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편) 아파트 주차장에 자기 주차 자리라고 내 차에 자물쇠 걸어버리던 아줌마 ㄷㄷ 참교육

댓글

  1. 꾸국란

    꾸국란13 분 전

    ㅁㅊ 운전시험 볼때 장애인 자리에다가 주차하지 말자는 기본 아닌가요? 그럼 아예 차를 갖고 다니지 말든가~

  2. 박상현

    박상현23 분 전

    남자새끼도 개또라이는 맞네 지도 불법주차 했다는거잖여

  3. 박상현

    박상현26 분 전

    씨발년 나 만나면 살점을도륙해 버리고 파쇄기에 넣어 버리고 싶다

  4. 순두부는 버디! GFRIEND

    순두부는 버디! GFRIEND3 시간 전

    울엄마 아빠가 장애인주자구역에 주차한 일반사람이 진짜 장애인이랬는데

  5. 얌얌•30년전

    얌얌•30년전4 시간 전

    응 너같은 인성터진사람한테는 해코지 하고 싶어도 안함ㅋ

  6. ㅋ동

    ㅋ동21 시간 전

    편ㅡ안

  7. 퍼펙트YouTube

    퍼펙트YouTube일 전

    남의 차 바퀴에 저런걸 거는게 불법인디... 그리고 당신이 신고했으니까 당신이 돈 내라는 소리는 학교에서 친구가 나 때려서 내가 쌤한테 말했는데 내가 혼난거나 말이 똑같네...

  8. 깨별비

    깨별비일 전

    그럼도둑이벌금100 만원쯤물어야되면신고한사람이100 만내야됨? 그럼지구범죄새상됨

  9. 조그만날개

    조그만날개일 전

    완전 노예녀로 만들었네 벌금 물기 싫어서 장애자 같은년

  10. sanai kim

    sanai kim일 전

    이제보니 사람들이 눈치보면서 피한게 장애인 주차구역에 차를 처대놓으셧으니 그렇지 이 멍청한 아줌마야

  11. 푸딩

    푸딩일 전

    2편없는줄 알고 놀람....

  12. 9역F2 2

    9역F2 2일 전

    미친 또라이 새끼가 지랄이야 저런 새끼들 밤 중에 도로에서 만나면 내가 죽는다해도 무조건 차로 박는다.

  13. 박쥐

    박쥐2 일 전

    사이다가 조금 부족해 차에 자물쇠까지 돈 뜯어야 되는데,,.

  14. Ms Blenda

    Ms Blenda2 일 전

    1편 극암 2편 사이다

  15. 아이블랙

    아이블랙2 일 전

    나이스 ㅋㅋ

  16. KKingKKangKKong

    KKingKKangKKong2 일 전

    검정 아반테랑 소나타 하이브리드 차라고 1부에서 나왔는데 차가 점점 바뀌네요 ㅋㅋㅋㅋ

  17. 상큼사연라디오

    상큼사연라디오2 일 전

    해코지할젤만둔건 저아줌마인데

  18. 지나

    지나2 일 전

    저 정도면 장앵인에 해도 될듯

  19. 신나게놀자ᄂᄃ

    신나게놀자ᄂᄃ2 일 전

    통쾌하다 저런년들은더당해야되 미친년

  20. 내덕네탓

    내덕네탓3 일 전

    ㅋㅋㅋ 아반떼 타는년이 쏘나타하이브리드 타는사람한테 차도 그지같은 거 끌고다닌뎈ㅋㅋ 앞뒤가 안맞잖어

  21. 아이유조아

    아이유조아4 일 전

    Good 사이다

  22. 레몬맛유투브

    레몬맛유투브4 일 전

    지한테 온거니까 지가 내야지 왜 신고한 사람한테 왜 시달리고 20만원 내라고 함 멍멍이시바견돌i아님?

  23. 레몬맛유투브

    레몬맛유투브4 일 전

    ㅅㅂ 멍멍이아기아님?인정?어인정?동의?보감?

  24. 소년점프

    소년점프4 일 전

    신고ㄱ

  25. 김보성

    김보성4 일 전

    아반떼가 소나타한테 그지같은 거라는데ㅋㅋㅋㅋ

  26. 안상준

    안상준4 일 전

    첨엔 아반떠라더니 소렌토로 급 차종변경인가 ㅋㅋ

  27. ღ끌레ღ

    ღ끌레ღ4 일 전

    아 미친 개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

  28. 땸퓨You tobe

    땸퓨You tobe4 일 전

    사이다개꿀ㅋㅋ

  29. ᄏ이힛ᄏ

    ᄏ이힛ᄏ4 일 전

    2:55 오전 11시 34분인데 좋은저녁???

  30. 최종택

    최종택4 일 전

    진짜 이 아줌마 아파트 주차장자리가 지껀 줄 아네 아파트에 지정자리가 어딨어 다같이 사용하는건데 이 골빈아줌마야

  31. 최진택

    최진택4 일 전

    아반떼라했으면서 왜 기아차가나옴?

