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60원 가격 실화냐? 미친소내장탕 리뷰

댓글

  1. 애주가TV참PD

    애주가TV참PD5 개월 전

    이발소 왔는데 최신유행스타일 알려주세요.

  2. 베르세르크

    베르세르크15 일 전

    삭발

  3. 정훈영

    정훈영개월 전

    삭발이요

  4. 김현진

    김현진개월 전

    귀X컷?

  5. 김기범

    김기범2 개월 전

    공공외설컷

  6. 발꼬락꼼지락

    발꼬락꼼지락2 개월 전

    군소컷이요

  7. 태산표류기

    태산표류기21 시간 전

    뭔 안주가 소주보다 싸냐ㅎㅎㅎ 편의점 소주한병 1840원 ㅎ

  8. B C

    B C8 일 전

    카메라 화질이 넘 좋아서 땀이 겁나 선명하게 보이네욬ㅋㅋㅋㅋ

  9. 키크기프로젝트

    키크기프로젝트11 일 전

    내입맛이이상한가 애주가가 비리다한 핫스파이시치킨은안비린데 이내장탕은넘비려서 다못먹음

  10. 장재혁

    장재혁22 일 전

    국밥종류 다 있는데 육개장이 없네요. 육개장 맛있는 제품 선별해서 리뷰 부타드려봅니다. 전 참피디님 영상만보고 구매 다합니다.

  11. be ras

    be ras개월 전

    4:48 생각없이 보다가 당했다

  12. 민준기

    민준기개월 전

    소내장탕은 아닌것같네요 조미료맛에 현기증날정도 잡내도 있음 그래서 건데기만 남기고 다버리고 건데기는 씼어서 다시 양념해서 먹어버고 버림 3갬구입해서 그냥 버림

  13. ᄋᄋ

    ᄋᄋ개월 전

    참피디님 영상보면 엄청 살 찔거같아요... 다 먹어보고 싶어요

  14. SamuelAdams

    SamuelAdams개월 전

    5팩 구매해서 1팩을 방금 먹었습니다. 와... 너무 좋네요... ㅋㅋㅋ 짱짱짱

  15. jhon an

    jhon an개월 전

    매장에서 쓰고 있는데 가격 오름 .....

  16. Sami a Samuel

    Sami a Samuel개월 전

    냄세가 좀나던데

  17. 김승연

    김승연개월 전

    가격올랐어요..

  18. _코네

    _코네15 일 전

    @임가람 그건 딱 1개 가격이에요 판매처에서 마케팅 수법쓴거..

  19. 임가람

    임가람개월 전

    찾아보니까 1140원인데

  20. 낭만고양이

    낭만고양이2 개월 전

    성실한 모습에 구독눌렀습니다

  21. 구구니

    구구니2 개월 전

    방금 1140원주고 구맴

  22. 희욱 정

    희욱 정2 개월 전

    참형님 이거 진짜 맛있어요 저희 어머니 인정하심!!!

  23. 이동욱

    이동욱2 개월 전

    땀흘려서 그런지 분장 다 떴는데??ㅋㅋㅋㅋㅋ

  24. 신짱구

    신짱구2 개월 전

    지금 샀는데 가격이 600원 정도 올랐네요 .그래도 저렴한편이니 구매했어요

  25. Ch1lliN

    Ch1lliN2 개월 전

    리얼 가성비킹이네요. 뒤늦게보고 시켜먹었는데 거의 공짜수준 ㅎㅎ

  26. 김지헌

    김지헌2 개월 전

    후... 이영상보고 .... 해결잘되서 삭제합니당

  27. 김지헌

    김지헌2 개월 전

    와이프하고 심도깊은

  28. 애주가TV참PD

    애주가TV참PD2 개월 전

    그부분에대한 대처와 처리 잘받으시길 바랄게요

  29. 마세요그런거시키지

    마세요그런거시키지2 개월 전

    1700원이면 편의점에서 빵+우유도 못사는데 ㄷㄷ

  30. 선우지은

    선우지은2 개월 전

    와.. 오늘만 세건 주문..참피디님..짱이심♡

  31. 뙈지바

    뙈지바2 개월 전

    우연히 동네 식자재마트에서 소내장탕 먹고 맛있어서 검색하던중 영상봤습니다 참고 많이 됬어요!

