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장환 "전두환은 발포 명령 아닌 사살 명령 내린 것"

댓글

  1. 김옥지

    김옥지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마이갓뉴스다 씨이벌. 발포나 사살이나 ㅇ잇새2끼들은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험악했던시대 폭도들이 화염병갈겨서 병사 중상입고 경고용 최초 실탄 단 1회 발사에 총기를 들고 대치해서 나라꼴 어지럽힌건 생각 1도 안하쥬 그쥬? 전두환이 총기를 든 폭도가 무서워서 물러났겄냐? 반대하는 사람이 많다는 그 메시지전달력때문에 정권력을 잃은거지. 총 쐇다고 ㅈ2랄할거면 지네가 총갈기고 버스로 꼴아박질말던가

  2. 오오영필

    오오영필6 일 전

    남자는 의 존경합니다 언제나 약자편에 스시라는건 아닙니다 역사는 현대사가 젤 어렵답니다

  3. 22 Joan

    22 Joan8 일 전

    명단 까라는 사람들 이해가 안감.. 518명단과 진실의 상관 관계가 있는가? 518 이후 물론 되먹지 못한 사람들이 유공자되려고 거짓유공자 된 사람 있을 수 있다. 여기까지 백번 인정... 근데 그게 전두환이 만행 저지른 것에 대해 어떤 영향을 줄 수 있음???

  4. 박송운

    박송운10 일 전

    그럼어째서. 여지까지주둥아리닫구잇어냐. 부끄러운줄알아라. 병신아

  5. 승리

    승리17 일 전

    이재라도 감사드립니다 광주에서 일어난 모독이. 난난치. 발혀저 한을좀 풀어주세요

  6. 무음으로게임해주는사람

    무음으로게임해주는사람26 일 전

    전두환 애@미없는새끼가 다 매입해서 시ㅣ발 ㅋㅋ 돈이면 다되니까 매입해서 입다물게 한거겠지뭐 안봐도 뻔해 ㅋㅋㅋ

  7. 김정민

    김정민개월 전

  8. 피터하트

    피터하트개월 전

    죽기전에 광주시민과 국민께 용서 청하기를, 지옥은 면해야할것 아닌지요?

  9. 정영화

    정영화개월 전

    잔당들 개새키 회피하지말기 용역 일당 벌어라 삽새

  10. 임국빈

    임국빈2 개월 전

    김용장씨 당신 거짓증언하지 마소, 당시에는 헬리콥터에서 야간에 레이저를 쏠수있는 장비도 없었다는데, 교신할 때 레이저를 쏴줘야 사격한다고 거짓말 하는거야? 양심을 가지고 살아!!! 당신도 대중이 일당의 고정간첩이야? 왜 거짓마ㅏㄹ 하는거야, 역사를 바르게 조명해야 될거아냐? 인간아~~

  11. 이옥균

    이옥균2 개월 전

    진실이 묻어둘줄 아는가? 지역감정 일으키고 갈등을 이르키는 거짓을 정치적인 목적으로 말하는것 국민은 두눈 뜨고 볼것이다

  12. g. Park

    g. Park2 개월 전

    그 긴세월을 찍소리 없더니 뭔 사주를 받었어 ?, 하긴 어디가나 그런 놈들이 한두명 꼭 끼더라고요.

  13. 박주원

    박주원2 개월 전

    허장환 개빨갱이 쓰레기새끼!

  14. 장양숙

    장양숙2 개월 전

    명단공개는 왜안하고 그동안 말하지 안은 이유 거짖말하면 죄받아요 누가 믿을까 명단 공개 하시요

  15. 류경렬

    류경렬2 개월 전

    개소리 하고 있네!

  16. 성령과신부

    성령과신부2 개월 전

    그럼 북한의 개입여부도 같이 조사 하면 모든게 밝혀질것이 아닌가? 그래서 만일 북한의 개입이 있었다면 그 진압은 전쟁을 막은 영웅이 아닌가? 왜 한쪽만 까는건데 이 더러운 새끼들아? 예를들어 어떤집에 무장 강도가 들어와 가족들을 몰살시키고 있어서 신고를 받고 온 경찰이 강도들을 무력으로 진압하면서 몇명은 죽었다 치자 강도가 가족죽인건 조사하지 않고 경찰이 강도 죽인것만 대단한 잘못 이라는거나 뭐가 다른가? 강도는 누구이며 왜 그집에 갔으며 왜 가족들을 죽였는지는 일절 조사하지 않고 경찰이 무력으로 그 상황을 종식 시킨것만 탓하는것 아닌가.? 천벌을 면치 못할것이다. 너희들같이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는 싸구려 주댕이들 짓이겨 놓을날 머지 않았느니라. 이 빨갱이 새끼들아.

