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전용기로 영국에 도착하자 [해외 팬들 역대급 서포트]

댓글

  1. 영베이비

    영베이비2 개월 전

    전용기타고 오는 한국아이돌은 방탄이 최초아님???

  2. 다람몬[그손을내밀어줘saveme]

    다람몬[그손을내밀어줘saveme]2 개월 전

    영국에서도 건강맨날해요❤️-❤️

  3. MS J

    MS J2 개월 전

    이야 한국판 비틀즈네

  4. 모든불행을멈추고정국을데려와

    모든불행을멈추고정국을데려와2 개월 전

    진짜 아침에 기사보는데 뒷꿈치 찢어졌다는 소리듣고 얼마나 놀랐는데ㅜㅜㅜ 그리고 우는거보고 더 맴찢.... 빨리 나아서 건강한모습으로 한국에서봤으면 좋겠다 정국아 사랑해❤️

  5. 아미

    아미2 개월 전

    세상에서 전용기가지고있는 아이돌 처음봄...ㅂㄷㅂㄷ스케일 장난 아니구만 자랑스럽다!

  6. Haeyong Kim

    Haeyong Kim2 개월 전

    Im listening Epiphany. I like this song. As soon as listen im feeling "This song is like a CCM song" Because of something to heal my soul. In Lyris,nothing words jesus or god and holy etc. But give to us something healing talk..must be great messages....so many people love them. Frankly...sometimes when im listening theirs fantastic hormony,occurred WESTLIFE. Just my feel...dont misunderstand guys. I love BTS.

  7. 최승찬

    최승찬2 개월 전

    1:24 영국인줄 알았네

  8. 고나

    고나2 개월 전

    중국 정국이팬들 대단하다. 우리 막내 다친 데 빨리 낫길 기도할게 사랑해~

  9. 신귤네

    신귤네2 개월 전

    한국에서 대우해주는 것보다 더해주네 진쨔

  10. 최정희

    최정희2 개월 전

    BTS 애들이 나를 닮아서 잘하구 있구만. ..글지만 애들아 그게 다가 아니란다. 비록 너희들이 들리는 말대로, 더 잘되기 위하여 악마 루시퍼에게 충성을 맹세하고, 영혼을 팔았다지만 그런 너의 마음을 모르는 건 아니지만, 그 출세보다 더 중요한건, 예수님의 사랑이란다. 어떻하냐 난 예수님을 믿고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너희들의 끝이 어떻게 될것인지 알기 때문에, 가슴이 무척 아프다. 주님이시여 방탄소년단 애들의 손을 절때 놓지 마시옵소서

  11. Witch Scarlett

    Witch Scarlett2 개월 전

    방탄이 전용기까지 생겼다고?? 우와...

  12. Gyati Cherie

    Gyati Cherie2 개월 전

    Can anyone explain

  13. 쿸진

    쿸진2 개월 전

    진짜 이건 새로운 역사도 말이 모잘라.... 근데 뭐 강제 헤체 시키라고 미친놈들 아니야 한국인인걸 더 자랑스럽게 여겨야 하는거 아닌가 ?ㅋㅎ 진짜 예전에' 죽고 싶다 ' ' 왜 태어났지 ?' 잠시라도 생각했던 내가 한심해진다 . 방탄 못봤으면 어쩔뻔했어, 진짜 방탄을 위해서라도 죽을힘 다하듯 버텨서 꼭 행복하게 마치고 싶고 , 지켜주고 싶어 너희가 행복했으면 그걸로 우린 욕심 버릴꺼야 사랑한다

  14. 홍지원

    홍지원2 개월 전

    이젠 놀랍지도 않군. 방탄에게는 일상이니까

  15. 서땡

    서땡2 개월 전

    정치인들이 떨어뜨려놓은 국격을 방탄이 올곧게 세우는구나~~~♡ 이쁘다 청춘들아♡♡♡

  16. 두예//

    두예//2 개월 전

    정국이 18개도 좋지만 멤버들 각 2개씩해서 14개, 단체멤버들 4개해주면 더 좋겠당.....