  32. Ddong Whi

    Ddong Whi2 개월 전

    최근에 참피디님 너무재밌어서 원래 먹방안보는데 너무재밌네요 피디님덕에 오늘 구매하네요 너무 맛잇으래 촥 박수 그리고 참참촤암할때 너무 독특해서 좋아 퐈이팅👀

  33. jun korea

    jun korea2 개월 전

    오 진짜 소내장탕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입니당 진짜 참피디님 픽한 안주들은 다 취향저격이네요~

  34. vv사이타마

    vv사이타마2 개월 전

    조미료는 진리임 맛있는 음식을 싱겁게 먹는것이야 말로 음식에 대한 예의가 아님 건강 생각해서 일부러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그냥 샐러드 드셔야 됨

  35. 김경민2

    김경민23 개월 전

    해외에서 애청하는 사람입니다. 이번에 한국가는데 레토르트 같은거는 왕창함 사가면 어떨까싶은데요 상할염려도없고 유럽살다보니 내장탕 순대국 이런게 정말먹기쉽지않네요 레토르트처럼 냉동안하고 사갈수있는제품 추천돔 부탁드려도될까요 부탁드립니다 맛잇는 해장국 먹고싶네요 쩝쩝

  36. Kim J

    Kim J3 개월 전

    오드리 햇반 ㅋㅋㅋㅋㅋㅋ

  37. 저의주인

    저의주인3 개월 전

    현시각 최저가 1,140원...

  38. 플래드낵fladnaG

    플래드낵fladnaG3 개월 전

    졸라 배고파지네

  39. 페어리

    페어리3 개월 전

    대파를 대파파파 후추를 후추추추 ㅋㅋㅋㅋ

  40. 하연순

    하연순3 개월 전

    선미식품꺼 다 먹어봤는데 소머리국밥은 별로고요 설렁탕도 그냥저냥. 추어탕은 괜찮긴한데 추어맛보단 멸치맛? 나머지 시리즈는 무조건 가성비원탑! 우거지갈비탕 존맛

  41. es jung

    es jung3 개월 전

    선미식품 지립니다

  42. 툭치니넘어감

    툭치니넘어감3 개월 전

    처음 국물만 나올때 에이 물만있네 했다가 건더기 쏟아지는거 보고 바로 구매각 띄웠습니다. 빨리 먹고싶네요

  43. 신우현

    신우현4 개월 전

    아 군침.. 이걸 보는게 아니었는데

  44. hybbik kim

    hybbik kim4 개월 전

    와 이거 미쳤습니다.전 동네마트에서 2900원주고 사왔는데 대파에 후추넣고 고추기름까지 넣으니 맛이 그냥...간이 잘되어있어서 물 좀 더넣어도 괜찮습니다.집에 소주는 없고 사러가기 귀찮아서 캔맥주에 삶은계란 곁들엿는데 하여튼 죽입니다 죽여요

  45. hybbik kim

    hybbik kim4 개월 전

    선지는 못먹어도 내장은 환장하는데 이건 이야..

  46. 갓철고휴

    갓철고휴4 개월 전

    요거 사러들어갔는데 요거는 못사고 선지해장국이랑 우거지 갈비탕이랑 추어탕 시킴 추어탕은 추어냄새가 안나서 별루였구 우거지 갈비탕이 기대안했는데 제일마싯음 ㅋㅋㅋ 다 먹으면 소내장탕 갑니당

  47. 김대현

    김대현4 개월 전

    선미식품 종류별로 다사봤는데 선지해장국에도 놀랐지만, 이게 제일 실하네요(육개장은... 별로)

  48. 전인수

    전인수4 개월 전

    대파가 1780원치들어갔네요

  49. h h

    h h4 개월 전

    1900원대 던데

  50. 폭주족범이

    폭주족범이4 개월 전

    지금가격 개오름ㅋ

  51. 나영

    나영4 개월 전

    참피디님 영상중에 역대급 잘 어울리는 옷 이네요 컬러 완전 착붙었어요

  52. 채근용

    채근용4 개월 전

    1760원짜리 어디 있는 건가요? 최저가 1990원 만 나온는데요.

