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0만원 수소차 NEXO넥쏘 아작났다ㅠ 2019.9월 두번째 블랙박스[블박맛ZIP][몇대몇블랙박스]

댓글

  1. 몇대몇?블랙박스

    몇대몇?블랙박스5 개월 전

    ** 이번주 최다 좋아요 받으신 15번 제보자님께 10만원 상품권을, 아래의 당첨자님께는 1만원 상품권 선물로드립니다. 오묘한오무지 님 박재휘 님 Hongseok Choi 님 나간놈정신 님 수달 님 축하합니다^^

  2. Jusung Kim

    Jusung Kim21 일 전

    11번 백퍼 양발운존

  3. 우승은두산의것

    우승은두산의것개월 전

    08번 서울특별시 강북구에요

  4. Tkdna Ehrgkr

    Tkdna Ehrgkr2 개월 전

    넥쏘 저거 저런거는 좀 인터뷰 잘 좀,,

  5. 조한결

    조한결2 개월 전

    우리학교앞에서사고났었네요

  6. JH HEO

    JH HEO2 개월 전

    저기요 근데 영상에 나온 사례들에 관해서는 어느쪽이 잘잘못이 있는지 확실하게 답 받은 이후에 올려주세요 ;; 뭔 말도 안되는... 뭐 제보 받으면 그냥 얼씨구나 하면서 만드시는건 아니죠? 먼저 시비걸고 싸움/사고날 상황 저질러 놓은 애들이 태연하게 인터뷰하고 앉았고 ;;참나

  7. 김민수

    김민수3 시간 전

    1번 같은 경우엔 상대방측이랑 대화 안되면 무조건 경찰부르세요 진로변경방법위반(안전거리 미확보)으로 범칙금 3만원 벌점 10점 나오고 상대방측 교통법규위반으로 10대0 나옵니다

  8. 조병찬

    조병찬일 전

    12번 영상에서 저차 조금만더 빨리 왔으면 자전거 타던 사람들도 위험해질뻔 ㄷㄷ

  9. jun suk heon

    jun suk heon일 전

    5번 그 남자는 일부러 뺑소니라고 돈 얻어먹을라고 그런 듯 6번에서 그 할머니는 무단횡단을 하면 안돼지

  10. 정혜진

    정혜진2 일 전

    5번은 아무리봐도 보험사기 치는거 같네요 대학생 정도로 밖에 안되보이는데 벌써부터 하는 짓이 참...

  11. 유저

    유저2 일 전

    할매쇄키 죽어도 괜찬 뻔뻔장인 별9개 최상급 김여사(아줌마) 뻔뻔중급 면허취소각 관종 별7개 특징 피해망상 정신병원각 위풍당당 피해 책임없음 중앙선 넘기장인 차선모름 몬댜주고 면허 취득 역지사지후 지가잘못한게 인정되면 그때 인정 여자 뻐뻔 별3개~5개 한남한남거리며 자기 책임 안짐 역시 뻔뻔초보

  12. 김제경

    김제경2 일 전

    진짜 내 보험사라는 곳에서 말하는 비율이 공감 가는게 하나도 없네요...

  13. Holy Moly

    Holy Moly3 일 전

    8번에 그냥 강아지 뒤지지 .. 시발 목줄도 쳐 안맨 보호자새끼 진짜 평생 후회하면서 살면좋겠구만

  14. Walker

    Walker3 일 전

    3번은 옆에 사람 땜에 중앙선 침봄한고 아닌가요?

