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경쟁전 1위 국가대표 서브힐러 쪼낙 1인칭으로 봅시다

댓글

  1. 보틀그라운드

    보틀그라운드4 개월 전

    감도몇이야 형

  2. Lunacia

    Lunacia개월 전

    Dpl 800. 인겜 2

  3. 박박장주

    박박장주5 개월 전

    와. 확실히. 잘하신다

  4. HIKARU

    HIKARU5 개월 전

    스트라이커 찐 아닌것같은데...레벨이 너무 낮아여

  5. 요냥

    요냥5 개월 전

    고이다 못해 썩었다

  6. 임하영

    임하영6 개월 전

    그마 메르시도 저런데서 부활을 시키는구나....... 브론즈만 저런줄..

  7. Youtube초코나무

    Youtube초코나무6 개월 전

    먼치킨이랑 비교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MAD EGG

    MAD EGG6 개월 전

    쪼낙 1위 뺏김 그것도 경쟁 51판 뛴 애한테 뭐지 딴 애들은 다 100판 이상은 기본으로 뛰던데 50판만에 갑자기 1위 이상한데

  9. ᄋᄋ

    ᄋᄋ6 개월 전

    걔 어뷰로판명남

  10. 제가부모님이없는건알지만

    제가부모님이없는건알지만6 개월 전

    MAD EGG 그래서요

  11. 누구게

    누구게7 개월 전

    뒤에미라지

  12. 미네르바

    미네르바7 개월 전

    낙지먹고싶다

  13. 밈밈미밈

    밈밈미밈7 개월 전

    꼬낙

  14. 하준

    하준7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왜 자연스럽게 태준이 방에 있는거지

  15. 한모씨

    한모씨7 개월 전

    메인딜아님?

  16. ᄋᄋ

    ᄋᄋ7 개월 전

    힐러가 1게임에 15죽음 그 중에 1라운드에만 7번 넘게 죽었다. 쪼낙특징이 본임 에임 믿고 무리한 포지션 잡고, 다 찢어버리는거다. 게임 초반에 많이 죽은 이유가 이런 무리한 포지션에다가 계속 포커싱 당해서 인데. 결국 쪼낙답게 나중에는 본인 에임으로 다 조져서 그래도 덜 죽는다. 쪼낙 같은 플레이는 진짜 하이리턴 하이리스크다. 본인이 쪼낙처럼 에임이 미치지 않은 이상 쪼낙 따라한답시고 나대면 안된다. 하지만 쪼낙처럼 플레이하다 뒤지는 젠야타들이 경쟁전에 존나 많다는게 함정. 그래놓고 자기 보호안한다고 징징거리지.

  17. 신정우

    신정우2 개월 전

    ㅋㅋㅋ 새끼야 니가 야타를 해보세요 머머리하고 귀지한테 얼마나 물리는지

  18. 서녜

    서녜3 개월 전

    +Cg P ㅋㅋㅋ 저 시즌때 1위엿는데 개쓰레기 실력이라니 이새끼 저새끼 ㅂㅅ 육두문자 다써가면서 욕하는거 개웃기네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ㅋ 쪼낙 줜나 잘하는거 맞는데 ㅋㅋㅎ 평소 플레이가 저런데 어떠케 리그뛰고 국대뛰고 매번 상위 500위 달성하겟냐 욕하는거 마음아파서 쪼낙 팬으로써 ㅂㄷㅂㄷ거린다

  19. 꼰대

    꼰대3 개월 전

    +Cg P 이판은 그렇다쳐도 이분한테 야타는 못비벼요..

  20. 잉밍용

    잉밍용3 개월 전

    그냥 플레이 스타일인거야 바보들아..;;

  21. 비트

    비트4 개월 전

    tv드라큐와 친구들 저거 맞는말이야 쪼낙이라면 뭐든게 완벽하다는 개논리를 펼치는 병신초딩돼지새끼야 ㅋ

  22. 전지적 시점관찰자

    전지적 시점관찰자7 개월 전

    초월센스봐

  23. hunbin park

    hunbin park7 개월 전

    쪼낙 개빡치겠당 ㅋㅋ

  24. 시발

    시발7 개월 전

    ㄷ;

  25. 지오님

    지오님7 개월 전

    천상계도 팀보 잘안하네

  26. 건호김

    건호김7 개월 전

    왕ㅋㅋㅋ 나도영상기달리고있어다고요 옵치는 역시 경쟁전이죠

  27. 한경민

    한경민7 개월 전

    와 라인 망치에 한번을 안눕네..