  53. 윤춘영

    윤춘영5 개월 전

    역시나...바로 올라가는 가격...영원한 헤자템은 읍는가봅니다.

  54. 이승욱

    이승욱5 개월 전

    참피디님! 소개하신 소내장탕 주문해서 먹어보면서 추가 팁이 하나 있어 늦게나마 알려드려요~후추도 추가하면 좋지만, 여기다가 메인 추가 품목으로 고추장 한숟가락 넣고, 청량고추 하나 쏭쏭 썰어 넣어 끓여 먹으면, 맛 자체가 비중있게 변하면서 국물이 진해지고 칼칼함이 살아나서 더욱더 맛나 지네요~

  55. 준성

    준성5 개월 전

    와 이거 술집차려서 딱 내장탕 안주로 2봉지 까주고 15000원 받을수 있을거같은데요

  56. 거북이북이맨

    거북이북이맨5 개월 전

    언제나 재밌고 참신해요^^

  57. Dh Y

    Dh Y5 개월 전

    궁금하네 ㅠㅠ

  58. RrHc

    RrHc5 개월 전

    형.. 나 영상올라오자마자 주문했는데 아직 운송장조회도 안된당..ㅎ 취소할까바..ㅎ

  59. 킹노루

    킹노루5 개월 전

    주문이 폭주하나 보네요 배송이 오래걸린다는 말도 있고 가격도 네이버기준 최저가가 2050원으로 올랐네요...

  60. hoyeon jeong

    hoyeon jeong5 개월 전

    소내장탕 관련일하는사람입니다 유투버님 정말고마운데 저 너무힘들어요...

  61. 솔트나무

    솔트나무5 개월 전

    헐 나중에 꼭 사먹어봐야지 꼭 ㅜㅜㅜ 맛있겠다....

  62. 홍현의

    홍현의5 개월 전

    2100 원으로 올라다는... ^^;

  63. 코카는못말려TV

    코카는못말려TV5 개월 전

    어제 받아서 먹어봤는데 대박입니다. 맛있었어요. 대파 넣어먹으니 최고!

  64. SeongTae Jeong

    SeongTae Jeong5 개월 전

    와 1760원???

  65. 이상민

    이상민5 개월 전

    좀 부은 양현종이네

  66. 김재원

    김재원5 개월 전

    불편러들아 왜 집구석에서 유튜브만보는 널보시는 부모님도 가만히 아무말도 안하시는데 너네가 입을여냐 뒤질래?

  67. Eunpyeong Jang

    Eunpyeong Jang5 개월 전

    대박 영상올라온지 얼마나 됐다고 2100원 밑으로는 볼수가 없네.. 사먹으려고 보니 바로 가격변동되네 ㅋㅋ

  68. 이름시달빛까마귀

    이름시달빛까마귀5 개월 전

    저번에 냄비 하나 사라고 시청자가 말씀하셨는데 바로 바뀌셨네요ㅎㅎㅎ 인정합니다

  69. Jin Jeon

    Jin Jeon5 개월 전

    호주오셨었었나요? 시드니 나이키매장에 파는 맨투맨입으셔서요~

  70. 황지훈

    황지훈5 개월 전

    먹고 안경을 올렸다, 박수를 쳤다, 띠링 가성비 상타 이상 제품입니다

  71. Choi Danny

    Choi Danny5 개월 전

    술을 너무 맛있게 드셔서 감사해요

  72. 이흐엉

    이흐엉5 개월 전

    사장님 요즘에 바쁘신가봐요... 10개 사서 하나 먹었는데... 야채에서 살짝 퐁퐁맛이 나고... 한개는 곱안에 내용물이 꽉차서 쓴맛이 나더라구요... 우선 한개더 먹어보고....처음 먹은게 이상했던걸로 됫으면 좋겟습니다... 물론 가격에 비해 양은 되게 많아요... 혹시 사시는 분은 혹시나 참고 하셔요~~ 갈비탕 개존맛