  15. ᄏᄏ

    ᄏᄏ4 일 전

    5번 *그냥 밀어버리지*

  16. JUN tube

    JUN tube4 일 전

    13번운전자 똑같이사고당하길

  17. Skynet

    Skynet4 일 전

    6:42 아니 노인네들 왜저러는거야? 블박영상만보면 맨날 틀딱들이야

  18. zovqzovq

    zovqzovq5 일 전

    5번 당해봤습니다 ㅋㅋㅋ 어떻게 수법이 똑같냐 ㅋㅋㅋ

  19. zovqzovq

    zovqzovq5 일 전

    1번경우 우리쪽 보험사가 쟤들 포함한 우리쪽 보험사일겁니다 ㅋㅋㅋㅋㅋ A사랑 B사랑 박으면 이런일 많이 없는데 A사랑 A사랑 박으면 역주행건도 9대1말할 도둑놈의 새끼들이 보험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준영

    준영5 일 전

    어떻하냐 x 어떡하냐 o

  21. uujuu

    uujuu6 일 전

    여기 영상들 보면 웃긴게 블랙박스에서는 욕설 난무하는데 나레이션할때 그렇게 친절할수가 없음ㅋㅋㅋㅋㅋ

  22. 유재영

    유재영7 일 전

    오류 수정합니다. 8번의 장소는 전주 덕진구가아닌 강북구 미아사거리입니다.

  23. Rimuru_Tempest

    Rimuru_Tempest7 일 전

    13번 뺑소니 아님?

  24. 권맏내

    권맏내7 일 전

    7번 진짜 아찔하다......

  25. 김지민

    김지민7 일 전

    6:10 뒤졌어야되는데

  26. 민트초코좌

    민트초코좌7 일 전

    사슴 댕 기욥네여..

  27. 이건재

    이건재8 일 전

    우리 어머니께서 말씀하셨지 5번같은 경우에는 바로 데리고 병원부터 가라고....

  28. 김석훈

    김석훈8 일 전

    저런경우에는 먼저 112에 신고하고 피해자가 그냥갔다고 말하면 뺑소니안되요 (5번)

  29. 송영재

    송영재9 일 전

    1번 영상에서 어떻게 했어야 했는지 진짜 궁금하다... 아예 차를 끌고 다니지 말라는건가... 보험도 안들고 차도 사지 말고...

  30. mk kim

    mk kim9 일 전

    마지막 영상은 오히려 트럭운전자가 적재물을 저따위로 싣고 다닌 것에 대해서 욕좀 먹고 벌금좀 먹어야 할 것 같네요

  31. mk kim

    mk kim9 일 전

    5번은 백퍼 자해공갈 보험사기네

  32. 뚜비듀바!

    뚜비듀바!9 일 전

    강아지가 전생에 이순신님급이셨을듯

  33. 돈데크만

    돈데크만9 일 전

    자기 보험사가 제일 적군이구만.

  34. ᄋᄋᄋ

    ᄋᄋᄋ10 일 전

    근데 살짝 웃긴게 ㅋㅋㅋ 이런 영상보면 남자 운전자들은 사고났을때 막 시발 개새끼 엠병 디질ㄴ~ 욕 다나오는데 여자 운전자들은 그냥 아!!!!! 하고 끝남..

  35. ᄋᄋᄋ

    ᄋᄋᄋ10 일 전

    5번째 남자새끼 여자라고 만만하게 본거네.. 와

  36. 유희경

    유희경10 일 전

    4번 나는뚜렛이다ㅋ아잇어!!푸르르아잇!!

  37. Activehun

    Activehun10 일 전

    뺑소니사기 실화냐ㅕ ㅋㅋㅋ 대굴빡 돌았나

  38. krpsh

    krpsh10 일 전

    마지막분은 아무것도 안한것 같지만 차분히 기다린것만으로도 잘하신거인듯 사람 많은 곳에서 폐지 줍는 할머니가 길 좀 막았다고 겁나 빵빵거리는데 귀아파 죽는줄 보니까 박스 하나만 주우시고 바로 수레 치워드릴려는게 보이는데 빵빵거릴 필요가 있는지...

