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에 40,000번 진동하는 칼로 소고기 구우면서 자르기 동시에?!(절대 따라하지 마세요)#원더커터#닥터파이어

댓글

  1. 닥터파이어

    닥터파이어8 개월 전

    혹시라도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1초 40,000번 진동칼이 생각보다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저는 처음에10만명도 안보실줄 알았어요 ㅋㅋ) 암튼 그래서 너무 많은 분들이 실험요청댓글이 있어서 인기도있고.. 무시할수도없어서 모두를 위해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현재까지 5번 관련영상을 제작했는데, 이제 이정도면 서로 충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ㅎㅎ 다음 영상 부턴 만들기에 다시 집중할 예정이오니 오늘 영상도 기쁜 맘으로 재밌게 시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합니다 닥터파이어 올림 ㅡ

  2. Jae youn재윤

    Jae youn재윤8 개월 전

    구웃 좋아여

  3. hodo ohdo

    hodo ohdo8 개월 전

    48만명이 봤습니다

  4. 강두호

    강두호8 개월 전

    1000c로 달군다음 해봐요

  5. Youtube구름

    Youtube구름8 개월 전

  6. ᄒ골계

    ᄒ골계5 개월 전

    2:13

  7. 최준혁

    최준혁5 개월 전

    닥터파이어님발리에술병만들어주세요

  8. 람람람

    람람람6 개월 전

    너무 멋졎젇도만들엊줏셍요🏆🥇🏅🎖⚽️🏀🏈⚾️🥎🎾🏐🏉🥏🎱🎱🏓🏸🏒🏑🥍🏏🥅⛳️🏹🎣🥋🎽🥊🛹🛷🍩🍢🍡🍭🍼🍩🍪🌰🥜🍯🍿🎂🧁☕️☕️🍼🍬🥧🍬☕️🍬🧁🍻🥧🍸🍡🥧🌈🌟⭐️💫💦💧❄️🌬💨🌊☂️💦💦💧💥☄️🔥🌪🌈💫⭐️🌟🌟⚡️🌔🌙🌎🌎🌏

  9. 이성준

    이성준7 개월 전

    이제 저 1초에4만번 진동하는 칼이름은 일사만이다!

  10. 이선영이선영

    이선영이선영8 개월 전

    항상 재밌게 해주시는 닥파님 감사합니닷

  11. 장영미

    장영미8 개월 전

    근데근데 초휘귀 브롤러 칼 로 클레이로 안 만들어요???!!

  12. 구찌

    구찌8 개월 전

    옆으로뉘여서해봅시다

  13. 캐리비안해적

    캐리비안해적8 개월 전

  14. minseok kim

    minseok kim8 개월 전

    설탕 잘리는 줄ㄹ

  15. 박찬민

    박찬민8 개월 전

    4:15초 귀여워 ㅋㅋ

  16. 같?이

    같?이8 개월 전

    칼이 좀더 길거나 두꺼우면 열감지가 더 나중에되지않을까요??

  17. 모랭이그램

    모랭이그램8 개월 전

    고기돌이 용달님이 이 영상을 좋아합니다

  18. 윤귀옝

    윤귀옝8 개월 전

    ㅋㅋㅋ

  19. 토끼햄찌유선아

    토끼햄찌유선아8 개월 전

    닥터파이어 주제로해서 제대로만들어주세요~! 영상보면서 쇳물로만든 코인있었는데 어딨어요😀

  20. 난돈이 좋아

    난돈이 좋아8 개월 전

    와~어떻게 1초에 40,000번 진동해?

  21. 김영수

    김영수8 개월 전

    고무잘라주세요

  22. 레고TV

    레고TV8 개월 전

    섩탕물

  23. 레고TV

    레고TV8 개월 전

    쇠도 독여라

  24. 원덕환

    원덕환8 개월 전

    엇 내 생일날 올리셨내

  25. e 2

    e 28 개월 전

    님다이어트계속않아시면 빅모씨처럼 될수도 있습니다

  26. YouTube싹쓸이

    YouTube싹쓸이8 개월 전

    닥파 할거 떨어져서 맨날 40000번진동하는칼 우려먹음

  27. 김씨

    김씨8 개월 전

    0:07 ???:아~심영물 아시는구나?

  28. 학생

    학생8 개월 전

    연기가 아니고 나무가루 날리는건데...

