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반전 사진대회! (신비한 액체의 비밀) ★임다★

댓글

  1. 유주

    유주4 개월 전

    안뇽하세요 일등 본인입니당 저거 황토팩 아니구 어두운 톤 파데입니다 ㅜㅜ 더 신기한 제 얼굴 보고싶으시면 유튜브 놀러오세요‼️❤️ +임다오빠 사랑해용🥰

  2. 성이름

    성이름3 개월 전

    ㅇ호호ㅠ

  3. 김민희

    김민희4 개월 전

    축하드려요!저도당첨 돼고싶어요!

  4. 방탄 보라해

    방탄 보라해4 개월 전

    제가 2.4천 만들었어요!

  5. 이리나

    이리나4 개월 전

    와...임다님이 고정하셨어.....ㄷㄷ

  6. 지훈

    지훈4 개월 전

    유주 페친인데 사랑해요

  7. 김혁래

    김혁래7 시간 전

  8. 이리위엔

    이리위엔3 일 전

    욕이있어 보기불편해요 엄마의 눈치를봐서요죄송한댕ㅛㄱ을만이하지말아주면 좋겠어요

  9. ᄆ먐

    ᄆ먐10 일 전

    2:28ㅋㅎㅋㅎㅋㅋ따

  10. ᄆ먐

    ᄆ먐10 일 전

    2:39

  11. 초록달빛 잠만보

    초록달빛 잠만보17 일 전

    존예존잘은 다 화장빨...

  12. 홍근영

    홍근영개월 전

    감사합니다

  13. 홍근영

    홍근영개월 전

    안녕하세요

  14. 이연화

    이연화개월 전

    임ㅁ

  15. 김성철

    김성철개월 전

    난 검도2년째

  16. 최현희

    최현희2 개월 전

    오빠도 훈남이에영~>~

  17. Qu een

    Qu een2 개월 전

    2:04 얼굴 사이타마 인데 그냥 ㅋㅋㅋ

  18. 이태훈

    이태훈2 개월 전

    어그로대 어그로같지않은 어그로임이 아닌어그로아님

  19. 노광주노마덜

    노광주노마덜2 개월 전

    솔직히 임다는 시청자 빨

  20. suple_ Channel

    suple_ Channel2 개월 전

    저 액체는 뭔가여

  21. R O Z E

    R O Z E2 개월 전

    임다 닮았다1:21

  22. 강지은

    강지은3 개월 전

    여장을한 남자,,,,,,,하,,,,,,

  23. 아토

    아토3 개월 전

    4:49 역시 사람은 사진빨인가(?)

  24. 쭈미{아미}

    쭈미{아미}3 개월 전

    9:28 얼굴이 약간 "사랑의 담백질"에 나오는 뽀글머리닳으셨는데....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25. 설냥이

    설냥이3 개월 전

    결론......화장빨ㅠㅠ

  26. 병닐이

    병닐이3 개월 전

    가을이:썸타거야 하는 그 가을이요?

  27. 병닐이

    병닐이3 개월 전

    욕이?

  28. 아미인지 벌써 연즈일〰

    아미인지 벌써 연즈일〰3 개월 전

    7:02 우리 사촌언니랑 똑같이 생겼는데..?

  29. 봙봙Yee

    봙봙Yee4 개월 전

    씨벌ㅋㅋㅋㅋㅋㅋㅋ

  30. 별별이

    별별이4 개월 전

    저 기분 나빠서요 저도 수술하고해서 건강해지고 눈은 짝짝이지만 나름데로살고 있는 데 이번은 실망했어요.

  31. 김민희

    김민희4 개월 전

    임다님 그하얀색 물채가 뭔줄알았어요?

  32. 박재성

    박재성4 개월 전

    여신강림 주경이..?

  33. 한승엽

    한승엽4 개월 전

    8:44 이거 공혁준 아니야?

  34. 사리스타

    사리스타4 개월 전

    근데 사진같은거 어디다가 신청해요?

