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106 트와이스(TWICE) - YES or YES (예스 오어 예스) [MGA지니뮤직어워드] 4K 직캠 by 비몽

댓글

  1. WORLD TWIN BOX NeWS

    WORLD TWIN BOX NeWS28 일 전

    Pls sub my channel thank you

  2. Nghia Le

    Nghia Le29 일 전

    Hello 👋

  3. 유미희

    유미희개월 전

    트와이스언니재이름윤서애요휴대폰이엄마폰이여서그래용~♡☆♡♡☆

  4. 정광윤

    정광윤개월 전

    트와이스 최고~!!

  5. Tina Montana

    Tina Montana개월 전

    Sorry but my eyes is on Mina's hips and body line... 😅😊

  6. 갓달youtube

    갓달youtube개월 전

    치마입고도 저렇게잘추는데 바지입으면 진짜 우리다 눈 실명

  7. tzuyu chou

    tzuyu chou개월 전

    Can i have a advise? Im planning to make a youtube channel about kpop uhmm where can i find some video?

  8. アイダazmi

    アイダazmi개월 전

    At the end they look tired ,poor my babies 😢

  9. 꾸꾸

    꾸꾸개월 전

    다현이랑 미나 치마가 넘 짧다..

  10. 백현아장가와라

    백현아장가와라2 개월 전

    미나랑 몇몇 멤버들 치마좀 줄여줘 진짜 ㅋㅋㅋ

  11. ツウィに全てを捧げます

    ツウィに全てを捧げます2 개월 전

    最後の帰る所めっちゃ疲れてる。休ませてあげてや

  12. 윙량낭자[ 뉠 량 분 들 ]

    윙량낭자[ 뉠 량 분 들 ]2 개월 전

    미나 치마 짧아서 계속 내리던데..ㅠㅠㅠ 맴찟..ㅠㅠㅠ

  13. 춤영상공유장

    춤영상공유장2 개월 전

    중간중간에 옷위로 올리는것바

  14. 소햬소녀

    소햬소녀2 개월 전

    미나 치마를 계속내린다.....ㅠㅡㅠ

  15. 王毓琪

    王毓琪2 개월 전

    找打字人員: 【不收取任何任務押金】 1000字200台幣/70港幣/35馬幣,就只是照著圖片打字這麽簡單 【手機電腦均可】 當天晚上12點結算薪水 時間隨意,自己在家就可以做 適和:學生,寶媽,上班族 有興趣了解直接加 LINE:cici20051129 幫朋友轉發,打擾!本人也有在做,真的可以賺到錢。 都不要問我上面有聯系方式,咨詢找她。

  16. Génesis Shoot

    Génesis Shoot2 개월 전

    La entrada de la canción es casi igual como la canción de BTS (tus patrones)Fake Love

  17. 이정주

    이정주2 개월 전

    무릎에무리가가는안무들많네 보는내가 무릎이아프다 ...";

  18. 연두

    연두2 개월 전

    마지막에 몇명 아파보이는거 나만 그럼...?

  19. 틱톡

    틱톡2 개월 전

    토와이승

  20. Jei Sha

    Jei Sha2 개월 전

    I laughed everytime I saw mina adjusting her dress poor mina huhuhuhu

  21. 반오십 맏내

    반오십 맏내3 개월 전

    다른데서는 비난하거나 아예외국인이 많은데 여기는 칭찬해주시는 고마운 한국분들이많다 ㅎㅎ

  22. 고민주

    고민주3 개월 전

    미나가 너무 힘들어 보이던데 바지로 해주지

  23. 김다미

    김다미3 개월 전

    잘보고갑니당~

  24. 이지수

    이지수3 개월 전

    보는 내가 힘들다ㅠㅠㅠ 트와이스 대다내...

  25. 고희순

    고희순3 개월 전

    근데 딱딱춤맛고 너무예쁘고 안무도 좋은데왜 치마가 넘짧다 ...ㅠㅠ 안무 격한거 알면서 ...

