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제 친구가 낙하산을 안매고 뛰엇습니다 도와주세요 정말미띤x 엌 배틀그라운드 battleground

댓글

  1. ALEX You Tude

    ALEX You Tude2 일 전

    원래 구독 눌럿는데 취소해야됨?ㅋㅋ

  2. 깽깽이

    깽깽이3 일 전

    월요일 3시에해주세요

  3. 냐꼬

    냐꼬7 일 전

  4. ᄇᄋᄅ

    ᄇᄋᄅ21 일 전

    초딩처럼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배그하는당신은 미띤넘

  5. 캐리온안녕해새여기은

    캐리온안녕해새여기은22 일 전

    솔직히보겸이 키는커 ㅇㅈ어?ㅇㅈ

  6. 킹갈치

    킹갈치29 일 전

    지지

  7. 킹갈치

    킹갈치29 일 전

    인정

  8. 킹갈치

    킹갈치29 일 전

    꿀잼

  9. 최지성

    최지성개월 전

    마지막에 왜 안뛰어?

  10. 진진도

    진진도개월 전

    ㅋㅋㅋ

  11. 23 1

    23 1개월 전

    와 이때 44만이었네

  12. 서주영

    서주영개월 전

    보겸개꿀잼ㅋㅋ

  13. 바쁜일상

    바쁜일상개월 전

    와 이때 인트로 보니 구독자수 44만명이었네 적은편은 아니었지만 지금보니 엄청 빠르게 성장한거구나 ㅋㅋ

  14. 나윤

    나윤개월 전

    보개미형 너무 웃기잖아 ㅋㅋ

  15. 미르TV파파

    미르TV파파개월 전

    ㅂㅇㄹ 보겸이형 새로운 가조쿠 입니다

  16. 밀키유튜브

    밀키유튜브개월 전

    최준혁 새로운 가조쿠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가조쿠 되신거 추카추카

  17. 나두성

    나두성개월 전

    보겸이 형 욕 안쓰면 구독 누를게

  18. 박진희

    박진희2 개월 전

  19. 보겸이형잘생겼다

    보겸이형잘생겼다2 개월 전

    들키면일어서서뛰지

  20. 김미영

    김미영2 개월 전

    ㅂㅇㄹ

  21. 지나가는 시민.1

    지나가는 시민.13 개월 전

    씨x 배그 정독중인데 가면갈수록 화질 ㅈ구린거 실화냐!!!!!!!!!!!!!!!!!!!

  22. 전혁

    전혁3 개월 전

    개꿀

  23. Kim게이머

    Kim게이머3 개월 전

    보겸되기 ㅅㄹ

  24. 조영주

    조영주3 개월 전

    하...이거보고 배그 질러 보렸네...

  25. ᄋᄏ? ᄋᄏ?

    ᄋᄏ? ᄋᄏ?3 개월 전

    구독안눌러 보겸 처럼 되면 ㅋㅋㅋ

  26. 핫토리헤이지

    핫토리헤이지3 개월 전

    나 컴퓨터로 보고 있었는데 본믕적으로 맞을때 스페이스 바랑 W 누르고 있었음ㅋㅋㅋ

  27. 차명진

    차명진3 개월 전

    ❤️흥부 가족방❤️ 저희 유출픽으로 수익 좀 보고싶으신 사장님들 망설임 없이 연락 주십시요 첫충 1만원 지급! ckaudwls11

  28. 허성욱

    허성욱4 개월 전

    로드롤러 개뿜었네 진짜ㅋㅋㄱㄲ

  29. 광전사용암

    광전사용암4 개월 전

    1:1

  30. 전하진

    전하진4 개월 전

    와 형 이때 구독자 44만명이었어 올해안으로 440만명노려보지

  31. 현이현돌이

    현이현돌이4 개월 전

    보겸형님 에보틀그라운드를많이봐서 실 력이 많이늘엏습니다. 치킨연속2번먹었어요. 감사합니다

  32. 나나숩

    나나숩4 개월 전

    형내전화받아줘

  33. 카쿠라섬란

    카쿠라섬란4 개월 전

    불땅 ㅋㅋ

  34. 안성제

    안성제4 개월 전

    구독눌렀는데 185안되면 선물주세요~~~ 저 스무살인데 174에요 180만 되면 소원이 없는 데

  35. 최종건

    최종건5 개월 전

    파밍너무답답해

  36. 장길현

    장길현5 개월 전

    보겸니미친할머니랑는게임있어요.