  35. ღ코리아ღ WildAnimalsOnline

    ღ코리아ღ WildAnimalsOnline4 개월 전

    4:36 목덜미링 얼굴색이다르구용 저거 화장진짜잘하는분들있어요

  36. ღ코리아ღ WildAnimalsOnline

    ღ코리아ღ WildAnimalsOnline4 개월 전

    따.....?ㄹ을 붙일뻔하신임다님ㅋㅋㅋㅋㅋ

  37. 연화,緣花

    연화,緣花4 개월 전

    3:00 이때부터 내심 색반전 기다림ㅋㅋㅋ

  38. 이선희

    이선희4 개월 전

    난 검도5년동안 다님

  39. JAY TE

    JAY TE4 개월 전

    하얀색뭐에요 우유에요??

  40. 정청동이

    정청동이4 개월 전

    와 사진보낸 사람보고 미친놈이래

  41. 진뚜치킨๑őεő๑

    진뚜치킨๑őεő๑4 개월 전

    9:21 깜놀 ㅌㅋㅋㅋㅋㅋㅋ

  42. 선웅

    선웅4 개월 전

    10:16 이쁜 감스트

  43. 재미있는게임세상

    재미있는게임세상4 개월 전

    4:43임다 얼었다

  44. 니타성종

    니타성종4 개월 전

    9:28오늘 악몽꾸겟다 모든 사람ㄷ,ㄹ

  45. 잔영youtube

    잔영youtube4 개월 전

    9:08 난 3년 했다

  46. 쩡뽕

    쩡뽕4 개월 전

    아니 이번편 세상에 미인은 없다야?ㅋㅋㅋ

  47. 도미노한국인

    도미노한국인4 개월 전

    ㄴㅇㅁㅇㄱ

  48. 시리

    시리4 개월 전

    6:41도라이버??

  49. 선유리

    선유리4 개월 전

    반전 대화를 하기위해 자신을 포기하셨어ㅠ

  50. 최돌땡

    최돌땡4 개월 전

    참고로 전 검도 5년째...

  51. 로드의게임속으로

    로드의게임속으로4 개월 전

    7:36초 한국민속촌가면탈인가요?

  52. 뭘봐

    뭘봐3 개월 전

    탈출했어요..

  53. *-_-* mim

    *-_-* mim4 개월 전

    9:53 저거 아이린 아님?

  54. Toy ur00

    Toy ur004 개월 전

    9:27 저분을 욕할려고 하는건아니지만 처음에 엄청 놀랐음 그래서 핸드폰 던질뻔 하다가 손꾸락 찌임 그리고 살짝 모모? 닮았.......?

  55. 유하여 [유튜브 하는 여자]

    유하여 [유튜브 하는 여자]4 개월 전

    엄마가 화장 하는데는 얼굴이 예뻐서 화장하는 거라 했어... 근데 이건 아냥...

  56. 혼날

    혼날4 개월 전

    아니 난 솔까 썸넬 보고 밤꽃냄새 나는줄

  57. g g

    g g4 개월 전

    7:33 무슨 인간하회탈인줄ㅋㅋㅋㅋㅋ

  58. 가격

    가격4 개월 전

    이거썸넬 로션임?

  59. ミ하나

    ミ하나4 개월 전

    2:28 따!!!!!!ㅋㅋㅋㅋㅋㅋㅋㅋ

  60. 닝겐

    닝겐4 개월 전

    0:02 ㄹ

  61. 루돌프{해리}

    루돌프{해리}4 개월 전

    9:30 에서 모모귀신인줄..;;ㅎㄷ

  62. bumblebee bum

    bumblebee bum4 개월 전

    ㅋㅋㅋ

  63. 김정미정미

    김정미정미4 개월 전

    1:46원펀멘인줄ㅋㅋㅋ

  64. 밀크TV Sure and

    밀크TV Sure and4 개월 전

    4:30 실화?

  65. 윤은정

    윤은정4 개월 전

    3:58 욕망의 항아리?

  66. 청소하는 너구리

    청소하는 너구리4 개월 전

    2:36저 액체가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