  28. 김창린

    김창린7 개월 전

    22:22 처형 장면 ㅠㅠㅠ

  29. K G.

    K G.7 개월 전

    프로면 킬딜금 나와야 되는거 아닌가; 하고 넘기려다가 야타인거 보고 깜놀;;

  30. 갓마후

    갓마후7 개월 전

    15:21 이거 돌진 막으려 한거 맞지?

  31. 문재앙

    문재앙7 개월 전

    존악 개잘해

  32. 임재령

    임재령7 개월 전

    리퍼중간중간 왤께 기엽냐ㅋㅋ

  33. 땅콩버터

    땅콩버터7 개월 전

    스트라이커 트레이서 보고싶다 ㅜㅜ

  34. 해머아티스트장

    해머아티스트장7 개월 전

    낙지 염색언제빼써?

  35. 클링스보

    클링스보7 개월 전

    아무리 랭커구간이라지만 최악인데... 수비만보고 암걸려서 껏음. 이번판은 쪼낙이 던진듯 겐트 뒤 도는데, 계속 앞만보고 기만모으고 힐구슬 안돌리고 뻘궁에, .. 하지말아야할 플레이의 정석을 다 보여준 젠야타.

  36. ᄋᄋ

    ᄋᄋ6 개월 전

    +클링스보(Megid) 팩폭처맞으면 난독증드립 ㅋㅋㅋ

  37. ᄋᄋ

    ᄋᄋ6 개월 전

    +클링스보(Megid) 말곱게 하라는새끼가 암걸린다는 표현을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실제로 암걸린사람한테 굉장히 실례되는말인거 알려나 모르겠네^^ 본인부터나 말곱게하고 남지적을해라 내로남불 시전하지말고^^

  38. 클링스보

    클링스보6 개월 전

    한국어 똑바로 배우고 말 곱게 해라.

  39. 클링스보

    클링스보6 개월 전

    +ᄋᄋ 난독증인거냐 한국인이 아닌거냐.

  40. ᄋᄋ

    ᄋᄋ6 개월 전

    실골인니가 랭커플레이보고 암걸릴이유가있나 병신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41. 박상현

    박상현7 개월 전

    계속 뒤돌아 보는 거 귀엽 ㅋㅋㅋㅋ

  42. 박서진

    박서진7 개월 전

    좋아요 홀수면 짝수로 만들어줘요

  43. 지각마왕

    지각마왕7 개월 전

    와 ㅅㅂ 본인장비아닌데 저정도라구???

  44. 새호

    새호7 개월 전

    볼때마다 궁금했는데 침댜에있는 분ㄴ은 누구?

  45. ᄋᄋ

    ᄋᄋ6 개월 전

    먼치킨 메코 미라지

  46. 루시우워커

    루시우워커7 개월 전

    쪼물락 미라지

  47. 트롤개

    트롤개7 개월 전

    쪼낙님이쓰면딜러우리가쓰면병ㅅ..

  48. 디케

    디케7 개월 전

    자꾸뒤돌아보는거ㅜㅜㅜㅜㅜㅜ 졸라기여워ㅜㅜㅜㅜ 흑흑날가져요

  49. 김준희

    김준희7 개월 전

    쪼낙 개ㅡ잘ㅡ핵

  50. Kong 2

    Kong 27 개월 전

    ㅠㅠㅠㅠㅠ성현찌 넘사랑해요,,❤️

  51. 리조모

    리조모7 개월 전

    야타 포커싱 1순위... 보고 있으면 눈물나온다ㅠ

  52. 고인물팬

    고인물팬7 개월 전

    그다음엔 카르페?

  53. 승원박

    승원박7 개월 전

    상대 겐지 누구에요? 엄청 잘하시네 .... 배우고 싶다

  54. 김유섭

    김유섭7 개월 전

    접니디

  55. 콸콸

    콸콸7 개월 전

    역시..

  56. 이쿠

    이쿠7 개월 전

    스트랑이커 찐임?

  57. 깻잎상추

    깻잎상추7 개월 전

    하하하하하하하

  58. 유민우

    유민우7 개월 전

    왜 이 자리만 앉게되면 미라지가 되는거지 도네에서 개웃

  59. 오버워치에대해서

    오버워치에대해서7 개월 전

    107빠요

  60. XX T

    XX T7 개월 전

    꼬들낙지

  61. 김이브

    김이브7 개월 전

    얼굴이 안나오니 존재감이없네 미라쥐

  62. reki i uv

    reki i uv7 개월 전

    역시 야타는 감도낮은게 조은드ㅛ

  63. ttp h

    ttp h7 개월 전

    진짜 매번 느끼는데 국대 경기에서 해설진들 쪼낙 쪼낙 할 때마다 뭐랄까 웃김 닉이 쪼물락 낙지라 그런가?

