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주의] 집돌이가 도마뱀 슈퍼푸드 먹이는 방법!? 답답해 부들부들.. crested gecko feeding

댓글

  1. 흔한 three남매

    흔한 three남매13 일 전

    크래 밀웜하고 칼슘제만으로 사육 가능한가요? 비타민 필요 없나요?

  2. 씩빵브라더어이

    씩빵브라더어이20 일 전

    3:50 입벌리고 먹는거 ㅈㄴ 신기하네 ㅋㅋ

  3. 박준형

    박준형개월 전

    나도 둥이보니깐 혀로 코파고싶다ㅋ안되네😂

  4. 존예성현이

    존예성현이2 개월 전

    마지막 ㅋㅋㅋㅋㅋ 먼지 !! 푸..하

  5. 김시현

    김시현3 개월 전

    콧구멍에 발라주면 면잘먹어요

  6. 우디르개사기챔

    우디르개사기챔3 개월 전

    그저...답답

  7. 아가리어터ᄏ

    아가리어터ᄏ3 개월 전

    크레 넘 귀엽당 ㅋㅋ

  8. 김규원

    김규원3 개월 전

    자율해도 잘먹을꺼 같은데요??

  9. 브롤골든베어

    브롤골든베어4 개월 전

    귀여워요

  10. Only ur Angel

    Only ur Angel4 개월 전

    와....샤샤 속눈썹 짱 길다....부럽>

  11. ran H

    ran H4 개월 전

    눈동자 진짜 이쁘다ㅠ 빠져들어

  12. green연두

    green연두4 개월 전

    콧구멍이 막혀서 날름거리는거 같은데ㅋㅋㅋ

  13. jun jade

    jun jade5 개월 전

    리치 귀엽

  14. 햄버거

    햄버거6 개월 전

    집돌이님 동물관리도 관리인데 손톱도 관리좀 하세요 제발 자르라고요 ....

  15. 최규태

    최규태6 개월 전

    도마뱀 어텄게 키워요??😱😱

  16. Sophie C

    Sophie C6 개월 전

    나중에 실전 육아도 잘 하실듯

  17. 정재욱

    정재욱6 개월 전

    그 콧구멍 막으면 콧구멍을 막은 슈퍼푸드가 굳어가지고 안떨어져서 죽을수도있데요.

  18. 김하연

    김하연6 개월 전

    2:44 ㅋㅋㅋㅋㅋ

  19. 서현

    서현6 개월 전

    혓바닥이...예뻐

  20. E Park

    E Park7 개월 전

    슈퍼푸드가뭐에요?

  21. 슈달

    슈달7 개월 전

    눈색깔 진짜 영롱보스..🤭

  22. 쉬크릿!!반짝이는

    쉬크릿!!반짝이는7 개월 전

    크레들은 소리지르면 겁내해요 민감한 애들이라..소리가 많이나거나 외치는건 애들 적응되기힘들게할거에요 적어도 먹이주거나그럴땐 소리를 작게 내시거나 리치는 분리해서 먹여야 할듯하네요

  23. 이나영

    이나영7 개월 전

    크레가 넘 키우고싶은데 곤충이 싫어서 혹시 귀뚜라미나 밀엄 안주고도 슈퍼푸드만 주고 키울수있나요??

  24. 냠냠앙찌

    냠냠앙찌7 개월 전

    혓바닥 귀여웡 ㅠ.ㅠ 낼롬ㅇ낼럼

  25. 다연

    다연7 개월 전

    늦게왔다ㅠㅠ

  26. 김민지

    김민지7 개월 전

    콧구멍에 묻혀서 주시면 안되요 위험합니다~

  27. 축돌일

    축돌일7 개월 전

    부럽다 저는 아빠가 싫어하셔서 이모집에서 뱀1마리(?)만 키우는데ㅠㅠ

  28. 또용

    또용7 개월 전

    왜 내가 혀를 내밀고 있지 ㅋㄱㅌㄱㅌㄱ

  29. 아보카도

    아보카도7 개월 전

    집돌이총각님은 사는곳이 오디세용~~?? 사투리가 정감가네요 ^^

  30. 보라

    보라7 개월 전

    코에는 넣지 않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ㅠ

  31. Rain

    Rain7 개월 전

    코쪽에다가 뿌리니깐 코 흘리개 같닼ㅋㅋㅋㅋㅋㅋㅋ

  32. ᄋᄋ

    ᄋᄋ7 개월 전

    집돌이님 ! 저번에 키우는 동물영상에서 레오파드게코? 미미 소개할때 제일 순하다길래 저도 키우고 싶은데 혹시 종류가 뭐고 분양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ㅠㅜㅠ 제가 도마뱀에 대해 잘 모르는데 먹이나 집같은거 어떡해야될지도 모르겠고 직접 키우시니까 좀 알려주세요 ㅠㅜ

  33. 이다영

    이다영7 개월 전

    콧구멍 막히겠어요ㅋㅋㅋㅋㅋ

  34. 이다영

    이다영7 개월 전

    보통사람들은 그냥 입벌리고 주던데 총각님은 마음이 여려서 그런가 안그러시네요

  35. !!!???

