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 song (아무노래)

댓글

  1. 밥친구

    밥친구4 시간 전

    왜들 그리 다운돼있어? 뭐가 문제야 say something 분위기가 겁나 싸해 요새는 이런 게 유행인가 왜들 그리 재미없어? 아 그건 나도 마찬가지 Tell me what I got to do 급한 대로 블루투스 켜 아무 노래나 일단 틀어 아무거나 신나는 걸로 아무렇게나 춤춰 아무렇지 않아 보이게 아무 생각 하기 싫어 아무개로 살래 잠시 I’m sick and tired of my everyday Keep it up 한 곡 더 아무 노래나 일단 틀어 아무렴 어때 It’s so boring 아무래도 refresh가 시급한 듯해 쌓여가 스트레스가 배꼽 빠질 만큼만 폭소하고 싶은 날이야 What up my dawgs 어디야 너희 올 때 병맥주랑 까까 몇 개 사 와 huh 클럽은 구미가 잘 안 당겨 우리 집 거실로 빨랑 모여 외부인은 요령껏 차단 시켜 밤새 수다 떨 시간도 모자라 누군 힘들어 죽겠고 누군 축제 괜히 싱숭생숭 I want my youth back 좀 전까지 왁자지껄 하다 한 명 두 명씩 자릴 떠 왜들 그리 다운돼있어? 뭐가 문제야 say something 분위기가 겁나 싸해 요새는 이런 게 유행인가 왜들 그리 재미없어? 아 그건 나도 마찬가지 Tell me what I got to do 급한 대로 블루투스 켜 아무 노래나 일단 틀어 아무거나 신나는 걸로 아무렇게나 춤춰 아무렇지 않아 보이게 아무 생각 하기 싫어 아무개로 살래 잠시 I’m sick and tired of my everyday Keep it up 한 곡 더 떠나질 못할 바엔 창밖은 쳐다도 안 봐 회까닥해서 추태를 부려도 No worries at all 이미지 왜 챙겨 그래 봤자 우리끼린데 Ohh 늦기 전에 막판 스퍼트 20대가 얼마 안 남았어 편한 옷으로 갈아입어 You look nice get’em high 얼핏 보면 그냥 코미디 이렇게 무해한 파티 처음이지? 만감이 교차하는 새벽 2시경 술잔과 감정이 소용돌이쳐 왜들 그리 다운돼있어? 뭐가 문제야 say something 분위기가 겁나 싸해 요새는 이런 게 유행인가 왜들 그리 재미없어? 아 그건 나도 마찬가지 Tell me what I got to do 급한 대로 블루투스 켜 아무 노래나 일단 틀어 아무거나 신나는 걸로 아무렇게나 춤춰 아무렇지 않아 보이게 아무 생각 하기 싫어 아무개로 살래 잠시 I’m sick and tired of my everyday Keep it up 한 곡 더 아무 노래나 일단 아무 노래 아무 노래 아무 노래나 틀어봐 아무 노래 아무 노래 아무 노래나 틀어봐 아무 노래 아무 노래 아무 노래나 틀어봐 아무 노래 아무 노래 아무 노래나 KOZ

  2. 송πw남숙

    송πw남숙5 시간 전

    ㅈㆍ

  3. 우리의 잘못은 아닐꺼야

    우리의 잘못은 아닐꺼야5 시간 전

    싫어요 왜이리 많누 ㄷㄷ;;

  4. 현찌의 게임보관함

    현찌의 게임보관함21 시간 전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김영광

    김영광일 전

    아무 무

  6. worldwidesucker

    worldwidesucker일 전

    La conocí por el challenge que hizo con Solar y Hwasa y terminó encantando :'3 💓

  7. 발바닥개

    발바닥개일 전

    아무노래나 틀어달라 그러면 이거 틀어줘야지

  8. BRUCE WAYNE

    BRUCE WAYNE일 전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mw2kKyJu9gY.html

  9. sam il

    sam il일 전

    저거 왼손에 들고있는컵 가성비 개쩜 진짜 강추해요

  10. 양이고

    양이고9 시간 전

    sam il 어디꺼에영

  11. BRUCE WAYNE

    BRUCE WAYNE일 전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jx6CsTSQ_2I.html WATCH&LEARN

