위에 라이브로 부르는 거예요. 그게 태연님 성량이 워낙 좋아서 뭍히는 거 뿐이지, 혹시 모를 음향 사고를 대비해서 깔아놓기는 한답니다 ㅎㅎ

  78. 출구없태연

    출구없태연년 전

    jang seoungi 아이 고음부문 쌩라이브임 대만 말고 다른 공연 직캠도 보면 쌩라이브.

  79. Hanlyu Sarang

    Hanlyu Sarang년 전

    I love Taeyeon :-)

  80. ᄋᄋ

    ᄋᄋ년 전

    태연아 최고야

  81. 녹차라떼 [소녀시대]

    녹차라떼 [소녀시대]년 전

    CD에 당분 담백질 비타민 탄수화물등등등 골고루 들어있다고 하네요 태연 전용이있고 소녀시대 전용이 있다고해요

  82. 박예진

    박예진년 전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83. YN P

    YN P년 전

    콘서트하랬지 ㅠ ㅠ 왜CD먹방을 찍고왔어...

  84. Kim Sae Ron

    Kim Sae Ron년 전

    BEST! HEHE

  85. 한치갈치맘

    한치갈치맘년 전

    세월이 흐를수록 더 좋아지는 태연

  86. 데더

    데더년 전

    떽!!!!!!!김태연!!!!!!!!!씨디먹지말고 음식을 머그라구!!!!!!!!!!!!!!!!너무 말랏다고!!!!!!!!!!!!!!!!!!!!!!!!떽!!!!!!!!!!!!!!!!! Fine 너무 좋다...♡

  87. 데더

    데더11 개월 전

    마뇽규 말투가 이상했나요..?그렇게 느끼셨다면 죄송해요ㅠㅜ소원의 입장으로써 얘기한건데..

  88. 사랑해널이느낌이대로

    사랑해널이느낌이대로11 개월 전

    달봄에리 말투가 좀..

  89. 까만눈팬더

    까만눈팬더년 전

    자랑스러운태연님

  90. 숲도시

    숲도시년 전

    태연이 라이브는 최고죠~ 솔직히 최고의 가수니 가왕이니 해도 라이브는 태연이 더 잘하는거 같아요~ 고음에도 큰소리로 악을 쓸줄 모르지만 고음에도 노래를 하는 가수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91. 원지

    원지년 전

    아이 진짜 씨디닼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반박불가 자랑스럽다진짜 사랑해여

  92. 오석진

    오석진년 전

    점점더 말라가는거 같다. ㅠ.ㅠ

  93. 유재현

    유재현년 전

    와 진짜 라이브 역대급인듯ㄷㄷㄷ 속이뻥뚫리네

  94. 임예인

    임예인년 전

    흑 진짜 짱이다 ㅠㅠㅠㅠ 더 이상 할말이 없어 이젠 진짜 감격뿐 ㅠㅠㅠㅠ 자랑스럽다 갓탱 ㅠㅠ

  95. 히요니

    히요니년 전

    하..

  96. TAEYEON Chl

    TAEYEON Chl년 전

    태연님의 곡은 언제나 힐링을 위해~ (본명이 '이태연'이라 계속 뜨끔하는 1인...)

  97. 장민호

    장민호년 전

    오랜만에 유튜브..역시 탱구노래로 힐링

  98. 출구없태연

    출구없태연년 전

    장민호 오랜만이시네요 역시 힐링에는 태연이죠👍

  99. 수리마수리수리얍

    수리마수리수리얍년 전

    킹태연 ❤❤❤

  100. 최예은

    최예은년 전

    태연느님💕

  101. K Yoon

    K Yoon년 전

    I’m proud of her...

  102. IS THE PARTY LIFE

    IS THE PARTY LIFE년 전

    CD먹으면 몸 상해요 ㅠㅠ 배고파도 CD는 먹지마요 ㅠㅠ

  103. SOOHWAN BANG

    SOOHWAN BANG년 전

    춤추면서 라이브도 믿듣탱이었는데, 하물며 서서 하는 라이브는 탱느님이죠ㅋㅋ

  104. T.H. CHU.

    T.H. CHU.년 전

    저도 보고 놀랐음 ㄷㄷ

  105. eunhye Kim

    eunhye Kim년 전

    탱구야ㅠㅠ 볼때마다 놀라운 무대...늘 고마워♡

  106. anna

    anna년 전

    i saw taeyeon in vancouver and the way she performed the songs at this event was so similar to her vancouver style! i miss her so much. thank you for this great video :)

  107. sslovely

    sslovely년 전

    고음 별로...;;; 내 마음속에 별로☆💕

  108. 사랑해널이느낌이대로

    사랑해널이느낌이대로11 개월 전

    99후라러 그런거 좀 뭔가 기분 나빠요..

  109. jin seo

    jin seo년 전

    진짜..김탱구는 탈덕을 할래야 출구가 없어..

  110. 니채

    니채년 전

    갓태연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 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