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장외투쟁, 자한당 공천 생존게임으로?

댓글

  1. Abel Kang

    Abel Kang4 개월 전

    공천받으려면 공천헌금 많이해야겠네요.선거후 당선자들 공천헌금 했는지 수사해보면 알겠네요

  2. MOON BLUE

    MOON BLUE4 개월 전

    ㅋㅋ니네 쪽발당 없어질껀데???ㅋ

  3. NO NO 토착왜구

    NO NO 토착왜구5 개월 전

    빨리. 안튀면. . 재판받을 일밖에. . 없을거다. . 거지새끼. . 이제. . 구걸까지. . 하냐! . 거지새끼야.

  4. ek j

    ek j5 개월 전

    황미필 아들불법취업 청문회에서 털릴까바 겁나지? 너는털릴게 너무많지 ㅋ

  5. 성삼

    성삼5 개월 전

    교활이는 대구가 제일 좋다고 하겠지 호구로 본다

  6. 한상국

    한상국5 개월 전

    이놈들이 국회의원이냐 세금벌어지 세금기생충 세금도적놈연들

  7. Kj Jan

    Kj Jan5 개월 전

    빨리 그곳에서 나와

  8. 김요나

    김요나5 개월 전

    무너져가는 정권에 대한 해결책은 보이지 않고 쓸데없는 소리로 이간질하고 모함하는 정신없는 방송들

  9. 여명이

    여명이5 개월 전

    야교할나이놈지랄염병질

  10. 여명이

    여명이5 개월 전

    뢍비리니놈부터조사받어이법죄자놈아

  11. 뉴뉴뉴

    뉴뉴뉴5 개월 전

    역시 우리 선봉장...멋지다! 이제 남북조선연맹만 하는일이 얼마 안남았다

  12. 함께해요

    함께해요5 개월 전

    왠 쥐새끼가 기어 들어왔니 닭그네 변기청소나 해라 닭버러지야 니들은 닭그네 변도 향수지 찍어바르고 다녀라

  13. 우짜노

    우짜노5 개월 전

    공천룰은 정하지않고 결코그것이 공천헌금수금이네

  14. 라이

    라이5 개월 전

    반민특위 새롭게 부활시켜서 반민족행위처벌법 재정하고 과거 친일행위자들과 밀정들/ 현재 친일매국 역사왜곡하는 자들에 대해 엄중히 조사하고 처벌해야합니다 그것이알고싶다19/8/24일 편 보시면 이승만학당이란 유투브에서 반민족적 왜곡된 역사를 퍼트리고있습니다 이런자들 세력(동조하는자들) 찾아내서 처벌해야합니다. 자한당 뉴라이트 연결고리 찾아서 일본 왜놈들 비호하는 쓰레기들이 대한민국 국민들의 심판을 받게해야함미다!

  15. 파이터

    파이터5 개월 전

    자한당은 청문회를 못여는건가 안여는건가 자한당은 청문회에서 내세울게 없으니 국민세금으로 장외투쟁 할때인지 묻고싶다 자한당은 말이 장외투쟁이지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님의 솔직한 해명이 두려워 도망자가 되어 버렸다

  16. 최기원

    최기원5 개월 전

    교안이놈은 운동선수냐 세금이 아깝여. 공무원들은 월급은 놀아도주니 일반 백성좀놀아도 저라

  17. Nam il Song

    Nam il Song5 개월 전

    온국민이지지하는 문정부에 먼투쟁을 한다느거야 미친늠이

  18. Mark wahlberg

    Mark wahlberg5 개월 전

    징하다 징해

  19. 임은경

    임은경5 개월 전

    쓰쌍이 황인거나알죠

  20. 최강산

    최강산5 개월 전

    나도 지끔 애쓰는디 공천 죠!

  21. 장우영

    장우영5 개월 전

    자한당은 누가 나와도 안찍는다~~^^

  22. 아라비안나이트

    아라비안나이트5 개월 전

    자유당 니들 말을들어줄 인간들은 매국노들 밖에 없을것이다.대한민국 국민들은 깨어있다.나라안에 아무리 분란 일으키면서 니들에 동참하는 이는 없을것이다.나라 팔아서 니들 배만 불리려고 하는데 모든 국민 여러분 이제는 깨어 있을때 임니다.진정 이나라가 걱정됨니다 일본의 만행에 두번다시 이나라을 잃지 마세요

  23. 행복바라기

    행복바라기5 개월 전

    나라를 그렇게 사랑하는 분이 지금 나라가 어떻게 넘어가고 있는지도 모르고 참 대단한 애국심입니다.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PrbKx-j8gq0.html

  24. 김태수

    김태수5 개월 전

    나랏일 안하고 벌써 선거운동? 찍지말자! 몰아내자! 누가 찍어주나? 아베 지령인가?