  12. BRUCE WAYNE

    BRUCE WAYNE일 전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bdCyEBdUSTE.html VENOM

  13. dlrkfka2

    dlrkfka2일 전

    여기서 듣는게 지코에게 돈이 많이 들어갑니다

  14. The Darkest Stars

    The Darkest Stars일 전

    The song is like I'm not lonely when I'm alone but when you come I suddenly feel lonely... Can you go😀

  15. 권택영

    권택영일 전

    노래 좋네요 한국 사랑합니다 지코 그렇지만 몇명의 한국의 위에 사람들이 문제입니다 한국인들 잘못없습니다 한국의 위에 위치한 사람들이 문제입니다 번역기를 돌려 써서 한국어가 맞지않을수도 있습니다

  16. I am the boss

    I am the boss23 시간 전

    북한이 문제지 ㅋㅋㅋyou've made your point. all problems with North Korea.

  17. 봉골레

    봉골레일 전

    일본은 위아래다같이 한국을죽여왔죠 가세요

  18. 트래블 나나 Korean traveler

    트래블 나나 Korean traveler일 전

    진짜 ㅋㅋㅋㅋㅋㅋ스웩이다.....지아코

  19. 지은답게

    지은답게일 전

    여기 원곡채널맞나 왜ㅜ댓글이 100개도 안되지... 그러므로 내가100번째 댓글달게

  20. 이Cm

    이Cm일 전

  21. BRUCE WAYNE

    BRUCE WAYNE2 일 전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jE1Vw1zyH_M.html

  22. ultimatelyfalling

    ultimatelyfalling2 일 전

    I love this song i love zicoooo ❤❤❤

  23. 구독안하면아잉뚜렛맨

    구독안하면아잉뚜렛맨2 일 전

    아무 복권 당첨 연금복권 그냥복권

  24. Nadia Martinez

    Nadia Martinez2 일 전

    This song is unique. It seems so lighthearted & fun. I can imagine it being featured in a show or movie.

  25. Yong

    Yong2 일 전

    immediately learn the dance !!

  26. Tore Doc

    Tore Doc2 일 전

    노래도 아무노래 ㅋㅋ 커버도 아무 사진이나 대충 ㅋㅋㅋ 유쾌한 컨셉 ㅋㅋㅋㅋ

  27. 박진우

    박진우일 전

    윾쾌한 컨셉 엄청 잘 잡은듯

  28. Lucero Rodriguez Valdez

    Lucero Rodriguez Valdez2 일 전

    The best song, Tha song caught me instantly 😍

  29. 가을

    가을3 일 전

    진짜 한국 남성 연예인 활동하기 개꿀이네. 논란 있어도 좀만 방송 안나오다가 다 기어나오면 오케이야. 아주 any man이여.

  30. 김원

    김원21 시간 전

    뭣도 없는데 논란 만드는건 눈 벌게진 님같은 사람들이구요🤗🤗 지코 공식영상에 단 댓글 소중히 캡쳐하여 소속사측에 보냈습니다!

  31. 류호재

    류호재3 일 전

    왜 자막 자동생성이 프랑스어지;;

  32. 김마나

    김마나3 일 전

    띵곡 ㅋ,

  33. 꼬마래더

    꼬마래더3 일 전

    아무노래에 아무댓글이나달아

  34. min nayeon

    min nayeon3 일 전

    I love this ❤

  35. Alina P L

    Alina P L3 일 전

    Please take a look at this father and son challenge dans also 😂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5g9oPOjvVl0.html

  36. Eun Soon-ah Choi

    Eun Soon-ah Choi3 일 전

    Muy buena , It is excellent that you encourage many in bad times. Keep it up 지코 당신의 음악은 매우 좋습니다, 격려! ❤🙆

  37. kpoper multifan:3

    kpoper multifan:34 일 전

    ㅒ!!!!

