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공의 소소한 일상]드디어 만났다 민속촌 알바 vs 에버랜드 알바!?화공이 왜 아마존에서 나와???

댓글

  1. 영진 TV화공

    영진 TV화공7 개월 전

    안녕!화공이에요! 오늘은 환상국 대탐험 영상입니다! 사실 오른쪽분한테 드릴거있어서 간건데 춤까지 추고옴ㅋㅋㅋㅋㅋㅋ 전날 밤 급하게 한시간 연습한거라 많이 부족하지만 재미있게 봐주세요!

  2. 흐앙ᅲᅲ

    흐앙ᅲᅲ15 일 전

    안녕하세요 !!오늘구독했어여!!!!!

  3. 연어초밥

    연어초밥개월 전

    저 오늘 민속촌가서 말숙이 봤어요 ㅠㅠ 이놈아저씨랑 vg랑 모범생 봐서 진짜 흥분했어요 ㅠㅠ 답한번만요 ㅠㅠ 저희가족이 매일 가는곳이 그 민속촌이예요 ㅠㅠ

  4. 이다율

    이다율개월 전

  5. ᄀ.은뎽

    ᄀ.은뎽개월 전

    저기 언니 솔찍히 말합시다. 솔~찍히 언니 20살도 안됐죠??

  6. 정재근

    정재근개월 전

    화공 못하는게 뭐임ㅋㅋ 귀염 귀염

  7. h

    h4 시간 전

    햐 못하는게 없으신 능력자시네.

  8. 메리

    메리5 시간 전

    (환장의나라)옆동네에서 춤추시네

  9. 파워긍정

    파워긍정일 전

    화공님 궁금한게있어요! 왼쪽에 있는? 말하시는분 체대생님 아니죠? 똑닮인데

  10. 아미

    아미2 일 전

    환장의 나라 애버랜드로~

  11. 아린YOUTUBE

    아린YOUTUBE3 일 전

    아닠ㅋㅋㅋㅋㅌㅌㅌ개웃기자난ㅋㅋㅋㅌㅋㅋㅋㅋㅌㅋ

  12. HUGO

    HUGO3 일 전

    왜 민망함은 우리의 몫인가

  13. 히 히히

    히 히히3 일 전

    선글라스를 끼신분이 민속촌인가요?

  14. 메덕토

    메덕토3 일 전

    "절대 태보해"

  15. 마블크youtube

    마블크youtube5 일 전

    1분에서 1분 10초 ㅋㅋㅋㅋ

  16. 조준희

    조준희9 일 전

    기흥구 한국민속촌 VS 처인구 에버랜드 누가 용인시의 행복과 웃음 그리고 약(?!)을 차지할것인가?! 용인시를 넘어서 경기도를 넘어서 대한민국의 세기에 대결! 진짜 용인 사시는 분들 돈과 시간나시면 이런 재밌고 약빤 아르바이트분들이 있는 유원지가 있으시고 하셔서 굉장히 편하실듯 ㅋㅋㅋㅋㅋㅋㅋㅋ

  17. 홈런수학

    홈런수학9 일 전

    ㅋㅋ 빵터짐.

  18. double slash

    double slash9 일 전

    1번마 ㅋㅋㅋㅋㅋ 2번마?!? ㅋㅋㅋㅋㅋ 왜 올라가시는거죠?! 1번은 말 아닌거 같은데 ㅋㅋㅋ케

  19. 진이

    진이18 일 전

    저 오늘 애버랜드 또갔어용!!

  20. 이병재팬

    이병재팬20 일 전

    화공이 옆에 장사꾼이랑 이놈아저씨춤추다

  21. 대한민국흥해라

    대한민국흥해라21 일 전

    우~ 아아아아!!! 우~~ 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insane of destroyer

    insane of destroyer21 일 전

    아마존 익스프레스 기다리는데 저 양반들 안지치는지 의문들정도로 몇십분씩함

  23. 최샤론

    최샤론22 일 전

    에버랜드랑 민속촌이랑 공통점이 둘다 산쪽에 위치해서 공기가 좋음ㅋ 놀이기구 타고 바람 맞을때 기분좋음

  24. 김시후

    김시후22 일 전

    화공님 민속촌 아르바이트중에 누구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25. 양승호

    양승호22 일 전

    ㅎㅎ 뭘해도 귀엽 고만고만할 나이지 리구요....

  26. adice a

    adice a23 일 전

    왜 네크로댄서 음악이 나오는 것 같지?

  27. 성한

    성한23 일 전

    지금 분식집먹으러 왔는데 잼있어요

  28. 가으니

    가으니25 일 전

    저20날에 말숙이봤어요.저아씨문구점에세4시쯤 안녕하세요! 라고했었어요

  29. [뚜르밍

    [뚜르밍26 일 전

    나 이거 5번째 보는거임..이언니 너무좋아..!

