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임튜브로 채널이름을 바꾸지 않는 이유

댓글

  1. ᄋᄋᄋᄆᄋ

    ᄋᄋᄋᄆᄋ일 전

    맞아요...좋은 생각이에요 하임이 아버님 근데 하임이 아버님은 뭐하시는 분 이세요? 격투기 하세요?

  2. 나문희

    나문희2 일 전

    나도 아빠가 뽀뽀하자하면 맨날 더럽다 했었는데 죄송해집니다....아부지

  3. 백수입니다

    백수입니다4 일 전

    1:40 최근에 해외 스타 브이로그 부부, 연인 들이 줄줄히 더 이상 관계를 유지하기 힘들다고 하소연하더라 하임튜브 뭐 다 장난으로 하는 말이겠지만 어디까지내 홍구 개인방송이였음 좋겠음

  4. House Rabbit

    House Rabbit4 일 전

    중간중간에 뿌울~ 나올때마다 심장 녹아내림 ㅠㅠ

  5. Z_ T

    Z_ T6 일 전

    유튜브 알고리즘 고마워..하임이를 알게 해줘써..

  6. 민돈벌고 싶다면

    민돈벌고 싶다면8 일 전

    하임이 샛별님 닮아서 다행 ㅎㅎ

  7. 자규어

    자규어9 일 전

    갑자기 홍구 동생보고싶다

  8. 한봄

    한봄9 일 전

    아 아저씨 저리가고 하임이 데려와요

  9. 나쁜흙흙남

    나쁜흙흙남9 일 전

    하임이랑 홍구랑 진짜 똑같이 생겼다

  10. 박상진

    박상진9 일 전

    딸과 마누라덕에 먹고사는데 채널명 바꿔 어차피 스타 실력 밑천 들어난거고

  11. 세사

    세사10 일 전

    결국 하임이때문에 구독박고 갑니당 하임이 짱

  12. 개미뚠뚠

    개미뚠뚠11 일 전

    5:40 브금 노래 알고있는 사람 있습니까? 제목을 알고 싶습니다

  13. 이지용

    이지용12 일 전

    진짜 요즘 하임이 너무 귀여워서 죽겠네요!!ㅋㅋㅋㅋ

  14. Y M

    Y M12 일 전

    하임아 아빠 얼굴 성격 그 어떤것도 닮지마라 제발

  15. naljaguna

    naljaguna12 일 전

    5:20 홍구보다 방송 더 잘 아는 하임이 ㅋㅋㅋ

  16. 킴조이

    킴조이14 일 전

    애기 홍구랑 왤캐안닮앗냐 ㅋㅋㅋ

  17. Ogre96

    Ogre9614 일 전

    하임튜브로 바꾸고 짜왕먹방하면 레전드

  18. 이하랑

    이하랑14 일 전

    애새끼수염좀깍아라

  19. 별이와짱아

    별이와짱아15 일 전

    하임이 밥도알아서잘먹는거같아서 기특하다 ㅋㅋㅋ 귀여웡

  20. 루룰

    루룰15 일 전

    하임이 열심히 말하는 아빠옆에서 야무지게 밥 먹는거 너무 귀엽다

  21. Ro Se

    Ro Se15 일 전

    5:19 스타 삐빅 소리

  22. 민윤기

    민윤기16 일 전

    홍구야 하임이채널을 하나만들어라

  23. 짱짱맨

    짱짱맨16 일 전

    ㅋㅋ참된딸이구만

  24. 김콩키

    김콩키16 일 전

    3:11 아 웃는거봐 진짜 ㅠㅠㅠㅠㅠ 하 미소가 끊이질 않는다...

  25. 오소정

    오소정17 일 전

    ㅇ와 진짜 하임이 너무 예쁘다 하는 행동이 어쩜 저리 이쁘냐ㅠㅠㅠ 귀엽고 어린게 벌써부터 끼쟁이에 재치넘치고ㅠㅠㅠ 엄마가 또 잘 교육하니까 고집도 안부리고 말도 잘 듣구ㅠㅠㅠ 샛별님 최고ㅠ

  26. 박혜리

    박혜리17 일 전

    하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넘 사랑스러워ㅠㅠㅠ

  27. 김종뽀

    김종뽀17 일 전

    홍구는 기적을 낳았다..

  28. 가희안

    가희안18 일 전

    하임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29. 김용민

    김용민19 일 전

    2:16 이뻐서그런거지 뭐

  30. 김민

    김민19 일 전

    아 진짜 나는 어렸을때 진짜 안먹어서 엄마 고생시켰는데 하임이는 스스로 너무 잘먹어ㅠㅠㅠ너무 이뻐ㅠㅠㅠㅠㅠ게다가 복스럽게 먹어ㅠㅠㅠㅠ진짜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임아 사랑해💗건강하고 행복하게 커야해💕언니가 응원할게ㅔ🙆🏻‍♀️💗

  31. 대머리깎아라

    대머리깎아라20 일 전

    그 중간중간에 샛별님 눈빛이 파랗게 변하는데 각성전이라는걸 보여주는건가요??

  32. 호 호

    호 호20 일 전

    라임이 내가 더 궁금해.... 하임이가 저렇게 예쁜데 라임이는 얼마나 예쁠지 진짜 궁금해 2:33 둘이 진짜 ㅋㅋㅋㅋㅋㅋ 잘만났어 ㅋㅋㅋㅋㅋㅋㅋ 케미가 완벽해 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저러니 하임이가 예쁘게 크지 ♥♥♥

  33. 횬민

    횬민20 일 전

    여자친구보다 하임이가 더기엽다고햇다가 쌍욕먹엇어요..

  34. 임동국

    임동국24 일 전

    나도 결혼하고싶다

  35. Continuity

    Continuity24 일 전

    가족시트콤 ㅋㅋ

  36. 김희진

    김희진24 일 전

    눈이 똥그래 😍

  37. 김덕균

    김덕균25 일 전

    응 중졸 지적없음ㅋㄱㄱㅋ

  38. 김덕균

    김덕균25 일 전

    첫째 하임이 둘째 라임이 셋째 다임이

  39. 박종섭

    박종섭25 일 전

    멋있다 털보...

  40. 정민규

    정민규25 일 전

    샛별&하임외울트라1마리로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