  64. NYXL MekO

    NYXL MekO7 개월 전

    쪼낙 죽을때마다 뒤에서 하하핳ㅎ하하ㅏ핳ㅎ하하핳 거리는거랑 쪼낙이 잘할때마다 우오오오오오오오ㅇ오~~~ 이러는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 김우중

    김우중7 개월 전

    13:44 구슬에 자석 달린듯

  66. -------

    -------7 개월 전

    와 질거같았는데 이겨버리긔 멘탈이 다른것갇으긔

  67. 신태일다시보기

    신태일다시보기7 개월 전

    라지형 독감걸려서 토하고 날리남 ... ㅠㅠ

  68. A sh

    A sh7 개월 전

    역겹다

  69. 동석이행님

    동석이행님7 개월 전

    우왕

  70. in pae

    in pae7 개월 전

    ㅋㅋㅋㅋㅋ먼치킨님하고 취급이 다른건 기분탓인가

  71. 나재훈

    나재훈7 개월 전

    둠피메타에 야타로1위찍는 그는대체....

  72. Lee ha

    Lee ha7 개월 전

    메르시 좀 못하는듯;

  73. tv드라큐와 친구들

    tv드라큐와 친구들6 개월 전

    스트라이커님 원래 딜유저

  74. bsj

    bsj7 개월 전

    쪼낙 장비 안맞아서 이판좀 컹스햇음ㅋㅋ

  75. 훗원석

    훗원석7 개월 전

    쪼낙 앉아있는거부터가 약간 월클인데..? 진짜 뭐가 느껴진다

  76. 두아리시

    두아리시7 개월 전

    저 사나플레이어는 누구요?

  77. 역행이

    역행이7 개월 전

    쪼낙 개잘한다 진짜

  78. Daily

    Daily7 개월 전

    쪼낙 개잘생겼네 라지이모 옆이라 그런가

  79. ᄎᄇᄌᄋ

    ᄎᄇᄌᄋ7 개월 전

    초반에 마이크 되시는분으로 유명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 믿고거르는어썸이

    믿고거르는어썸이7 개월 전

    희생자 2

  81. 김지성

    김지성7 개월 전

    마지막에 쪼낙이 해봐~ 해봐이 궤쉑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2. 현영임

    현영임7 개월 전

    야 3인칭으로 보는거아니냐

  83. 정준일

    정준일7 개월 전

    놀리다 지쳣넹 ㅋㅋㅋㅋㅋ

  84. 짱구

    짱구7 개월 전

    오늘 데스매치에서 쪼낙님 아나하시던데 20킬 신속하게 하고 팟지까지 깔끔하게 드시고 나가시더라구요 ㅠㅠ 저는 쪼낙님 라인으로 3번 잡아서 잠깐이나마 행복했습니다 ...❤

  85. 빵계란

    빵계란7 개월 전

    데스매치 라인ㅋㅋㅋㅋㅋㅋ

  86. -------

    -------7 개월 전

    좋겠다 고티어

  87. 구독패기

    구독패기7 개월 전

    마지막 쪼낙님 욕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찰지넼ㅋㅋㅋ

  88. 이승준

    이승준7 개월 전

    사나플레이어 사야맞냐

  89. 김창린

    김창린7 개월 전

    ㄴㄴ

  90. 정민손

    정민손7 개월 전

    상자 93개임 ㄷㄷ

  91. 박하사탕 SC2

    박하사탕 SC27 개월 전

    아니 근데 먼치킨은 겁나게 난리치고 놀렸는 데 쪼낙은 거의 하든가 말든가 하네 ㅋㅋㅋㅋㅋ 쪼낙 서운 하겠다 자꾸 뒤 돌아보던데 ㅋㅋㅋㅋㅋ

  92. TV준퉁이

    TV준퉁이3 개월 전

    잠만 얘 피셔 매드무비 영상에서 미로 엄청나게 까던 놈인디

  93. 정은규

    정은규6 개월 전

    +* gusdn 부캐라 아닌듯

  94. * gusdn

    * gusdn7 개월 전

    1등이니까 피해주면 안되서 그런거 아닌가?(뇌피셜입니다 진지 x)

  95. 김동현

    김동현7 개월 전

    이기이기 ㅇㅈㄹ ㅋㅋㅋㅋ

  96. 돼지뽀로로

    돼지뽀로로7 개월 전

    미라끼~ 라지 아니구요 미.라.끼 입니다! 명심하세요!! \(^o^)/ \(≥∀≤)/\(^ 3^) /

  97. _ PL3N1LUN3

    _ PL3N1LUN37 개월 전

    ???: 락락쭙쭙!

