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온4 새로운 공격수 꿀조합 찾았습니다...침투 미쳤네ㄷㄷ

댓글

  1. 손이현

    손이현23 시간 전

    시키뉴 19TS

  2. 만들레

    만들레일 전

    형 지뉴말고 디뉴어때?

  3. 신재원

    신재원4 일 전

    3:18 에서 켜기 끄기는 뭐고 어떻게설정하는거예요?

  4. TV킨자

    TV킨자6 일 전

    주인님 말고 손님... ㅠ

  5. 정민서

    정민서14 일 전

    크레스포 좋아요 크라워프 댓 ㄱㄱ

  6. 김신효

    김신효18 일 전

    호날두 불편...

  7. 메갓

    메갓18 일 전

    왜 자기가 컨트롤 잘못해놓고 선수탓 하는지....

  8. 푸른나무정령

    푸른나무정령23 일 전

    형 카즈리 미쳐요...은카 1억정도에 스텟오지고 드리블도 오져요

  9. 명진현

    명진현24 일 전

    8:24 백종원?

  10. 란씨

    란씨24 일 전

    호나우지뉴랑 가장 잘어울리는 세리머니 쉬프트+C+위+위(스페인댄스) 호나우지뉴가 전성기시절 가장 많이 하고 대표적인 세리머니

  11. 성민겸

    성민겸25 일 전

    Tc네드베드 5카 써주세요 개좋아여ㅕ

  12. il ta

    il ta개월 전

    스텔링 개조음

  13. 남호짱

    남호짱개월 전

    2:16호나우지누개무서움

  14. somepre신동휘

    somepre신동휘개월 전

    짝짝꿍 개웃기넼ㅋㅋㅋㅋㅋ

  15. 장진수

    장진수개월 전

    이때는몰랐지 손흥민 호나우두가둘다 터진줄은...

  16. 김태윤

    김태윤개월 전

    저도 지뉴 스테미너 땜에 램파드로 바꿨어요 진짜 스테미너 개쓰렉...

  17. 동네롤하는동생

    동네롤하는동생개월 전

    전 제가 제손으로 마시알뽑음

  18. 반의진

    반의진개월 전

    오늘 tc 지뉴 떴어요 :)

  19. 트둥이우주

    트둥이우주개월 전

    이거 지금도하나요??

  20. 김민준

    김민준개월 전

    아웃프런트 패스 어떻게해요

  21. 순한맛너구리

    순한맛너구리개월 전

    형 패드로 게임하세요?

  22. 우기 우기

    우기 우기2 개월 전

    컨텐츠 겁나 좋다ㄷㄷ

  23. 별풍선이좋아

    별풍선이좋아2 개월 전

    프로텍트

  24. 최준영

    최준영2 개월 전

    메일보냇어용

  25. 김정신유튜브

    김정신유튜브2 개월 전

    4:12 이건 라이브 호날두도 하는건데

  26. 김남권

    김남권2 개월 전

    호나우지뉴 올래 개인기 많이 쓰고 뛰어야대

  27. 깨구링

    깨구링2 개월 전

    이건 굳이 마시알이랑 지뉴아니여도 충분히 완성가능한 플레인데 굳이 이랗게 오바하면서 까지 표현 하고 싶은지..

  28. tailedboy iron

    tailedboy iron2 개월 전

    TT 도노번 5카 좋아요 ㅎㅎ

  29. Christian Shin

    Christian Shin2 개월 전

    형 피구 한 번만 써보셈

  30. 시우

    시우2 개월 전

    여러분 gr마시알 살까요 아니면 gr아자르 살까요?? 돈은 2000가까이 잇어요

  31. 의진김

    의진김2 개월 전

    시우 아자르 쌉추천

  32. 경현이는돼지

    경현이는돼지2 개월 전

    별것도 아닌걸로도 놀라는 당신은..

  33. 리빙코랄

    리빙코랄2 개월 전

    4:55 호나우지뉴는 실제로는 X스 마스터라고 전해지며 필드 위의 실력과 침대 위 실력이 같았다고 전해진다

  34. 경현이는돼지

    경현이는돼지2 개월 전

    패스일거야 그치 그래 패스지..

  35. 황태원

    황태원2 개월 전

    아박성주?

  36. tv나이스

    tv나이스2 개월 전

    외계인

  37. 이찬영

    이찬영2 개월 전

    근데 확실히 마시알,호나우지뉴가 진짜 좋긴 하는데 마시알의 짜증나는 단점은 드리블이 너무 길다는 점... 호나우지뉴는 단점이 많이 없음

  38. 최승빈

    최승빈2 개월 전

    tc로이스랑 gr자네 tc 슈바인슈타이거 있는데 세명다 완전 좋아요

  39. 이승민

    이승민2 개월 전

    이메일보낼줄몰라서요 맨시티시즌가브리엘제주스써보세요 개꿀

  40. 최병호

    최병호2 개월 전

    멘시티 시즌 진첸코5카 정도 써보세요 한 4백만원해욤 공미에 써보세요 가성비 갑갑!!