  38. 망구트

    망구트4 일 전

    아무 머리를 하고 아무 옷을 입었고 아무 표정을 짓고 아무 동작을 하고 아무 모자를 쓰고 아무 곳에서 찍고 아무 컵이나 들고 아무 노래나 일단 틀어 ~~~

  39. 포나고인물

    포나고인물4 일 전

    머야 사진이 거울을 봐서 놀란 나의 모습같다

  40. august shier

    august shier4 일 전

    Do this with kang seung yoon.. with same outfit like twin goal.. your song is so addictive

  41. Jane Tufuga

    Jane Tufuga4 일 전

    i love how easy it is to like this song

  42. 껍질만남았지

    껍질만남았지4 일 전

    아노무래..?

  43. Huck Choi

    Huck Choi4 일 전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44. 유람잉

    유람잉4 일 전

    아무댓글

  45. 운동매일운동하기

    운동매일운동하기4 일 전

    노래만큼 사진도 좋다. 귀여워.

  46. 정민준

    정민준4 일 전

    썸네일 계속보면 은근 매력있음 나만 그런가?

  47. kyung 7

    kyung 74 일 전

    왠지 곡 만들었을때도 아무 코드, 비트 막 눌렀다가 나왔을것같은 느낌 근데 엄청 좋아

  48. 쿵쾅쿵쾅

    쿵쾅쿵쾅5 일 전

    댓글 왜이리적누

  49. Suga Free Luna

    Suga Free Luna5 일 전

    I saw it on the instagram post and I fell in love lmao 😚

  50. 황예지

    황예지5 일 전

    Incrível 💕💓

  51. Tom

    Tom5 일 전

    노래좋음

  52. Erica sanchez

    Erica sanchez5 일 전

    😍

  53. 하현달

    하현달5 일 전

    진짜 아무사진이나 골라서 올렸네...ㅋㅋㅋ

  54. 전문

    전문2 일 전

    @/ 노래제목에 맞게 앨범 사진도 아무거나 골랐다는 뜻이신것같습니다.

  55. hyeonseok kim

    hyeonseok kim3 일 전

    @/ 지코한테 하는 얘기인듯?ㅋㅋ

  56. /

    /3 일 전

    이게 앨범 커버인데..?

  57. 표피

    표피6 일 전

    황금폰 슬금슬금 나오더니 이제 아주ㅋㅋㅋㅋㅋ 진짜 싫다

  58. 손화영

    손화영6 일 전

    공식채널인데 댓글 왜이리 작아

  59. 뀨꾸

    뀨꾸4 일 전

    그럼 크기를 키워볼까요?

  60. 음악가황지원

    음악가황지원6 일 전

    가벼운 느낌이 좋은 곡 잘 들었어요

  61. 최민준

    최민준6 일 전

    지코가 말한 황금폰이랑 정준영 황금폰이 다른건 알고서 황금폰 황금폰 거리는거냐....좀 제발

  62. 최민준

    최민준2 시간 전

    @수빈 정준영이 제출한 폰이랑 지코가 언급한 폰이랑 다른거는 조사결과랑 무관한 "사실"인데???

  63. 수빈

    수빈2 일 전

    그걸 믿냐 버닝썬 사건 이후로 경찰검찰도 다 못 믿음

  64. 냉동쵸밥

    냉동쵸밥3 일 전

    걍 알아도 그정도 일줄은 몰랐을 가능성이 제일 크쥬

  65. 최민준

    최민준4 일 전

    @Arthur 도대체 경찰 검찰 조사로 나온 '팩트'를 생각으로 치부한다면 뭘 어떻게 해야하죠?

  66. Azrisham Ismadi

    Azrisham Ismadi6 일 전

    lit 🔥

  67. 기재성

    기재성6 일 전

    정준영 절친

  68. 기재성

    기재성6 일 전

    정준영 절친, 황금폰

  69. T E

    T E6 일 전

    제목 그냥 대충지은거같은데 노래 절대 대충만들지 않았네

  70. 김강민

    김강민6 일 전

    봄분위기 난다..

  71. 김유진

    김유진6 일 전

    광고 넘기려 했더니 아무노래 뮤비가 광고로 ㅋㅋㅋ

  72. Trash Can

    Trash Can6 일 전

    Just an english comment passing through

  73. 척화

    척화6 일 전

    아무렇지 않아 보이게 평범한 댓글을 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