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180413 K-CON in Japan 뿜뿜 강다니엘 직캠

댓글

  1. My kang daniel

    My kang daniel일 전

    Daniel so cute 😍😍😍

  2. one pick

    one pick2 일 전

    귀여워 듀금😍😍😍😍

  3. youtude[워너원]_다니꿀

    youtude[워너원]_다니꿀2 일 전

    아...진짜 너무 긔엽잖아 촐삭촐싹대니깐 왤케 귀엽고섹시하지? 멜방칻은거입고추니까 너무귀여워

  4. Emperor

    Emperor2 일 전

    하네스 착장.. 진짜고맙습니다정말감사합니다아리가또고자이마스땡큐땡큐입니다 단콘때입어주세요제발요

  5. 미토사

    미토사2 일 전

    ㅠㅠㅠ내심장 어쩔거야ㅠㅠㅠㅠ

  6. Hvzirae

    Hvzirae2 일 전

    HIS PHYSICAL HIS BODY HIS FIGURE, DANIEL-AH, DID YOU HURT WHEN YOU FALL FROM HEAVEN?

  7. eeel01

    eeel012 일 전

    어 너무섹시해..ㅁㅊ ㅜㅜㅜ

  8. 소나무

    소나무3 일 전

    강다니엘 걸그룹 춤도 소화잘해 귀여워 댕대아

  9. mines jacker

    mines jacker3 일 전

    우주 최고 귀여운 생명체인가 봅니다. 어쩜 저리도 귀여울 수가

  10. 설령TV

    설령TV3 일 전

    강다니엘 뒷태가 어찌 저리 부드럽고 섹시한지요~너무 귀엽습니다 다니엘~너가 좋으면 나도 좋아~~

  11. 신경숙

    신경숙3 일 전

    진짜 뭐들 아니 이쁘리요 다니엘~♡ 멋진 다녤~♡

  12. Sonali Bhatia

    Sonali Bhatia4 일 전

    Daniel !!!! 💕💕💕💕

  13. 박주연

    박주연4 일 전

    강다니엘 역시👍👍우와~💕💕 잘춘다..귀엽다..긍데..뒷모습만 봐도 설렌다..😍😍

  14. 소년겨울

    소년겨울4 일 전

    아니 어뜨케 모르는춤이 없지? 눈썰미 대단하다 강다니엘

  15. 구독안하면밤에내프사만남

    구독안하면밤에내프사만남4 일 전

    원래 이렇게 섹시하면서 귀여운춤 이었음?

  16. Wanna One좋아하는 잠꾸기

    Wanna One좋아하는 잠꾸기4 일 전

    흐미.....심쿵으응

  17. H크리스탈

    H크리스탈4 일 전

    앞모습도 보구싶다~~

  18. apeach happy

    apeach happy4 일 전

    징짜 미친거아님? 하네스 걸치고 저렇게 귀여울일이야 ㅠㅜㅜ그와중에 춤 잘추는거 봐 ㅠ

  19. Eun Sook

    Eun Sook5 일 전

    다니엘! 진정 이나라의 챔피언이 너다>>>>.

  20. 최함이

    최함이5 일 전

    작지두 않는데 왤케 귀엽구 난리야 ㅠㅠㅠㅠㅠ 큼직한 강다니엘 귀여워 ㅠㅠㅠㅠ

  21. 냐요세.젤.귀임

    냐요세.젤.귀임5 일 전

    강다니엘 징짜 귀엽구ㅠㅜ이제 슬프고#힘든일 없이 잘 지내자ㅠㅠ

  22. 조윤희

    조윤희5 일 전

    근데 뒷모습이 왜이렇게 교태스럽지 다니엘은 정말 여러모로 최고 인거 같아요

  23. daniel flac

    daniel flac5 일 전

    살랑살랑 흔드는데도 춤선 멋지네요

  24. daniel flac

    daniel flac5 일 전

    강다니엘 웃고 있어 ㅋㅋㅋㅋ

  25. 강다녤

    강다녤5 일 전

    넘 귀여워 Daniel❤

  26. 김소혜

    김소혜5 일 전

    귀여운데 교태스럽고 여튼 끼쟁이 강다니엘 최고

  27. hi hi

    hi hi6 일 전

    하는 행동은 귀여운데 피지컬 뭐냐 ㅠㅠㅠㅠ

  28. 끝까지다니엘

    끝까지다니엘6 일 전

    미친ㅜㅜ 귀여운데 까리해ㅜㅜ 모두 강다니엘 하세요❤️

  29. 니가너무좋아

    니가너무좋아6 일 전

    강다니엘 살랑살랑 귀엽게섹시하게 진짜 미치겠다~ㅠㅠㅠ

  30. D.R Choi

    D.R Choi6 일 전

    살랑살랑 추는것도 잘춰 #강다니엘

  31. sjdgx ee

    sjdgx ee6 일 전

    ㅋㅋㅋㅋㅋㅋ강다니엘 귀여워

  32. HYE JIN JI

    HYE JIN JI6 일 전

    다니엘 넘 귀여웡~~😘😘😘😘😘

  33. Rosa immer

    Rosa immer6 일 전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각잡고 커버해줘

  34. K DH

    K DH6 일 전

    몬하는게 없네 강다니엘 걸그룹춤도 귀엽게 멋있게!!!