  17. 무아

    무아2 개월 전

    참 대한민국이 미쳐가는 구나!!!!!

  18. 무아

    무아2 개월 전

    야 이 미친넘아!!! 상대가 총으로 쏘는데, 방망이로 진압하냐?????

  19. ᆞ ᆞ

    ᆞ ᆞ2 개월 전

    명백히 다들어났는데 거짓증언은 누구없이 처벌당한다

  20. 최종민

    최종민2 개월 전

    야 시발놈아 지만원씨 하고 토론 함하지 그럼 유공자 명단까고 공적조서 함 까보자 멀 일조 하는데

  21. kim삼돌이

    kim삼돌이2 개월 전

    허장완넌자식손자손녀을걸고오늘하는말이진정사실이아니면벼락맞아죽겠다고맹세부터하고말하라.너네가족앞에서.

  22. 김성태

    김성태2 개월 전

    이놈도.빨갱이로구나 문재인 내물먹었느냐 야 호로새끼야 북으로가 .?

  23. 돌석 한돌

    돌석 한돌2 개월 전

    즉! 적이 무기를 가지고 군에 대항할때는 사살명령내리것은 있을수있다. 그러나 군이 비무장 민간일경우 사살명령은 없다. 적이 무기고를 탈취하여 공격해올시는 할수없이 적과대항 하는것이 원칙이다. 적이 대항하면 물리칠수밖에없다.

  24. 김도

    김도2 개월 전

    나이쳐먹었으면 나이값해라~거짓말쳐하지말고

  25. 한복일

    한복일2 개월 전

    이영감.어떳게.쳐주고 노망했구나 이놈도.전라도.놈이네. 꼽게.죽으시기위하셔거짖에서벗어나길바람니다

  26. 이수민

    이수민2 개월 전

    특전사 선배 한분은 그 당시 광주폭동때 광주에 있었는데 헬기도 헬기 사격도 없었다고 했는데 누가 거짓입니까?

  27. kang sotong

    kang sotong2 개월 전

    이ㅡㅡㅡㅡ놈 거짓말 하지 마라 .. 거짓말도 할 수록 는다 이놈아.. 이미 가짜라고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28. Sunmun Jang

    Sunmun Jang2 개월 전

    이놈 ,인상이 어둡네.. 거짓말하면 안돼. 46년생이 뭔 책임자인가. 35세,나이에,뭔 책임자.. 하빨이가,전두환 에 뭘 아노...

  29. 김종호

    김종호2 개월 전

    개새끼네~ 조작질하고있네~

  30. 권능희

    권능희2 개월 전

    허장환선생.김대중선생.합장품이세..김대중광주시민학살김대중선생고정간첩북한간첩불려서. 나라뒤집휘려던놈전라도광주시민학잘잘햇다김대중선생김대중선생광주시민잘죽엿다. .문젠인노무연죽640불제단돈재물깔취.세월호애들죽여서유병원집빼앗아. 지금현제집.재무장관.박근혜정부의. 권력청화대빼앗은놈천벌광화문광장에매달자. 문제인9족멸종.ㅅ형국민심판

  31. 권능희

    권능희2 개월 전

    야허장환니미친놈개자식김대중선생5. 18폭동북한간첩국내도정간첩김대중선생선동폭동사건. .전라도시민김대중광주시민잘죽엿다.김대중선생미쳐따라다니면좋다고발광하더니전라도광주폭동김대중선생전라도광주시민잘죽엿더허선생은니안뒤져는것보니. 니가전라도광주시민죽엿내.

