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가장 비싼 메뉴들과 가장 저렴한 메뉴를 털어 보았다!

댓글

  1. 핫도그TV

    핫도그TV6 개월 전

    실시간 생방으로 기동쓰 생일파리 하는즁~~~! 얼렁 들어와서 같이 파티해용!

  2. 귀요미신비

    귀요미신비16 일 전

    퍼리

  3. 규호 이

    규호 이3 개월 전

    후라이드vs양념으로 해주세요

  4. 윤동호동호

    윤동호동호4 개월 전

    45빠

  5. 김윤승

    김윤승4 개월 전

    핫도그TV재미있어요

  6. 정핍Jungpop

    정핍Jungpop4 개월 전

    핫도그 재열 영상접어라

  7. 밀크

    밀크8 시간 전

    그리고 쥐를 튀겨서 치킨이라고 우김

  8. 앵두

    앵두9 시간 전

    Kfc치킨4개에 10600인데 롯데리아는 하나에 2700이니까 4개에 10800니까 치킨은 롯데리아가더비싸

  9. 롱기누스나이트매어

    롱기누스나이트매어일 전

    3:08초에 빨대안(꼿?)힘

  10. wouo kau

    wouo kau일 전

    블랙라벨10600원(4조각) 랜덤치킨 2700원(1조각) 블랙라벨 1조각=2650원 랜덤치킨 1조각=2700원 ???

  11. 김철

    김철일 전

    그놈의 달달구리

  12. 김태민

    김태민일 전

    왜핫도그티비에여???

  13. Daram G

    Daram G2 일 전

    지나가던 롯데리아 알바생이였습니다 꿀팁드리면 치킨 부위 원하는거 말씀드리면 그걸로 주셔요 배달도 가능 참고로 치킨세트들도 닭다리로만 주세요 하면 점주차이에 따라 주시는분도 계세요 저희지점은 전부 바꿔드렸었움..

  14. 김현승

    김현승3 일 전

    버거킹 앱깔면 쿠폰많이 줘요

  15. 사람냄새

    사람냄새4 일 전

    역시 버거는 버거 왕 과 엄마의 손길임...

  16. 미장

    미장4 일 전

    난 와이셔츠 생각했는데

  17. 전수호

    전수호7 일 전

    기똥이님 앞에 휴지 끼고 묵네 ㅋㅋ

  18. 권현빈

    권현빈7 일 전

    정재열쓰레기네 정재열이한입만쓸때 기동이가 맛있으니까이것도같이먹으라고 착하게줬는데 쓰레기주네 인성쓰레기

  19. 레카유

    레카유8 일 전

    롯데리아 치킨이 kfc프리미엄 치킨보다 개당가격으로 50원 더 비싼건 함정인가요? ㅋㅋㅋㅋㅋ

  20. 두더지TV

    두더지TV9 일 전

    그놈에 구리구리

  21. 홍유철

    홍유철12 일 전

    ㅈㅅ 정재열 싫어요

  22. 모두다

    모두다15 일 전

    기동님 치킨 먹기전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23. 한도복

    한도복19 일 전

    기동이 “들익었어”너무 귀여운거ㅜ아닌교?

  24. -베라

    -베라20 일 전

    다시 보고나니 드는 생각 룰을 더 추가하는게 어떨지 바꿔먹기가 나왔을 때 상대방이 음식을 이미 다 먹었으면 바꿔 먹기가 아니라 가져가기가 되는거니까 한 쪽에 음식이 없으면 한입만 먹어줘 흥칫뿡으로 교체되는 룰을 추가하는게 좋을듯함

  25. 안주형

    안주형25 일 전

    flex

  26. 브브레이브 비트파워댄스톤드래곤

    브브레이브 비트파워댄스톤드래곤26 일 전

    샌즈좋아하세요아니면왜자꾸샌즈부금을

  27. 김지운

    김지운28 일 전

    오 역시 저녁엔 햄 '버억'거죠

  28. 그림그리는유빈이1미술핵잼3

    그림그리는유빈이1미술핵잼328 일 전

    솔직히 싼거에 콜라 왜안주냐

  29. 초딩

    초딩28 일 전

    1:55ㅋㅋ TMI 바로 컷

  30. 란정모

    란정모29 일 전

    그놈의달달구리2:58

  31. 란정모

    란정모29 일 전

    그놈의달달구리

  32. 이미석

    이미석29 일 전

    3:23 권기동 니 한번 보자 나중에 휴지 찾아 봐라 씨발 휴지도 못쓰게 하면 뭐하러 휴지 사 븅신새끼 저번부터 참고 있었는데 계속 짜증나게 하지 말자!!!!!!!!♡

  33. 김주한

    김주한개월 전

    아니 진짜 그래도 휴지는 주어야지 아니 인성이

  34. 노란딱지

    노란딱지개월 전

    재미로 하는거니까 제발 좀 불평하지 말고 재미로 봐라..ㅡㅡ

  35. 틱톡커

    틱톡커개월 전

    버거킹,맥도날드,맘스터치,파파이스,롯데리아,KFC

  36. big bing big

    big bing big개월 전

    5성급호텔 햄버거 5만원인가 4만원 하던데

  37. 김경후

    김경후개월 전

    우리아빠가 예전에 kfc코리안 퍼킹 샤발면이라 그러셨는데

  38. Luin

    Luin개월 전

    1:30 언제부터 롯데리아가 햄버거 브랜드였죠?

