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0 PL 1R] 맨유 vs 첼시 H/L

댓글

  1. Frédéric Chopin

    Frédéric Chopin17 시간 전

    마샬 전방압박도 할줄 아네 ㅋㅋㅋ 이새낀 하면 잘할거면서 진작에 하지 ㅋㅋㅋㅋㅋㅋ맨유 골넣고 춤추기 바빴는데 드디어 팀 같은 팀이 된거같다... 서로 축하해주고 부둥켜안아주고

  2. 우호

    우호17 시간 전

    다니엘 데뷔골이라고 되게 기뻐해주네

  3. 이경수

    이경수17 시간 전

    뭔가 맨유는 진짜 선수들끼리 끈끈해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4. 동수

    동수18 시간 전

    제임스 개좋아하네 ㅋㅋ 커엽

  5. 지민준

    지민준18 시간 전

    아냐 캉요미도 없어

  6. 동수

    동수18 시간 전

    맨유 주장이 대헤아임?

  7. 나 구독하면 손흥민 군대감

    나 구독하면 손흥민 군대감21 시간 전

    제임스 꽃길만 걷자ㅜㅜ

  8. ChocolateBox LifeIs

    ChocolateBox LifeIs23 시간 전

    제임스 교체 ㅅㅂ 큰그림...

  9. 권혁성

    권혁성일 전

    와우 내가 맨유팬만 13년째인데 첼시상대로 크게 이긴거는 첨 봤네ㅋㅋㅋㅋㅋㅋ역시 벽과이어ㄷㄷ

  10. 박지성

    박지성일 전

    조회수 쌉지리누

  11. 벽디치벽디난드

    벽디치벽디난드일 전

    4:0 스코어 나는거.. 솔직하게 아자르 없으니깐 첼시가 위협적으로 보이지 않는느낌임 캉테가 있었으면 조금더 괜찮은 첼시였겟지만 승리는 보장하지 못하고... 아자르가 있을때 아자르에게 엄청난 압박감을 받는 상대팀들은 이제 그런 압박을 느끼지 않아 좀더 수비하기도 수월할듯하네요

  12. 홍수

    홍수일 전

    축구 재미붙이려고 어디 클럽 팬 할지 고민했는데 첼시팬 해야겠다

  13. 차일드팬시

    차일드팬시일 전

    유일한희망 캉테는 어디간거죠?

  14. 꾸물럭꾸물럭

    꾸물럭꾸물럭일 전

    봐도봐도 질리지가 않네‥ 특히나 신입생 대니얼 제임스의 골 셀레브레이션은 온몸의 전율이 크흐😍

  15. 한지웅

    한지웅일 전

    그냥 자기가 좋아하는 팀이나 응원하자.. 상대편 팀 까면서 싸우지 말구..

  16. 랜드마크

    랜드마크일 전

    제임스 폼보니까 영양가 진짜 없겠다 다니엘 제임스 => 로스 바클리 뻥축

  17. 랜드마크

    랜드마크일 전

    첼시 줫망이네ㅋ 쓸데없이 유소년 꼼수쓰다 징계나 받고 요코하마를 박질않나,, 자파코스타, 드링크워터는 왜 영입하고 임대보낸 선수한테 팩폭이나 당하고 말이야 꼴이 참

