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직은 사위가 안된다는 장모의 말에 보낸 사진 한 장

댓글

  1. 밥먹자

    밥먹자6 시간 전

    나도 현장직 뛰지만 실제로 현장직 돈많이범 나는 고딩때부터해서 현재까지도 하는데 하루일당 20하고 야간뛰고 40 빨리끝나는날엔 오전한탕 오후한탕 야간한탕해서 80~100가까이버는날도잇음 솔직히 현장직해서 어느정도 모아두기만해도 몇억범 할꺼없는 히키 백수들 알아둬라 :)

  2. 장석진

    장석진15 일 전

    3억이 누구 집 개이름이냐 여자 진짜 돈보고 사람 고르네 꺼져라 으휴

  3. yougang choun

    yougang choun15 일 전

    저 웃기는 시x년은 뭐냐 대체...

  4. 김근표

    김근표16 일 전

    결혼 했으면 좆될뻔했다... 처갓집이 영... 여자도 그렇고... 잘 걸렀네~

  5. 고광현

    고광현18 일 전

    김치근성

  6. 공쟁이

    공쟁이19 일 전

    현장직은 경력있고 능력있음 짤릴수가 없다~ 그걸알아라 ~ 화이트 칼러보다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내근직보다 현장직이 나을수도 있단다~ 그걸알아라~

  7. 유로파

    유로파24 일 전

    3억 6천이면 그냥 시집이 아니고 '주인님 용돈 주십시요 이라며 불러야 할듯하다. 3억 6천이면 개 능력자가 아니면 포기를 해야하는데.

  8. 김성민

    김성민개월 전

    와 돈보고 눈뒤집히는거보소 저런년은 하루라도 빨리 거르는게 답이다 남자 인생 조질뻔했네

  9. 조영남

    조영남개월 전

    야 3억있는데 너같은년이랑 살고싶겠냐 ㅋㅋ 여자를 만나더라도 똑같은 능력있는 여자랑 살아야지 3+3=6 이게 이상적이지 거지랑은 안살지 ㅋㅋㅋ

  10. 김도준

    김도준개월 전

    그냥 개같은 년이네

  11. 단독군장

    단독군장2 개월 전

    잘헤어졌습니다...돈 없음 자식도 버리고갈..10 알연 입니다...일종의 거기 같은 김치연이죠...미친..10 알연..냄비나 팔아 사는게 나을 듯...ㅗ

  12. 예황

    예황2 개월 전

    ㅋ 김치년

  13. 김동규

    김동규2 개월 전

    돈있는게언제부터 매력이됬냐

  14. 불카모스

    불카모스2 개월 전

    이야 현장직 너무 무시하는데?ㅋ

  15. ghkbcf gk

    ghkbcf gk2 개월 전

    요즘시대는 돈떨어지면 바로갈아타는련들이 많아서 돈있을때 거르셔야합니다.그래야 노처녀로살다뒤지거나 걸레되서 꽃뱀짓거리하다 감방가는거죠

  16. 장상윤

    장상윤2 개월 전

    부모가지식이없으면 딸이 고생하는거~ 남자가 몇살인지모르지만 쓸때안쓰고 잘모았네 돈으로 왔으면 돈으로 끝나는거다 요즘 1억이상있다 스박것들

  17. 삼촌이다

    삼촌이다2 개월 전

    겨우 3억이라는 여자들은 도대체 뭐냐? 건물등 비현금 자산이 30억 가지고있어도 통장에 현금 3억 넣어두고 있기 어려운거다. 자기손으로 벌어서 모아봐야 알지...ㅉㅉㅉ 어릴때는 아빠 손 빌어 먹고 살고. 커서는 남편 손 빌어서 먹고사니...남자들이 얼마나 개고생해서 버는지도 모르고. 3억이 누집 애 이름도 아닌데 현금 3억이 적다고 하니...ㅉㅉ

  18. 서서주선

    서서주선2 개월 전

    애미랑 딸이랑 똑같네;;

  19. 서서주선

    서서주선2 개월 전

    김치년 시발

  20. 펑키

    펑키2 개월 전

    같은 여자가 봐도 미친것들ㅋ

  21. JY K

    JY K2 개월 전

    와 현금 3억6천 ㄷㄷ

  22. 불타는금요일

    불타는금요일2 개월 전

    도대체 얼마 받음 한달에?? 난 세금떼고 230 받아서 150 저축해도 쓸게ㅜ없다..

