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마리 전설의 포켓몬의 조합하였더니 최강 전설의 포켓몬이 등장했다..! [포켓몬 럭키블럭 레이스] -마인크래프트- [진호]

댓글

  1. 박현재

    박현재3 시간 전

    제목 어그로 극혐이네

  2. ᅩᅮᅣ

    ᅩᅮᅣ4 일 전

    어그로 임??에효

  3. 신왕섭

    신왕섭8 일 전

    진혼님기신저나하지마세요

  4. 김미경

    김미경13 일 전

    뒤에가이오가

  5. 카피

    카피15 일 전

    아르세우스는 환상 아닌가?

  6. 불도깨비[Firecracker]

    불도깨비[Firecracker]19 일 전

    진우님 전설하나 놓쳤어요

  7. 빨새니

    빨새니20 일 전

    0:38 의 진호님 충격의 말 에 대한 마약 노해 링크 남깁니다.koreporter.com/v/비디오-0ktBsUnblxw.html

  8. 김멜론

    김멜론21 일 전

    어그로 실화? 조합!

  9. 이수환

    이수환22 일 전

    조합어그로 역겹네

  10. 한요일

    한요일23 일 전

    전설아니고 환상도있는대...

  11. 햬_운

    햬_운25 일 전

    욕그만

  12. 이예림TV부뎨

    이예림TV부뎨26 일 전

    ㅓㅗㅚㄴㄹㅎㄹ짖ㄹ뇨쟏ㅎㅍㄱㅅㅊㅍ윶

  13. 쿠크다스

    쿠크다스26 일 전

    조합은요

  14. João Manoel

    João Manoel27 일 전

    😃😃

  15. RYODCXF CCFVX

    RYODCXF CCFVX28 일 전

    진호님은 역시 똘끼가 천지를울리내 -_-ㅎㅎ

  16. 조성빈

    조성빈29 일 전

    와어그로지리네

  17. ᆞ데빌ᆞ

    ᆞ데빌ᆞ29 일 전

    어글 머임? 예휴~

  18. 쬴쬴

    쬴쬴개월 전

    제목어그로 오지네

  19. 김찬우

    김찬우개월 전

    썸네일은 어디간거고 쉐이미와 아르세우스는 전설이 아니라 환상으로 분류 됌니다

  20. 잘생긴현수

    잘생긴현수12 일 전

    +김길원 제가 초딩짱인데 불만있나요?

  21. 김길원

    김길원12 일 전

    +잘생긴현수 이것가지고 싸우냐, 초딩들아? 에휴~ ㅉㅉㅉ

  22. 잘생긴현수

    잘생긴현수24 일 전

    +레알밥도둑 싸울래요?

  23. 레알밥도둑

    레알밥도둑25 일 전

    +잘생긴현수 그냥 말한건데 신은맞잖아요 인정하죠?

  24. 잘생긴현수

    잘생긴현수25 일 전

    +레알밥도둑 환상이야

  25. 은숙ᅣ강

    은숙ᅣ강개월 전

    포켓몬제미쎘다

  26. 김선영

    김선영개월 전

    나는100이다이역석바보갓은게해문은무슨

  27. 대파

    대파개월 전

    아르세우스 전설이 아니라 환상입니다

  28. 대파

    대파12 일 전

    +레알밥도둑 그렇게 볼수도 있겠네요

  29. 레알밥도둑

    레알밥도둑26 일 전

    그냥 신임

  30. 드래곤

    드래곤개월 전

    +타노승만 넹 ㅠㅠ

  31. 타노승만

    타노승만개월 전

    +드래곤 죄송할거는 없어용

  32. 드래곤

    드래곤개월 전

    +타노승만 아 그렇군요....제가 걍말해서 죄송해뇨....

  33. 페미들손목절단기

    페미들손목절단기개월 전

    오!!또떴어 뭐야!!

  34. 최우력

    최우력개월 전

    네크로즈마왜안씀?

  35. [상`큼 `발 `랄 지연]

    [상`큼 `발 `랄 지연]개월 전

    진혼닌 정말 멋져요

  36. 똘만s

    똘만s개월 전

    쉐이미,아르세우스는환상이라는거모르시나

  37. Jido Park

    Jido Park개월 전

    태오키스 랑 쉐이미는 아니에요

  38. 치젤몬

    치젤몬2 개월 전

    조합은....왜.ㅡㅡ없죠?