  41. 이제고2

    이제고22 개월 전

    아 나 이형 샤우팅하는거 너무좋아ㅠㅠㅠㅠ

  42. 유인석

    유인석2 개월 전

    성주형 모자이쁜데 어디서구입하셧어요 ㅜㅠ 저도사고싶은데 이름이뭔가요

  43. ᅦᅦ베베베베베ᅦᄇ베ᅦᄇ베베ᅦ베베베ᅦ

    ᅦᅦ베베베베베ᅦᄇ베ᅦᄇ베베ᅦ베베베ᅦ2 개월 전

    6:50

  44. Zero Base

    Zero Base2 개월 전

    아직 테섭 ZD랑 키퍼 적용 안 됐는데..ㅋㅋ

  45. 코리안펭귄

    코리안펭귄2 개월 전

    형 나 꿀선수체험단 선수 추천했숴요 TC발락 4강 추천했숴욥 잘쓰세욥 영상에 올라오겠죠? 그다음에 쓰지 못한 선수나 리뷰못한 선수 있으면 쓰셔도 되욥

  46. 받하사탕

    받하사탕3 개월 전

    황의조 금카있습니다

  47. tv김투이

    tv김투이3 개월 전

    마네살라알리송

  48. 주넌

    주넌3 개월 전

    님들 tc 호나우지뉴 vs지알 포그바 vs 램파드 누구쓸까요

  49. 천수령

    천수령3 개월 전

    형 저 이메일로 추천했는데 해주시면 안될까요 1004rhtmddn@naver.com입니다..

  50. ᄇᄋᄅ

    ᄇᄋᄅ3 개월 전

    Tc셰브첸코 ㄹㅇ 개사기 침투 좋고 발란스 미뗬고 감차 씹사기

  51. ll024914

    ll0249143 개월 전

    특성중에 인게임에서 적용되는 특성은 예감밖에 없는데 피파알못이네

  52. 전설에치킨

    전설에치킨3 개월 전

    이거 이메일 앱으로 보내도 괞찮을까요?? 제가 TC호나우두 2카 계정 보내드렸는데요 네이버 계정이 없엇어쩔수 없는데...

  53. 보스찡

    보스찡3 개월 전

    형 gr엑토르 베예린 3카 겁나좋아

  54. ᄋᄋ

    ᄋᄋ17 일 전

    ㅇㅇ 개쌉좋음

  55. 없음이름

    없음이름3 개월 전

    근데 꿀선수면 좋으면서 싸야되는거아야...? 1카에 7천만원이 넘는 데 어떻게 꿀선수야...?

  56. 김경민

    김경민3 개월 전

    GR산드로 은카 개가성비임

  57. 박상의

    박상의3 개월 전

    형 한 일주일 정도 패마 플레이 하다보면 갸 멋있는 아웃프런트 패스 뿌릴때있음

  58. 김영민

    김영민3 개월 전

    호들갑미뗬네

  59. 펭구

    펭구3 개월 전

    형 나 gr그리즈만5카 있는데 써볼래? 써볼거면 메일보낼게

  60. 스파이

    스파이3 개월 전

    GR배일4~5카가좋은데ID게정이없네ㅠㅠ

  61. Hazard E.

    Hazard E.3 개월 전

    와 진짜 10분채울라고 별 짓을 다하네...

  62. 최최준현

    최최준현3 개월 전

    mckinly78 비번wannaone1234

  63. 듀호

    듀호3 개월 전

    지뉴 3카 쓰다가 팜..패스 마스터 딱히 안보이고 지뉴한테선 다시 크로스로 넘어감..ㅠㅠ 묵직해요..그리고 체감..

  64. 김민지

    김민지3 개월 전

    mcc콤파니랑 아구에로 핵사기

  65. 이쿠요잇

    이쿠요잇3 개월 전

    형 내가 영상을 틀었는데 피파 광고 떴어

  66. 황의조

    황의조3 개월 전

    흥민이가 갑자기 보고 싶군

  67. 김성원

    김성원3 개월 전

    형 램파드 써바 진짜 개꿀이야 패스 개미쳤고 중거리도 씹상타치

  68. Chaos -i

    Chaos -i3 개월 전

    219

  69. 김동윤

    김동윤3 개월 전

    마시알 개인적으로 헤더하고 크로스는 별로던데

  70. 노현우

    노현우3 개월 전

    밸런스가뭐에요?

  71. 유재호

    유재호3 개월 전

    형 gr루카쿠 1카쓰는데 개사기야 진짜 몸빵으로 애들 밀어버려

  72. 메갓

    메갓3 개월 전

    짝짜꿍 저거 빅맨하려다 실패한거야 형

  73. 하르모니아N

    하르모니아N3 개월 전

    외계인은 얼굴이 안보여도 누군지 알 수 있다!

  74. 박찬진

    박찬진3 개월 전

    제팀 선수 추천 프랜키 데용!!! 8카 그리즈만 8카 캉테 8카 그외도 라이브 금카 6개 더 있어요 추천 해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영상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75. 빅주니어

    빅주니어3 개월 전

    호나우지뉴!!! 농협살돈바께읎다..

  76. 캉테TV

    캉테TV3 개월 전

    지금까지이런선수는 없엇다 이건선수인가 외계인인가

  77. 캉테TV

    캉테TV3 개월 전

    농뮐러 5카 (난있음) 중거리 아이콘크라위프급

  78. 유정

    유정3 개월 전

    갓성주님 클럽팀은 급여상관없으니깐 가장 유명한선수들만뽑아서 팀맞춰보면안될까요

  79. 경민

    경민3 개월 전

    shift + Q + 오른쪽 방향키 2번 누르면 = 도리도리 짝짝꿍(?) 입니다

  80. 박재형

    박재형3 개월 전

    2:26 노래 좀 알려주세요..

  81. 박ᄋ

    박ᄋ3 개월 전

    신청했습니다!

  82. 박관용

    박관용3 개월 전

    TC 크로스 신청했어요!!

  83. 박민준

    박민준3 개월 전

    그냥 메일로 보내면 되는건가욤?? 3억1천 독일인데... Tc마리오 고메스랑 공미진이 좋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은데 다른 가성비 선수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