  32. 나무와햇살

    나무와햇살2 개월 전

    총들고, 교도소 공격하는 시위대, 맨손으로 막냐? 당시 진압 실패 하고, 전국확산 됐더라면, 지금 체제가 바껴 있지 않을까, 무자격자 영삼이 지금쯤 어디선가, 전두환 대통령을, 처벌 한것에 대해서, 댓가를 치르고 있을것

  33. 박선이

    박선이2 개월 전

    거짓말 하는놈 입을 찢어라 광주폭동 이다 허장환 간첩새끼네

  34. 박종택

    박종택2 개월 전

    지난간 일 지금와서 떠드는 이유는 무었입니까? 진실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거짓으로 유공자 받고 있는 인간들 색출하는 것이나 신경써야지요 지금와서 누가 했는지 안했는지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거짓된 유공자 색출하는게 중요합니다 광주 근처도 가지않은 인간들 지금 유공자라고 더들고 큰소리 치는 놈들 색출이나 합시다 왜 유공자 명단은 공개하는데 앞장은 서지 않습니까?

  35. 백두산

    백두산2 개월 전

    대단하십니다.진실,정의가 죽지 않았음을 느껴 집니다.

  36. Yhd Y

    Yhd Y2 개월 전

    살인마 군사 발란자 전두환 이 사살명령자 였음이 백일하에 드러낫다. 12.12반란자 수괴 전두환을 체포하여 철저히 수사해야한다. 전두환 놈을 철저히 조사하여 엄한법의 응징을 내려 놈이 광주 에서 살육 한 피의 댓가를 치르개해야 한다.

  37. 신우현

    신우현2 개월 전

    전두환이 아니였음 지금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은 없었다!

  38. hangd789

    hangd7892 개월 전

    세상은 자기중심으로 해석 하는것, 매우 지협적인 주장을 결코 전체인 양 강요해서는 안됩니다 당신들의 주장은 참고할 뿐입니다

  39. 강바람

    강바람2 개월 전

    늙은 틀딱이 지금까지 뭐했노 고향은 어디지?

  40. 유동균

    유동균2 개월 전

    이제와서 얘기하면 뭘 원하는가? 그당시에 무서워서 말도못하고 현재 이렇게 ..

  41. 박지원

    박지원2 개월 전

    일베시발 사회찐따새끼들 말도안되는 지랄만 섞고 그리고 전두환은 처형해야하는 시발새끼 이새끼땜에 여러명이 민주화운동하다가 총맞다 죽었다 총 왜털었냐 계속 지랄인데 시발 이새끼들은 군인이 총쏘는데 어떻게해야하는지를 모름 그냥 총 맞고 디져라 이거임 시발 그대로 총 맞고 디져? 어! 총 먼저 쏜 새끼들이 누군데 왜 무기고 털었냐 지랄이네 이놈들은 다 세탁기에 쳐넣고 돌려버린다음에 익사시켜죽여버려야함

  42. bunker 13

    bunker 132 개월 전

    요즘 애들이나 젊은 바보들... 입만 살아가지고 나불나불... 마이크잡고 앞에 나가서 목소리 크게 이야기 해 보라면 말도 못하는 것들천지임... 뒤에서만 수근수근, 세상경험도 없고 온실속에 화초처럼 큰 철없는 어린것들이 너무많음.. 이러니 공산당 간첩빨갱이 색히들이 인터넷이고 어디고 활개를 치고 다님. 이게 지금 한국의 현실입니다. 정말 사회기강이 최고였던 그 시절은 모든게 질서 정연하고 좋았던 시절인 겁니다. 깡패들 싸그리 순화교육시키고 쓰레기들 다 구속시키고 이랬던 남한의 한국이 북한의 빨갱이들 때문에 위기에 몰렸습니다. *참고로 빨갱이 색히들 댓글달아 봤자 반응안하니까 열폭하지마라~

  43. 바바우

    바바우2 개월 전

    정신나간 놈이네

  44. Chocrates Mr.

    Chocrates Mr.2 개월 전

    그래서 주장하는게 뭐냐고?

  45. jun

    jun2 개월 전

    거짓말인거 다 안다

  46. 고태영

    고태영2 개월 전

    먼소리하는건지 속더져서 못들어주겠네 알고 싶은건 북한군개입여부란 말이야 지휘체계가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뭐 어쩌라는거야 북한군관련 증언은 도대체 어디에 있는거냐

  47. 토백이

    토백이2 개월 전

    5.18의 핵심은 광주시민이 아시아자동차를 습격하여 군용차와 장갑차를 탈취하고 경찰지파출소 무기고를 털어 무장하고 계엄군과 대치 전투를 벌였다는 사실이다. 이런 핵심 사실을 쏙 빼고 따소리만 하니 어이가 없다. 이 한가지만 놓고 보면 틀림없는 반란폭동이니까 전혀 이내용은 일언반구도 안하는 것이다.

