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제 1회 클레버TV 능력평가 비타민 영역♡ 과연 누가 더 비타민에 대해서 잘 알고 있을까?! Vitamin Test | 클레버TV

댓글

  1. Vmfhs

    Vmfhs2 개월 전

    출제자 등판!!! 문제 풀어주신 준희군 채민양 사랑양 범수군 상욱군 노을양 민채양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ㅎㅎ (채민아 영어로 내서 미안타 ;;) 유쌤vs허쌤vs류작가 문제는 다음에 내줄께~ㅎㅎ 다음 카페에 가입하셔서 문제지,해답지, 비타민 멤버들의 편지도 읽어보세요! cafe.daum.net/clevrtv 오타 수정해드립니다. 5번 문제 '간주'가 아니고 '전주'입니다. 8번에 보기4번 '이라와'가 아니고 '이리 와' 입니다. 1:27 문제가 어떻게 나오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과가 중요한 것이지요. (오타에 대한 변명입니다(?))

  2. 유롱완댜

    유롱완댜29 일 전

    사랑이 ㅋㅋㅋ

  3. Vmfhs

    Vmfhs개월 전

    2회 출제 할려고 다시 보고 있는데 사랑이 문제 엄청 집중하는거 같네 ㅎㅎ

  4. 이혜지

    이혜지개월 전

    저 문제100점이에요.

  5. Vmfhs

    Vmfhs2 개월 전

    cafe.daum.net/clevrtv 다음 팬카페에 오타 수정본 올려놓았습니다~

  6. 김지호

    김지호10 시간 전

    작챔 저랑 나이 똑같아요 2019년에

  7. 김지호

    김지호10 시간 전

    2019?

  8. 구혜린

    구혜린일 전

    사랑이는 몇살이에요...

  9. 은설

    은설2 일 전

    프론님 아이디가.. VitaMinFigHtingSaranghaeyo(사랑해요) -비타민 화이팅 사랑해요 오!!!

  10. 🌟cause you're my star 섈응 [flover]🌟

    🌟cause you're my star 섈응 [flover]🌟3 일 전

    헐... 저 생일이 10월27일인데 그럼 전 특별한 사람이네욥(말이되는소리를해)

  11. 달달이

    달달이6 일 전

    10월27일때 제생일이었어요

  12. 키드메론

    키드메론6 일 전

    사랑이가 들고있는 샤프 저도 똑같은 거 있어욤! 다들 넘 이쀼리 하네요💕

  13. Vmfhs

    Vmfhs7 일 전

    여러분 2회 문제 있어요~~!!

  14. 김지은

    김지은9 일 전

    100점

  15. ᆞ11 ᆞ11

    ᆞ11 ᆞ1110 일 전

    75wja

  16. 황윤하

    황윤하10 일 전

    나예언니가 없다 ㅠㅠ

  17. 윤소희

    윤소희10 일 전

    저는 70점? 정도맞았었요ㅠㅠ

  18. 배희진

    배희진15 일 전

    준희 귀엽다

  19. 유혜선

    유혜선15 일 전

    전 다 백점이요

  20. 유정화정화

    유정화정화16 일 전

    모두다요 저는 동영상에서 클레버 만 보거든요

  21. 김은희

    김은희21 일 전

    96점

  22. 최영미

    최영미24 일 전

    나예는요??

  23. 유롱완댜

    유롱완댜29 일 전

    상욱형...몽실은큰챔누나꺼야...

  24. (링쮸사랑♥)반쮸

    (링쮸사랑♥)반쮸개월 전

    저도8월25일인데생일이

  25. 정지인

    정지인개월 전

    제 생일이랑 작챔 생일 같아요🙏🙏💕💕👍👍

  26. 용하랜드.

    용하랜드.개월 전

    생각해 보니까...작챔이랑 나랑 생일 2일밖에 차이 안난다!

  27.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개월 전

    나예언니생일내생일다음이네

  28. 강영옥

    강영옥개월 전

    사랑이랑 생일이 같네요 저도 8월25일 이에요

  29. Youtube환타곰

    Youtube환타곰개월 전

    나 딱 1개 틀렸다ㅠㅠ 100만 공약에서

  30. 루밤

    루밤개월 전

    사랑이랑 범수 잘어울린당ㅎㅎ

  31. 크크리스마스Ty

    크크리스마스Ty개월 전

    뇨ㅣㅗ으욧ㄷㅅ

  32. 박공글

    박공글개월 전

    사랑이 되게 똑똑하다

  33. 아냥과아냠fun tv

    아냥과아냠fun tv개월 전

    저도 생일 3월27일

  34. 포도우유

    포도우유개월 전

    피어스 문제도 해주세영

  35. 이상민

    이상민개월 전

    전100점이요

  36. 박지인

    박지인개월 전

    채민아 샤프는 저학년이나고학년부터 쓰는거야 기분 나빴으면 미안해

  37. 장깜찍이Tv

    장깜찍이Tv개월 전

    와우!!저 사랑이랑 나이도 똑같고제생일8월25일인데

  38. 서녤[아미버디]

    서녤[아미버디]개월 전

    100점!!