  98. Woo Woo

    Woo Woo7 개월 전

    tv루니 ㄴㄴ 밀라끼 임

  99. 사랑꾼미라지

    사랑꾼미라지7 개월 전

    쩡미~~귀영옹

  100. 문수인

    문수인7 개월 전

    차례대로 돌아가면서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 암욜맨 땜에수능 망친 사람

    암욜맨 땜에수능 망친 사람7 개월 전

    도라도~

  102. 유튜버팬텀

    유튜버팬텀7 개월 전

    피곤해

  103. N ernst

    N ernst7 개월 전

    ㅋㅋㅋㅋㅋ 근데 쪼낙님이 할 땐 조용함ㅋㅋㅋㅋㅋ

  104. 이우민

    이우민7 개월 전

    브리로 이펙트 직장 잃게하더니 둠피로 쪼낙을 위협하네

  105. 김지환

    김지환7 개월 전

    이제 기도 메코 순인가...

  106. 메패

    메패7 개월 전

    쪼낙 개잘생겼네..

  107. 정호현

    정호현7 개월 전

    텐션떨어져서 쉬는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8. ᄀᄂ

    ᄀᄂ14 일 전

    +역겨워 그래도 사랑해 ㅇㅈ 쌉노잼

  109. 역겨워 그래도 사랑해

    역겨워 그래도 사랑해개월 전

    +트롤개 노잼이라서 진지 할것도 없는데

  110. 전서준

    전서준7 개월 전

    누가여?? 먼치킨??

  111. 트롤개

    트롤개7 개월 전

    ㄴㄴ핵쓰다가노잼이여서그런거임 진지사절

  112. 다리털

    다리털7 개월 전

    어제 방송 보니까 맨탈 탈탈 털렸던데ㅋㅋ

  113. 김선우

    김선우7 개월 전

    첨에 왤케 킬이 안떠 별거없네라 생각했는데 3초후 깨달았다 젠야타 힐러였지 ㅋㅋㅋㅋㅋㅋ

  114. 뎬도브뢰

    뎬도브뢰6 개월 전

    근데 쪼낙이 딜러처럼 운영함 ㅋㅋㅋ

  115. 이폭발

    이폭발7 개월 전

    +큐주 빡빡이가 빡빡이 죽이는 게임

  116. 큐주

    큐주7 개월 전

    근데뭐 야타는 조화랑 부조화만 붙이고 딜넣는애니까..(그러다 둠피한테 짤리고)

  117. 이폭발

    이폭발7 개월 전

    유사딜러

  118. 김선우

    김선우7 개월 전

    헐......라지형 감동

  119. 9805 kfc

    9805 kfc7 개월 전

    저 오른쪽 갈색머리님은 누구임? 꿀잼모음집에서 찡긋할 때 웃겼는데 ㅋㅋㅋ

  120. 티누

    티누7 개월 전

    메코

  121. 매직

    매직7 개월 전

    35빠

  122. 최인호

    최인호7 개월 전

    미하

  123. 김민우

    김민우7 개월 전

    쪼낙이네 이젠

  124. ᄌᄉ

    ᄌᄉ7 개월 전

    ㅋㅋㅋㅋㅋ

  125. 다이너스티

    다이너스티7 개월 전

    이건 못본거닷

  126. 김선홍

    김선홍7 개월 전

    쪼낙영상보다가 미라지영상으로보니까 화질이 겁나 선명해져써

  127. 94 CK

    94 CK7 개월 전

    채팅창 브리핑 하는거를 욕하네 ㄷㄷ

  128. IDEN tiT1

    IDEN tiT17 개월 전

    미하

  129. 각성크리스

    각성크리스7 개월 전

    미라끼 ㅋㅋ

  130. 담담이BLASTER

    담담이BLASTER7 개월 전

    스트라이커에 사야?

  131. A ka

    A ka7 개월 전

    +대앙 ?뭐가 극혐

  132. 대앙

    대앙7 개월 전

    +A ka 극혐

  133. *나카

    *나카7 개월 전

    찐스아니고 콩두디케이님이실걸요...?

  134. A ka

    A ka7 개월 전

    사나

  135. 기모리앙

    기모리앙7 개월 전

    쪼낙 ㅋㅋㅋ

  136. 3* *

    3* *7 개월 전

    꺄르룩

  137. 겐지유저

    겐지유저7 개월 전

    라지 옵빵 넘 섹시행~♥

  138. 이수만

    이수만7 개월 전

    miha~

  139. 진아무

    진아무7 개월 전

  140. 카마방

    카마방7 개월 전

    쪼물락낙지

  141. TREST -

    TREST -7 개월 전

    라지라지 미라지 사랑합니다~❤️

  142. A ka

    A ka7 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