  39. 백일랑

    백일랑2 개월 전

    진호님♡♡

  40. 바로

    바로2 개월 전

    진 진호 진호님

  41. 바로

    바로2 개월 전

    진 진호 진호님

  42. 엄마손길

    엄마손길2 개월 전

    오...신박하다

  43. 아아앜앜

    아아앜앜2 개월 전

    ㅂㅅㅉㅉ 박수짝짝

  44. 흔한따봉충

    흔한따봉충2 개월 전

    진호님께선 썸네일에 오류가 있습니다 게임상에선 아르세우스 쉐이미 테오키스는 환포로 분류됩니다 간혹 테오키스는 ORAS에서 나왔으니 전포 아니냐? 하실분들이 있는데요 울트라썬문에 울트라워프라이드라는 것이 추가되고 모든전설이 나왔을때 테오키스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형태로는 이 포켓몬이 나오기 어렵고요 몇가지만 말할게요 볼트로스 칠색조 레쿠쟈등이 있어요 썸네일과 제목이 전 포덕으로써 상당히 많이 불편하군요

  45. 소예은유신엄-버디

    소예은유신엄-버디2 개월 전

    ㅋㅋㅋㅋㅋ

  46. 이원효

    이원효2 개월 전

    어 내 본계 윤미인데?? 왜 내 댓글이 나왔지?

  47. 핵개잘핵레피님

    핵개잘핵레피님2 개월 전

    모드 알아볼수있을까요?

  48. 조형진

    조형진2 개월 전

    썸네일로 사기침?어그로?

  49. 권선구

    권선구2 개월 전

    조합은요???저 조합 보고 싶어서 봤는데....

  50. 김길원

    김길원12 일 전

    이걸 바로 어그로라고 하죠...

  51. 서동민

    서동민25 일 전

    낚였나봐요...

  52. 서동민

    서동민25 일 전

    저두

  53. saya eve

    saya eve개월 전

    저도..

  54. 이즈

    이즈개월 전

    저도용

  55. JooYoung Ha

    JooYoung Ha2 개월 전

    저 항상진호 님 영상 만봐요

  56. 귀여워구미호

    귀여워구미호2 개월 전

    구도도오오오오옥

  57. 김지소

    김지소2 개월 전

    진호님멋있어요!

  58. TV트릭

    TV트릭3 개월 전

    세이미는 전설이아닌 환상인데요

  59. 지건준크로스

    지건준크로스3 개월 전

    아까불케니온떳습근데!못봅

  60. 블루마블링

    블루마블링3 개월 전

    진호님 목소리 너무 귀여우세욬ㅋㅋㅋ

  61. 가루Tv

    가루Tv4 개월 전

    또 모르시는 분이네 아르세우스는 환상이에요. 모르시는 분들 많네요~

  62. tv부슈터

    tv부슈터4 개월 전

    딕쳐주세요

  63. 조조준희

    조조준희6 개월 전

    역시 진호님 이야

  64. 다컷

    다컷6 개월 전

    개꿀재

  65. 김인수

    김인수6 개월 전

    .........

  66. 우기내사랑

    우기내사랑6 개월 전

    형 사랑해

  67. 할로킴

    할로킴6 개월 전

    진호님올만이넹 럭키배틀때보고....

  68. 류잡뮤

    류잡뮤6 개월 전

    환상을 전설이라고도 하네요

  69. 따거와

    따거와6 개월 전

    진호님존멋!그리고목소리는🐶🍯

  70. 박재요

    박재요6 개월 전

    썸넬어그로 오지네

  71. 나른허다

    나른허다6 개월 전

    진호님 목소리가 개섹시해 어멋 남자가봐도 반하겠어

  72. 유투

    유투6 개월 전

    ㄲㅈ

  73. 김길원

    김길원12 일 전

    응~~ 반사~~~

  74. 이재민

    이재민4 개월 전

    꿀잼

  75. 썬피_

    썬피_4 개월 전

  76. 동자스님

    동자스님6 개월 전

    싫어요

  77. :워킹블루

    :워킹블루6 개월 전

    스킨이랑 목소리가 아주 예술이다♡♡

  78. :워킹블루

    :워킹블루6 개월 전

    진호님 존잘♡♡

  79. hkj50612068

    hkj506120686 개월 전

    저기 저만 환상의 포켔몬을 절설포켔몬으로

  80. 에베벱

    에베벱6 개월 전

    어그로ㅡㅡ

  81. 이경호

    이경호6 개월 전

    인성

  82. 민우파파

    민우파파6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 민우파파

    민우파파6 개월 전

    시ㅏㄹ

  84. 뿅망치블링크

    뿅망치블링크6 개월 전

    앙 구독따 앙 좋아요따!!