  32. 최세화

    최세화4 일 전

    아반떼라고하지않았어 저아줌마 뭐지 그사이에차를바꾼거야??아님 아반때 신모델이냐

  33. 끝말잇기

    끝말잇기4 일 전

    아 물결표 붙이는거마다 개빡치네 씨발련이

  34. 《달콤바다》연어

    《달콤바다》연어5 일 전

    1편에고구마먹은거같았는데 2편완전사이다잔아!!!!!!!

  35. 해맑은남자

    해맑은남자5 일 전

    내 성질대로 했으면 저런년 가만히 안두는데 난 저런식으로 받으면 몇배로 돌려주는데 저 남자분 완전 천사네

  36. 이한영

    이한영5 일 전

    오 10월 27일 제 생일때 일어난 일이네여!!

  37. 수염난감자

    수염난감자5 일 전

    빡대가리 장기 뜯어다 무료기증 해야한다

  38. 충일

    충일5 일 전

    지하주차장 이라 했는데 야외주차장 사진 소나타 하이브리드인데 사진은 소렌토 ㅋ

  39. Zxll Re

    Zxll Re5 일 전

    흠 김빠진 사이다군

  40. 루이지

    루이지5 일 전

    저아줌마 뇌 팔면 개비싸겠다 한번도 안써서

  41. 벨]{초

    벨]{초5 일 전

    으아아아아아아ㅏㅏㅏ아아아아앙 ㅅㅂ 고구마

  42. 김정현

    김정현5 일 전

    정29현

  43. 애독자

    애독자6 일 전

    이야 사람죽게 생겼는데 내사정아니라는건 미 친 싸이코아니냐?

  44. 크져

    크져6 일 전

    아....마지막에 사진다지웠다고 거짓말치고 여자반응보고 신고하는스토리가 더좋을듯

  45. 최재원

    최재원6 일 전

    근데 저거 차에 자물쇠 걸어둔거 신고한게 없으니까 좀 덜 시원하다

  46. Teaho Kang

    Teaho Kang6 일 전

    그런데 조금말이안되는게 장애인 주차구역 신고하는거 저렇게 그냥사진찍어둔걸로는 할수없고 신고전용어플로 날짜시간까지 나와야되는데...... 흠......

  47. 김태윤

    김태윤6 일 전

    헤트로우 oo3005@naver.com

  48. 최태종

    최태종6 일 전

    에이 좀 지어낸거 너무 티난다, 재미는 있는데 너무 소설처럼 느껴진다.

  49. BOX박스

    BOX박스6 일 전

    왜 아파트살고싶었는데 그마음이 싹사라지고 주택사는게 다행으로 느껴지는거지ㅋㅋ

  50. 인생사냥꾼

    인생사냥꾼6 일 전

    와 핵사이다네... 진짜 나이 먹은 사람이 어째 저럴까 참 살다보니 별일도 있네..대단하다..

  51. 정우석

    정우석7 일 전

    8:36 나는 그냥 저러면 마지막에 생각해볼께하고 싫어~~~~라고 할텐데

  52. RP CA

    RP CA7 일 전

    5:35 히익 아반떼가 소나타보다 안좋은차였구나

  53. 인화상상

    인화상상7 일 전

    ㅋㅋㅋㅋㅋㅋ 핵 사이다

  54. ChiRu TV

    ChiRu TV7 일 전

    피해자가 가해자를 신고했으면 가해자가 돈내야지 ㅁㅊㅋㅋㅋ

  55. OM DOC

    OM DOC7 일 전

    어거지 꽁뜨. D학점.

  56. 유승균

    유승균7 일 전

    오전11:34분인데 좋은 저녁 되세요~라니 멍청인가

  57. Gangs !

    Gangs !7 일 전

    500이면 생각해볼께

  58. 스탑파이터

    스탑파이터7 일 전

    4:19말이됌??ㅋㅋㅋ 왜 신고한사람이 내는건뎈ㅋ

  59. JE J

    JE J7 일 전

    덜 사이다 진짜 저런 아지매는 아작을 내야 되는데

  60. Kim zzz

    Kim zzz7 일 전

    6:59 ?? 1편에선 아줌마 차가 검은색 아반떼라 했는데

  61. gyung soo An

    gyung soo An7 일 전

    아니 진심 저런 사람이 있어?

  62. Happy Sugar Life

    Happy Sugar Life7 일 전

    ㅋㅋㅋㅋㅋㄲㅋㅋㄲㄱㄲㅋ사이다 한병원샷 한것같아

  63. 불멸의로아노

    불멸의로아노7 일 전

    역시 2편이야 사이다가 있어서 ㄹㅇ 뻥 뚤렸다

  64. 최종빈

    최종빈8 일 전

    아줌마 미친년이네 병원 가야되는데 자물쇠 묶어놓고 ;;; 누가 위급한 상황이여서 죽으면 어짤라고 저러나..

  65. 잡채널1010

    잡채널10108 일 전

    3:01 오전 11시인데 좋은 저녁?

