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25 서울가요대상 마마무 MAMAMOO - 칠해줘 +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댓글

  1. 치킨이조아

    치킨이조아2 일 전

    나로말 시작할때 잠이라도 자지 부르는줄알음

  2. 치킨이조아

    치킨이조아2 일 전

    나만 그런건가

  3. ᄋᄋᄋᄋᄋ

    ᄋᄋᄋᄋᄋ3 일 전

    솔라 왜 앉아있어요?

  4. 핼핼로 잇츠미

    핼핼로 잇츠미6 일 전

    솔라 왜 안움직임??

  5. 뷰드러운델리[아미]

    뷰드러운델리[아미]11 일 전

    솔라 왜 앉아있나요??

  6. 명탐정고난

    명탐정고난12 일 전

    솔라 왜 의자에 앉아있지? 다쳤나요?

  7. 문별은star

    문별은star16 일 전

    자기가 응원하는 그룹아닌데도 열심히 응원해주시는거 보니까 기분좋다

  8. 이예원

    이예원개월 전

    휘니언니 마이크 왜그러지..

  9. 조아햄관린이

    조아햄관린이개월 전

    이때 솔라 왜 앉아있어용? ? 어디다쳐서그런가...

  10. 만?불

    만?불개월 전

    하.. 혜진언니 진짜 이쁘다.. 벼리언니 머리색깔 진짜 이쁘고 용선언니도 너무 이쁘고 긔엽고 휘니언니는 하.. 단발 사랑해요

  11. Kim Minthe

    Kim Minthe개월 전

    Moonbyul 😍

  12. 삉 삉

    삉 삉2 개월 전

    별이 저 코디 박제좀!!!!!!!!

  13. 쿠 쿠

    쿠 쿠2 개월 전

    용선이 언니는 왜 앉아있어여?

  14. 쿠 쿠

    쿠 쿠개월 전

    혜림 헐 아프겠다유ㅠ 답변 감사합니닿ㅎ

  15. 혜림

    혜림2 개월 전

    허리를 다쳤었다구 합니다 ㅠㅠ

  16. Yk Cho

    Yk Cho2 개월 전

    화사 너무 멋지다~~♡

  17. Lei Yoon

    Lei Yoon2 개월 전

    Aww solar looks so sad but it is so good that even she's not feeling well she still performs with her members, real leader.

  18. 무 무

    무 무2 개월 전

    화사 개오진다

  19. 구세경

    구세경2 개월 전

    별아 롱코트로 나 죽일거니?

  20. ded mimi

    ded mimi2 개월 전

    4:50 XDXD this is what hwasas powerful vocals do

  21. 실리아

    실리아2 개월 전

    솔라언니 왜 그래요ㅠㅜ 아프지 마요ㅠ 맘찢어져요ㅠ

  22. 벼리벼리문벼리{마마무}

    벼리벼리문벼리{마마무}2 개월 전

    타팬분들께서 다른아이돌 무대중임에도 응원봉 켜주신게 너무 감사해요ㅠ

  23. 소잠

    소잠개월 전

    벼리벼리문벼리{마마무} 마자요 ㅠㅠㅠ

  24. 안혁진 안혁진

    안혁진 안혁진2 개월 전

    와 문별 누나 코디.미쳤다;;너무 좋다

  25. youpylli유퓰이

    youpylli유퓰이2 개월 전

    칠해줘 음색 짱입니더♡♡❤💜💗

  26. 89_ OhMuJi

    89_ OhMuJi3 개월 전

    Mamamoo 💕

  27. 이쿄세이지

    이쿄세이지3 개월 전

    이때 서가대 음ㅁ향 뚫은날...

  28. N B

    N B3 개월 전

    Queens😘😘

  29. Cate

    Cate3 개월 전

    Moonbyul: "my baby" *points to Solar*

  30. Giang Nguyễn

    Giang Nguyễn3 개월 전

    What was wrong with Solar ?? I can see her disappointed face easily :((

  31. Believe and Listen to Mamamoo

    Believe and Listen to Mamamoo3 개월 전

    Maybe she felt bad that she wasn't able to perform because of her back pain. :(

  32. 이현성

    이현성3 개월 전

    솔라가 아파서 춤 못춰도 자꾸 옆에 가주고 엔딩 같이하는거 너뮤좋다ㅜㅠㅠㅠ

  33. 안녕무무야

    안녕무무야3 개월 전

    4:50에 놀란것봐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

  34. Moo-Dab Vlog

    Moo-Dab Vlog3 개월 전

    Mamamoo is love 💙💙

  35. 연희님ミ

    연희님ミ4 개월 전

    솔라언니 왜 앉아있어요?

  36. 공주彡쏘밍

    공주彡쏘밍4 개월 전

    화사언니,솔라언니,휘인언니,문별언니 넘희 좋아♡♡

  37. Katherine Hannah

    Katherine Hannah4 개월 전

    byulie enjoyed the stage😍

  38. Leli Diana

    Leli Diana4 개월 전

    Mama mama moooo 👍

  39. 오슬#{혠꺼}

    오슬#{혠꺼}4 개월 전

    서가대 음향 이상했눈데 화사가 뚫어써...속시워내...흫..(?)