  30. 백곰TV

    백곰TV26 일 전

    아잉 아잉 잉 아잉

  31. 블리 세

    블리 세27 일 전

    에버랜드 알바생 장난아니에요...ㅎㅎㅎ 특히 저 아마존익스프레스 직원분들ㅋㅋㅋㅋ

  32. 연어초밥 [워너블&원스&아미]

    연어초밥 [워너블&원스&아미]27 일 전

    ?

  33. 비브라늄

    비브라늄28 일 전

    아 시발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 올라가는거 개웃곀ㅋㅋㅋ

  34. 춤추는밍이

    춤추는밍이29 일 전

    애버랜드에서 아마존 익스트림이 젤 꿀잼임ㅋㅌㅋ

  35. [방탄]#하느리

    [방탄]#하느리29 일 전

    현재:애버랜드 직원 전생:화공 이건가..?

  36. 승아730

    승아730개월 전

    ㅇㅅㅇ ㅎㅎ 잼따!

  37. 조은서

    조은서개월 전

    저학교에서 애버랜드갔을때 화공님 봤어요!!!!ㅎㅎ

  38. 황진욱

    황진욱개월 전

    화공 너무 귀여워ㅋㅋㅋ

  39. 이다율

    이다율개월 전

    아닠ㅋㅋ환장나라맞는서같아욬ㅋㅋㅋ

  40. 샹어_냥이

    샹어_냥이개월 전

    환장의나라~애버랜드로우~

  41. 네코마루

    네코마루개월 전

    저기 남자 두명중 한명은 현란하고 한명은 난관에메달렸고 고인물이구먼

  42. 장관

    장관개월 전

    화공이 에버렌드에서 저러니까 완전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 양가온

    양가온개월 전

    저 썬글라스 쓴분이 젤재밌어옄 실제로가서 봐봤는디 랩도잘하심ㅋㄷㄱㄷㄱ

  44. かみのち です

    かみのち です개월 전

    아마존 재밌지

  45. 슬아

    슬아개월 전

    어...내생일에...이런일이...

  46. 슬아

    슬아개월 전

    아...아닛

  47. 캐럿문방사우

    캐럿문방사우개월 전

    환상국 직원들이 더 난리(?)같죠??아니에요..민속촌은.. (노코맨트)

  48. 오징어징

    오징어징개월 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이상형이야

  49. 진멸룡

    진멸룡개월 전

    민속촌 에버랜드 콜라보나오것네 ㅋㅋ

  50. 전종원

    전종원개월 전

    난 누나밖에 안보임♡

  51. 요노랴

    요노랴개월 전

    피들스틱 볼리베엌ㅋㅋㅋ

  52. 최시윤

    최시윤개월 전

    잘한당 ⬇️

  53. 《김잡초》

    《김잡초》개월 전

    화공언니 하트줘요☆ 사탕해요☆

  54. 딩딩딩

    딩딩딩개월 전

    이젠 민속촌에 다양한 알바생들이 올듯

  55. 라뉴

    라뉴개월 전

    화공님저랑이름이비슷하네요 ㅎㅎ

  56. 팩트폭격기

    팩트폭격기개월 전

    미쳤어 진짜 ㅋㅋㅋㅋ

  57. 노겜노라

    노겜노라개월 전

    피들스틱-볼리베어1-볼리베어2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58. 메리

    메리개월 전

    너무 신낰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의 나라 환장 랜드로~~☆

  59. 냥냥이 덕후

    냥냥이 덕후개월 전

    저도 엄청 재미있게 보았어요!

  60. 퓨어TV

    퓨어TV개월 전

    환장의 나라~ 에버랜드로~

  61. 한대웅

    한대웅개월 전

    난왜 조선에 태어나서ㅋㅋㅋㅋ사파리는 분명히 동물보러간건데... 왜난 화공과 환상국직원들의 콜라보를 보는지.ㅋㅋㅋ

  62. 닉네임

    닉네임개월 전

    옆에서 찍었으면 더 좋았을꺼 같네요.

  63. 큐볼프Cubolf

    큐볼프Cubolf개월 전

    아ㅋㅋ 갔을 때 뭔가 했는데ㅋㅋㅋ 이거였어요ㅋㄲㅋㅋㅋ

  64. 여이선인

    여이선인개월 전

    우리집 에서 에버랜드 까진 15분 인뎅ㅋㅋㅋㅋㅋ

  65. 이해나

    이해나개월 전

    와..영상보면서 내 광대와 어깨가 올라가는것을 막을 수가 없었다...