  23. hja ked

    hja ked2 개월 전

    애미나 이년이나 ㅋㅋㅋㅋㅋ퓽신들 집합이로세

  24. 김동은

    김동은2 개월 전

    이거 어디서 많이본건데???;;

  25. 한대마법

    한대마법2 개월 전

    내친구현장직노가다한다그만큼힘들고근대한달에얼마버는지아냐?1200정도번다골빈년드라

  26. 기준회

    기준회2 개월 전

    남자분은 그냥결혼하지말고하고싶은거하고사는게낮겠다

  27. boser LI

    boser LI2 개월 전

    ㅁㅊ;; 3억이면 많네 착실히 모은 노력이 보이는데...

  28. 불편러지나가는

    불편러지나가는2 개월 전

    오빠 이거 뭐야? 오빠! 오빠!!!! 보는순간 아오 김취쉰내가 확나누 ㅋㅋㅋㅋㅋ

  29. B현우

    B현우2 개월 전

    3억으로으스대는새끼나 3억에 오빠찾는년이나

  30. 김진현

    김진현2 개월 전

    마지막부분에서 43분인가에 카톡을 4개나 보내고 전화까지 하고 왜 전화안받냐고 다시 카톡하고.. 이게 1분안에 가능함??

  31. 라쥐밥

    라쥐밥2 개월 전

    남자 팟지 오져따~

  32. 젤다와링크

    젤다와링크2 개월 전

    부족한 거 없이 자란 여자나 자기가 유능한 여자는 돈에 별로 연연하지 않는다. 꼭 가난에 찌들어 산 년들이 지 애미와 함께 돈에 집착하지. 무성형에 몸매 쩌는 자연산년들이 저러면 이해라도 하지. 인조인간 로보트 김치워리어같은 년들이 개나 소나 주제도 모르고 지들이 재벌2세랑 맞먹는 줄 안다니까. 김치년들의 그런 정신병적 허영이 현재 대부분 사회문제의 원인이라는 사실.

  33. 전우치

    전우치2 개월 전

    그어미에 그딸이구나~~~~

  34. 전우치

    전우치2 개월 전

    이게 대한민국 시발 좃같은 시발년들 클라스다 아 대한민국 개년들

  35. 우치하이타치

    우치하이타치2 개월 전

    ㅋㅋㅋㅋ김치녀는 갔다버려야 제맛 그래서 버림으로 한듯

  36. 아재

    아재2 개월 전

    쓰레기년ㅋㅋㅋ

  37. 표진서

    표진서2 개월 전

    묵은지네

  38. 마쿠벡스

    마쿠벡스2 개월 전

    남자 돈으로 인생 편하려는 도둑심보 가진 여자랑 결혼하는 것보다 난자 빌려서 시험관 아기 키워서 지내고 애인 몇명 사귀면서 사는게 낫겠지

  39. 김태은

    김태은2 개월 전

    딸내미 가진 아빠들도 자기 딸 돈 많은 남자한테 시집 보내서 고생 안 시키고 싶다들 한다 너무 몰아가지 말고 딸 걱정하는 부모 마음도 헤아려 봐야지 모녀 잘한 건 없지만 욕할 것도 아님

  40. 누워서날라차기

    누워서날라차기2 개월 전

    창녀들

  41. 김두환

    김두환2 개월 전

    저런 씹어먹어도 시원찮은 여자를 아나.,,, 장난하나,.. 진짜 옆에있으면 난타질했다

  42. Jae제이

    Jae제이2 개월 전

    형님 저 3억중에서 3만원만 줘요!!! 한달용돈 만원... 3만원이면 3달동안 잘먹고 잘삼 ㅋ

  43. 임금이유튜브

    임금이유튜브2 개월 전

    -걸레년- *인간말종걸레년*

  44. 여소프트

    여소프트2 개월 전

    미친 난 20세에 남편만났다 정비사다 그게 넘 좋아서 결혼했다 평생굶기지는않을것같아서^^ 지금 40대후반입니다 여자들이여 취집준비하지마시고 같이버세요^^