  39. 댕 댕

    댕 댕10 일 전

    내 과실 끌어다 맞추려는 보험사에는 금감원에 신고하겠다 하면 됩니다

  40. 글댓

    글댓11 일 전

    12번 자전거 까지 박았으면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진짜 죽을 뻔 했네욛ㄷㄷㄷ

  41. 성민찡

    성민찡11 일 전

    제보자 분들 인터뷰할때 얌전하게 말하시는데 속으로는 졸라 욕하고계실듯

  42. Geon Kim

    Geon Kim11 일 전

    11:55 와중에 자전거 3명 입장에선 뒤에 저승이 지나감

  43. 새콤달콤

    새콤달콤11 일 전

    13:04칼치기 실패영상

  44. 박진수발

    박진수발11 일 전

    12:00 아찔하다 자전거 타고 가시던분들 좀만 늦었으면...

  45. rollei kim

    rollei kim11 일 전

    20대 보험사기 조심하세요~~20대 들이 더 악랄하고 더 심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당했어여

  46. 김순주

    김순주12 일 전

    사고나면 무조건 전번 받고 주셔야돼요

  47. guryu ko

    guryu ko12 일 전

    아줌마들 운전 거지같이하는사람들 겁나많음 새치기에...ㅡㅡ보는 나도 욕나오던디

  48. 박종연

    박종연12 일 전

    5번 은하수 아파트 뒤쪽인데 ㅋㅋㅋㅋㅋ나한테 걸렸음 번호는 고사하고 욕만 개바가지 먹고 갔다

  49. 언니너무예뻐요

    언니너무예뻐요12 일 전

    영상 맞춤법 심각하네요...

  50. Go White Go

    Go White Go12 일 전

    3번 오른쪽할배가 큰일햇네

  51. 안승현

    안승현12 일 전

    8번은 모닝차량도 박은 느낌은 날껀데 그냥 가는게 아쉽다고 생각하고 강아지 견주는 목줄은 안하고 관리를 안한게 아쉽다

  52. 뷰스카이

    뷰스카이13 일 전

    운전 개좆같이 하네

  53. omyo

    omyo13 일 전

    12번 저 와중에 자라니 세마리 극혐

  54. omyo

    omyo13 일 전

    미친년들이 양발 운전 좀 하지 마라

  55. omyo

    omyo13 일 전

    7번 저건 평소 부모가 저런짓 많이 해서 저런거

  56. omyo

    omyo13 일 전

    5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거 깜방 가야 함

  57. 이건내얼굴

    이건내얼굴13 일 전

    마지막 영상 살맛나는 세상도 좋은데 트럭 운전사 분 뒤에 그물망이나 커버 안씌우신건..

  58. 붸붸붸붸래

    붸붸붸붸래13 일 전

    7번은 진짜 죽을뻔했네;

  59. Dhdhh Jsjs

    Dhdhh Jsjs13 일 전

    보지년들은 죽여안되

  60. hash tag

    hash tag14 일 전

    아니 1번 놈은 사이드 미러가 폼임?

  61. 90 Hqutoi

    90 Hqutoi14 일 전

    15:15 살만한건 알겠는데 저 파란용달 적재할때 그물망 달고좀 다니자~ 대가리 장식아니구 ㅋㅋ

  62. 김영우

    김영우14 일 전

    50대 스파크 운전자는 자기가 자기영상 보고 “어머 쟤는 면허뺏어야지!!” 할것같다

  63. 줍줍맨

    줍줍맨14 일 전

    운전진짜 하다보면 개짜증나는 아줌마 많음 깜빡이 안킴 백미러 안킴 무리하게 들어와도 사과없음. 클락션 울리면 왜 깜짝놀라게 만드냐 지럴ㅋㅋㅋ 지가 잘못해놓고 그거 양보해주면 되는거아니냐! 시전 진짜 이런종합세트는 아저씨들보다 아줌마가 더 많음...ㅅㅂ

  64. 한식

    한식14 일 전

    소나타 그냥 박아버리네

  65. 주식회사대성

    주식회사대성14 일 전

    12:11 그 와중에 자전거들 실화?ㅋㅋㅋ 저러니 욕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