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잔과 함께하는 아침기상_1주차 화요일💙

댓글

  1. sofie y

    sofie y23 일 전

    😍

  2. Roman

    Roman24 일 전

    도와주세요

  3. 하삐Happy

    하삐Happy26 일 전

    안녕타잔님~~

  4. 장승현

    장승현26 일 전

    그만 유명해지세요 타잔님..ㅠㅠㅠㅠ 흑흑 슈스됐으면 좋겠지만 안 됐으면 좋겠다..

  5. 키다리파파LongLegspapa

    키다리파파LongLegspapa26 일 전

    예전부터 궁금 했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시는 영상은 어떻게 촬영 하시나요?? 궁금^^

  6. Mad Nok

    Mad Nok26 일 전

    ㅜㅜ타잔님 팬미팅 얼른 열어주세요 제바알

  7. 아이아

    아이아26 일 전

    앜ㅋ 켜자마자 조명목걸이 ㅋㅋㅋ 저는 일이 늦게끝나서 7시 30분 전에는 일어나지 못했지만 함께 아침기상 챌린지를 함께 하는 기분으로 8시 30분에는 일어나서 꼭 영상업로드를 확인합니다. 덕분이에요. 감사합니다!

  8. 홍끄어

    홍끄어26 일 전

    썸네일 눈 부운 것 봐 ㅋㅋㅋㅋ 넘 귀여우세요!!!!

  9. SherlockHolmes

    SherlockHolmes26 일 전

    오늘은ㅠ

  10. 바이올렛

    바이올렛26 일 전

    썸네일보고 잠..

  11. 먁먁

    먁먁26 일 전

    첫 날은 들어왔다가 다시자버려서 실패했는데 둘째날은 성공했더니 너무 상쾌하고 하루가 덜 힘들더라구요 앞으로 쭉 아침에봐요 타잔님!! 😊

  12. 그레이처돌이

    그레이처돌이27 일 전

    꾸준함이 답이다! 진짜 라디오 같아요 너무 좋습니다 ☺️🤟

  13. 정지원

    정지원27 일 전

    오늘은 못봤어요ㅜㅜ 반성 ㅜㅜ 내일은 꼭!

  14. KO Kristtps

    KO Kristtps27 일 전

    아침이라 그런가 얼굴이 부웠어... 귀여워 ❤️

  15. 키치쿠

    키치쿠27 일 전

    타잔님 중국어 잘 하시네요 ^^ 저도 겨울이 추워서 안 좋아하는데 눈이 내리는건 너무 좋아해요 ^^

  16. 땡우

    땡우27 일 전

    너무잘생겼다~

  17. 김시리

    김시리27 일 전

    여섯시기상은하고있으나 아침에인나니방송들어갈ㅈ생각이안나요ㅋㅋ

  18. 후추후추

    후추후추27 일 전

    이러다가... 진짜 라디오 디제이 되는거 아님...? 넘나 재밋음

  19. 드듬칫두듬칫

    드듬칫두듬칫27 일 전

    이렇게 또 재방송을 보는 나....😭

  20. 이성준

    이성준27 일 전

    형뭐얔ㅋㅋ점점 잘생겨져👍🏻

  21. 사슴족장

    사슴족장27 일 전

    한국타잔님과 함께 저도 어제부터 6시 기상 했어요 월요일 댓글창 활성화 안되서 못 남겼네요 ㅎㅎ;; 오늘도 6시 기상 했습니당 일어나서 바로 헬스장을 가기에 비록 라이브 참여는 하지 않지만 짬내면서 아침을 여는 한국타잔님을 시청하고 있습니당^^ 새벽 기상이 아직 익숙하지 않아 거창한 일을 하기 보단 재미 위주로 적응기간을 가지려고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22. Wave

    Wave27 일 전

    알람소리를 못듣는데 어떻게 해야돼요?ㅠㅠ 6시에 일어나고 싶은데 일어나면 9시 10시 돼있으니.. 미쳐버릴거 같아요 ㅠㅠ

  23. 스윔tv[대학생 다이어트 브이로그]

    스윔tv[대학생 다이어트 브이로그]27 일 전

    아침에 일찍일어나시는 분들, 일찍일어나서 다들 뭐하시나요?

  24. 박성순

    박성순27 일 전

    월요일부터 6시기상 하고있는데 바로 책을 읽느라 스트리밍은 같이 참여 못하네요! 타잔님 덕에 동기부여 돼서 6시 기상 습관화 가겠습니당! 감사해요

  25. 김수빈

    김수빈27 일 전

    으악ㅜ저도 라이브 참여하고 싶어요ㅠㅠㅠㅠ내일부터 제발 꼭~~~~>

  26. 박소연

    박소연27 일 전

    잠결에.. 본거 같아요..

  27. 아이아

    아이아2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빨간양말의 동휘

    빨간양말의 동휘27 일 전

    너무좋아요~~~~

  29. 이츠헤일리ItsHailey

    이츠헤일리ItsHailey27 일 전

    정말 6시부터 전구와 함께 살랑살랑 춤추고 계시고...이 세상 저 세상 텐션이 아니신듯 정말ㅠㅠㅠㅋㅋㅋㅋㅋ리스펙합니다!!!

  30. Her새로운 TV

    Her새로운 TV27 일 전

    굿모닝입니다 잘보고있습니다~

  31. YUL메이 Kim

    YUL메이 Kim27 일 전

    Can you feel my heartbeat 빵터짐

  32. 매일치과가는언니

    매일치과가는언니27 일 전

    챌하 🙂 기운좋은 아침!

  33. Lucie

    Lucie27 일 전

    굿모닝기운 받아가요 😆🙌

  34. Anne

    Anne27 일 전

    막춤이 이렇게 이뻐도 되는건가요?!ㅋㅋㅋㅋ❤️❤️❤️

  35. 이게뭐라고

    이게뭐라고27 일 전

    오늘 드디어 타잔님 영상 보고 싶어서 7시에 일어났어요 !!!!!! 몇 달만에 자의적으로 아침에 일어난 건지 모르겠네요ㅠ 타잔님 마지막에 춤추는 영상 보고 아침 명상 하러 가야겠어욬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만끽하시길 :D

  36. KoreanTarzan한국타잔

    KoreanTarzan한국타잔27 일 전

    채팅 다시보기가 왜 안 뜨는지 모르겠어요ㅠㅠ진짜 꿀잼인뎅ㅜㅜ 그나저나 1:27:36 여기가 항상 반응이 뜨겁더라구요 그죠...? 오늘도 화이팅하시구 낼 아침에 또 만나요💙

  37. Viola Lee

    Viola Lee27 일 전

    아니 가디건 단추는 왜 풀으시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8. 김주미

    김주미27 일 전

    진짜 좋아요 초긍정!!

  39. Lucie

    Lucie27 일 전

    KoreanTarzan한국타잔 지금은 떠요!

  40. 킬러형아

    킬러형아27 일 전

    이형 점점 잘생겨지네..발기찬 아침이에요 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