  25. 윤태언

    윤태언5 개월 전

    빠루망치파 제거를 위해 장외로 가는 거임 ㅋㅋㅋ

  26. 김규열

    김규열5 개월 전

    차라리 황교안 가출해라.꼴보기좋게 자폭해라

  27. Saint Kang

    Saint Kang5 개월 전

    국회의원이 아니여서 칠뜩이황교안은 또 밖으로 쫒겨나 투쟁한다고 쑥스러운 행동을 하며 내년에보자 공천권은 내꺼야 하며 투정부린다.

  28. Choonggeol Lee

    Choonggeol Lee5 개월 전

    교활한놈.

  29. 봄의왈츠

    봄의왈츠5 개월 전

    꼴갑떨고있네.장외투쟁하면서.모금을왜하니.니돈내서해라.교활이.사비로.고고

  30. 태양처럼

    태양처럼5 개월 전

    www1.president.go.kr/petitions/582190 조국임명 청와대 청원 해주세요

  31. 정민수

    정민수5 개월 전

    이정도면 바보지? 왜 자꾸 무덤파냐?

  32. 정민수

    정민수5 개월 전

    뇌가 너무 순수한거 아니냐? 생각이란건 하고사니?

  33. 임순자

    임순자5 개월 전

    황 돈많은 놈이 부하들 상품권 띵겨 먹냐 ? 추악한 놈

  34. 논객

    논객5 개월 전

    장남 이란놈이 매번 가출 하니 콩가루 집안 이라고 동내사람이 흉보니 애미가 쪽팔려서 살수가 없다 이젠 집구석 들어와도 않받아 줄꺼니 나가 뒤져라 죽일놈아

  35. gahbriel so

    gahbriel so5 개월 전

    뭔소릴하는지 ...도른꼰대

  36. 김정민

    김정민5 개월 전

    황교알의 논평은 더이상 할것도 가치도 없는 인간 총선전에 아마도 사라질듯 ㅋ

  37. 김민수

    김민수5 개월 전

    황교활 ㅅㅂ 삽질 존나 하네 병신

  38. 장일량

    장일량5 개월 전

    자유당 왜구들 장외 투쟁하던지 말든지 맘대로 해라 요즘 일본이 어렵다니 당황 했을걸

  39. 함께해요

    함께해요5 개월 전

    교팔아 너 돈 많잖아 사재 털어라 갱원이도 돈많다 좀 써라 애궂은 사람들 고생시키지 말구 이 황품권아

  40. 정창식

    정창식5 개월 전

    야이 토착왜구 친일매국노 국회의원 개새끼들아 거리에 나와서 왕뚜껑 공항 검사 새끼 황교활 똥구멍을 누가 제일 잘 빠는지 잘 빠른 놈부터 공천 준다 똥구멍 제대로 안 빨면 공천 안 준다 알겠나이 토착왜구 친일파 매국노 바퀴벌레 기생충 바퀴벌레 새끼들아 왕뚜껑 공항 검사 새끼 똥구멍 화끈하게 활 헐 코 처먹어라 국회의원 공천 해 준다 알겠나 이 토착왜구 친일파 매국 놈 기생충 같은 국회의원 새끼들아

  41. Robin Kim

    Robin Kim5 개월 전

    겁나 웃기는 무뇌 황품권..나대지에게 뒷발로 까이는중..

  42. 1공화당

    1공화당5 개월 전

    이시국에 장외 투쟁 하신다 ㅋㅋㅋ 아베 구하기 운동을 하는군요

  43. 라이언킹

    라이언킹5 개월 전

    잘하네요~~

  44. 박순희

    박순희5 개월 전

    용쓰고.애쓴다. 낼 우박 소식 없나..

  45. 청산적페

    청산적페5 개월 전

    ㅎ ㅎ ㅎ 웃음만 나오네

  46. 동행

    동행5 개월 전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6JYLbgvBWz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