  37. 박준석

    박준석5 개월 전

    샷발 쓰레기네 ㅋㅋㅋ

  38. 구독안누르면 니미래

    구독안누르면 니미래5 개월 전

    보황 보황 보황 흥해라 보황

  39. James Lee

    James Lee5 개월 전

    가조쿠가 될려면 오또케 해야하조?

  40. 오버워치

    오버워치5 개월 전

    지금보는데 마지막죽을때 뛰어가면 사는건데 왜 숙이고 천천히 갘ㅋㅋㅋ

  41. Yonghun Kim

    Yonghun Kim5 개월 전

    형 14보겸때 급식이던애들이 지금커서 20대임 그래서 20대가 젤 많은거야

  42. TAYOR테일러

    TAYOR테일러5 개월 전

    스크스보리는보겸 미친놈

  43. 깡 깡

    깡 깡5 개월 전

    200만명축하드려용

  44. 이루보

    이루보5 개월 전

    마지막에... 눈갱...

  45. 정우성

    정우성5 개월 전

    이거 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 클림

    클림5 개월 전

    자미있닼

  47. 민수고

    민수고5 개월 전

    게임ㅈㄴ안되는날이아니라맨날못햇어니혼자밖에없을거다3인칭으로만쏘는거

  48. STY kS

    STY kS5 개월 전

    저는 보황님을 구독하고 키 졸라자람 사스가 보황 ^^7(충성충성)

  49. 하늘이슬

    하늘이슬5 개월 전

    저6학년인데 5학년때키 140이거든요 구독누르고 6학년때151됌

  50. 정호진

    정호진5 개월 전

    보황이 44.8만명이라니

  51. 한손에보겸들고와 으크빡

    한손에보겸들고와 으크빡5 개월 전

    ㅂㅇㄹ 총 왜 한개만드심?

  52. 누워서폰질하기

    누워서폰질하기5 개월 전

    하 쓰발 맨날 급식이래

  53. 요명훈 오빠 사랑해

    요명훈 오빠 사랑해5 개월 전

    몇개월만에 200만 가까이 ㄷㄷ

  54. 푸들sex

    푸들sex5 개월 전

    배낭안보고도 먹을거 먹는법 알려주실분

  55. 윤마두

    윤마두5 개월 전

    저 보겸이형처럼 되고싶어서 구독누름 물론키만 ㅎㅎ

  56. 이엄마게

    이엄마게5 개월 전

    ㅅㅂ 뒤질때 허리가..?

  57. 밍 밍

    밍 밍5 개월 전

    헐 보겸님 키 185였어요?! 대박

  58. 정답죽탱이

    정답죽탱이5 개월 전

    키클려고 안되는걸알지만 되있는구독을또눌렀,.,.

  59. 만두다크

    만두다크6 개월 전

    이때가 더 잘하시는 듯

  60. 조운호

    조운호6 개월 전

    키 안컸잖아 책임져

  61. 유하나

    유하나6 개월 전

    보틀그라운드

  62. 유하나

    유하나6 개월 전

    소독차ㅋㅋㅋㅋㅋ

  63. boong b

    boong b6 개월 전

    *갓보겸*

  64. 맨이야불쌍

    맨이야불쌍6 개월 전

    3분5초쯤에 자막에 (고)노무현 전대통령님 나오네 불ㅡㅡㅡㅡㅡㅡㅡㅡ편;;;

