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장에서 여사친이 갑자기 뽀뽀를...???😱

댓글

  1. 현6 6

    현6 62 시간 전

    뭔가 썸녀로 히열 느낀다는게 맞는 말 같기도 하고

  2. 표경일

    표경일5 시간 전

    깨박이는 개념도탑재 개짜증ㅜㅜ

  3. 표경일

    표경일5 시간 전

    로제이쁘다 음하하하하하하

  4. 표경일

    표경일5 시간 전

    야이 바림둥이야 아니 카사노바야 .부럽다.....내꿈은 = 깨박이

  5. 이수호

    이수호10 시간 전

    좀 잘해줘ㅜㅜ

  6. 벨바

    벨바17 시간 전

    깨박이도 일중독이네

  7. chuk umji

    chuk umji19 시간 전

    깨아린..나 맘 흔들려 형 아린이 보여줘 깨로ㅈ..ㅔ도..ㄱㅊ은거같고..

  8. Why so serious

    Why so serious20 시간 전

    깨박이 그는 도덕책....

  9. JH Yoon

    JH Yoon일 전

    쥐상 좋아한다는데 깨박이도 쥐상이고 돈 잘벌고 유머러스하고 충분히 로제가 좋아할만하지 ..

  10. Grrr

    Grrr일 전

    로제 요물이야 요물..

  11. 아오

    아오일 전

    난 로제가 제일 좋아

  12. 권은비

    권은비일 전

    제발 사겨라

  13. 쉬이아니고뿌에용임

    쉬이아니고뿌에용임일 전

    깨미래 이후 슈로제 존버중입니다ㅡ..ㅡ ..;;

  14. 나귀2

    나귀22 일 전

    너무 보기좋다 ㅠㅠ 깨박이 잘되라!

  15. 변민우

    변민우2 일 전

    깨박이랑 한번이라도 만난 사람들은 깨박이 집에 가려고 하누? 깨수컹 부럽

  16. 오드레기

    오드레기2 일 전

    썸낼 도안줄

  17. 태경

    태경3 일 전

    인생 ㅈ같다.

  18. 거짓이없는자

    거짓이없는자3 일 전

    강숙이 조심하자

  19. 가나다라

    가나다라3 일 전

    깨박이 잘나가니까 합방으로 빨대꼽는거라는 의견도 이해는 가지만 다른 파비도 있는데 깨박이한테만 몰리는 것도 빨대만이 이유는 아닌듯 싶다. 마음에 안들면 빨대꼽기도 싫다. 이정도로 몰리는건 매력이 있다고 본다. 여자가 들어오는 운이라 하지. 모테키? 깨박이는 여자운 떠나가기전에 여친을 만들어야 한다. 잘생긴게 아니라 운빨이라 시간지나면 먼지처럼 흩어진다.

  20. ᄒ얼룩말

    ᄒ얼룩말일 전

    그냥 빨대야

  21. 좋아합니다YELO

    좋아합니다YELO3 일 전

    깨로제가 젤 좋은데..

  22. 강민석

    강민석3 일 전

    깨박아 좀 가르켜주라

  23. 박상준

    박상준4 일 전

    너무귀여우시답.....

  24. adidas

    adidas4 일 전

    갈자 깨박이

  25. 윤태광

    윤태광4 일 전

    엔딩 브금쫌 알려주세요 !

  26. 유휘준

    유휘준4 일 전

    깨미래가 짱이다

  27. albibibibibibibibibibibibibibi bibibibibibibibibi

    albibibibibibibibibibibibibibi bibibibibibibibibi4 일 전

    15살의 나 : 다시 태어나면 권지용으로.. 25살의 나 : 다시 태어나면 ggaebak2..

  28. 박근우

    박근우4 일 전

    이건진짠데 아무히뵈도 스킨십이나 분위기가

  29. 호연하현이

    호연하현이4 일 전

    9:20 정말 사랑할수밖에 없다 인성도 ㅅㅌㅊ인게 가벼운 인사정도면 눈살 안찌푸리고 별 생각 없이 넘어갈수 있는일인데도 다른팬분들 먼저 생각해주고..

  30. 김은규

    김은규4 일 전

    깨박이 영상에서만 별로이게 나오지 틱톡보니까 오지게 잘생김..

  31. 이재훈

    이재훈4 일 전

    깨로제, 깨아린, 깨미래 셋중 뭐가 가장 가능성 높지??????

  32. 이감사

    이감사4 일 전

    와씽 솔직히 폭스라치더라도 2시간자고 직접 도시락싸오는건 갬동이자너...

  33. 김유수

    김유수4 일 전

    아니 주변에 여자 졸라많내 목표 바뀌였다 이제부터 깨비다

  34. 노현욱

    노현욱4 일 전

    깨아린보다 여기가 살짝더 달달한거 같은데 뭐지?

  35. 괴무리

    괴무리4 일 전

    취향 확실하노..