  73. 뼝알라이프

    뼝알라이프5 개월 전

    이 제품도 1760 원이었는데 2100 원으로 올랐네요 부자되세요 판매자님아ㅡㅡ^

  74. 박상훈

    박상훈3 개월 전

    2890원으로 오름

  75. 때릴꼬야?

    때릴꼬야?4 개월 전

    @유호진 선미식품이 직접 판매하는게 아니라 판매자가 그냥 올린거임. 부자될듯

  76. 유호진

    유호진4 개월 전

    닭띠공 꼬우면 시키지마 340원 올랐는데 그거더번다고부자되냐

  77. 감팬

    감팬5 개월 전

    포카칩먹을돈이면 소내장탕을 먹네

  78. jeong wook son

    jeong wook son5 개월 전

    이거 지난주 주문했는데 문자로 2월 28일 도착 예정이라고 옴 주문 터졌다고

  79. 성지용

    성지용5 개월 전

    양현종 닮았어요

  80. 손세훈

    손세훈5 개월 전

    이보세요, 여긴 중환자실입니다 전화는 4:11

  81. 이민지

    이민지5 개월 전

    영상 편집하지 말고 먹방하는거 보고싶어요!! 너무 맛있게 드셔여...ㅠㅠㅠ

  82. 김성경예쁘다

    김성경예쁘다5 개월 전

    오겁나싸

  83. 김아무개

    김아무개5 개월 전

    저는 빨간게 좋아서 고춧가루 더 넣고 땡초도 살짝 뿌려먹으면 괜찮을것 같아요 선미식품 기억할게요!!

  84. 바다김

    바다김5 개월 전

    어디서사야1760원인가요?다2~3천원대인데...그새오른건가요?

  85. 섹시한징징이

    섹시한징징이5 개월 전

    가격이 2100원까지 올랐네요 우짜겟어 잘 팔리니까 20팩 주문했습니다 오늘도 자취생은 찡긋 웃고 갑니다 감자합니다.

  86. 김슬비

    김슬비5 개월 전

    양 좋아해서 시켰는데 국물에서 잡내,누린내 많이나고 양 작은거 2개들어있었어요...곱창 역시 식감없구요😭실패...

  87. 일반인

    일반인5 개월 전

    확실히 구독자도 늘고 보는 사람도 많아 지다보니 별의별 찐따들와서 불편해 하네ㅋㅋㅋ

  88. Rosen s

    Rosen s5 개월 전

    와 가성비 지렸다리,,,, 사먹어봐야게써요ㅠㅠ

  89. 김동혁

    김동혁5 개월 전

    하 이거 방송보자마자 주문했는데 아직도 안왔네요 ㅡㅡ 목 금요일에 주문량이 폭주했다카는데.... 녹진이분들 파워....

  90. Ryan YoungUk KIM

    Ryan YoungUk KIM5 개월 전

    실제로 식당에서 내장탕시켰는데 저런 레토르트식품 얼린거 뚝배기에 통채로넣고 녹이는거 봤었어요 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론 내장탕전문점이 아닌이상은 다저거쓴다고 보면됩니다

  91. 강신호

    강신호5 개월 전

    미치겄다

  92. 정환안

    정환안5 개월 전

    20개주문하려다 바로 10개 주문했어요 전 최저가 찾아보니 1800이더라구요..그래도 싼편!! 저번에 소개해준 내장탕을 워낙 좋아해서요..저번에 소개해준 내장탕도 맛있께 먹었는데 이건 진짜 가격이 사기급이네요 너무 감사하게 주문했습니다. 좋은 정보 진짜 감사합니다 ㅎㅎ 제조사 사장님 이번에 돈 많이 버시길

  93. 곽민석

    곽민석5 개월 전

    오드리햇반? 형 밤에 골목길조심해

  94. 박창휘

    박창휘5 개월 전

    피디님 영상시작할때 음악 궁금한대 알려주실수잇나요????