  45. 태일찬팬

    태일찬팬3 개월 전

    형 떡은 5000원으로도 치는데

  46. 치 치

    치 치3 개월 전

    태세전환 와!! 남자분 조상님들께서 도와주신겁니다 저런여자는 내집안으로 들이지못하도록 ㅋ

  47. 카네아

    카네아3 개월 전

    이렇게 이상적인 반려를 찾아나가는 건가ㅠㅠ

  48. 윤성수

    윤성수3 개월 전

    3억이 적은돈?ㅋㅋㅋ 월급쟁이들 평생일해도 1억못모은다 결혼안하면 몰라도

  49. キム KIMソヒョン SEO HYUN

    キム KIMソヒョン SEO HYUN3 개월 전

    버림이 제일 웃기네

  50. 름이

    름이3 개월 전

    가진거없음 뭐 아무것도 안되는것들 돈보고 만나는새끼들 뒤져야되 진짜

  51. 진짜

    진짜3 개월 전

    다행이네 남자가

  52. 최윤지 최윤지

    최윤지 최윤지3 개월 전

    야 나 10만원만....

  53. Hydra gon Hydra gon

    Hydra gon Hydra gon3 개월 전

    이미늦음 샹뇬아 ㅋ

  54. 김수야tv

    김수야tv3 개월 전

    ㅋㅋㅋ선보러나갈때 그지같이입고나가볼까..ㅋㅋㅋ

  55. 이테리엘

    이테리엘2 개월 전

    돈 많으신가봄

  56. 늑대와백호

    늑대와백호3 개월 전

    현장직 무시하네(너무 모르네). 요즘은 차이가 많이 줄어 들었지만 같은 회사의 관리직과 현장직의 차이 암. 현장직 월급 = 관리직 급여+회사에서 책정한 별도의 수당. 이건 급여통장의 돈이고 현장직이 급여에서 용돈씀? 현장직은 돈보다 시간(출퇴근, 휴일)이 약점이지. 요즘은 현장직은 데릴사위도 많다. 현장직은 시간에 대해서 절대적 약자이다. 그래도 김치녀는 감당 못한다. 현장직은 결혼 반대 사유가 돈이 아니다. 현장직은 김치녀보다 바람녀를 더 싫어한다. 솔직히 내가 현장직인데 내 주위의 사람들 아내보다 장모님이 사위 더 사랑한다. 글 끝임) 사랑한다고 말을 하지 마새요. 사랑은 말이 아니잖아요.

  57. 박제임스

    박제임스3 개월 전

    뭘 이런걸 진지하게 보나

  58. RinBi Ne

    RinBi Ne3 개월 전

    결혼할 시점에 현금만 3억 모아놓았으면, 엄청 많이 모은거다. 이것들아. 엄청 성실하게 산 사람이고. 너희들이 저 돈 모아봐라. 쉽게 모이나. 직장인이 1년에 3천만원씩저금해도 10년 저금해야 저 돈이 나온다 알간?

  59. 헤헿

    헤헿3 개월 전

    돈이 많은건 매력이 아니라 재력이야 멍청하년아 ㅋ

  60. Jiwoo Kim

    Jiwoo Kim3 개월 전

    3억6천 ㅋㅋㅋㅋㅋㅋㅋ

  61. 이운영

    이운영3 개월 전

    엄마나 딸이나 둘다 김치네 ㅋㅋㅋㅋㅋ

  62. 로리누님 하렘

    로리누님 하렘3 개월 전

    솔직히 직업 상관안한다면서 안하는 부모없고 돈없어도 행복하다고 하는데 행복한사람 몇없는거 같음 이건 인성 문제일까?

  63. 남프릴

    남프릴3 개월 전

    3억6천..3백씩 10년 짐작해보면 남자나이 많아야 30대중반정도라보고 대학 안갔다는가정하에 군대 다녀와서 놀지도않고 허튼데 안쓰고 꼬박 모았다는 얘긴데.. 물론 누군가에겐 그돈이 적은돈일지몰라도 액수를 떠나서 성실함 만으로도 인정받아 마땅한 남자인듯..

  64. hyuk sung kwon

    hyuk sung kwon3 개월 전

    없는척하면 평생 혼자 살게됨 없어도 있는척해야 꼬이는 더러운 세상

  65. 톰톰이

    톰톰이3 개월 전

    100억ㅋㅋㅋㅋ

  66. 비익조

    비익조3 개월 전

    차암 돈이뭔지...

