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펜으로 서리한만들어서 오이 베기

댓글

  1. 사나고

    사나고2 개월 전

    안녕하세요 3D펜 상인, 사나고입니다. 사나고3D펜 구입에 대해서 문의가 많아 댓글 남깁니다. 현재 제품이 품절되어 4월 말~5월 초 입고 예정입니다. 저희 샵에서 구매해주신 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매달 진행중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 Alex lee

    Alex lee일 전

    브금 클래식음악 좋네요... 클라리넷 파트는 정말 인명깊었습니다.

  3. 브프로휴식러 유튜

    브프로휴식러 유튜일 전

    와 서리한 개가지고 싶다 저거 파나요? 혹시 판다면 얼마죠?(안판다면 말구ㅠ)

  4. 고혁

    고혁6 일 전

    안녕하세요 나고보러왔습니다

  5. Artorius DURANGO

    Artorius DURANGO6 일 전

    상인ㅋㅋㅋㅋ

  6. 벨냇

    벨냇8 일 전

    서리안가지고싶다ㅠㅠ

  7. 에오

    에오4 시간 전

    7:51 메리호

  8. 지구

    지구5 시간 전

    찰흙으로 만든거같아...

  9. 김병찬

    김병찬7 시간 전

    이어폰끼고 들으니까 목소리 진짜 좋다...

  10. 햏헿헤

    햏헿헤23 시간 전

    언니 오이를 그렇게 미워하는데 왤케 오일많이사?

  11. 플즈님

    플즈님일 전

    으와아...

  12. ᄇᄋᄌ

    ᄇᄋᄌ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 잘 만들었는데 나중에 냥이와 함께 오이를 자르는 게 너무 웃기담

  13. ᄋ ᄒ

    ᄋ ᄒ일 전

    5:21 방심하다가 개터졌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봄's

    봄's일 전

    온 로데론이 네 이름을 속삭였단다 sanago...

  15. 이영

    이영일 전

    저거 서리한 글자 러시아어인가요? 아시끄붸제르라고 읽는거 같은데

  16. 00 BUGATTI16

    00 BUGATTI16일 전

    9:32그노래는......대단한노래군.....

  17. 버스타는TROLL_Speyba

    버스타는TROLL_Speyba일 전

    그 vr챗에서 본 사나고님 맞나

  18. 이한결

    이한결일 전

    3D펜이랑 재료 가격은 얼마에오?

  19. ᆞ로우리ᆞ

    ᆞ로우리ᆞ2 일 전

    내가 입사나고 한 영상

  20. 퓽퓽덩이덩이

    퓽퓽덩이덩이2 일 전

    벤다기보단 부수는것 같은데 ㅋㅋㅋㅋ 서리한(둔기)

  21. dmc a

    dmc a2 일 전

    베는것과 동시에 부숴버리는중

  22. ludy 1029

    ludy 10292 일 전

    00:06 하스에 나오는 리치왕 깨느라 죽는줄 알았어요 오이랑 같이 베주세요((

  23. 모쌩긴기욤미

    모쌩긴기욤미2 일 전

    와우 할아버지를 넣어 스포를 막으려고 한 것 처럼 보이지만 이미 오이가 날아갔다는 사실

  24. koosmangat

    koosmangat2 일 전

    G.A.Y.

  25. 드뢉 더비트

    드뢉 더비트2 일 전

    오이하나 썰려고 일주일을..?

  26. 바보둘

    바보둘2 일 전

    저거 갖고싶다

  27. Bliozard Kim

    Bliozard Kim2 일 전

    황금바 ㅋㅋㅋㅋㅋㅋ

  28. 김tw

    김tw2 일 전

    장인이네 ㅎㄷㄷ

  29. Qpal Sun

    Qpal Sun2 일 전

    도대체 뭐 하시는 분이지 직업이?

  30. 이지원

    이지원2 일 전

    사나고님 저거 조카한테 쥐어주면 부서지는건 칼이 아니라 사람 두개골일 것 같은데요?

  31. 박재혁

    박재혁2 일 전

    이게 뭐라고... 보게 되는거지?,,,

  32. Abyssky

    Abyssky2 일 전

    얼어붙은 땅위의 전사들이여 ㄷㄷ

  33. 야콰 야콰

    야콰 야콰2 일 전

    어떤 칼이든 엄마한테 주면 그걸로 요리함

  34. HaLees. SH

    HaLees. SH2 일 전

    내 밑에도 개큰 오이 있는데..그건 안썰릴듯

  35. 이영재

    이영재2 일 전

    8:25 저건 언제 파레트가 되었죠..?