  40. ᄋ ᄋ

    ᄋ ᄋ4 개월 전

    이때 솔라 어디 다쳤어요?

  41. 춤추는게좋은버디러비

    춤추는게좋은버디러비4 개월 전

    진짜 믿고듣는 마마무다 솔라는 아픈와중에도 노래는 저만큼 잘하냐 ㅠㅠㅠ

  42. 유하[덕자100명목표중!]

    유하[덕자100명목표중!]4 개월 전

    솔라 언니 왜 나로 말할것 같으면 할때 왜 앉았지....ㅠㅠ

  43. 허나영

    허나영4 개월 전

    문스타!! 사랑해요!!!

  44. 심심해심심하다

    심심해심심하다4 개월 전

    저기가ㅛ었는데 진짜 개쩔었는데

  45. Neli Chairi

    Neli Chairi4 개월 전

    MY BABY DOLL 👧SOLAR SHIIII!!🌞🌞🌷🌷MY GIRL CRUSH👧MOONBYUL SHIIII!!!🌟🌟🍁🍁LOVE YOU ALL💛💚💖💞💚❤💛

  46. 장수진

    장수진4 개월 전

    마마무 아프지마요ㅠㅠㅠㅠ

  47. 모성준

    모성준4 개월 전

    근데 솔라님 왜 앉아 계시죠? 다리 다치셨었나요?

  48. 김에스더

    김에스더4 개월 전

    솔라 어디불편햇나요?? ㅠㅠㅠㅠ

  49. 송찬형

    송찬형4 개월 전

    완존대박이당ㅠㅠ근데솔라님는왜앉아있어요?

  50. [ 이구역위 병맛 ]쥬슬'

    [ 이구역위 병맛 ]쥬슬'5 개월 전

    솔라 왜 앉아있써요??+!힝

  51. 윤희진

    윤희진5 개월 전

    솔라 예뻥~♡♡♡♡♡

  52. 사과

    사과5 개월 전

    솔라 중간 화들짝! 넘흐 귀엽♥

  53. 무무마

    무무마5 개월 전

    마마무는 항상 대박!!!!!!!!!!!!!항상 응원할께요!♡♡♡

  54. cua be

    cua be5 개월 전

    Love their stylist 😁 they look so cool 😁

  55. 김예빈

    김예빈5 개월 전

    마마무 멤버 맡은 포지션좀 알러주세요

  56. 구민채

    구민채5 개월 전

    솔라 왜 앉아잇어요?ㅠ

  57. [300명목표]`뮤쨔

    [300명목표]`뮤쨔5 개월 전

    솔라 다리왜그러나여?ㅜ

  58. 박혜진

    박혜진5 개월 전

    초점못맞추는 방송카메라라니,,

  59. everyDAY6stanBTS&MAMAMOO&SUJU

    everyDAY6stanBTS&MAMAMOO&SUJU5 개월 전

    Wheein be looking stunning as always so do yeba hwasa moonstar

  60. Shirley Mun

    Shirley Mun5 개월 전

    Why is solar sitting on a chair???

  61. STAN MAMAMOO NAGOEUN & BTOB

    STAN MAMAMOO NAGOEUN & BTOB4 개월 전

    Shirley Mun she hurt her back

  62. 미스떵

    미스떵5 개월 전

    왜 솔라만 앉아서하나요ㅠ

  63. 파코마니야무

    파코마니야무5 개월 전

    용또니 온니 다리아픈갸아ㅠㅠㅠ

  64. #핑크곤약곤듀 {100명 목표}

    #핑크곤약곤듀 {100명 목표}5 개월 전

    솔로.. 어디 아픈가..??

  65. 뿌우

    뿌우5 개월 전

    솔라 다리다쳤나?

  66. 성이름

    성이름5 개월 전

    솔라는 왜 앉아 있나요

  67. 망개떡

    망개떡5 개월 전

    용선온니 많이 아픈가봐 ㅠㅠ

  68. tv러브루비

    tv러브루비5 개월 전

    근데 칠해줘 노래 다음에 왜 솔라언니는 계속 앉아있어요?

  69. 탈색바

    탈색바5 개월 전

    마!마!무!

  70. Bambam Is My Wife

    Bambam Is My Wife5 개월 전

    God i love them all so much!

  71. YOUTUBE꽃연

    YOUTUBE꽃연5 개월 전

    헐 솔라언니 허리부상 때문에 앉아 있는거임 ? ㅠㅜ 어떡해ㅠㅜㅠ 노래 부르는 것도 힘들어 보여요 ㅠㅜ

  72. 아미금영

    아미금영5 개월 전

    헐ㄹㄹ.....문별이 실화야아??♥

  73. p.lupin

    p.lupin5 개월 전

    Everyone is talking about Hwasa but let me tell you, Wheein is so freaking cute with that hairstyle and she hits them notes so good!! Also Moonbyul is breathtaking with that outfit, the long coat and the high boots, I couldn't concentrate in anything else during the entire video, thank you

  74. Krystina Haung

    Krystina Haung5 개월 전

    Solar~ get well soon❤️

  75. 쳬류ミ

    쳬류ミ5 개월 전

    솔라 왜 앉아있는거예요?