  35. 또라이 ˇ슬지

    또라이 ˇ슬지6 일 전

    잉 ㅠㅠ 다녤 넘 기욥쟈나 ㅠㅠ 〰️❗😍😭

  36. 잼잼다녤

    잼잼다녤6 일 전

    꿀귀네❤

  37. Sucii Laras sari

    Sucii Laras sari6 일 전

    Video gini doank bsa trending, gue bsa rasain gimana cintanya orang korea sma elo mas 💗💗

  38. 강다니엘짱

    강다니엘짱6 일 전

    모든 아이돌춤을 강다니엘 버전으로 보고싶다녤💞

  39. 조윤희

    조윤희6 일 전

    맞아요 나두그생각 했어요

  40. Darae Choi

    Darae Choi6 일 전

    헐 강다니엘 귀여워

  41. Peach woo

    Peach woo6 일 전

    My precious Daliet #강다니엘 ❤️

  42. 다녜리덕후[워너블]

    다녜리덕후[워너블]6 일 전

    어머어머냐❤ 울댕댕이 신났쪄♡♡

  43. 디횬ˇ이

    디횬ˇ이6 일 전

    훟헿💓

  44. [WallE]월이

    [WallE]월이6 일 전

    아 진짜 졸귀 그 자체다ㅠㅠ♡

  45. 모 모

    모 모6 일 전

    갸아악 귀여워 다녤

  46. Daniel Ryu

    Daniel Ryu6 일 전

    귀엽다 강다니엘 ㅋㅋ

  47. 사랑다녤

    사랑다녤6 일 전

    사뿐사뿐 가볍게 잘도 추네~강다니엘 귀욤~♡

  48. 홍dech래형

    홍dech래형6 일 전

    오해마셈

  49. 홍dech래형

    홍dech래형6 일 전

    에휴

  50. 유미래

    유미래6 일 전

    귀여워ㅠㅠ

  51. 사나럽럽빠

    사나럽럽빠6 일 전

    강다니엘 마이 귀엽노.

  52. 이지은

    이지은6 일 전

    진짜 귀여워 ㅋ 살랑살랑 진짜 잘춘다 직접 보고싶다 강다니엘 ㅠ

  53. young k

    young k6 일 전

    귀여운데 잘추고 멋지고 걍 다해 다녤~~

  54. 조윤희

    조윤희6 일 전

    이영상은 중독성 있네요 ...

  55. ayumi lee

    ayumi lee6 일 전

    신났어ㅋㅋ귀여워

  56. 조윤희

    조윤희6 일 전

    아 진짜 어쩌냐 헤어나올수가 없네 일해야 돼는데

  57. 안유미

    안유미6 일 전

    귀여워 ㅋㅋㅋ근대 그와중에잘춰 ㅋㅋㅋㅋㅋ

  58. dangerous danielk

    dangerous danielk6 일 전

    😍😍😍😍😍깨발랄한 강다니엘 앞모습도 보고프다

  59. Keeyy suM

    Keeyy suM6 일 전

    싫어요 0개 실화? 워너블

  60. resse

    resse6 일 전

    신났네 ㅋ

  61. ᆞE's

    ᆞE's6 일 전

    잘 추는 춤은 뒷태도 예술이당.. #강다니엘

  62. sunga

    sunga6 일 전

    여돌춤도 넘 이쁘게 잘추네요~ㅋ 춤을 잘추니까 모든 춤을 강다니엘이 추는 걸로 보고 싶다는 생각이...ㅋ

  63. 조윤희

    조윤희6 일 전

    나도 그런데 요즘 동방신기 춤을 강다니엘이 추면 얼마나 멋있을까 생각 했어요 ㅎㅎ

  64. Daniel forever

    Daniel forever6 일 전

    아니... 걸그룹춤 살짝살짝 추는 뒷모습이 이렇게 섹시할일인가?? 다니엘은 모든 춤을 다 출줄아는건가? 그것도 큐티섹시하게..멋있어❤

  65. XbLjb fklkn

    XbLjb fklkn6 일 전

    잘춘다ㅋㅋㅋ살랑살랑

  66. Hgjdd Dohhv

    Hgjdd Dohhv6 일 전

    ㅋㅋㅋㅋㅋ신났어 강다니엘

  67. Esti niel

    Esti niel6 일 전

    kang daniel so cute😁😁😁

  68. 다녤좋아

    다녤좋아6 일 전

    강다니엘 귀여워 듁겠어요♡

  69. 한진용

    한진용6 일 전

    인기동영상이네요ㅋㅋㅋ 한번 보면 멈출수없는 중독성

  70. 한진용

    한진용6 일 전

    하.. 미치게 사랑스럽다 뒷모습인데도

  71. heeni8484

    heeni84846 일 전

    강다니엘 귀여워귀여워ㅠㅠㅠ모든 춤을 다 잘춰 미쵸ㅠㅠㅠ그와중에 어깨 충격실화..ㅠㅠ사랑해!!!!