  17. SsaJang Baek

    SsaJang Baek2 개월 전

    방탄 어마어마하다 리얼 팬은 아니지만 응원한다

  18. 피지컬근육돼지

    피지컬근육돼지2 개월 전

    우리엄마가 방탄 7명 모두가 우리나라 사람이란게 의미있고 멋있다고 했다,,

  19. [BTS]윤설

    [BTS]윤설2 개월 전

    요번 무대에서 정국이는 2~3번 울었어요... 눈물을 꾹 첨기도 많이했을거고요... 그 누구보다 무대를 즐겁게하는 아이인데... 진짜 가구새끼...정국이가 연습을하면 자동으로ㅠ 흐물흐물하져야지ㅠㅠㅠㅠㅠ 아우ㅠㅠ 속상해진짜ㅠㅠ

  20. 김은호

    김은호2 개월 전

    광화문 백만 BTS공연합시다

  21. 초키

    초키2 개월 전

    어!호석오빠의누나도 지금 런던에 있눈데.

  22. 강수진

    강수진2 개월 전

    방탄 너무 자랑스럽네요~♡

  23. ˇ혠밍

    ˇ혠밍2 개월 전

    ' 방탄소년단 ' 너무 자랑스럽다구용ㅜ💗

  24. 최사비

    최사비2 개월 전

    드디어 한국이 세계 제패를 하는구나 기쁘다

  25. 서원이

    서원이2 개월 전

    이게 진짜 애국인이다 이쯤되면 안중근 윤봉길 급 아니냐??? 쿠키버스라늬♡♡

  26. 아프로디테

    아프로디테2 개월 전

    21세기에 길이길이 빛날 레전드의 아티스트 BTS 이 시대에 그들과 같이 살아 숨쉬고있는것만으로도 가슴 벅찬일이네요 그리고 정국이 부상ㅠㅠ 빨리 낫길ㅠㅠ

  27. en K

    en K2 개월 전

    BTS 전용기 있는거 이제 알았다 이젠 진짜 월클이네 자랑스럽다

  28. ta Mal

    ta Mal2 개월 전

    정국이 누구지..멤버 이름을 잘모르는ㅠ

  29. 박현규

    박현규2 개월 전

    BTS보다 한참 나이를 많지만 RM의 UN연설은 감동적이었어요. 단군의 홍익인간 정신을 BTS가 전파하는 느낌. 우리 모두는 소중한 존재.

  30. 홍성호

    홍성호2 개월 전

    어마무시 하구만~!

  31. 이이훈

    이이훈2 개월 전

    방탄이 이룬 업적은 노래가 아니다. 세계 청소년 팬들에게 희망을 주고. 인종 차별의 벽을 넘게해 주엇다는 것이다.

  32. 김동국너무잘하시고 순수하게뵈네요

    김동국너무잘하시고 순수하게뵈네요2 개월 전

    이. 의전 을 한국 사람들이 기획 하나 궁금함

  33. 패기뀨

    패기뀨2 개월 전

    와 진짜 대단하다.

  34. 박세진

    박세진2 개월 전

    아ㅜㅠ 진짜 컸구나ㅠ 너무 좋다ㅜㅠ

  35. 슈가베리

    슈가베리2 개월 전

    BTS = 비틀즈

  36. pg j

    pg j2 개월 전

    선이있으면 악도 따라오는법.. 세상 이치라 생각하시고 기분좋게 그들을 불쌍히 여기세요😀😀😀 방탄은 이제까지 전화위복 해왔잖아요 앞으로도 그럴거에요

  37. 이왜죠

    이왜죠2 개월 전

    전용기 구입햏구나. 이렇게 한국어가 세계공용어가 되고.... ㅋㅋ 그럼좋겠다

  38. 홀릭슈가

    홀릭슈가2 개월 전

    하도 사생팬들이 공항에 들러붙고 같은 비행기타고 애들 어딧나 찾아다니고 그러더니 그 이후에 전용기타더라구요.