  48. sw l

    sw l2 개월 전

    까!~5 까!~1 까! ~8 까면 진실알아! 헛개빨소리! 집어쳐!!

  49. sw l

    sw l2 개월 전

    남개호빨씨앗빨아~ 허위조작으로 밝혀졌다! 무쌍역적빨아비용주집친족맞노?

  50. 김재구

    김재구2 개월 전

    그래네정체는 뭐냐

  51. 원해규 남

    원해규 남2 개월 전

    518명단 공개못하면 폭동이다 교도습격은 폭도 왜 북한에서 518기념 행사를 하냐

  52. 강주효

    강주효2 개월 전

    비무장지대 멋돼지 3마리 사살 ㅡok

  53. 강주효

    강주효2 개월 전

    교수형 ㅡokay

  54. 유승

    유승2 개월 전

    전두환이 광주에 내려와서 사살 명령을 했을것이다...라고 얘기 하던데 오늘은 다르네

  55. 공주공주

    공주공주2 개월 전

    서장환이가어디서근무한전라도사람이냐????

  56. 9전10승

    9전10승2 개월 전

    야, 이 개자식아! 넌 무엇을 하던 놈이야? 족보도 없는 놈이 지금에사 이상한 말을 해 ??? 여태껏 무엇을 하고 있었나? 서슬이 퍼랬던 김영삼과 김대중 시절 모든 증인들과 검찰과 대법관들은 딴 세계에서 온 존재들이었나??? 대한민국을 아예 부정을 하구먼... 글구 죽고 없는 이학봉을 왜 이제사 파나? 하긴 죽은자는 말이 없지!!!!!!!! 나도 죽기 전 이학봉 선배로부터 들은 말이 있다. 너의 얘기와는 많이 다르다는 것만 밝힌다.

  57. Gsoo Cho

    Gsoo Cho2 개월 전

    이새끼는 모꼬 그동안 모하고있다가 인제 나와 개수작이고 책을 쓰으면 내놔보던가 아님영상이라도 내보던가 지래짐작으로 가르늦게 나와서 분탕짓이냐 너도 대중이빠냐 개쌔끼야 문간놈에게 얼마나 받아쳐먹엇냐 폑트를 가지고나와라 쉽세끼야

  58. 임미자

    임미자2 개월 전

    이늙은이.이제.갈날도.얼마남지않았나.양시을파는.헛소리해서.나라혼란시키지마라.정말.5.18.징하다

  59. lgo291

    lgo2912 개월 전

    미친놈아 그럼진작 나왔어야지 왜 이제 나와서 지랄이야 논리적으로 안맞쟌아 사주받고 주둥아리 놀리지 마라~

  60. 구명순

    구명순2 개월 전

    맞구나 대중이 졸개. ~~

  61. 김샛별

    김샛별2 개월 전

    허장환님은 경상도분으로 전두환 부하 였습니다

  62. 박병길

    박병길2 개월 전

    호로새끼 니애미 씹구창 껌씹는 소리하고 잡아잡아졌네 개색기야

  63. 강상만

    강상만2 개월 전

    손자한번보고

  64. 노재석

    노재석2 개월 전

    무슨개소리말고'- 5,18 유공자가 어떻게 문재인이며'- 이해골찬이며"- 추미애'- 박지원'- 김경수'- 공적서내용과 해명이나해봐요'~ 어떻게 들리는소문에 5,18유공자만 6~7천명인데 가진혜택이 거의 50가지가넘는다하니'- 사실되로 방송으로 국민들에게 확실히밝히라고 이놈들아'~

  65. 유선용

    유선용2 개월 전

    그래서 누가뭘쐇다는건가 소설을써라 팩트가없어요

  66. 허바람흔적

    허바람흔적2 개월 전

    야 새끼야!전두환이가 죽으려고 환장을 했나 절라도에가게 이거 키 미친놈이구만 완전 문재이이 하는 말 그대로네 박근혜 안내려. 갔다고 트집 잡아 지금 옳아 넣었듯이 듣자 하니 말이 두서가 하나도 없네 그때 레이저빔 이라고?오!엠60공이라~~~이놈아!내가 엠60사수였다.좃까는 소리할레,엠60에 맞았다는 5층 빌딩에 천장 석고보드가 총에 스친 자국이든데 어떻게 설명할래 바닥도 ~~~우째 헬기로 5층 빌딩 석고보드 천장을 쏠수가 있냐 이놈아! 앉앗ㆍ 키 쐈냐?너만 봤고 인근에 다른사람들 천지라 하든데 거짓말 거만하라!불리하면 모른다.