  36. DonkeySH

    DonkeySH2 일 전

    이제 티리온한테 박살나서 냉죽 유물 무기로 부활하겠지

  37. 읭읭이

    읭읭이3 일 전

    구독하고 가는 거시와요. 하와와

  38. TIZMIN티즈민

    TIZMIN티즈민3 일 전

    9:39 너무 귀여움 ㅠㅠㅠ 달랑달랑

  39. 연승현

    연승현3 일 전

    oevery.com/4227790 야x 사이트

  40. 댓글용 계정ᅳ

    댓글용 계정ᅳ3 일 전

    왜 금괴를 팔레트용도로 쓰세요... ㅠㅠㅠㅠㅠㅠ

  41. 망고를누가먹다망고지?

    망고를누가먹다망고지?3 일 전

    그냥 볼때는 쉬워보이는데 아니군요^^

  42. 이하뚱

    이하뚱3 일 전

    책상에 냥이 털어얼

  43. 지우

    지우3 일 전

    오이가 잘리지않고 부서지네 ㅋㅋㅋㅋㅋ

  44. 하건우

    하건우3 일 전

    나고

  45. 뷔진짱수영못한다고

    뷔진짱수영못한다고3 일 전

    삐지엠 웰캐 웅장ㅋㅋㅋㅋ 목소리는 나근사근한데 뒤에서 뽬!!빠봐봡!!빠바빠라빰!!!

  46. 동글퐁글Silvia

    동글퐁글Silvia3 일 전

    자..른다기보다니...후드리찹찹 때려부시는..ㅋㅋㅋㅋ 왤케 귀여우시죠

  47. wandership방랑선

    wandership방랑선3 일 전

    형님 저는 목공 방송을 하려하는데 조각도와 톱과 도끼로 형님처럼 위대한 작품을 만들수 있을까요?

  48. 꼴찌

    꼴찌3 일 전

    이 영상을 김하나님이 좋아합니다.

  49. 긴다난다

    긴다난다3 일 전

    멋진 칼입니다

  50. 조시원

    조시원3 일 전

    이 영상을 선바님이 싫어합니다

  51. 귤탱이

    귤탱이3 일 전

    나고귀엽이닷ㅋㅋㅋㅋ귀여움울선사중

  52. 옌니

    옌니3 일 전

    이 분 첨 보는데 되게 침착하게 웃기닼ㅋㅋㅋㅋㅋㅋ

  53. 장지훈

    장지훈3 일 전

    역시 3D펜은 작업이 힘들어서인지.. 마지막도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네요. 차라이 3D프로그램으로 만들어서 프린터로 나온걸 다듬는게..훨씬 퀄리티가..

  54. 최맹고

    최맹고2 일 전

    그럼 이 채널의 매력이 반감될듯해요

  55. 김승준

    김승준3 일 전

    사고싶당

  56. 하림

    하림3 일 전

    파란오이 ㅋㅋ

  57. 휘발유T V

    휘발유T V3 일 전

    서 서리 서리한 서리한최 자세히 보기

  58. 최종원

    최종원3 일 전

    아니 개그치는거에비해 완성도가 오져서 개 짜릿해

  59. 내가그린 그림

    내가그린 그림3 일 전

    0:01내

  60. 3년차_아미

    3년차_아미3 일 전

    나고를 옆으로 치운 다음 ^^^

  61. 영씨

    영씨3 일 전

    누가 내 서리한을 너프시켰지

  62. s도

    s도3 일 전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 고양이가 방해하는게 너무 웃겼어요 구독하고 감니다!

  63. 쏘곤소곤

    쏘곤소곤3 일 전

    9:50 뭔가 내가 아픈데

  64. 형준

    형준3 일 전

    5:18 닥터스트레인지

  65. 정국에서 제일가는뷔주얼

    정국에서 제일가는뷔주얼3 일 전

    오이 위치 선정 무엇

  66. 자이스티Gyesty

    자이스티Gyesty3 일 전

    썸네일 순간 가위인줄

  67. 배그하는인간

    배그하는인간3 일 전

    오이 ㄹㅇ로 공식 샌드백

  68. Tyr

    Tyr3 일 전

    우와 히오스 서리한 모델링보다 3천만배는 잘만드심

  69. 정훈

    정훈3 일 전

    저거 가꼬싶다

  70. Anju Makgeollie

    Anju Makgeollie3 일 전

    이분 전공이 뭐죠

  71. 라비옵션

    라비옵션3 일 전

    떨어진 오이의 행방-> 냥이가 다먹음

  72. Marlboro

    Marlboro3 일 전

    서리한 오이라.. 맛있겠네요

  73. 피카악츗

    피카악츗3 일 전

    5:17 ?!