  39. 조수아

    조수아개월 전

    3월26일이 내생일인데...하루차이다!!

  40. 삐약이

    삐약이개월 전

    다 맞아당

  41. 해피

    해피개월 전

    10월27일 제 생일 이에여!!!!!!

  42. Youtobe디오

    Youtobe디오개월 전

    노을 쩍벌.........ㅠㅠ

  43. 아로하하윤

    아로하하윤개월 전

    엇 저도 생일1129인뎅ㅎㅎ

  44. 랄링Youtube

    랄링Youtube2 개월 전

    저는7월13일새일이에용

  45. yhkwak4

    yhkwak42 개월 전

    나예는 어디에ㅠㅠ

  46. 하하러버!

    하하러버!2 개월 전

    나예가 앞부분으로 부른 성탄절 비밀소원도 있어요!

  47. 예예담

    예예담2 개월 전

    허썸이랑 준희랑 닳았닼ㅋ

  48. 장해선

    장해선2 개월 전

    작챔팬이에요,♡

  49. {Banso}반소ღ

    {Banso}반소ღ2 개월 전

    춘희,상욱,범수,재영 끼리해서 남자 키즈돌 만들어주세영!

  50. 크크리스마스Ty

    크크리스마스Ty개월 전

    춘희가아니고요준희입니다

  51. 서녤[아미버디]

    서녤[아미버디]개월 전

    !!??

  52. 밀크

    밀크2 개월 전

    알람 울려서 봤는데 난 다맞았당~~

  53. 선휘원

    선휘원2 개월 전

    저생일3월26일이돼

  54. 하늘TV

    하늘TV2 개월 전

    90점이요

  55. 노트북계정

    노트북계정2 개월 전

    2:35 채민 컨닝ㅋㅋㅋ 꿀잼2:39채민 영어모른다 너무꿀잼2:47사랑 화남2:54 범수 분위기 파악 못하고2:59 채민정말화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6. 소미 소미

    소미 소미2 개월 전

    저는9개요

  57. 황파인과애플 tv 지우과시연

    황파인과애플 tv 지우과시연2 개월 전

    아...작챔 아쁜척 좀 그만해

  58. 최유빈수빈

    최유빈수빈9 일 전

    아쁜척이아니라 이쁜척^^입니다

  59. 라딧 [행복하쟛]

    라딧 [행복하쟛]2 개월 전

    난3월28일이생일인데

  60. #따이

    #따이2 개월 전

    제 생일은 8월 24일인데 제 생일 다음날이 사랑이생일 이네요♡

  61. 김나영

    김나영2 개월 전

    사랑이랑 생일 똑같아요!

  62. 사랑의 빠진 소녀들

    사랑의 빠진 소녀들2 개월 전

    어! 나도 11월 땡땡일날 생일인데

  63. 하서유튜브

    하서유튜브2 개월 전

    범수랑 사랑이 진짜 잘어울리네요^^♡

  64. #다쀼YOUTUBE

    #다쀼YOUTUBE2 개월 전

  65. Joelle Kim

    Joelle Kim2 개월 전

    제 생일 다음 날에 작챔 생일이네요😉

  66. 김미진

    김미진2 개월 전

    저 다맞았어요!!!

  67. 이예진

    이예진2 개월 전

    다맞었어요!

  68. 이연서

    이연서2 개월 전

    구독하고가용

  69. 이연서

    이연서2 개월 전

    너무재밌어용

  70. 정서윤

    정서윤2 개월 전

    저거 작챔 슬라임 띵이슬라임껀데 '콘 스멜 팡 슬라임' 이 아니라 '콘소메팡 슬라임'입니다......

  71. Vmfhs

    Vmfhs2 개월 전

    해당 영상에서의 이름이 '콘 스멜 팡 슬라임' 이었습니다. (영상 자막을 참고하였습니다.)

  72. 딸기예린

    딸기예린2 개월 전

    헛!!저두 생일 11월29일 이에욥!@

  73. 이상우

    이상우2 개월 전

    쉽다

  74. 이상우

    이상우2 개월 전

    ,,

  75. [lucifer]샛별

    [lucifer]샛별2 개월 전

    아 진짜 작챔 너무 이쁘다아..