  85. T평범씌

    T평범씌7 개월 전

    포켓몬의 X 포켓몬을 O 이거 일부로 한거죠

  86. 홍지우

    홍지우7 개월 전

    9마리 포켓몬 몃몃 빼고 환상임

  87. 홍지우

    홍지우7 개월 전

    아르세우스 환상 인데

  88. 가루

    가루7 개월 전

    쉐이미는 환상이에용~!

  89. 디디디

    디디디7 개월 전

    구독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90. 사람입니다

    사람입니다7 개월 전

    진호님은 진심펀치 나는 진심 사랑

  91. 韩林

    韩林7 개월 전

    진호님핵멋인정

  92. ᄀ ᄀ

    ᄀ ᄀ7 개월 전

    WOOOOOOOOOOOW WOOOOOOOOOOW WOOOOOOOOOW WOOOOOOOOW

  93. 멋있다영미

    멋있다영미7 개월 전

    준호님유트브게꿀잼^-^

  94. *플래이상

    *플래이상7 개월 전

    진호님 가이오가 진호오가

  95. 싸우요

    싸우요7 개월 전

    병맛 영상 감사합니닷

  96. ᄋᄋᄋ

    ᄋᄋᄋ7 개월 전

    모든포켓몬을합치면? 답:메타몽

  97. 김진혁

    김진혁3 개월 전

    아님 밍싱노임.

  98. 섭하면섭이

    섭하면섭이7 개월 전

    진호형 저알아요 검나 재미 있다는

  99. 미사와

    미사와7 개월 전

    그검나가 제가아는 겁나인가요?

  100. 난닭이싫어

    난닭이싫어7 개월 전

    저거모드 어디서깔져

  101. 박샌즈TV

    박샌즈TV7 개월 전

    진호님 영상 핵꿀뱀

  102. 보원김

    보원김7 개월 전

    진호님유튜부매일매일봐서재밌어요!!!!

  103. 듀뱔

    듀뱔7 개월 전

    아르세우스환상않음

  104. 이호영

    이호영6 개월 전

    더블독점 응환상ㅅㄱ 포알못아

  105. 홍지우

    홍지우7 개월 전

    더블독점 아르세우스 환상임

  106. 홍지우

    홍지우7 개월 전

    오타남

  107. 홍지우

    홍지우7 개월 전

    더블독점 아웃룩 환상임

  108. 듀뱔

    듀뱔7 개월 전

    오타

  109. 안태수

    안태수7 개월 전

    ㅋㅋㅋㅋ

  110. 초딩크리퍼youtube

    초딩크리퍼youtube7 개월 전

    11:21

  111. 김영우

    김영우개월 전

    초딩크리퍼youtube p

  112. 정효인

    정효인4 개월 전

    ㄴㅈㄴㅊㄴㄷㄴㅈㄷㄴㄷㄴㅈㄴㅈㄴㄷㄴㄷㄴㄷㅈㄹㅊㄴㅈㄴㅈㄴㅈㄴㅈㄴㄷ

  113. 전서윤이

    전서윤이7 개월 전

    호진 님으로닉네임변경헤주세요!

  114. 전서윤이

    전서윤이7 개월 전

    진호님

  115. 전서윤이

    전서윤이7 개월 전

    다음에

  116. 전서윤이

    전서윤이7 개월 전

    333개!도전 돼요!

  117. Legend토르

    Legend토르7 개월 전

    존멋진호님안녕하세요

  118. 돌이TV

    돌이TV7 개월 전

    진호니영호님사랑해요❤💚💜 💛💙❤💝 👇👇👇👇👇👇👇👇👇👇👇

  119. 은자루

    은자루7 개월 전

    그리고저크로무가엑스라이 이긴이유는둘다드래곤상성이 드레곤이여서그레요

  120. 은자루

    은자루7 개월 전

    진호님인섭이일승했기모리

  121. 테이프TV

    테이프TV7 개월 전

    언제나봐도진호님 매려짱짱

  122. 윤수호

    윤수호7 개월 전

    진호님꿀잼

  123. 김복주

    김복주7 개월 전

    안녕 하세요 ㅋ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124. 김복주

    김복주7 개월 전

    펴 있다 있다, 이렇게 되면 6

  125. 장선아

    장선아7 개월 전

    안녕하세요

  126. 진호

    진호7 개월 전

    하이

  127. 천용[하나꺼]

    천용[하나꺼]7 개월 전

    오늘도즐말제미있는영상!!!!!!

  128. 류혁

    류혁7 개월 전

    진호님

  129. 김시윤

    김시윤7 개월 전

    ㅇㅋ

  130. 돌이TV

    돌이TV7 개월 전

    진호님존멋인정❤ 👇

  131. 한승원이다

    한승원이다7 개월 전

    언제나볼수록 빠저드는매력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