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해외에서 난리난 오버워치 워크샵 저도 해봤습니다ㅋㅋㅋㅋ

댓글

  1. EchO

    EchO일 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2. 이건욱

    이건욱4 일 전

    만득님?

  3. 이상욱

    이상욱6 일 전

    8:14 ㅋㅋㅋㅋ 빽곰 닮았누 ㅋㅋㅋ

  4. 샤인드래곤

    샤인드래곤12 일 전

    마리오파티 닌텐도겜 아닌가?

  5. 오유찬

    오유찬14 일 전

    만득님을 김재원님 방송에서 보게 되다니 뿌듯하고 행복하당

  6. 대두tv

    대두tv16 일 전

    7:43 욕하는줄

  7. 화채

    화채17 일 전

    와 마리오파티 진짜 졸잼이엇는데zzzz

  8. 8라디오스

    8라디오스17 일 전

    이럴거면.. 마리오파티를 하지.. 점점 오버워치가 오버워치가 아니게 되가고 있고 그게 더 재미가 있어지네..

  9. 걍나

    걍나17 일 전

    만득님이 여기서 왜 나와...?

  10. RotoRl Tlqkf

    RotoRl Tlqkf18 일 전

    좋아요 1하나라도 달리면 내 알은 1개일것이다

  11. 엄마

    엄마18 일 전

    2분3초 더럽다

  12. 열대야

    열대야19 일 전

    재원님 점점 살 오르고 계셔

  13. 최정윤

    최정윤19 일 전

    와 미친...

  14. 놀란햄찌

    놀란햄찌19 일 전

    1:47

  15. 팩힐

    팩힐19 일 전

    썸내일얼굴 에반데?

  16. 팩힐

    팩힐18 일 전

    못ㅡ생

  17. 옴닉의반란

    옴닉의반란19 일 전

    돈을 원하는 재원님

  18. NE JIA

    NE JIA19 일 전

    1:44 개귀엽다

  19. 수학 문제집

    수학 문제집19 일 전

    닌텐도:야발?

  20. 노유진

    노유진19 일 전

    재원님ㅠㅠ 투명메르시도 해쥬세요

  21. 진심뻔치

    진심뻔치20 일 전

    마리오 파티넹

  22. 김동섭

    김동섭20 일 전

    기부드립 나는 좀 불편한데 벌칙같이 말해서

  23. 강강

    강강20 일 전

    9:36 엄청난 반전 그리고 귀갱

  24. 곽민후

    곽민후20 일 전

    닌텐도로 많이 했는데 할수 있어 조으다

  25. 이승태

    이승태20 일 전

    와 걍 게임을 하나 만들었네 ㅋㅋㅋ

  26. 마키고지식한 설계자

    마키고지식한 설계자20 일 전

    썸네일 4:31 7:25

  27. 이솔조각

    이솔조각20 일 전

    내가 아는 만득이가 맞았어,,,,,

  28. 서뚱

    서뚱20 일 전

    8:14 브금 왜저래 잘생겼다~ 잘생겼다~

  29. 읍쓰

    읍쓰20 일 전

    2:04

  30. 손흥민 광팬 히힛

    손흥민 광팬 히힛20 일 전

    이거 파티패닉 보드게임 같은거네 아닌가?

  31. a moons01

    a moons0120 일 전

    급상승 1위다 ㄷㄷ

  32. 김믹하

    김믹하20 일 전

    2:43 어머니!?!??!

  33. 최성원

    최성원20 일 전

    마리오파티이기면 보스상대하던데 그것도구현해주면 좋겠다 보스순서 뻐끌플라워.이름모르는것데연주따라하면이기는거북이.이름모르는해골거북이.마귀.쿠파

  34. 주성빈

    주성빈20 일 전

    이거 보고 바로 닌텐도 꺼냈다

  35. 은혜

    은혜20 일 전

    보면서 계속 느끼는건데 개그우먼 정명훈씨 닮으셨어요☺️

  36. 서현성

    서현성20 일 전

    우와 만득∀님이다

  37. ker Ran

    ker Ran20 일 전

    8:10 피시방에서 하면 개민폐일듯 ㅋㅋ

  38. 메이플ghg

    메이플ghg20 일 전

    요즘 저희반 남자얘들이 ''김재원 아잉아잉~~''이러고다녀요ㅋㅋ만약 이걸 우리반 남자애들이 본다면 그만해라...?

  39. 당지효

    당지효20 일 전

    인기급1위 ㅊㅊ

  40. 펭귄맥주마시는

    펭귄맥주마시는20 일 전

    잘생겻다

  41. tv미로

    tv미로20 일 전

    오오 인기영상 1위다

  42. 도연

    도연20 일 전

    어멋^^

  43. 홍이TV

    홍이TV20 일 전

    급상승1위?!?!?!

  44. 개미햝기

    개미햝기20 일 전

  45. 박시연

    박시연20 일 전

    ㅎㅇ

  46. RO MOO

    RO MOO20 일 전

    개미햝기 우

  47. Jeta 88

    Jeta 8820 일 전

    죄송합니다 고래쉬 유튭을 먼저 봤네요

  48. DowN lEvEl

    DowN lEvEl20 일 전

    아이템 상점 ㅇㄷ

  49. 선배치느님

    선배치느님20 일 전

    어........ 이시국씨 분 없죠? 이시국에 마리오파티요? ㅡㅡ

  50. 네론TV

    네론TV20 일 전

    형 마리오 일본꺼야

  51. 악마

    악마20 일 전

    만쨩

  52. 지니

    지니20 일 전

    4:43 ???? 띠옹띠용띠옹띠용띠요옹옹옹ㅇ

  53. 홍은준

    홍은준20 일 전

    재윈님제가님한터 편지보냄

  54. kindboyes

    kindboyes20 일 전

    재원님 이번 블리즈컨에 언제 가실 예정인가요??? 미국 날짜로 금or토 알려주떼염

  55. 쉽덕

    쉽덕20 일 전

    방금 좋아요 눌렀는데 바로 8천으로 바뀜ㅋㅋㅋㅋㅋㅋㅋ

  56. 박현수

    박현수20 일 전

    섬네일요약:김재원얼굴이 김게렌됨(조아요 안박으면 현실화됨)

  57. 권민혁

    권민혁20 일 전

    뭐야 썸네일 게렌인줄

  58. 까까오징

    까까오징20 일 전

    만짱을 여기서 보다닛!

  59. Jin P

    Jin P21 일 전

    만득이 고생

  60. K K

    K K21 일 전

    만짱이 여기서 나오다니

  61. 맛츔벞쟝앤

    맛츔벞쟝앤21 일 전

    오 만드기님 여기서 보니까 신박하느에

  62. 서정현

    서정현21 일 전

    만짱!!!!!!

  63. 써나SSEONA

    써나SSEONA21 일 전

    마리오파티 ㄷㄷ 저걸 만들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