  18. 성용석

    성용석2 일 전

    캬 잘한다맨유 다시 돌아왔구나

  19. 김도윤

    김도윤2 일 전

    제임스 골넣으니까 다른선수들이더좋아하넼ㅋ 귀엽나보닼ㅋ

  20. 강구리Tv

    강구리Tv2 일 전

    이래서 래쉬포드를 못 끊지

  21. KJ LEE

    KJ LEE2 일 전

    참을만큼 참았다. Lampard out

  22. 도현남촤

    도현남촤2 일 전

    맥토미니 볼때마다 마른 스콜스같네

  23. 도현남촤

    도현남촤2 일 전

    11:07 루크쇼 마샬어깨에 기대는거 귀엽놐ㅋㅋㅋ

  24. 김정현

    김정현2 일 전

    챌시 이번시즌 우승임

  25. 백송

    백송2 일 전

    감스트도 이거 봤네ㅋㅋㅋ

  26. 주전자권회훈의

    주전자권회훈의2 일 전

    캉테도 진작에 탈첼 했어야됬는데

  27. 옆집형주식TV

    옆집형주식TV2 일 전

    잘보고갑니다

  28. o t

    o t3 일 전

    포그바가 안차네

  29. 조한석

    조한석3 일 전

    마샬이 원톱이라 대박. 숄샤르 많이 컸네

  30. 호리호리

    호리호리3 일 전

    풀버전은 니들이 사서 쳐보세요 뭔풀버전타령이야

  31. 호리호리

    호리호리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D 에이스포트거스

    D 에이스포트거스3 일 전

    제임스>마운트

  33. 영감탱

    영감탱3 일 전

    유세윤 해설 잘하네

  34. 벅스

    벅스3 일 전

    캉테들어오면 괜찮겠는데?? 아직 시즌첫경기고 공격수도 뭔가 정밀해진느낌 기대된다 이번첼스

  35. Warrior J93

    Warrior J933 일 전

    와 맨유 대박이네

  36. Geon Shin

    Geon Shin3 일 전

    황유

  37. 끼기깅끼깅

    끼기깅끼깅3 일 전

    리버풀첼시전 보니 첼시가 못해진게 아니라 맨유가 쎄진거엿네

  38. Boy Mars

    Boy Mars22 시간 전

    @개개 캉테 후반에 나왔는데 경기 본거맞냐?

  39. 개개

    개개일 전

    @뷔유 첼강딱을 잘 눈여겨 안봐서 미안해요

  40. 개개

    개개일 전

    캉테 귀여워

  41. 뷔유

    뷔유일 전

    @개개 깡테 교체하고 개털렸다 첼시 경기보고 말하셍

  42. 이준석

    이준석일 전

    개개 울브스 잡으면 ㄹㅇ 인정이다

  43. yi lee

    yi lee3 일 전

    3번 봐도 안질리네 ㅈㄴ 기분 좋아 황유다. 씹떼끼들아

  44. UnILoVeFoReVeR OK

    UnILoVeFoReVeR OK3 일 전

    now I know why ppl say "Chelsea sucks..."

  45. 이제영

    이제영3 일 전

    캉테 안뛰네

  46. 김성용

    김성용3 일 전

    와 무슨 하이라이트가 조회수 100만이 넘어가냐ㅋㅋㅋㅋ

  47. 담요

    담요3 일 전

    흐뭇

  48. 진일김

    진일김3 일 전

    맨유팬이다..5번정도 보고있다

  49. Seung-chan Koo

    Seung-chan Koo일 전

    @박지성 크으 왼발골 킹갓지성 형님

  50. 박지성

    박지성일 전

    @김철수 그때 맨유가 잘했다기보단 아스날이 노답이었음

  51. 박지성

    박지성일 전

    @Seung-chan Koo 그때 나도 한골 넣었다구?

  52. 김철수

    김철수일 전

    @Seung-chan Koo 그때 잘하긴 ㅈㄴ잘했나보네

  53. Seung-chan Koo

    Seung-chan Koo일 전

    @김태홍 찾아봤는데 빅6 상대로 4점 이상 차이 승리가 2907일만이래요ㅋㅋㅋㅋㅋ 2011년 맨유vs아스날 8:2 이후 처음

  54. 구독안하면매국노

    구독안하면매국노3 일 전

    맨유 요즘 각성하고 온 느낌임;

  55. S ON

    S ON3 일 전

    맨유 황유가 되었다.....이제부터 시자ㅏㄱ이다......

  56. 배주현

    배주현3 일 전

    첼시 피아테크 영입하자 존나 부활할것같아 그냥 내삘이야 그냥 그리고 티아고도 영입해라 그럼 걍 드멘시절 첼시다

  57. 안준혁

    안준혁3 일 전

    마샬도 웃을 줄 아네 ㅋㅋ

  58. Myung-in Lee

    Myung-in Lee3 일 전

    레시포드 트래핑 기가막혔다

  59. 안녕

    안녕3 일 전

    맨까들웃긴게 이 경기 맨유가졌으면 느그바하면서 맹육딱 ㅇㅈㄹ했을거 지들원하는 상황으로안가니까 그래도 맨유힘들것 첼시가 운이안좋았네 ㅇㅈㄹ하네ㅋㅋㅋ운이어딨냐 축구에 골대맞쳐서 못 넣은것도 실력인데

  60. 아드라도쿠

    아드라도쿠3 일 전

    11:49 첼지현

  61. 감슈트핏

    감슈트핏3 일 전

    중원의 지배자 포그바 그리고 래쉬포드 마시알 ㄱㅊ네

  62. 타센

    타센3 일 전

    이대로 리그 종료해주세요 2등이면 ㅆㅅㅌㅊ

  63. 심우혁

    심우혁3 일 전

    마운트 폼좋네 ㄷㄷ

  64. 넛끠

    넛끠3 일 전

    첼애우들 ㅂㄷㅂㄷㅂㄷ

  65. 일산꼬마

    일산꼬마3 일 전

    난 일방적인 경기인줄알았는데 첼시슛은 잘차는데 정면이 많았네 운도 없었고..