  26. 고대희

    고대희3 개월 전

    의상 짧아서 계속 치마내리는거 보면 넘 마음아프다... 좀 긴거 좀 입혀조.....제발ㄹ..ㅠㅠㅠ

  27. 윤영표

    윤영표3 개월 전

    바지입었은데 맨날 치마 짧다고 부들부들 하는 사람들 많네

  28. ho kw

    ho kw3 개월 전

    나연이 춤선 이쁘다. 미처 몰랐음

  29. 톸 톸

    톸 톸3 개월 전

    1:18 👌

  30. 増田義憲

    増田義憲3 개월 전

    ミナ踊りづらそう。

  31. 아프리카회장

    아프리카회장3 개월 전

    칼군무가 있으니까 힘드시지.. ㅠㅠ 트와이스 사랑하고, 홧팅!!!

  32. 개헌도 필요해공수처가 필요해

    개헌도 필요해공수처가 필요해3 개월 전

    최고다

  33. Sica

    Sica3 개월 전

    OMG MOMO IS SO SEXY 😍😍😍

  34. Tait ʕ •ᴥ•ʔ

    Tait ʕ •ᴥ•ʔ4 개월 전

    #

  35. 의현

    의현4 개월 전

    미나 치마 왜 저리 짧아,?

  36. 금양 이

    금양 이4 개월 전

    쯔위언니.사나언니.미나언니 옷예뻐요.

  37. pred obs

    pred obs4 개월 전

    Chaeng

  38. チェヨンを守りたい

    チェヨンを守りたい4 개월 전

    ミナ下半身裸で踊ってるもんじゃん、、

  39. 덕잡

    덕잡4 개월 전

    우아하게 때처럼 가면 되게 좋을 거 같다ㅏ

  40. 요니yoniy

    요니yoniy4 개월 전

    아니 진짜;; 트와이스 안춥겠냐고 짧은 치마 뭔데 그래 이쁜데 이건 아니지 안그래도 지효는 단발이라 더 추울건데... 건강하자!!

  41. 阿文chiu

    阿文chiu4 개월 전

    Love Tzuyu

  42. 불루카몬

    불루카몬4 개월 전

    YEA Or YES 진짜 잘부시네요.

  43. 사람인니당!!

    사람인니당!!4 개월 전

    와 진짜 너무 이쁘다 안무도 딱딱 맞고 .. 힘들텐데 표정관리 하는거 쩐다ㅠㅠㅠㅠ

  44. 신채아

    신채아4 개월 전

    미나가 치마 내리는거 저만 봤나요?ㅜㅠ

  45. Twice Life

    Twice Life4 개월 전

    I saw Mina couldn't dance as energetic as her dress was *too short!* Their stylists should consider the ability to dance in the clothes more.

  46. 좋아좋아

    좋아좋아4 개월 전

    중독쩌는...이번노래

  47. 윤소희

    윤소희4 개월 전

    애들 치마길이봐,, 난리났네

  48. G Y

    G Y4 개월 전

    와 진짜 다 예뻐.. 지효는 메보인데 춤도 엄청 파워풀하게 추고 표정도 좋네 리스펙

  49. 츠루맨

    츠루맨4 개월 전

    미나 치마 너무 짧아서 계속 내린다ㅠ

  50. n. miuna

    n. miuna4 개월 전

    スタイリストさん…ダンス踊るんだから、ミナのスカートもうちょっと踊りやすい服用意してあげたらいいのに……

  51. 병한 고

    병한 고4 개월 전

    우와

  52. JaniceLim Im

    JaniceLim Im4 개월 전

    I made a dance cover check it out !!

  53. &원스가은덕후

    &원스가은덕후4 개월 전

    아닠 미나랑다현이랑 나연이 치마 왜케 짧아?..ㅠㅠ 미나 계속 치마 내리자나유.. 그리고 마지막에 정연이랑 젤 사랑하눈 우리 나여니가 쓰러지려자낭! jyp안테 좀 빡침.. 그레도 이번 신곡 너무 좋고! 트둥이들 너무 격하게 하지말구 좀 쉬게해주자ㅜㅡㅜ

  54. Sophia Bartolata

    Sophia Bartolata4 개월 전

    LOOK AT NAYEON 2:40

  55. 김상우

    김상우4 개월 전

    몇명이 립싱크처럼 보이는거같은데 기분탓이겠죠?...