  76. 김미남

    김미남2 개월 전

    클레버에상상극장해주세요.

  77. { * 돼지어뚱 * }' 롄니 '

    { * 돼지어뚱 * }' 롄니 '2 개월 전

    나예언니 저랑 생일 같아요 !!!!

  78. 초코퐁듀

    초코퐁듀2 개월 전

    근데 클레버 티비는 누구폰으로 찍는거예요?

  79. 초코퐁듀

    초코퐁듀2 개월 전

    +뭐하율?하율 감사해요

  80. 뭐하율?하율

    뭐하율?하율2 개월 전

    폰이 아니고 카메라 입니다!

  81. 배정윤

    배정윤2 개월 전

    나도 생일이 8월25일인데ㅎㅎ 사랑이랑 똑같네 ㅎㅎ

  82. 달민

    달민2 개월 전

    저는 이거 해보니까 정말 어렵네요! 저는 어려워서 0점이에용!!😞어려우신 분!!

  83. 오윤정

    오윤정2 개월 전

    짝챔하고저하고생일3엘차이나여 저는11월23일입니당

  84. RK -OK

    RK -OK2 개월 전

    와!! 이런 시험 보는 것도 좋네요!!! 오디션 볼 때 이런 시험 보는 건 어떨까요? 근데 준희가 유독 입술이 분홍빛이 심하네요...!

  85. 담예뿅뿅

    담예뿅뿅개월 전

    립스틱같은거나 틴트? 발랐을걸요 ?

  86. {IZ*ONE}menyangi메냥이

    {IZ*ONE}menyangi메냥이2 개월 전

    사랑이랑 나랑 생일 똑같다! 나도 8월25일생인데....

  87. 예루찡

    예루찡2 개월 전

    내생일이 나왔다

  88. 뮴맘

    뮴맘2 개월 전

    11월29일이내생이류ㅠ

  89. 민뉴쪼코

    민뉴쪼코2 개월 전

    헐......나도 생일 3월27일인데....?

  90. 오영주

    오영주2 개월 전

    2학년이 샤프를써 어이없네 5학년때 써야지

  91. 최유빈수빈

    최유빈수빈9 일 전

    2학년도 샤프써도 되요

  92. 바다바다 TV

    바다바다 TV2 개월 전

    큰챔이랑 생일똑같다

  93. 박지나

    박지나2 개월 전

    저 85점 받았지요!!

  94. 뮤비공식응원법

    뮤비공식응원법2 개월 전

    3개틀렸다~~ㅠㅠ

  95. 박영용

    박영용2 개월 전

    100

  96. 레몬

    레몬2 개월 전

    2:44 부터 3:04 초까지웃김ㅋㅋ

  97. 송리니

    송리니2 개월 전

    피어스 영역

  98. 김예원

    김예원2 개월 전

    10월 27 저생일 인데 ㅋㅋㅋㅋㅋ 저는.그따도 쿨둥이.ㅋㅋ 그레서 못본 걸챙겨 보고있었어욯ㅎ

  99. 선이

    선이2 개월 전

    오랫만에 봐서그런뎅 나예는 왜 안나왔나용??

  100. 민짱

    민짱2 개월 전

    4개나 틀리뮤ㅠㅠ

  101. 도덕이라능

    도덕이라능2 개월 전

    나는 나예꺼 빼고 다맞냐... 나예님 진짜 죄송해요 ㅠ

  102. 다죵

    다죵2 개월 전

    에헷 100점이다... 자랑은 아니예요

  103. 봄이_A.R.M.Y

    봄이_A.R.M.Y2 개월 전

    15번은 난 당연히 방탄소년단♥♥

  104. 아이즈원 예나

    아이즈원 예나2 개월 전

    저는 9살 11월28일 입니다.

  105. 쥬공 쥬닝이분들사랑

    쥬공 쥬닝이분들사랑2 개월 전

    큰챔님이랑 나예님은 없당ㅜ

  106. 남하영

    남하영2 개월 전

    예!!!!저나예언니랑 생일똑같아요

  107. 스타스타별TV

    스타스타별TV2 개월 전

    나예

  108. {세젤귀}뜰이

    {세젤귀}뜰이2 개월 전

    아..ㅜㅠ오ㅔㄹ케 늦게 왔어..ㅜㅠ

  109. 예뚜

    예뚜2 개월 전

    상욱님재수없는사람

  110. 김시연

    김시연2 개월 전

    100점

  111. 전서연

    전서연2 개월 전

    콘소메팡 아닌가?

  112. 별사탕

    별사탕2 개월 전

    다맞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