  39. 파음

    파음개월 전

    원래 치즈스틱 가게인데, 이번에 버거도 새로 추가했어요🤗

  40. 신민서

    신민서개월 전

    맥도날드 도있느데용

  41. 권용빈

    권용빈개월 전

    전 휴게소에서 불고기 버거를 시켰는데 레알 빵안에 불고기만 있음... 근데 미친건 맛있음ㅋ

  42. cgn heonydtm

    cgn heonydtm개월 전

    옛날에 먹던맛 ㅋㅋ

  43. this mit

    this mit개월 전

    .. .........

  44. 단 쿠로토 왕이다!!

    단 쿠로토 왕이다!!개월 전

    1:41 ???: KFC라고 해도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이 아니라고, 키드 팬 클럽이라는 뜻이야

  45. 뉴녜띄녜

    뉴녜띄녜개월 전

    옛날 초등학교때 데리버거 불고기버거 사오시면 열광하고 그랬는데ㅎㅎ

  46. 여젤이유주

    여젤이유주개월 전

    조회수 168.....

  47. 삼성중학교 유도부-45kg선수 남준영

    삼성중학교 유도부-45kg선수 남준영개월 전

    형님들 항상 재밌어요 특히 각자먹방이요 앞으로도 더 재밌고 즐거운 방송 해주세요 그리고 각자먹방때 부탁드릴게 있어요 바로!!자기가 원하는 치킨 브랜드에서 자기가원하는 치킨을 시켜서 먹는것이에요 한입만 찬스는 총 3번이에요 그리고 같이 먹으면 좋을만한 것도 준비해주세요 간식타임에는 핫도그 젤리 하고 콜라 젤리요 화이팅!!

  48. 유치원선섕님

    유치원선섕님개월 전

    너무 귀여워

  49. Tv 빡쥬

    Tv 빡쥬개월 전

    모든음식 얼려 먹기vs 모든음식 녹여먹기

  50. 삼삼이

    삼삼이개월 전

    4:25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대답ㅋㅋㅋ

  51. 김리나

    김리나개월 전

    와 이거 핫도그 티비 각자먹방때문에 조회수오지개 먹네 진짜 핫도그 구독자보다3배다 그냥거의

  52. 박주용

    박주용개월 전

    구리구리 멍텅 구리

  53. John Ahn

    John Ahn2 개월 전

    기동님 진짜 불쌍해ㅠ 맨날 한입먹기 운진짜안좋아...

  54. S도마벰 햄스터 집사

    S도마벰 햄스터 집사2 개월 전

    5:22~5:23 그놈의 자기야

  55. 피규어TV

    피규어TV2 개월 전

    나는 돼지다 4kg에태어났다!!

  56. Free

    Free2 개월 전

    이거 벌칙같은것도 있으면 재미있을거같아요 그...한입만하고 잡은음식 한입에 다 못먹으면 벌칙 이런거여ㅋㅋㅋㅋ 긴장감있고 잼있을거같은데

  57. 병신

    병신2 개월 전

    코리아 프라이드 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 김혜숙

    김혜숙2 개월 전

    2분30초 앙

  59. 린마

    린마2 개월 전

    싼버거는 편의점 가서 사왔어야지

  60. 스이

    스이2 개월 전

    ㅈ데리아?

  61. 썬누버드

    썬누버드2 개월 전

    파파이스아세요!!!!??????!!!!

  62. 이지민

    이지민2 개월 전

    와이○○☞와이파이

  63. 08 병맛지윤

    08 병맛지윤2 개월 전

    롯대리아햄버거VS맥도날드햄버거 로해주새용

  64. 박민수

    박민수2 개월 전

    맥도날드...

  65. 키티요정

    키티요정2 개월 전

    권동오빠불쨩 ㅠㅠㅠ

  66. N ღ『로딩』ღ_M:P:

    N ღ『로딩』ღ_M:P:2 개월 전

    기동님이 자기야하는거 익숙해졌써...

  67. 박현우

    박현우2 개월 전

    권기동개새키

  68. 매운맛작은고추의

    매운맛작은고추의2 개월 전

    사.....ㅅ....사사.....쌌똬!!!!?,:-?..@.",;!-'/'

  69. JE LJ

    JE LJ2 개월 전

    1:54 끊어버리는거 왜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70. 브브레이브 비트파워댄스톤드래곤

    브브레이브 비트파워댄스톤드래곤2 개월 전

    왜자꾸샌즈부금을트세요. 샌즈좋아하세요?

  71. 박상우

    박상우2 개월 전

    아 각자먹방 너무좋아..