  67. Kim Jin man

    Kim Jin man3 개월 전

    저런 년은 결국 '먹버'됨.

  68. 西行寺幽々子

    西行寺幽々子3 개월 전

    기회를 잡기에는 너무 늦어버렸네요

  69. 정봉규

    정봉규3 개월 전

    남자입에서 등떠밀려 구체적 액수 나오는 순간 이미 대강 끝난관계라고 봄. 그러구도 안 끝내고 결혼까지 했다면,사기꾼 양아치랑 엮였다고 보면 거의 정답.

  70. jh k

    jh k3 개월 전

    매갈년이네 남자등처먹는 년

  71. 젤다와링크

    젤다와링크2 개월 전

    메갈년은 애초에 남자가 없음. 단골족발집 배달부 호구새끼랑 눈맞지 않는 이상 불가능.

  72. 한재덕

    한재덕3 개월 전

    손절은 타이밍이라더니 기가맥히네 ㅋㅋ

  73. 동현김

    동현김3 개월 전

    현금 3억! 이게 얼마나 힘든지 고생 해본 사람은 알지... 현징직 하면서 모은거면 정말 착실하게 생활한 사람인데.. 복을 차는구나. 장사나 사업해도 현금 3억 개인계좌에 두고 꾸려가려면 훨씬 노력하고 고생해서 일군 자산일텐데... 평생 적어도 경제고는 신경 안쓰고 살아갈 사람이네. 더 좋은 사람 만나고 가족들 만나시길.

  74. 게릿

    게릿3 개월 전

    결국 돈이구나.. 돈있는사람이 얼굴에 돈있다고 써놓고 다니는것도 아니고... 저여자는 제발 돈많아보이는 거지나 양아치한테 시집가길 기도해본다 ㅋㅋ

  75. Kim Minseok

    Kim Minseok3 개월 전

    알고보니 남자 40살ㅋㅋㅋ 40살에 3억이면 존나 무능력자 ㅋㅋㅋㅋㅋ

  76. 젤다와링크

    젤다와링크2 개월 전

    사회생활 안해봤구만 월급받아서 모아도 3억이 모으기 쉬운 돈인줄 아나? 초봉이 한 4천쯤은 되는 나라에 사나보네? 남자는 라면만 먹고 자고 일만하며 돈모으는줄 아나?

  77. 서라미

    서라미3 개월 전

    부모님이 한푼도 안주시고 시작하면 님은 40에 빚이 3억일듯

  78. 윤정환

    윤정환3 개월 전

    저년 에미가 더 미친년

  79. ᅳTNTᅳ

    ᅳTNTᅳ3 개월 전

    다 돈이지

  80. 김남경

    김남경3 개월 전

    현금 3억이면 ㄷㄷ 총자산이 얼마나 되는거지 ㅜㅜ 개부럽노

  81. 정철

    정철3 개월 전

    딸년은 에미년 닮은다 하더니 영락없구마 옛끼 모질한년

  82. dd d

    dd d3 개월 전

    돈 ! 돈! 돈! 에휴

  83. 황금백수

    황금백수3 개월 전

    난또 300억있는줄 ㅋㅋ 3억 ㅋㄱㅋ 웃고간다

  84. 꾸끄

    꾸끄3 개월 전

    카톡보내고전화 왜안받아하는데 시간이 같은1분내

  85. 김김소진

    김김소진3 개월 전

    여자 가 김티 녀 이네

  86. 이동혁

    이동혁3 개월 전

    현장에서 잠깐 일했는데 현장에서 팀원들 좀 데리시고 있는 분들은 달마다 8천 가져가는 분도 계시던데 못 벌때도 3천은 가져가신다고..

  87. • Freedom •

    • Freedom •3 개월 전

    결혼을 지 편하려고 생각하는 년놈들이 있는데... 연애나 결혼은 둘이 서로 좋아해서, 또 둘이 행복하게 같이 살 수 있어서, 또 서로 사랑해서 하는 건데, 뭐? 고생? 힘든 거든 기쁜거든 서로 나누는게 부부아닌가? 오직 지 편하려고 만나는 결혼은 사랑해서가 아니라 돈에 끌려서 그런거지... 서로 좋아하고 사랑하면 그만인데 돈이 뭐 그리 중요하냐? 헤어지길 잘 했네

  88. 드웨인존슨

    드웨인존슨3 개월 전

    버림은 이름이 버림인가?