  66. CHOiSTER

    CHOiSTER4 일 전

    1:56 램반장도 세월을 피해가지 못하는구나...ㅠㅠ 아 근데 진짜 페드로는 이제 정말 보기 힘드네요 ㅠㅠ

  67. 부산라쿤

    부산라쿤4 일 전

    황----유

  68. 곽두팔

    곽두팔4 일 전

    첼시 물 다빠진거보소 ㅋㅋㅋㅋ

  69. 캡틴송춘현

    캡틴송춘현4 일 전

    골 넣으면 빵댕이 흔들어재끼던 놈들이 이젠 포옹해주네 뭔가 보여주냐?

  70. 서원진

    서원진4 일 전

    루카쿠 없는게 훨씬좋네ㅋㅋ

  71. 안녕

    안녕3 일 전

    속도에서 차이가 나죠ㅋㅋ

  72. Thoma s

    Thoma s4 일 전

    맨유수비개쩌네..

  73. 조성만

    조성만4 일 전

    솔샤르vs램파드

  74. Factory Juicy

    Factory Juicy4 일 전

    조르지뉴 아니면 2선 3선 아무도 찬스메이킹이 안돼네 노답;;

  75. 맨유

    맨유4 일 전

    10:36 개소름

  76. 정재민

    정재민4 일 전

    만약 맨유가 초반 PK 골만 나왔다면 맨유도 욕을 오질라게 먹었을 거 같다

  77. sick Ji

    sick Ji4 일 전

    3:51 첼시선수들:아 못해먹겠다. 램파드:해봐~ 해봐~

  78. Lam borghini

    Lam borghini3 일 전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9. 원영선

    원영선4 일 전

    솔직히 맨유의 7번은 누구가 아니라 제임스가 되야한다

  80. ???

    ???4 일 전

    루카쿠가 9번아님?

  81. ???

    ???3 일 전

    ㅇㅎ

  82. 안녕

    안녕3 일 전

    인테르로 가서 마샬이9번입니다

  83. 백청소

    백청소4 일 전

    첼시도 충분히 공격적이었는데 골운이 없엇던거 같다

  84. 구거묶

    구거묶4 일 전

    드디어 맨육 탈출인가

  85. 슬기로운지하생활

    슬기로운지하생활4 일 전

    3:29 맨유 유행임?ㅋㅋ

  86. RV King

    RV King4 일 전

    맹구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제임스 골 넣고 우쭈쭈 해주는거 훈훈하네

  87. 멍텅구리

    멍텅구리4 일 전

    첼시 하는 꼬라지봐서 유로파도 힘들겠다 에휴

  88. 김순온

    김순온4 일 전

    풀경기 볼수있는 방법있나요?

  89. saki kkk

    saki kkk4 일 전

    쇼핑할 땐 퀴즈몰에서 퀴즈풀자!! 퀴즈몰이란? 퀴즈를 맞추면 모든 상품이 공짜! 어떤 상품이던 퀴즈를 풀면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며, 다양한 상품과 재미있는 퀴즈를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와 난이도의 퀴즈들로 치매예방에 도움 되는 퀴즈들과 공무원 시험, 각종 자격 시험의 기출문제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퀴즈들이 마련되어 재미와 함께 실생활에 도움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퀴즈몰은 중고나라, 번개장터와 같이 개인 간 상품을 올리고 구매하는 등 중고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자신의 재능을 판매 및 구입 하는 등 능력거래 또한 가능합니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매일 1회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퀴즈티켓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하루 한번 무료 참여만으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높은데 이래도 안할거야? bit.ly/2Z0JSAV

  90. 귀리보이

    귀리보이4 일 전

    첼시보고 프리시즌인줄

  91. 박웅

    박웅4 일 전

    아직도 안읽어봤어?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Wgt-9v_eBSs.html

  92. 도현진

    도현진4 일 전

    솔샤르가 다른것도 잘해놨겠지만 요 근래 몇시즌동안 봐온 맨유중에선 선수 단합이 가장 좋아보인다 요 몇시즌동안 패스미스나면 서로 탓하고 조금 삑사리나면 열심히 뛰려하는 모습이나 활기찬 모습이나 격려하는 모습을 찾기 어려워서 항상 답답했는데 아직 1라운드라 미래는 모르지만 우승성적은 아니더라도 이체제 이분위기로 확실하게 끌어올려서 트로피 쓸어오던 퍼거슨경시절은 영광을 되찾자 글로리 맨유나이티드

  93. 이건희

    이건희4 일 전

    첼시는 이번 시즌 6등입니다 따봉 눌러두고 성지순례 오세요

  94. 남오늘까엿어요

    남오늘까엿어요4 일 전

    맨유뭔가 다르다..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