  72. 임현정

    임현정6 일 전

    우왘ㅋㅋ#강다니엘#KANGDANIEL #wannaone 저덩치로 살랑살랑 저런춤도 가능해😂😂

  73. Cryo Sr

    Cryo Sr7 일 전

    살랑살랑 봄바람 같은 춤이다

  74. J Ryu

    J Ryu7 일 전

    못추는 춤이 없음 ㅠㅠ

  75. 진소영

    진소영7 일 전

    아니 춤 너무 잘춰 ㅋㅋㅋㅋㅋㅋㅋㅋ

  76. 김윤정

    김윤정7 일 전

    하 진짜 상체 짧고 다리 짱길어서 상체만 잡아주니까 넘 애기 같고 쪼끄만 멈무스럽고 귀엽기 있냐...

  77. HannyL

    HannyL7 일 전

    So cute

  78. 최to kill

    최to kill7 일 전

    귀여운데 섹시하고 까리하냐구 이 짧은 영상에서 ㅠㅠㅠㅠ

  79. ᆞE's

    ᆞE's7 일 전

    일본가서 매력을 뿜뿜 한껏 뽐냈구나.. #강다니엘

  80. riin K

    riin K7 일 전

    악 졸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81. Becky C

    Becky C7 일 전

    My super star Daniel. So so Cute.

  82. 반민정

    반민정7 일 전

    다니엘 옆에 지성인거 같은데 둘이 너무 귀엽다ㅜㅜ 사랑해❤️

  83. 다녤다녤사랑해

    다녤다녤사랑해7 일 전

    다니엘 사랑마니받고와요 귀여워 이쁘다💖💖💖

  84. 김코룽

    김코룽7 일 전

    아아아아악 귀엽다ㅠ

  85. Stella J

    Stella J7 일 전

    살랑살랑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 하네스 입고 저렇게 귀여울건 또 뭐람

  86. Yeni Firmansyah

    Yeni Firmansyah7 일 전

    Daniel love love love❤❤❤❤

  87. 박미순

    박미순7 일 전

    힌색 셧츠에 흑발 다녤..♡♡ 사랑하지 안고 버틸 수 있을까요?♡ 다니엘 밖에 할 수 없는 흑 마법 같은 춤 선은....💗💗💗💗

  88. Yen Luong

    Yen Luong7 일 전

    Kang danei cute😂

  89. 청달Cheongdal

    청달Cheongdal7 일 전

    앜ㅋㅋㅋㅋㅋ 산책가서 신나하는 댕댕이 같앜ㅋㅋㅋ 아 너무 졸귀잖어❤❤

  90. 류원형

    류원형7 일 전

    다니엘 진짜 널 어쩌면 좋니 ~~~ 저렇게 끼가 많고 매력이 넘치는데 어떻게 널 사랑안하니 ♡♡♡♡♡♡

  91. 젤냥숭

    젤냥숭7 일 전

    흑너무귀여워ㅠㅠ😘😘

  92. 조윤희

    조윤희7 일 전

    어머나 세상에

  93. bitna k

    bitna k7 일 전

    강다니엘 너무 귀여워ㅠ

  94. Sucii Laras sari

    Sucii Laras sari7 일 전

    Oppayaaaa eoteokhe? Kyeowo

  95. 녤꽃

    녤꽃7 일 전

    굿❤❤❤

  96. Dani K

    Dani K7 일 전

    왕다니엘 강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97. dal L

    dal L7 일 전

    영상 중독성쩔어 무한반복ㅋㅋㅋ

  98. 사랑해녤녤녤

    사랑해녤녤녤7 일 전

    아진짜 걸그룹춤도 까리하게 추네👍👍 머스마!!!니 좀 머싯다카이!!!

  99. Hyojeong Choe

    Hyojeong Choe7 일 전

    멍뭉이 신난 와중에 춤 퀄리티 무엇? #강다니엘

  100. oh지은

    oh지은7 일 전

    다니엘 ♡ 앞모습도 보고싶어~~^^

  101. 갓다니엘

    갓다니엘7 일 전

    귀여워 ㅌㅋㅋㅋㅋ

  102. beauty 214

    beauty 2147 일 전

    아우~ 귀여워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