  74. H화징역

    H화징역3 일 전

    서리한 오이로 3d펜 베기

  75. 위대한게츠비

    위대한게츠비3 일 전

    진짜 잘만들었다

  76. AWM

    AWM3 일 전

    사나고님 언젠간 저도 만들어주세요...

  77. 웨스터룬드 1-26

    웨스터룬드 1-263 일 전

    오 잘 쪼개지는구만

  78. 나나도도

    나나도도3 일 전

    이 영상을 하나님이 좋아하심니다

  79. 뿌요뿌요2

    뿌요뿌요23 일 전

    먹을거가지고 장난쳐서 비추

  80. 모ᄆ

    모ᄆ3 일 전

    인제 저걸 비썹님께서 갈면 진짜 서리한이 되는건가?

  81. _파란토마토

    _파란토마토3 일 전

    와 사나고님 똑같아요 ㅎㄷㅎㄷ거의 핫토이에서 파는 50만원대 스태츄같은 느낌이예요 뭔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50년 내공 대장장이가 만든 것 같은 느낌?가지고싶다ㅠㅠ저도 학교 과학시간에 3d펜으로 그거 만들려다가 폭망해서 애들이 놀림ㅠㅠ사나고님은 1000년에 한번 태어날까 말까 한 다이아손인것 같아요 사나고님 사랑해요♡♡♡♡♡

  82. 달봉순

    달봉순일 전

    1주일동안 만드셨는데 50만원 값어치는 충분히 하시릇

  83. 박민채

    박민채4 일 전

    양말바닥이 검해...

  84. Frioes _ou

    Frioes _ou4 일 전

    서리한 만들어서 "서리"한 오이 배기

  85. 팥빙수.

    팥빙수.4 일 전

    음악이 클래식....?(으캬캬ㅑ캬컄캬ㅑㅋㅋ)

  86. Jini지니

    Jini지니4 일 전

    그와 중에 냐옹이가 너무 귀엽다 부..ㄹ 아....안되!!!나는 고양이를 4마리를 키우는데 뭐가 부럽다고!!!

  87. Iggy is the name

    Iggy is the name4 일 전

    5:19 god mode activated

  88. 무룩이

    무룩이4 일 전

    골드바 팔레트 됬넼ㅋㅋㅋ

  89. 춤추는 돌

    춤추는 돌4 일 전

    오이한

  90. 김소희

    김소희4 일 전

    오이시

  91. Thriller99

    Thriller994 일 전

    어쩜.. 금손에 고양이.. 칼질이 하찮은것까지 영상 킬포 완.벽.

  92. 개평범한

    개평범한4 일 전

    (오이가) 오게두어라... 서리한이 굶주렸다...

  93. 콩나물

    콩나물4 일 전

    고양이가 오이 같이 기네요

  94. 김소희

    김소희4 일 전

    오이시

  95. 벛이꽃피는봄

    벛이꽃피는봄4 일 전

    형 서리한으로 밭 서리한 오이 베기 했으면 바로 떡상인데

  96. 오롤 유튜브

    오롤 유튜브4 일 전

    고양이 심판 졸귀 ㅋㅋ

  97. 백육십

    백육십4 일 전

    각도 노린거임?

  98. 권성현

    권성현4 일 전

    볼펜 자국낼때 깔고 잇는것은 뭔가요?

  99. 꾸꾸리스

    꾸꾸리스4 일 전

    사나고님 이거 저 주세요(?)

  100. Sarah Lim

    Sarah Lim4 일 전

    전시회 하면 가고싶어요

  101. 착한사람

    착한사람4 일 전

    오이 와이래 조아해요

  102. 이서중

    이서중4 일 전

    5:17 오이오이.. 그건 제 잔상입니다만?

  103. 비닐봉투

    비닐봉투4 일 전

    그렇게 빛나는식칼이 됬다고한다

  104. 팔이바게트

    팔이바게트4 일 전

    그렇게 터져버린 오이님

  105. 도미미리이

    도미미리이4 일 전

    저 주세요........

  106. 불쾌지수

    불쾌지수4 일 전

    생오이는 맛있던데.......

  107. 세상에서이런년이

    세상에서이런년이4 일 전

    아따 저는 여자을 찾고 있어는대 이야~ㅋ 형님은 금손 이다~ 반해서 머리가 뗑 오지고 지리고 제리고 꺄~~ㅋ

  108. 양혁진

    양혁진5 일 전

    맨날 장갑을끼라하지만 자신은 맨날 끼지않는....

  109. 박진

    박진5 일 전

    어렵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