  65. 노답 노답

    노답 노답6 개월 전

    얘들아 보겸닮지 마라 닮으면 인생 ㅈ 망한다 ㅋㅋㅋㅋ

  66. dkxmkxsknd징징이

    dkxmkxsknd징징이6 개월 전

    ㅈㄴ ㅆㅂ ㄴ ㅁㅊ ㄴ

  67. 홍찬우

    홍찬우6 개월 전

    1분20초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8. 개구리

    개구리6 개월 전

    맨처음에조겸처럼될수있다고했었는데그거보고구독취소할뻔

  69. 이다보겸의 형

    이다보겸의 형6 개월 전

    ᮮᮯᮾ ㅂㅇㄹ

  70. 다데시

    다데시6 개월 전

    아이캔 플라이 ㅋㅋ

  71. SeungChan Lee

    SeungChan Lee6 개월 전

    이때까지만 해도 구독자 50만도 안되는 보겸이었는데

  72. 윈드브레이커

    윈드브레이커6 개월 전

    나날이 구독자수가 늘고있군 아주좋아 하하하하

  73. 햇살이

    햇살이6 개월 전

    지석진이 180이 안되던만 뭐..

  74. 어쩔

    어쩔6 개월 전

    보린이 불ㅡㅡㅡㅡ편

  75. 김지용

    김지용6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작공격ㅋㅋㅋㅋㅋㅋㅋㅋ

  76. 신유진

    신유진6 개월 전

    코와이네

  77. 인찬서

    인찬서6 개월 전

    와 구독 2번눌렀다 !!

  78. 이재혁

    이재혁6 개월 전

    6개월 만에 130만명 더생김 ㄷ

  79. 구땅

    구땅6 개월 전

    보겸이형 보이루 보겜이형 카카오 배그도 해줘요

  80. 이도율

    이도율6 개월 전

    ㅂㅇㄹ다 띱떼끼야

  81. ᄋ현서

    ᄋ현서6 개월 전

    이상하게 정이가는 스타일,,

  82. 안동수

    안동수6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 전상욱

    전상욱6 개월 전

    키클려고 구독하고 보고있는데 점점 보겸님에 입덕중..

  84. L_Star

    L_Star7 개월 전

    극혐이네에~

  85. んせー殺せ

    んせー殺せ7 개월 전

    이때가44만인데 지금은172만..크 보겸의 재미덕분.

  86. 유서현

    유서현7 개월 전

    이영상엔 44만명..지금은 172만명..대단하다 보황!! 200만 가즈아~ 내가 보황이형 구독자 10만명때부터 봣는데ㅠㅠㅠ벌써 200만명에 가까워졋네 사랑해❤❤

  87. 이승원

    이승원7 개월 전

    구독 200만 가즈아!!💕💕💕

  88. 크리퍼small

    크리퍼small7 개월 전

    인기많을듯이상한짓만않하면

  89. 김경민

    김경민7 개월 전

    7분ㄹㅇ 보황레이팅 91847592048정도

  90. 김규우

    김규우7 개월 전

    6개월만에 구독자가 130만이 늘었네 역-----시 보--------황

  91. 김지은

    김지은7 개월 전

    구독 취소할뻔했네

  92. 김지은

    김지은7 개월 전

    개귀엽다

  93. 밀크슈크림

    밀크슈크림7 개월 전

    전 키 171이에욬ㅋㅋㅋ

  94. 박수환

    박수환7 개월 전

    보겸ㅂㅇㄹ

  95. 백린탄

    백린탄7 개월 전

    겜은 진짜 못하긴 못 한다ㅋㄱㅋㅋㅋㅋ

  96. 이연재

    이연재7 개월 전

    6개월 만에 구독자 130만 오른 당신은 도덕책..

  97. 햇빈

    햇빈7 개월 전

    1분18초 보겸한테 죽느니 내가 스스로 죽겠다를 선텍하였다 ㅋㅋㅋㅋ

  98. ᄒᄋ

    ᄒᄋ7 개월 전

    귀엽다 보겸

  99. 유정현

    유정현7 개월 전

    나도 보겸의운을체험하고싶다 얼마나운이없길래 저럴까궁금해

  100. 은서 EUNSEO

    은서 EUNSEO7 개월 전

    보겸님 은근 노래 잘부르시네요

  101. 무지네야

    무지네야7 개월 전

    100만명이늘음

  102. 청초진영

    청초진영7 개월 전

    구독 눌렀는데 왜 키가 150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