  67. 허바람흔적

    허바람흔적2 개월 전

    참.이상 한게 또 세월이 지나고 이런 도깨비 같은 새키들이 나타나서 이런쑈를 하네 왜.진작에 나타나 증언을 못하고 허화평 장군 이야기로는 그때 비밀문서는 전부 친필이지 복사본은 한장도 없단다.그리고 너밭은 말단은 근처에 오지도 못하는데 이런이야기를 하는것을 듣고 둘 을 만나자고 재의를 했는데 그렇게 두놈의 증언이 확고 하다면 삼자 대면해서 티비에 출연을 해보지 대담 중간중간에 짜맞 추기 하는데 힘겨워 하는게 역력 하네 누가봐도 해마다 찰라의 순간에 항상 등장 하는 증인들.헬기도 허화평 장군 曰.3종류 모두 전퉁용 헬기는 한대도 없고 심지어 사격 했다고 제출한 헬기사진은 미국에서 그당시 생산도 되지 않은 헬기~~~공격용 헬기는 발칸포가 전부 밖에 달려있다.지금이라도 네이놈에 들어가 오십팔 헬기 검색해 봐라 헬기에 발칸포가 달렸는지 그리고 그때 계엄 사령관은 이희성이었다.

  68. 오세경

    오세경2 개월 전

    거짓말쟁이

  69. 박박종인

    박박종인2 개월 전

    하늘이 무서운줄 알아라 거짓증언 가짜뉴스 유포하지마라 개새끼 지박사님의 영상과학을 부인해

  70. 이명희

    이명희2 개월 전

    그니까 왜 명단공개 안하냐구 김대중이가시켜서?넌 머냐

  71. kim삼돌이

    kim삼돌이2 개월 전

    너의그거짖말을믿을수가없어니까.너의그짖애기을볼필요가없어안보지.

  72. kim삼돌이

    kim삼돌이2 개월 전

    허장환.네이놈넌자식도없나.그른말을할땐자식을걸고말해야할것이다.

  73. 유재복

    유재복2 개월 전

    피노키오 코가 길어졌어요ㅡ거짓말해서

  74. 권중명

    권중명2 개월 전

    이놈은 또 뭐냐? 또 한놈의 좌빠리가 나왔구나! 김무성이 목소리 비스무리한걸 보니 어떤 족속인지 짐작간다! 씨끄럽다!

  75. 국민교육헌장

    국민교육헌장2 개월 전

    무기관리안한 전라도경찰 ,전라도 31사단과 전라도전투교육사령부,광주 보안사, 김대중세력과 김일성이가 책임져야 된다 누구한테 뒤집어 씌워이사기꾼 지역감정은 전라도 김대중세력과 김일성이 만들었다 전라도도 경상도사투리쓰는 사람있어요

  76. 국민교육헌장

    국민교육헌장2 개월 전

    허씨이사기꾼 천벌받을날이 올거다 평상시 전라도 인간들 행동을 봐라 민주화운동하게 생겼는지

  77. 김충남

    김충남2 개월 전

    518가짜유공자 명단공개하라 떳떳하게 공개하라

  78. seo한국호랑이

    seo한국호랑이2 개월 전

    이새끼도 전라도놈이가? 돈쳐먹었나. 그럼 지만원 박사의 증거는 안듣나? 조사하고 공개해라. 엿쳐먹는 주둥이놀리지 말고 사살명령했으면 전라도새끼들 없다.

  79. zo.G.na박

    zo.G.na박2 개월 전

    허 풍환?

  80. 호랑이

    호랑이2 개월 전

    빨갱이스럽다ㅡ허장환.ㅋ.ㅋ

  81. 심인섭

    심인섭2 개월 전

    빨갱이.씨발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