  66. 가가누

    가가누8 일 전

    주차

  67. 본프레레

    본프레레8 일 전

    꺼져 ㅋㅋㅋㅋ 존나 사이다네 ㅋㅋㅋ 말걸어도 차단하고 계속 구청에 신고하면 좋을듯

  68. Hs Kim

    Hs Kim8 일 전

    너무 응징이 과한거 같긴 한데

  69. 나르

    나르8 일 전

    와 엿먹이기 초고수다 ㅋㅋㅋㅋㅋㅋ

  70. 황금드워프.3년전

    황금드워프.3년전8 일 전

    느금마가 돌아가셔도 니 창고에 가둬놓고 내 상관 아니고~ 이지랄 하면 되겠네

  71. 샤코

    샤코8 일 전

    1편에서 고구마 100개 쳐먹다가 2편에서 드디어 사이다먹네

  72. 홍길동

    홍길동55 분 전

    ㅋㅋㅋ

  73. 검은사신

    검은사신8 일 전

    편ㅡ안

  74. 이되고십은초딩공대생

    이되고십은초딩공대생8 일 전

    크~~사이다네ㅋㅋㅋ아줌마그냥아가가리털려네ㅋㅋㅋ

  75. 장경자

    장경자8 일 전

    아저씨가 더잘못한듯

  76. 최형준

    최형준8 일 전

    이야 크 사.이.당

  77. 안태영

    안태영8 일 전

    노라조의 모래가 생각 난다 사이다

  78. 구미베어

    구미베어8 일 전

    자리야팟gg

  79. /냥냥펀치

    /냥냥펀치8 일 전

    스트레스 풀링ㅋㅋ

  80. 현질으로 크는우리아이

    현질으로 크는우리아이8 일 전

    역지사지

  81. 홍이준

    홍이준8 일 전

    ㅋㅋㅋ 무슨 아들이 엄마한테 용서 받는거 같네 ㅋㅋㅋ

  82. 레베럽X블링크

    레베럽X블링크8 일 전

    나는 커서 저런 꼰대같은 사람이 되지말아야겠다;; 진심 살면서 나도 답답할듯;;

  83. 허스키

    허스키8 일 전

    사이다 그잧0

  84. 집공마YOUTUBE

    집공마YOUTUBE8 일 전

    저아줌마 말대로 따지면 신고한사람이 돈을 내야하니 내가 돈을 흠쳤을때 그사람이 나를 신고하면 그사람이 벌금내는거랑 다를게없네

  85. 999

    9998 일 전

    검은색 아반떼라매

  86. dodojjang do

    dodojjang do9 일 전

    2:53 오전 11시 반인데 좋은저녁이네

  87. dodojjang do

    dodojjang do8 일 전

    그리고 사진 삼다고할때 300만원으로 해서 팔면 개꿀 아니야? 아줌마쪽에서도 구청 벌금이 아니니까 쪽팔리지도 않고...

  88. TV대희

    TV대희9 일 전

    싸이따아아아아탄산이 너무강해해애애애 빼애애애애애액

  89. 기모띠앙

    기모띠앙9 일 전

    세상이 흉흉한게 아니라 지얼굴이더 흉흉하면서

  90. 푸른바다tv

    푸른바다tv9 일 전

    사이다

  91. 갸모리

    갸모리9 일 전

    화나서 폰 던질 뻔

  92. 빛보다빠른배신

    빛보다빠른배신9 일 전

    1화에서 개고구마였는데 2화에서 사이다네

  93. &건전하고 좋은 영상을 구독합니다.

    &건전하고 좋은 영상을 구독합니다.9 일 전

    3초에 한번씩 패야지

  94. 페르시안 /시안이

    페르시안 /시안이9 일 전

    아닠ㅋㅋㅋ 지가 벌금쳐받고 신고자한테 내라하는건 뭔뎈ㅋㅋㅋ

  95. 서준원

    서준원9 일 전

    저씨발놈의 물결표진짜

  96. 날개없는천사

    날개없는천사9 일 전

    ㅋㅋㅋㅋ저정도면 운전면허 취소 안당하낰ㅋㅋㅋㅋㅋㅋ

  97. 박종렬

    박종렬9 일 전

    아니 이아줌마는 그냥 개또라이년이네

  98. 「No title 」 NGNL

    「No title 」 NGNL9 일 전

    사이다..크으

  99. 김백이

    김백이9 일 전

    재미있어서 구독!!!

  100. 타락인

    타락인9 일 전

    아돈 빠가돈나스띠

  101. 낫고

    낫고9 일 전

    오오옹 생방으로 진행했던겨?

  102. ju n

    ju n9 일 전

    신고한 사람이 돈내랰ㅋㅋㅋㅋㅌㅋㅋㅋ 그럼 살인사건일어나도 신고한 사람이 처벌 받아야하나

  103. in Jo

    in Jo7 일 전

    좀 비교가 과한것 같지만 그래도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