  72. 갓선바

    갓선바2 개월 전

    항상 느끼는건데요 누가 계산하나요?

  73. 땅꽁

    땅꽁2 개월 전

    자기야 하는 건강ㅛ?

  74. 하민성

    하민성2 개월 전

    왼쪽왤캐 띠껍냐

  75. 아가리

    아가리2 개월 전

    데리버거 맛있어...

  76. 하나예

    하나예2 개월 전

    와ㅠㅠㅠ 저희 언니가 KFC 알바해서 맨날 치킨 남은 거 가지고 와서 맨날 먹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인생 살면서 1번 이상은 먹어봐야 하는 치킨

  77. 람홍

    람홍2 개월 전

    이분들 볼때마다 잘 챙겨주는데 낮져밤이 공 ( 기동님 ) vs 대형견같은 수 ( 재열님 ) 같다구요 ㅠㅠㅠㅠㅠ 그냥 둘이 사귀세요 ㅠㅠㅠㅠ 최고된다 ㅠㅠ

  78. 이준영

    이준영2 개월 전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핫도그 티비의 각자먹방(달달구리)

  79. 뇌량

    뇌량2 개월 전

    콜라가 있는뎈ㅋㅋㅋ 왜ㅋㅋㅋ

  80. 똥맹

    똥맹2 개월 전

    6:05 손차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욤

  81. 이현진

    이현진2 개월 전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중에서 뭐가 젤 맛있을까 쩝..

  82. 채윤찡

    채윤찡2 개월 전

    각자먹방다른거나재열님이되게멋있당

  83. 님최고 나

    님최고 나2 개월 전

    와이파이 와이셔츠 와이키키 와이드섬

  84. 밀크

    밀크2 개월 전

    저기 버거에서 파리알 나왔엇는데!...

  85. 주8 YouTube

    주8 YouTube2 개월 전

    구리시 홍보대사세요? 자꾸 구리구리 ㅋㅋㅋㅋㅋ

  86. km Han

    km Han2 개월 전

    ㄷ r ㄷ r ㄱ ㄹ ㅣ ㄹ ㄹ ㅜ ~~~

  87. km Han

    km Han2 개월 전

    단것 VS 신것

  88. 심 심

    심 심2 개월 전

    Kfc 9시 이후 치킨 2배라서 가성비 씹오지는데

  89. 신용민

    신용민2 개월 전

    +심 심 넹

  90. 심 심

    심 심2 개월 전

    +신용민 최대 9조각이었나 그랬을거에요 즉 18조각까지

  91. 심 심

    심 심2 개월 전

    +신용민 한조각 시키면 한조각 더줘요 조각만 포함되서 박스는 적용안되요

  92. 신용민

    신용민2 개월 전

    한박스를 더주나오

  93. 조보아텡

    조보아텡2 개월 전

    ㄱㄴㅇ ㄷㄷㄱㄹ

  94. 급초

    급초2 개월 전

    롯데리아에 햄버거가 더 싼데...(이름이 햄버거임)

  95. 영쌤

    영쌤2 개월 전

    광고인가요??

  96. 박지원

    박지원2 개월 전

    4:22 쿠와악

  97. 이재현

    이재현2 개월 전

    6개죵 맥도날드는 왜빼 맘스터치 맥도날드 파파이스 몬스터 kfc

  98. 돼지의꿈

    돼지의꿈2 개월 전

    맥도널드 트럼프..?

  99. 러브

    러브2 개월 전

    데리버거 하나 보통 2000원하든데

  100. 윤딩

    윤딩2 개월 전

    오아!

  101. 왕댜님토끼

    왕댜님토끼2 개월 전

    기동오빠 옷에 휴지 해놓은거 귀여웡ㅋㅋㅋ

  102. 안종현

    안종현2 개월 전

    난 데리버거다...

  103. 말빨ㅈ지림

    말빨ㅈ지림2 개월 전

    광고 맥도날드나옴 ㅋㅋㅋㅋㅋㅋㅋ

  104. 원소희

    원소희2 개월 전

    데리버거 개맛있는데

  105. Joon Yeo

    Joon Yeo2 개월 전

    새로운 한입만 주제바꾸기

  106. 코튼유튜브

    코튼유튜브2 개월 전

    왜!!! 데리버거가 뭐 어때서!!!!!!

  107. 김세린

    김세린2 개월 전

    기동님 힐링하는거 보기좋다^^

  108. YTI

    YTI2 개월 전

    치킨이 붉은 이유는 "핑킹현상"때문에 속살이 붉은거예요.절대 지장 없으니 먹어도 됩니다~!

  109. 일요일

    일요일2 개월 전

    그거덜익은게아니라닭이좋은거에요

  110. 박민정

    박민정2 개월 전

    데리버거 내 최애인데... 겁나 비싼히님버거줘도 난 데리버거다

  111. {놀시즌}님 팬!!

    {놀시즌}님 팬!!3 개월 전

    아진짜 개맛잇겟너ㅣ ㅅ하 , ㅈㅂ 고만고문해 하제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