    !!!???7 개월 전

    저거 많이 짜주는 거 위험합니다 ㅠㅠ 저러다가 질식할 수도 있어요... 목넘김 할 시간이 있어야 합니다.

  36. 황준혁

    황준혁7 개월 전

    뮤트영상도올려주세요귀염

  37. 안드로

    안드로7 개월 전

    제가 다음주부터 키울려하는데 크레 혹시 소리에 스트레스 받나요? 거실에서 키울려하는데 항상 노래를 틀어놔서...

  38. 이서현

    이서현7 개월 전

    아빡친다그냥빨아먹지

  39. ATHENA gamng

    ATHENA gamng7 개월 전

    잘먹네요

  40. [ 똥꼬발랄 ]주영

    [ 똥꼬발랄 ]주영7 개월 전

    1:15 커엽

  41. 초우 랍니다

    초우 랍니다7 개월 전

    저희 집 크레는 열심히 바닥에 슈퍼푸드를 바른다죠..ㅋㅋ

  42. 집돌이 왕팬

    집돌이 왕팬7 개월 전

    먹지 않으면 주지 않으시는게 나아요 억지로 먹이는건 ㄴㄴ^^

  43. 집돌이 왕팬

    집돌이 왕팬7 개월 전

    ㅋㅋㅋ 짜증나시 겠네요

  44. VENUM

    VENUM7 개월 전

    ㅋㅋㅋㅋ넘 귀여워

  45. z랩터

    z랩터7 개월 전

    둥이:아 코좀 그만 막아 숨쉬기 힘들자나!

  46. 박숙자

    박숙자7 개월 전

    저 처음 보는데 되게 재밌내요!!

  47. 박숙자

    박숙자7 개월 전

  48. 집돌이총각

    집돌이총각7 개월 전

    감사❤️

  49. 브리더0724

    브리더07247 개월 전

    0:41 빠져나가기 시작한다 집돌이:가만히 좀 있어

  50. yeeTV

    yeeTV7 개월 전

    저이 크레는 밀웜 1일차는 조금 먹다가 2일차에 잘먹네요 저도 슈푸는 먹이기가 힘드네요

  51. 백롱[meme]

    백롱[meme]7 개월 전

    1:34 에서 크레 콧구멍에 주시는데 그러면 안되지 않을까요? 저희도마뱀은 코속에 먹이가 들어가 먹이가 코속에서 굳었는데...

  52. 망고

    망고7 개월 전

    계속 콧구멍에ㅋㅋㅋㅋㅋㅋㅋㄱ

  53. 유연한고구마

    유연한고구마7 개월 전

    죄송하지만 공황장애는 어딴건가요?

  54. 가오나시

    가오나시7 개월 전

    동물이 모두 몇마리야ㄷㄷ

  55. 옐로카드받으셈

    옐로카드받으셈7 개월 전

    스키장 때문이 늦게 봤네요 ㅠㅠ 크레 진짜 귀여워요!

  56. 김현민

    김현민7 개월 전

    안녕하세요 느져서죄송해요

  57. Adele

    Adele7 개월 전

    혀 귀여운거 나뿐인가요...크흙ㅂ!!♥

  58. 문지환

    문지환7 개월 전

    뒤에 루이비통 ㄷㄷ

  59. kim nox min

    kim nox min7 개월 전

    보는 것도 힘듬 ㅠㅠㅠ

  60. 황정우

    황정우7 개월 전

    끄앝키카카카앜카아카앜앜앜 (답답해!! 빨리 사이 ㄷ...)을크흑 틀렸어...

  61. 황정우

    황정우7 개월 전

    집돌이총각 저 집돌이님 물어볼게 있는데 레오파드 게코를 키우고 싶은데 똥냄새는 얼마나 되고 제가 벌레를 무서워해서 귀뚜라미 안먹이고 잘 키울수있는지 등등 물어볼게요 여러 사람들이 항상 냄새등등으로 ㅠㅠ

  62. 황정우

    황정우7 개월 전

    결국 사이다를 못먹었어여.... 크흑.

  63. 집돌이총각

    집돌이총각7 개월 전

    ㅋㅋㅋ

  64. 남침

    남침7 개월 전

    숨이막혀서 먹는듯

  65. 소나이뻐여유

    소나이뻐여유7 개월 전

    이번에는 잘먹어서 보기좋네여 리치는 장난꾸러기네여 ㅋㅋㅋ리치 장난꾸러기지만 너무사랑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