  95. 박제우

    박제우5 개월 전

    ㅜㅜ 형님 때문에 가격이올랐습니다ㅜㅜㅜ

  96. 빛의인도자손민재

    빛의인도자손민재5 개월 전

    진짜 나도 급하게샀다..

  97. 소나하니

    소나하니5 개월 전

    참피디님 영상보고 바로 구매했습니당 남자친구랑 제가 내장탕을 정말 좋아해서 24개 대량구매했는데요... 도착한걸 보니까 택배 상자가 축축하길래 설마 했는데 24개중에 2개가 터져서 왔더라구요.... 레토르트식품인데 포장이 좀 부실한건지 아니면 배송쪽에서 택배를 던지면서 가져오셔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ㅠㅠ 2개나 터져서 와가지고 맘이 쪼꼼 상하네용 ㅜㅜ 포장보니까 그렇게 튼튼한것같지는 않아서 대량구매는 하지마세요 여러분~~~~~ 흑흑,,, 참피디님 말처럼 맛은있어서 그냥 먹구있어욥...

  98. 돌달구

    돌달구5 개월 전

    이게 많이시키면 택배 상하차흐는분들이 내려놓을때 던지게되서 터지는경우가있음 24개면 14키로니 ㅠ

  99. 이의중

    이의중5 개월 전

    요즘 드립이

  100. 백구의 온라인게임TV

    백구의 온라인게임TV5 개월 전

    coupa.ng/bgpv70 지금 2200이네요 ㅜㅜ 그래도 싸기하네요

  101. 머이래

    머이래5 개월 전

    먹방전문 유투버들보다 더 맛나게 드시네ㅋ

  102. 덕갱

    덕갱5 개월 전

    바로시켰음 ㅋㅋㅋ 빨리먹어보고싶네요

  103. 심장이쿵

    심장이쿵5 개월 전

    밥을넣고 한번 파르르 같이끓이고 나서 드시면 더 맛있는데👉👈

  104. 카타부랼아부랄

    카타부랼아부랄5 개월 전

    광고죠??

  105. 이상민

    이상민5 개월 전

    MSG=미식가 맛있는 이유

  106. 정지훈

    정지훈5 개월 전

    아버지가 식자재유통을 하고 계시는데 중국집이나 분식집, 요새는 24시 해장국집들도 저런 팩에 들은 냉동식품 사용합니다! 집에서 구매해서 먹긴 좋은제품인데 냉동식품 사용하는 식당인걸 알게된다면 상당히 아까운부분이죠..

  107. 윤수호

    윤수호5 개월 전

    정말잘봤습다 항상참피디님짱~

  108. 박여름

    박여름5 개월 전

    고객님 제품을 생산하는 본사의 문제가생겨 더이상의 생산이 어려워 부득이하게 구매를 취소하여 드립니다. 또한 소내장탕을 포함한 묶음으로 구매하셨던분은 부분취소가 어려워 전체취소를 하여드리니 소내장탕을 제외한 다른제품들이 필요하신경우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라고 합니다!..

  109. 가나

    가나5 개월 전

    이가격이면 맛없어도 전쟁대비해서 사야겟다....

  110. 수달

    수달5 개월 전

    참pd님 좋아용♡

  111. 이동국

    이동국5 개월 전

    아띠.. 벌써품절이네...ㅠㅠ

  112. GE S

    GE S5 개월 전

    선미꺼 이거 말고다 맛있더라고요 저번에 종류별로3개 시켜봤는데 다 맛있었음

  113. 남자정모두

    남자정모두5 개월 전

    돌아왔구나 형 이런걸 원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