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동안 매운 거 먹기 vs 느끼한 거 먹기!! 누가 더 괴로울까!?ㅣ파뿌리

댓글

  1. 김세린

    김세린시간 전

    24시간동안 악마대 천사

  2. 뭘봐

    뭘봐3 시간 전

    위장약 주라고 하면 노랭이가 하는말 제작비 아깝다

  3. 킹크랩

    킹크랩3 시간 전

    진렬이 불쌍하당ㅠㅠㅠㅠㅠㅠㅠ

  4. 게임하는고양이

    게임하는고양이6 시간 전

    노랭이가 승자.......

  5. 인간

    인간7 시간 전

    매운쪽너무불쌍하신데ㅠㅠ

  6. 납작한열차 tv

    납작한열차 tv8 시간 전

    10:57초에 생각외에 다른거네;;;난 캡사이신인줄 알았는데...

  7. 이승준

    이승준11 시간 전

    7분20초 강호이 ㅋ

  8. 달빛 천사{2020}

    달빛 천사{2020}23 시간 전

    솔직히 오늘에노랭이는좀....

  9. C WJ

    C WJ일 전

    이번꺼 진렬이너무안쓰럽다...

  10. 도혁

    도혁일 전

    진렬이가 부추 넣지말라고했는데 노랭이 이 개세끼는 다넣어버리네 개세끼 아 그리고 튀김은 느끼한건데 지먹을려고 맛있다는 노랭이 그니까 니가 살찌는거야

  11. YOUTUBE세언

    YOUTUBE세언일 전

    붉닭볶음면 처음 먹을땐 우유먹고 난리났는데 계속 먹으니까 그냥 먹개됨

  12. 박정현

    박정현일 전

    작작 2:45

  13. 천성원GK 정원초등학교

    천성원GK 정원초등학교일 전

    요양원

  14. 석멍

    석멍일 전

    난이영상이 제일마음에 든다

  15. 시은

    시은일 전

    강호이 ! 진진자라 진렬이 입니다 크헉 ! 대결 24 시간동안 매운맛 VS 느끼한맛 강호이는 양념장을 안넣고 진렬이는 양념장 더블 !! 이게 국밥이야 야채밥이야 돼지가 목욕하고 간 물 ?? 부추국밥 아니에여? 화끈하게 먹으란 말이야 !! 화끈하게 땡초 !! 땡초네 ... 캬악 마늘을 뺄수 없는거 아닙니까 ??? 느끼한맛이라는게 지방맛이라는게 있더라구여 자리을 예메를 못해서 입석을 타고 있습니다 소라와사비 색다른 매운맛 느끼하지만 고소해 크 ... 오 !! 늘어나는거 보소 !!! 와우 !! 와우 !! 어우 사랑꾼. 정말 매콤한 인생이다 엽떡 !! 리조또 백안 !! 맛있어 근데 참기힘든 느끼함 넘 매운데 부럽다 넌 통증이없잖아 아 맵다 아앗 어우 속 아파 찬스. ! 초성 퀴즈 ㅇㅇㅇ 야 없어 ?... 어휘에 자신 있다면서요 하핳하하 ????? 진짜 이렇게•ɞ•살아여 그래서 야식를준비 했습니다 닭발 어쩔수없네 후라이드 치킨 ?? 니는 왜 안 좋은데 ?? 일어나라 일어나라 해떴다 이게 말이 됩니까 ?? 지옥에 붉은색 어 ... 아ㅜ... 얘 뭐 우유라도 먹여야되는거 아니에여 ?? 나라이름 수도되기 .. 아이스크림 디저트 불닭소스 색깔이 한층더 은근 불닭이 한방에 오는 건 에여 !! 입술색깔 너무 다른거 아니에여 ? 심심해서 적어봤어여

  16. 리리

    리리일 전

    저는 매운맛 선택하고싶어요 전 느끼한건 진짜싫어해요

  17. 김순복

    김순복일 전

    공기가 나쁘면 감기 바이러스에 걸린뎅 ㅛ

  18. 정일용

    정일용일 전

    24시간동안 떡볶이만 먹기 해주세요

  19. 제이나린JNarin

    제이나린JNarin일 전

    벨런스 맞추기 좋은 음식을 고르는것도 은근 일이겟어요...

  20. 춤추는다구리

    춤추는다구리일 전

    닭발💤

  21. 양용덕

    양용덕2 일 전

    24시간 동안 케첩 때 케첩 없이

  22. 김지민

    김지민2 일 전

    파뿌리 욕하지 마세용~~~

  23. 난예준

    난예준2 일 전

    강호이 왜 반팔을 입고 밖애있나요?