  56. 율사랑두

    율사랑두4 개월 전

    와......정말 잘했다. 근데 채영언니 옷 너무 짧게 입혔다. 불편하겟다.그래도 👍

  57. 이수지

    이수지4 개월 전

    그런데 다른 멤버들에 비해선 미나님 치마 너무 짧은것같고 속바지?도 보이는것같아요ㅠ

  58. 박소연

    박소연4 개월 전

    미나 치마 너무 짧다...ㅠ

  59. Anne Harrigan

    Anne Harrigan4 개월 전

    2:38 poor naeyon forgot to swing her arms

  60. Anne Harrigan

    Anne Harrigan4 개월 전

    +Diego Boom oh okay thanks now I know

  61. Diego Boom

    Diego Boom4 개월 전

    not, actually the choreo for her is it!

  62. 스우

    스우4 개월 전

    의상이고 나발이고 마지막 노래끝나고 나연,정연 힘들어하는거 보니 맴찢ㅜㅜ 진짜 좀 길게쉬고 활동했음 좋겠다ㅜㅜㅜ

  63. 댬녤

    댬녤4 개월 전

    내가 트와이스 춤 췄을 때: 오징어가 한 마리 날뛰고 있다 트와이스가 춤 출 때:꽃이 춤추고 있다ㅜ

  64. Hans

    Hans4 개월 전

    im here because of taehyung bopping to TWICE. anyone else?

  65. ruicho

    ruicho4 개월 전

    나영 사랑해요 💋💓

  66. 연림

    연림4 개월 전

    다현 치마 짫아서 신경쓰는거 그래도 밝게 춤춰서 기쁘다

  67. 츄르

    츄르4 개월 전

    원스가 아니여서 모르겠는데 하얀 드레스 입은 여자분 중간중간 치마구 짧아서 내리던데 불편하겠다ㅠㅠ

  68. 곽혜민

    곽혜민4 개월 전

    Nayeon wAs little wrong cople times

  69. Think TWICE

    Think TWICE4 개월 전

    Momo little mistake 0:31 😂

  70. Pinknabi

    Pinknabi4 개월 전

    Mina's dress is so short she keeps putting it down with her hands...she looks uncomfortable each time she does that

  71. pandesal ni kai

    pandesal ni kai4 개월 전

    Omggg they're so.cuteeee

  72. 김지현

    김지현4 개월 전

    춤이좀 정신없고.. 노래도 트와이스 노래중에 젤 별로같아요..

  73. 지은민

    지은민4 개월 전

    안무가 빡세서 표정 관리하기 여간 쉬운게 아닐텐데 멤버 모두가 생글생글 웃으면서 하니까 보기좋다 나까지 정화 되는 기분...

  74. 다희LOVE

    다희LOVE4 개월 전

    미나 옷 너무짧다.. 좀더가면 의상논란 나올듯... 트와이스팬은 아니지만 걱정된다.. 안무가 저런데 미나만 너무 짧아요 의상관리하시는분 이런옷좀 입히지좀 마세요 안무 생각하고 입히세요

  75. 에벱베ᄇ

    에벱베ᄇ4 개월 전

    아니 치마 겁니 짧아 실화냐?