  89. MJ J

    MJ J3 개월 전

    오히려 그냥 사무직이 더 돈없음ㅋㅋ 현장직이 돈 잘벌면 긁어모우는데ㅋ ㅉㅉ

  90. 김지현

    김지현3 개월 전

    쥐새키 하나 때문에 숫자 감각이 무뎌졌어. 조단위로만 돈으로 보이니 억단위는 억울해요.

  91. 아드레날린

    아드레날린3 개월 전

    3억이 적다는 놈들은 급식들인가... 요즘은 인서울 대학 나와도 초봉 3000만원 받기 힘들다 ㅎ

  92. {방탄사릉해}해리핑

    {방탄사릉해}해리핑3 개월 전

    ㅎㅎ 여자완전🖕×1000000000000이다 ㅎㅎ 여자 ㅆㅂ

  93. 1스핀맨

    1스핀맨3 개월 전

    저렇게해서 만나면 뭐하냐 돈보고 저리변하는데 그냥 거르는게 답이다

  94. かわいい港雪菜

    かわいい港雪菜3 개월 전

    카톡에 나오는 여자 미친듯...

  95. 이민재

    이민재3 개월 전

    나도 없는척해서 여자 3200여명 걸러냈음

  96. 채널EVP

    채널EVP3 개월 전

    영상 잘보고 갑니다 😱😱🤩🤩

  97. H I

    H I3 개월 전

    ㅋㅋ 현실 월급 지나고 한 1~2주 지나면 30만원도 없는것들이 3억 무시함 ㅋㅋㅋ

  98. 김대유

    김대유3 개월 전

    애미나 딴이나 거기서거기네.

  99. 디스씬

    디스씬3 개월 전

    예전엔 부인이 남편먹여살리기도하고그러는데.. 집이 어려워지면 부인들이나서기도하고...요즘 세상은.. ㅉㅉ... 이런뇬들이많아서..

  100. jr k

    jr k3 개월 전

    인생의 최종 목표가 남의 돈으로 편하게 사는거.......

  101. 이노센

    이노센3 개월 전

    3억 벌기가 쉬운줄 아나?ㅋㅋㅋ

  102. 최Alex

    최Alex3 개월 전

    실제 사진인지 모르겠지만 보유계좌만 봐도 대충 적금 이런것도 하고 있단건데 똥차 잘 찼네

  103. 킹아서

    킹아서3 개월 전

    빛이 있는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빛도 아닌 3억이나 있으면 엄청난 능력인건데

  104. 정동우

    정동우2 개월 전

    갠적으론 능력이라기 보단 옆에친척이나 부모가 있는분 옛날 물류상하차할 하때 아는 사람이 그래거든 부모가 아버지가 그림쪽에서 알사람은 아는 유명한사람이고 모도 스펙이 장난 아니던데 외아들이 저러나 싶어봐더니 자사도 많을정도였으니 ㅋㅋ

  105. ᄏᄏᄐᄃᄃ

    ᄏᄏᄐᄃᄃ2 개월 전

    나대지말고 아는척좀하지마라 맞춤법하나 못맞추는 의무교육도 못받앗을것같은놈이 뭘안다고ㅉ

  106. 준 준

    준 준3 개월 전

    +madsoul 07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7. 민달팽이두마리

    민달팽이두마리3 개월 전

    인생에 빛이안보이는새끼네이거 무슨예수냐

  108. madsoul 0709

    madsoul 07093 개월 전

    빛이 있는 사람은 못봤는데 빚이 있겠지ㅋㅋㅋㅋ

  109. 흑포에버

    흑포에버3 개월 전

    님들 개한민국에서는 결혼 추천하지않습니다 만약에 결혼을한다면 여편이남편보고 돈없다고 헤어질확률이 72.1% 결혼해서 돈없어지는이유가 여편80% 남편 돈때문에 구박하고 자기 친구들와 내남편 돈없다 ㅠ 내가 인생왜 이렇게 살았을까 이딴말 짓거리 를 꼭 합니다 개한민국 여자들은 쓰레기 취급당해도 쌉니다 모든여자가 그렇지는 않잖아여~ 이딴말하는 새키가 하는새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