  29. woons papercraft

    woons papercraft8 개월 전

    센서가 고장나면 터지려나요 ?ㅋ

  30. 송승언

    송승언8 개월 전

    대실패'

  31. 글쎄

    글쎄8 개월 전

    3:06 아 ㅅㅂ 성냥 못붙이네

  32. ShaTzu

    ShaTzu8 개월 전

    3:39 닥파님의 큰그림 ㅋㅋ

  33. 언어[言語]

    언어[言語]8 개월 전

    칼 면쪽에 성냥빨강부분을대야 잘되지않을까요?

  34. 은시현

    은시현8 개월 전

    와 성냥도 못붙이네 칼 잘만드시셨다...ㄷㄷ

  35. 차가운호구

    차가운호구8 개월 전

    2:56 뭐라 말하는거예요??

  36. ZENO KIM

    ZENO KIM8 개월 전

    미치겟다 라고 말했어요

  37. 이주형

    이주형8 개월 전

    성냥할때 옆면으로대고해주세요

  38. 사탄

    사탄8 개월 전

    0:07 arm arm arrrrrrrrrrrrrrrrrm!!!!

  39. 느금마

    느금마8 개월 전

    로켓발사기 만들어주세요?

  40. 홍도윤

    홍도윤8 개월 전

    안돼 내 소고기ㅠㅡㅠ

  41. 김동숙

    김동숙8 개월 전

    언제까지 저칼을봐야하나요

  42. 버거 버거

    버거 버거8 개월 전

    0:07 승만이

  43. 지나가던사람

    지나가던사람8 개월 전

    칼날에 사포 붙이고 사포질 해주세요

  44. 잡겜jobgame

    잡겜jobgame8 개월 전

    칼로 신문지 100장 짤라봐요

  45. 앙재스터

    앙재스터8 개월 전

    구워지는거(x) 고기를 잘으다(o)

  46. 내 구독자 수둠피스트 삭제될 확률

    내 구독자 수둠피스트 삭제될 확률8 개월 전

    3:40 3:40 3:40 3:40 핑계는.... ㅎ

  47. figuer k

    figuer k8 개월 전

    지우개달아갖고 글씨지워주세요

  48. 셀리나김

    셀리나김8 개월 전

    닥파님 니타 곰 만들어 주세요

  49. James Kim

    James Kim8 개월 전

    칼에 A나무를 꽂고 B나무랑 같이 비벼보리면 불이 붙지 않을까요??

  50. kim태균

    kim태균8 개월 전

    칼날은 초경날인가요? 하이스강?

  51. 문TV

    문TV8 개월 전

    신기하닼ㅋㅋㅋ

  52. 쁠몬

    쁠몬8 개월 전

    칼곡갱이만들어주세요

  53. jung hwan ko

    jung hwan ko8 개월 전

    안경이 좀 크네

  54. 1_notice

    1_notice8 개월 전

    열감지센서가 아니라 진동하는중에 무언가 밀집도가 높은 물체를 자르는 도중에 진동이 멈춰버리면 오작동이 생기거나 칼날이 부러지는등 사고를 대비해서 진동수가 줄어들게되면 자동으로 삐-소리가 나며 멈추는걸로 보입니다.

  55. 꿈쟁이

    꿈쟁이8 개월 전

    물을 끓여서 라면끓이는거 어떼요?

  56. utube jf

    utube jf8 개월 전

    ★용돌이 공달 편 그는 그저 '고기' 를 검색하고 이 영상을 찾은 것이다.. 지금까지 이런 과학 유투버는 없었다. 그는 연구자인가 먹방 시청자인가

  57. 심성보

    심성보8 개월 전

    쇳물로 큐브 만들기

  58. 이grace

    이grace8 개월 전

    0:12 까지 초사이언 만드는 줄 ㅋㅋ

  59. {듀얼소울}Dual soul

    {듀얼소울}Dual soul8 개월 전

    2:57 윽박이

  60. 아베뒤져

    아베뒤져8 개월 전

    0:01 기영이 아니에요???

  61. ᆞᆞ

    ᆞᆞ7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62. 뚜르tv

    뚜르tv8 개월 전

    욕했다

  63. 초기공tv [초등학생의 기초 공부법]

    초기공tv [초등학생의 기초 공부법]8 개월 전

    성냥불 불붙이기는 정말 생각하지도 못한 ㅋㅋㅋㅋㅋㅋㅋ 와우 ㅋㅋㅋ

  64. ys lee

    ys lee8 개월 전

    유통기한은 식품을 판매 할수있는 기간이고 먹을수 있는기간은 유통기한보다 훨씬 길어요

  65. 정콕tv

    정콕tv8 개월 전

    진동칼로 수박도 잘려요?

  66. 짭봇

    짭봇8 개월 전

    움직이는 하울의 성 만들어주쇼!! 또 뭐가있을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