  76. 자뮬

    자뮬4 개월 전

    선택은 니맘 할때 너무 음이 좋은것~인정하면 👇

  77. 자뮬

    자뮬4 개월 전

    선택은 니맘 할때 너무 음이 좋은것~인정하면 👇

  78. ジュースいちご

    ジュースいちご4 개월 전

    ミナ サナ モモ ダヒョン ツウィ 良きね

  79. 아미 아미

    아미 아미4 개월 전

    트와이스는 항상 밝고 열심히 춰서 좋다

  80. 다연

    다연4 개월 전

    미나치마 너무짫고 불쳔하겠다ㅠㅠ 중간중간에 신경쓰네ㅠㅠ 그러서인지 안무도 안좋아진다ㅠㅠ

  81. PPUDDING쁘띵

    PPUDDING쁘띵4 개월 전

    미나 계속 치마를 내리네;너무짧다

  82. Dilasha Gurung

    Dilasha Gurung4 개월 전

    Awww they’re exhausted

  83. 友和 櫻庭

    友和 櫻庭4 개월 전

    かわいいです。

  84. みなみなり

    みなみなり4 개월 전

    ミナリが踊りづらそう💦 キュロットスカートとかにして欲しかった( ˙-˙ )

  85. 아프리카회장

    아프리카회장4 개월 전

    나연님 힘들어 보이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6. K두부야

    K두부야4 개월 전

    누가싫어요누르냐

  87. 꿈틀 꿈틀

    꿈틀 꿈틀4 개월 전

    나연이 미나 치마길이좀 어떻게..늘려주세요 코디님 제발.. 아님 그 기장 그대로 바지로 바꾸던가용..미나는 처음 안무때 격한안무하는데 바지로 해줘요...

  88. 강유빈

    강유빈4 개월 전

    노래 좋은것같아 이번거,,,ㅜㅜ

  89. 채요니

    채요니4 개월 전

    미나 치마를계속내리는데 불편해보여욤..ㅠ

  90. tia gih

    tia gih4 개월 전

    나는 비디오 클립을 정말 좋아했다. ♥ 나는 여전히이 안무를 좋아한다. ♥ 나는 매일 두 번 더 사랑한다. ♥♥♥

  91. 砂漠

    砂漠4 개월 전

    yes or yesすごく見応えあるし好き!だけどみんなが辛そう、、特に退場の時のナヨンジョンヨン大丈夫かな 仕事しながらこの曲練習してって考えると本当に休みがないんだなって思う それと衣装のことはよく指摘されてるし直すべきだよなあ わざわざ既存の形から切って作り直してるからもうちょっと長くすることくらいできるはずだし、、 今回は特にミナがかわいそう(TT)

  92. 황주아

    황주아4 개월 전

    미나님 치마 짧아서 계속 내리시는 것 같아요

  93. 37150820eric

    37150820eric4 개월 전

    in the end they looked so tired

  94. 노즈다이브

    노즈다이브4 개월 전

    이번노래는 개다리춤이 너무남발이네 ㅋㅋㅋㅋㅋ

  95. Code X

    Code X4 개월 전

    I feel so sorry for mina! Wtf man! Shes so uncomfortable in the short she had to pull it down so many times, if you want them to dance give something more comfortable! This choreo is already hard for them dont need tk make it even harder worrying about the clothes showing your pants!

  96. CY Kim

    CY Kim4 개월 전

    힐 신기지말고 단화신기지ㅠ 춤도 빡센데 힐까지 신으면 더 힘들듯

  97. Chelsea

    Chelsea4 개월 전

    these stylists need to drop their location, i just wanna talk

  98. thảo ngọc

    thảo ngọc4 개월 전

    NAYEON IS VERY BEAUTIFUL . SHE IS HOT °♡♡♡♡°

  99. 원빈

    원빈4 개월 전

    이제 진짜로 제발 노래실력만 더 늘자...제발...ㅠㅜㅠ 진짜 노래실력만 더 좋아지면 진짜 걸그룹에선 못 넘는다

  100. *D-Crunch*BANGTWICE*SF9*ATEEZ

    *D-Crunch*BANGTWICE*SF9*ATEEZ4 개월 전

    Watch this on 2x and imagine them doing it at this speed for real Omggg its sooo difficult just by wachting it

  101. 신나

    신나4 개월 전

    이번 노래 미나 언니 정말 미쳐따 ..... 흐윽 ... ㅠㅜㅠㅜㅜ

  102. 동원강

    동원강4 개월 전

    미나 의상 되게 불편해보인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