  66. 이동욱

    이동욱개월 전

    암내후 오와 에서 육성터지네 ㅋㅋㅋㅋ

  67. 크리스탈마리

    크리스탈마리개월 전

    화공님 스파이세요? 어제 밤에 급하게 외운건데 왜케 잘하심? ㄷㄷ

  68. 백수아

    백수아개월 전

    ㄴㅋㅋㅌㅋㅋㅋ

  69. 초메

    초메개월 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 현웃터져서

  70. mine tp유튜브

    mine tp유튜브개월 전

    2:10초 환장의나랔ㅋㅋㅋ 저애버렌드 수학여행가서 티익스만 탐 ㅋㅋㅋ

  71. 봄 슈

    봄 슈개월 전

    진짜 대환장 파티다 ㅋㅋㅋㅋ

  72. 레빗`

    레빗`개월 전

    저 이춤이랑 노래에 중독 됬어요

  73. 정국에서뷔가내리진!

    정국에서뷔가내리진!개월 전

    *-ㅋㅋㅋ-*

  74. 송준혁

    송준혁개월 전

    화공님예뿌셔요

  75. 인절미

    인절미개월 전

    나 가족여행으로 애버랜드 갔다가 다음날 민속촌 갔는데

  76. 볼댜규캔디

    볼댜규캔디개월 전

    아빠가 그쪽에서 일하시는뎅~ㅎㅎ 언니?라고말해야하나?여? 항상 사랑해요~♥♥♥♥♥♥

  77. 임려온

    임려온개월 전

    롯데월드 가시죠

  78. 옢늬유튜브

    옢늬유튜브개월 전

    앜ㅋㅋㅋㅋㅋㅋ언닠ㅋㅋㅋㅋㅋㅋㅋ

  79. 어디지?

    어디지?개월 전

    직업을 바꾸시는게 ㅋㅋㅋㅋㅋ

  80. 구구

    구구개월 전

    애버랜드짱

  81. 김joon

    김joon개월 전

    이정도면 시급1.5배 드려야할듯

  82. 동반자살

    동반자살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저거 아마존익스프레슼ㅋㅋ

  83. 보라해{방탄소년단}

    보라해{방탄소년단}개월 전

    환상의 나라~~화공랜드로~~

  84. 궁예

    궁예개월 전

    환장의 나라 에버월드로

  85. 히붕디

    히붕디개월 전

    솔직히 춤은 피터팬이 최고임...레전드...

  86. 극이

    극이개월 전

    뭔가 에버랜드 직원볼때마다 존경스럽네 대단하다

  87. 하자공부

    하자공부2 개월 전

    2:19

  88. 하자공부

    하자공부2 개월 전

    돌려보는중

  89. 미진

    미진2 개월 전

    아 존나게 웃기넼ㅋㅋㅋㅋㅋㅋ

  90. 김동희짱Tv

    김동희짱Tv2 개월 전

    애버랜드알바의 위엄ㅋㅋ

  91. 옌지Yanji

    옌지Yanji2 개월 전

    스파이죠?왤케 잘하셔ㅋㅋㅋㅋ이거보고 계속 웃었어욬ㅋㅋ

  92. 미스터김

    미스터김2 개월 전

    화공씨ㅋㅋ오랜만에 보고갑니다ㅎㅎ 민속촌 조망간 급습합니다ㅋ

  93. 곰곰탱이는 돼지곰

    곰곰탱이는 돼지곰2 개월 전

    화공옷을입고가시지

  94. 소원 라디오

    소원 라디오2 개월 전

    에버랜드 곧 이 영상 보고 뒷목잡는다.. 커헉!

  95. 조영재

    조영재2 개월 전

    뭔가 자연스러워

  96. Dlivory

    Dlivory2 개월 전

    아...화공 넘 좋아♥♥어떻게 ♥♥♥♥♥😻

  97. 사라

    사라2 개월 전

    와..옆동네 할로윈 때갔었는데 귀신나와

  98. 듐아

    듐아2 개월 전

    다시보니 난장판 ㅋㅋㅋ

  99. 샤린

    샤린2 개월 전

    나 갔을 때는 저렇게 신난분 없었는데!!!

  100. 유은이에일상

    유은이에일상2 개월 전

    저 여기 가봤는데 직원분들이 제일.신나신거 같아욬ㅋ

  101. 세상에나

    세상에나2 개월 전

    처음에 춤추기전에 서있을때 화공언니 티라노같았...아니 이쁘다고요 ㅎㅎㅎ❣️

  102. Hansaem Jeon

    Hansaem Jeon2 개월 전

    1:28 음악 la diva-Dacapo 입니다~~~!!

  103. 아미

    아미2 개월 전

    알바가 말하는 직장 일반: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로! 알바:환장의 나라 에버랜드로..! 일반:와! 한국 민속촌이다! 알바:웰컴 투 헬조선

  104. 하우젠

    하우젠2 개월 전

    와 용인 대배틀이네

  105. 안상보

    안상보2 개월 전

    진심 최애한다

  106. 권소영

    권소영2 개월 전

    저이거밤에3~4번정도타어요친구랑 밤에는 좀비가 눈알이 터지고 무서운데 재밌어요

  107. 이진희

    이진희2 개월 전

    키젤크신분 체대셍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