  39. 뿡뿡이뿡

    뿡뿡이뿡2 개월 전

    그래 가수활동 열심히 하다가 군대는 꼭 가자

  40. 아싸루야

    아싸루야2 개월 전

    우와~ 중국 아미들 대단하네

  41. 아녤[BTS]

    아녤[BTS]2 개월 전

    우리애들이 다른나라가서 더 유명해지고 한국이라는 나라와 방탄을 알리고 오는건 정말 좋은 일이다. 하지만 난 우리애들이 건강하게 지내다 오면 좋겠다. 다시 한국에 왔을때 얼굴이랑 몸 상하지않고 너무 무리하지않게 지내다 오면 좋겠다.

  42. phillip sung sung

    phillip sung sung2 개월 전

    이정도 인기면 전용기는 필수!!

  43. hop비트

    hop비트2 개월 전

    미쳤구만...ㄷㄷㄷㄷㄷㄷㄷㄷㄷ

  44. 노래하는베리아빠

    노래하는베리아빠2 개월 전

    방법은다르지만 애국자가 되어가고있는 친구들

  45. 최준호

    최준호2 개월 전

    농사일 힘들어도 방탄이들. 소식 보는맛에 산다!

  46. Saladin

    Saladin2 개월 전

    이정도면 신드롬이라해도 지나치지 않겠다.

  47. 소혜김

    소혜김2 개월 전

    중국팬들 대단합니다~^^!!

  48. 방탄맘

    방탄맘2 개월 전

    나도 돈있으면 뷔 전용기 사주고싶다ㅠㅠ😭😭😭😭😭

  49. 방탄맘

    방탄맘2 개월 전

    대박 BTS는 지금 세계최초기록을 계속 새우고있다 자랑스럽다 근데 방탄을 강제해체시키라고 미친정신병자야

  50.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2 개월 전

    방탄맘 인정합니다 이유도 엄청나게 억지 더라구요

  51. 아아 아아

    아아 아아2 개월 전

    누가 방탄 강제해체 시키라고 했어요?

  52. 온건한햇살

    온건한햇살2 개월 전

    정국이 부상을 당헀다는군요...너무 무리한 일정이 아닌지! 콘서트가 하드합니다.

  53. 피부미남

    피부미남2 개월 전

    방탄소년단-아모르파티

  54. 차포ᅩᅥ재웅

    차포ᅩᅥ재웅2 개월 전

    역시 대륙언니들의 스케일.감사할 따름이어요♡♡♡

  55. 곽민정

    곽민정2 개월 전

    자랑스러운 우리의 방탄소년 대단하다 자부심이 빵빵 터집니다

  56. J. Hyun

    J. Hyun2 개월 전

    팬은 아니지만 당연 자랑스러워 할 일

  57. 끄엥

    끄엥2 개월 전

    자랑스럽다

  58. 권예슬

    권예슬2 개월 전

    방탄 자랑스럽다 유럽정복 가즈아~

  59. 양산도

    양산도2 개월 전

    ㅋㅋㅋㅋ~~전용기를 타고~~~대단하다~

  60. 추운달나라

    추운달나라2 개월 전

    이걸로 한류문화가 전 세계 인규의 1억 명에서 2억명으로 오를 것 같습니다.

  61. Hyunsook Kim

    Hyunsook Kim2 개월 전

    꾹이 다쳐서 앉아서 노래만 했으니 본인은 오죽 답답하고 미안했을까 나중 울더라~~ㅜㅜ

  62. 할라피뇨

    할라피뇨2 개월 전

    이게 진짜 가수지... 예능이런곳 하나도 안나와서 존재 자체를 몰랐는데 이렇게 유명해져있다니... 진짜 대단해!!

  63. 태조

    태조2 개월 전

    제이홉 너무 괴기스럽게 찍힘ㅜ 지못미

  64. 닷지차저dodge family

    닷지차저dodge family2 개월 전

    빅뱅 군대가자마자 훨훨 날아다니는구만.....애효

  65. 특튜브

    특튜브2 개월 전

    전용기 미쳤다 돈을 얼마나 번거지

  66. 심심이

    심심이2 개월 전

    BTS 훈장받는다. 😄👍👍👍👍👍

  67. LOVE JK

    LOVE JK2 개월 전

    정국이 이런팬을 두고 다쳐서 얼마나 속상했을거야ㅠ 울지마...사랑해 정국아💕

  68. 리염인아

    리염인아2 개월 전

    정말 멋지다!!!!!!!!!!