  36. 문재앙

    문재앙4 일 전

    ㅇㅅㄲ는 여자가 왜이리 많냐 ㅈㄴ 부럽노

  37. 이경규

    이경규4 일 전

    오키"도킹"

  38. 낫또

    낫또4 일 전

    깨미래존버다 ㅅ

  39. 이브지옵프#

    이브지옵프#5 일 전

    로제 적극적 으로 꼬시는거 매력 개쩐다 ㅋㅋㅋ

  40. 아오

    아오5 일 전

    뽀뽀 그래서 언제함

  41. 오키도킹

    오키도킹5 일 전

    배때기가 불러가지고 가는길에 영화 하나정도는 괜찮잖아 하렘물애니 실사판 깨아린 퇴각

  42. 앤써니박

    앤써니박5 일 전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보다 이분은 매번

  43. 배승민

    배승민5 일 전

    두분 잘어울렿

  44. 노력

    노력5 일 전

    코엑스네ㅋㅋ

  45. 김건우

    김건우5 일 전

    너무 쫌 그렇다.. 기분상하게따

  46. 나 임 It's me

    나 임 It's me5 일 전

    재밌는 개박이^^

  47. 오늘하루만

    오늘하루만5 일 전

    깨박아 그냥 맘에드는 여캠분한테 고백해

  48. HJ K

    HJ K5 일 전

    적당히해

  49. 고유석

    고유석5 일 전

    로제 졸라 이쁘다

  50. 김정우

    김정우5 일 전

    7:35 부터 별의커비 브금 나옴

  51. 구독어그로

    구독어그로5 일 전

    깨고니 깨아린 깨로제 존버

  52. 도토리

    도토리5 일 전

    아니 뭐냐 진짜..처음보는데 무슨 천사가 붙어다님..?글고 친구라면서 여자는 왜 오빠라고 불러열?

  53. 김현우

    김현우5 일 전

    컨셉인거죠?

  54. 심규홍

    심규홍5 일 전

    이게.연기면 ..ㅋㅋㅋzz

  55. HW K

    HW K5 일 전

    형 로제는 찐텐같다

  56. 인우TV

    인우TV5 일 전

    도대체 깨박이 여자한테 인기 왜 많은거임?

  57. 바코

    바코5 일 전

    진짜 개부럽다...

  58. 신동환

    신동환5 일 전

    이건 진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59. 홍박

    홍박5 일 전

    걸레

  60. hee kim

    hee kim4 일 전

    꼬라지 하곤..

  61. adarikkariru

    adarikkariru5 일 전

    개인적으로 제인잘어울림

  62. 부산개냥이

    부산개냥이5 일 전

    겜비 접은거지? 배그영상 안올라오네 이제

  63. 진카뭬리_

    진카뭬리_5 일 전

    이래서 유명한게 좋구나

  64. 김낙현

    김낙현5 일 전

    너하루에 떡몇번

  65. 브래이커

    브래이커5 일 전

    캠 그따구로 들지마라 유튜브로 모자이크허면 다냐

  66. Austin Shin

    Austin Shin5 일 전

    나는 깨아린말고 깨로제로 갈아탄다

  67. 깅정훈

    깅정훈5 일 전

    걍 좀 받아줘 시부레 것

  68. 김민성

    김민성5 일 전

    요즘 이런 학창시절 졷찐따도 여자를만나게해주는게 개인방송인가보내ㅋㅋ

  69. 호랑이덮밥

    호랑이덮밥5 일 전

    이런 콘텐츠 자체가 누굴 사귀면 바로 떡락이라 진짜 맘에 드는 사람 있어도 오지게 인내할듯

  70. Def Tt

    Def Tt5 일 전

    Hi is young and rich ok? Do you like kimch??

  71. 이꾸요잇

    이꾸요잇5 일 전

    형 진짜 물소구나 졸라 실망이야

  72. Blocker .X

    Blocker .X5 일 전

    솔직히 진짜 매력있는것 같음 좋아하고 노력하려는게 보임

  73. 쏘담

    쏘담5 일 전

    이 드라마 너무 흥미진진한걸?? 최종화..누가 과연 깨박이의 그녀가 될것인지..너무 기대됨..ㅠㅠ

  74. 김원더랜드

    김원더랜드5 일 전

    얘좀 그만 나댔ㅇ.. 나왔으면 좋겠다;...

  75. BsJ

    BsJ5 일 전

    제일적극적이네 로제가

  76. BsJ

    BsJ5 일 전

    의자왕이네 진짜 ㅋㅋㅋ

  77. 예린

    예린5 일 전

    아니 진짜 이 오빠 배그는 언제하고 여자랑은 언제까지 놀아 ㅋㅋㅋㅌㅋㅋㅌㅋ 하 장래희망 깨박이 ㅆㅇㅈ!

  78. 성 민

    성 민5 일 전

    깨박이는 겜비가 맞을까

  79. ᄋᄋ

    ᄋᄋ5 일 전

    본인 방금 깨박이 빙의해서 여자랑 말섞는 상황 상상함ㅋ

  80. kevin lee

    kevin lee6 일 전

    깨로제 존버

  81. 혁혁혁혁

    혁혁혁혁6 일 전

    겁나 귀엽네

  82. 라지도

    라지도6 일 전

    하 이게 나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