  24. 푸른달빛

    푸른달빛2 일 전

    찜질방 vs pc방 해주세용

  25. 김태두

    김태두2 일 전

    노랑이 너무 나빠

  26. 악마소녀

    악마소녀3 일 전

    솔직히 이번영상은 잘못됬다. 진렬이님한테는 위장약이던가 줘야지,,그리고 느끼한거에는 치즈나 휘핑크림같은걸 넣어줘야 하는거 아닌가 진렬이님만 안타까움;;노랭이님 밸런스 에바;;

  27. 모?

    모?일 전

    이건 개개인 차이가 있음

  28. 싸이트QS

    싸이트QS3 일 전

    8:01초 닭발!

  29. 최민서

    최민서3 일 전

    강호이저색끼는

  30. 선부영

    선부영3 일 전

    라면대피자

  31. 엄태혁

    엄태혁3 일 전

    이노래완전지겨워요

  32. guozhe Xu

    guozhe Xu3 일 전

    동물대사람24시간해주새요

  33. 양robin

    양robin3 일 전

    초성퀴즈에서 ㅇㅇㅇ 을했자나요 재이름이 양우영이라서바로마췄어요

  34. 리프베이

    리프베이4 일 전

    걍 이렇게 살아요 인디고 뮤직에서 나온 Work out에 재키와이 가사 아님 ···?

  35. Aram Kim

    Aram Kim4 일 전

    응 아니야바보야

  36. 버뮤다삼각팬티

    버뮤다삼각팬티4 일 전

    강호이만 챙겨주노

  37. 이호은

    이호은4 일 전

    노랭이 인성 튀김 느끼합니다

  38. 뜨또만Onlybieber

    뜨또만Onlybieber4 일 전

    12:22 ㅋㅋ

  39. Maream Noch

    Maream Noch5 일 전

    TV대 핸드폰 해 주세요

  40. 공대생

    공대생5 일 전

    7:00분에야없어도 ㅇㅇㅇ 아님요

  41. 김혜숙

    김혜숙5 일 전

    너무 그렇다

  42. 오세영

    오세영5 일 전

    24시간 사탕vs밥

  43. i'm VIII

    i'm VIII5 일 전

    12:23 에 누구 목소리 닮았는뎈ㅋㅋ

  44. 준Tube

    준Tube5 일 전

    진렬이형 너무 재밌어요

  45. 김규현

    김규현5 일 전

    진렬이형 한국사람 제대로 맞아... 땡초,마늘.부추국밥(?),불닭볶음면,와사비소라 등등...

  46. 유빈[세젤귀]

    유빈[세젤귀]5 일 전

    리조또도 개 느끼함

  47. 최정현

    최정현6 일 전

    고기vs채소

  48. 이정우

    이정우6 일 전

    진렬이가 너무 불상하다 밸런스 붕괘!

  49. 박지원과 친구들TV

    박지원과 친구들TV6 일 전

    8:03

  50. 서울 작은 개미

    서울 작은 개미6 일 전

    불르배리 VS 딸기 해주세요

  51. 타키자와

    타키자와6 일 전

    진렬이님너무부쌍해ㅠㅠ

  52. you ep Love

    you ep Love6 일 전

    2:44 작작해 ㅋㅋㅋ

  53. 제로

    제로6 일 전

    왜 튀김을안주시죠

  54. 잉파리

    잉파리6 일 전

    나라면 느끼한건데(매운것 엄청못먹음)

  55. JungEun Yoo

    JungEun Yoo6 일 전

    아... 노랭이 진짜 너무한 거 아닌가??? 자기는 컨텐츠도 않 하면서

  56. 최지호

    최지호4 일 전

    맞춤법이나 잘지키세요

  57. 맨스파이더

    맨스파이더6 일 전

    열심히 밤새시면서 편집하시자나요

  58. 태강이와 현재

    태강이와 현재7 일 전

    지옥대 천국해주세요☺

  59. 박준성

    박준성7 일 전

    진렬이 이ㅅㄲ는 뭐 먹을때마다 신음소리내놐ㅋㅋㅋ 나 살다살다 진렬이년처럼 음식 더럽게 먹는ㅅㄲ 처음본다 ㄹㅇ로

  60. 쪼꼬링

    쪼꼬링7 일 전

    돼지 국밥 부터 진렬님한테만 더 심하게 하는거 같아요

  61. 코코프

    코코프7 일 전

    진렬이는 솔직히 파뿌리에서 빠지면 좋겠다

  62. 2020_K7

    2020_K7일 전

    진렬이팬도있을텐데 그러면...

  63. 세피Youtube

    세피Youtube7 일 전

    지금 봐고 꿀잼스

  64. 타락한인간

    타락한인간7 일 전

    8:03 진렬이 ㅋㅋㅋㅋ 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