  69. 모모랜드흥하자낸시여신사랑해&

    모모랜드흥하자낸시여신사랑해&2 개월 전

    근데 너무 미국쪽에서 활동하지말고 우리나라에서 자주했음 좋겠다 물론 세계가 인정하는 그룹이지만 한국에 있는 아미들도 한몫했는데 ... 한국에선 어차피 성공이 보장됬으니까 자꾸 범위를 넓히는거 같음

  70. 홀릭슈가

    홀릭슈가2 개월 전

    원래 한국보다 해외에서 콘 많이 했어요.

  71. 김득희

    김득희2 개월 전

    아프지말고 공연잘하고 와요

  72. 최병기

    최병기2 개월 전

    BTS 대단하네요.👍

  73. ㅇㅇㅇ

    ㅇㅇㅇ2 개월 전

    한반도가 세계에 평화와 사랑을 더 많이 많이 전파하기를 기도합니다.

  74. Suga Seesaw

    Suga Seesaw2 개월 전

    ❤❤❤💜💜💜💚💚💚💟💟💟💙💙 BTS FOREVER IN OUR HEART'S💛💛💛

  75. ᄀᄃᄉ

    ᄀᄃᄉ2 개월 전

    근데 저스틴비버도 방탄모르던데.. 물론 방탄이 대단하긴하지만 이렇게 올라올 수 있던 건 케이팝의 길을 먼저 닦아놓은 한국가수들 덕분이라는 거.

  76. 홀릭슈가

    홀릭슈가2 개월 전

    케이팝을 해외에서 알아주는게 아니라 bts팝이라고 한다죠. 한국가수들 덕분이라는건 좀 오버네요. 영국가수들때문에 비틀즈가 뜬건 아니죠. 그들의 노래를 보고 좋아한거지...

  77. 노요지마력

    노요지마력2 개월 전

    모를수가 있을까요? 본인이 6년간 독식했던 상을 방탄이 탔는데ㅎㅎ

  78. chimchim

    chimchim2 개월 전

    저스틴비버가 방탄 안다고 얘기한 영상도있어요.

  79. 너굴하트

    너굴하트2 개월 전

    방탄♥

  80. san dddi

    san dddi2 개월 전

    대박

  81. 박유니아

    박유니아2 개월 전

    밖에서 국위선양하고 있는 아이들 칭찬하고 격려해줘도 모자를판에 국내 찌질한 아이들이 열등감 열폭해서 방탄이들을 깎아내리니~~한달넘게 밖에 나가서 아이들이 기도안살고 저렇게 다치는거다

  82. ARMY BTS

    ARMY BTS2 개월 전

    정국이 다쳤다는데......어떻해.........많이 아플려나....? 아ㅏ 그게 문제가 아냐 무대를 앉아서 한다니.....ㅠㅠㅠ진짜 걱정되 죽겠네...ㅠ다치지마 제발ㅠㅠ

  83. 김가로세로

    김가로세로2 개월 전

    아 정국이가 여기서 다쳤네요. 에구 안스럽네요. 몸도 아프고 마음은 더 아플텐데.....

  84. 사람인니당!!

    사람인니당!!2 개월 전

    스케줄 후덜덜 하다 .. 방탄 자랑스러워 ㅠㅠㅠㅠㅠ 전용기라니 대단하다 ㅠㅠㅠㅠ

  85. bigsun Jo

    bigsun Jo2 개월 전

    영국에 동양인이 저렇게 많았나? 신기하네

  86. 김재현

    김재현2 개월 전

    BTS 는 브틀즈 처럼 해체 하고도 개인 각각 공연을 할 것 같네요

  87. 냥강

    냥강2 개월 전

    아아 전용기라니? 너무 멋있는디..