  76. 강앚휘

    강앚휘5 개월 전

    쳬류ミ 허리다쳐서요

  77. 꼬리리TV

    꼬리리TV5 개월 전

    4:50

  78. 꽃다혜

    꽃다혜5 개월 전

    ♡♡넘이뿌

  79. Miming미밍

    Miming미밍5 개월 전

    진짜 화사 음색 뚫어버리네;; 근데 왜 솔라 앉아있음?

  80. 이혬

    이혬5 개월 전

    휘인 너무 좋악ㅠㅠㅠㅠㅠㅠㅠㅠ

  81. mi.밤

    mi.밤5 개월 전

    화사 사랑해♡♡

  82. 송가락

    송가락5 개월 전

    문별이가 보컬을 했습니다ㅠㅠㅠㅠ 목소리 완젼 보석이다ㅠㅠ

  83. SHUA슈아

    SHUA슈아5 개월 전

    솔라언니 기운이 없드아..

  84. 김종인

    김종인5 개월 전

    솔라누님 어디아파요?

  85. 강앚휘

    강앚휘5 개월 전

    김종인 허리요

  86. 남자음악듣는

    남자음악듣는5 개월 전

    음향진짜 안좋은데 화사가 목소리로만 커버쳤네

  87. 소러블링

    소러블링5 개월 전

    Hwasa good

  88. Adeline Utopie

    Adeline Utopie5 개월 전

    ❤❤❤

  89. 심쿵퐁 [버디#]'

    심쿵퐁 [버디#]'5 개월 전

    문별도 음색 쩐다~~ 래퍼 인데 노래도 잘하는 문별이~~♡

  90. ellen david

    ellen david5 개월 전

    QUEENS ❤️

  91. 별달

    별달5 개월 전

    문별♡솔라♡휘인♡화사

  92. 김미나

    김미나5 개월 전

    그래..인정할껀인정하자 화사가 갑이다

  93. 무 무

    무 무5 개월 전

    문별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예쁘다♥♥♥♥♥

  94. 백톢

    백톢5 개월 전

    화사 아름다움 실화냐...? 아니 다들 예쁜데 화사 흑발+굵은웨이브+긴머리 너무 오졌음;;;;

  95. 신선하고 건강한무즙

    신선하고 건강한무즙5 개월 전

    와..화사첫파트 듣자마자 소름돋네...

  96. 귀염알리스타

    귀염알리스타5 개월 전

    mr 좀 줄여주지 오히려 노래를 더 가리네

  97. 깍두기

    깍두기5 개월 전

    우리 문별이,, 까맣게 더 까맣게 변해버려도 괜찮다고해도 진짜로 까맣게 만들어버리시면 어떡해요; 조명감독님,,,ㅜㅜ

  98. 맘무 무무is뭔들

    맘무 무무is뭔들6 개월 전

    솔라 허리 다친거 때매 앉아있구나ㅜ 무무로서 넘흐 속상하다...ㅜ 근데 우리 맘무 언니들 엄청 춥겠다.... 이런 강아지 같은 날씨에 짧은 치마에 짧은 바지ㅜㅡㅜ

  99. xx banxx98

    xx banxx986 개월 전

    What happened with solar?

  100. -레효

    -레효6 개월 전

    와 이래서 믿듣맘무 이러시는 거구낭,,굿

  101. De Lee JN

    De Lee JN6 개월 전

    My wheeeeeeeeen

  102. 최원영

    최원영6 개월 전

    서가대 음향도 뚫어버리는 우리 맘둥이들...자랑스럽다 진짜❤

  103. ᄋ ᄋ

    ᄋ ᄋ6 개월 전

    사랑해👍👍👍❤💚💛💙💜💓💕💖💞

  104. 나뇽

    나뇽6 개월 전

    솔라 왜 앉아있어용?ㅜㅜ

  105. 라이언

    라이언6 개월 전

    솔라 다리 다쳤나요?

  106. 라이언

    라이언5 개월 전

    강앚휘 아~ 그래요?

  107. 강앚휘

    강앚휘5 개월 전

    라이언 허리다쳤어요

  108. Lauren Gorecki

    Lauren Gorecki6 개월 전

    I loved watching them walk up to solar at the end, they’re such true friends regardless of being in a group together. I love them so much :’)

  109. mingo_shuha밍개슈하

    mingo_shuha밍개슈하6 개월 전

    무무들이 많이 못본듯ㅠㅠ 저도 티비보다가 마마무 갑자기 나왔는데 알았으면 진작찾아볼걸ㅠㅠ 만약 무무들이 모였다면. .ㄷㄷ 비명소리가 느껴진담..ㅎㄷㄷ 하지만 분위기 띄운 화사찌!

  110. 쭈쭈뺘

    쭈쭈뺘6 개월 전

    후에ㅔ엥ㅠㅠㅠ솔라 허리다쳐서 의자앉아있는거 겁나 슬퍼ㅠㅠㅠㅠㅠ흐어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