  88. m J 0519

    m J 05192 개월 전

    와... 전용기에다 2층버스.. 진짜 방탄 너무 자랑스럽다💜💜💜💜

  89. 뷔싼뷔페

    뷔싼뷔페2 개월 전

    아 자랑스럽다😂

  90. Red레벨파

    Red레벨파2 개월 전

    아미분들! 최근 어떤 사람이 방탄 강제 해제라고 청와대 민원 들어왔어요!!....

  91. 한사랑

    한사랑2 개월 전

    제 정신이 아닌사람들이겠죠?

  92. 라니럭키

    라니럭키2 개월 전

    와우 전용기~~~ 대박

  93. sarah Im

    sarah Im2 개월 전

    방탄 군면제 해줘야 한다고 봄

  94. 찌니

    찌니2 개월 전

    방탄의 인기가 세계적으로 엄청나네요 공연잘하길요

  95. sarah Im

    sarah Im2 개월 전

    안그래오 방탄 전용기가 필요하다 생각했는데 이거 실화인가요

  96. T love

    T love2 개월 전

    해줄꺼면 방탄 다같이 해주지 ....

  97. 노을빛석양

    노을빛석양2 개월 전

    방탄의 행보는 우리 오천년 역사에 길이 남을것이다

  98. 다쫑이{덕질중}

    다쫑이{덕질중}2 개월 전

    이런 방탄이 왜강제해체를 해요 진짜 뭣도모르는 사람들이 빌보드 올라갔다고 자랑질 한다는 터무니없는 말로 강제해체하라고 청와대에 민원 넣었더군요 하....참나 어이가 없어서

  99. EXCUSEU ME

    EXCUSEU ME2 개월 전

    누가 그러던데. 거긴 본인이 호구인거 출석확인하는 곳이다 백번 맞는말인듯. 우린 그냥 그 모습보고 뒤어서 웃고있으면 돼요 얼마나 재밌어

  100. 괴도침침 [아미]

    괴도침침 [아미]2 개월 전

    인정이요..그러는 사람들은 자신이 너무 들떨어지니까 자랑 할 것이 없어서 잘 나가는 방탄 발목 잡는거죠ㅠ

  101. 박지민사랑해

    박지민사랑해2 개월 전

    울타이들화이팅♡

  102. 다요팬1호

    다요팬1호2 개월 전

    사랑해요 이 동생이ㅣㅣㅠㅜ

  103. 급식충사냥꾼

    급식충사냥꾼2 개월 전

    태국기를 달고 활동하는게 아니기때문에 국가 위상을 높이는건 다른 여러 스포츠스타보다 훨씬 낮음 그냥 bts 본인들에 대한 위상만 높아질뿐

  104. 노요지마력

    노요지마력2 개월 전

    전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들로 인한 파급효과가 얼마나 큰데요... 물론 한국을 알리자! 하고 활동하는건 아니지만, 그로인한 파급효과 자체를 낮춰볼것까진 없다고 봅니다ㅎ

  105. 하루고마웠어요

    하루고마웠어요2 개월 전

    방탄 자랑스럽다아!!!!!!!!!!!!!!

  106. 뀨 뀨

    뀨 뀨2 개월 전

    세상의 어느아이돌이 컴백한다고 전세계 뉴스에보도되고 콘서트하러 자국땅을밟는다고 크게보도하겠어요.방탄은 진짜 신기한사례죠

  107. v v

    v v2 개월 전

    태형아 사랑해💜💜💜💜💜💜

  108. Dropper MIC

    Dropper MIC2 개월 전

    그저 킹탄소년단...

  109. 심효현

    심효현2 개월 전

    아니 그 보수적인 영국놈들이???

  110. 뚜댸

    뚜댸2 개월 전

    왜 우리 나라는 아이돌이 먹여살리는거 같지 ?

  111. Joshua Kim

    Joshua Kim2 개월 전

    먹여 살리는 것까지는 좀 그렇지만 대한민국 인지도나 호감도 상승에 BTS 를 위시해서 kpop이 90%이상 담당하는 것은 맞는 것 같음

  112. 오빛나

    오빛나2 개월 전

    항상 느끼는 거지만 중국스케일이 대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