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만 보고 이상형찾은 텐션 미친 존잘모델 (패션모델이 선택한 베스트 여친룩) [룩개팅 EP.07]

댓글

  1. ZAMSTER 잼스터

    ZAMSTER 잼스터개월 전

    [시즌2출연진 모집 & 출연진 인스타 아이디] !!룩개팅이 존잘존예 & 패피패고를 찾습니다!! 나이 / 키 / 연락처 / 인스타그램 아이디(없으면 자동탈락) / 무보정 사진 / 평소 패션스타일 / 평소 성격을 적어 lookdate@naver.com으로 보내주세욘 ~~출연진 인스타~~ 1룩남 nasilin_1 / 유튜브: 패션유튜버나실인 2룩남 yxx_hosu / 유튜브: 패션크리에이터 LAKE 핑크녀 a_s2_l 브라운녀 b6dbtchsailorpuss_y 옐로우녀 jh_cong 민트녀 bboreumdal / 유튜브: 뽀름달bboreumdal Add subtitles : koreporter.com/title-timedtext_video?ref=share&v=yvWX2Lm87XI

  2. 백종원

    백종원28 일 전

    재밌게잘보고있어요!

  3. yejin Jo

    yejin Jo개월 전

    항상 재미나게 잘보고 있습니다~ 잼스터 앞으로도 파이팅!! 아이디 : runa1024 이메일 : jin2949@naver.com

  4. 성화.

    성화.개월 전

    아이디: tv8577 이메일: tv8577@naver.com

  5. 패션 유튜버모도 - Fashion modo

    패션 유튜버모도 - Fashion modo개월 전

    @지우 감사합니다 ㅋㅋ

  6. 지우

    지우개월 전

    남자 하얀분ㅋㅋㅋㅋㅋㅋㅋㅋ텐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매력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디; jwh0226 이메일; reddish0226@gmail.com

  7. 원스

    원스3 시간 전

    *3:03* 충전 중인데 충전기 고장난줄ㅋㅋ

  8. sam •m

    sam •m18 시간 전

    Haaaa where's subtitles?

  9. toli bello

    toli bello21 시간 전

    Eng sub ?? Eng sub!!! ?..... Where are u??!!!@@@@

  10. 오동동

    오동동일 전

    난 핑크스타일이 왜케좋지

  11. 갈소추

    갈소추일 전

    냄저들 즈그들 면상 생각 안하고 ㅋㅋ

  12. quala1989

    quala1989일 전

    No English subtitles :(

  13. 윤호정

    윤호정일 전

    모델또라이님이랑 한국민속촌 구미호?님이랑 같이하면 재밌을텐데, ㅋㅋ

  14. 쁘띠

    쁘띠일 전

    아 종나웃겨 마지막에 짝 정해지고 난 후에 여자분 가방 왜 모델분한테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모자쓴 모델분 너무 귀여우세요

  15. 패션 유튜버모도 - Fashion modo

    패션 유튜버모도 - Fashion modo일 전

    감사합니다 ㅎㅅㅎ

  16. ale panda

    ale panda2 일 전

    Waiting for the english subtitles🥺🥺

  17. vxlria

    vxlria2 일 전

    English subtitles please! 😫🙏

  18. Talking Cracker

    Talking Cracker2 일 전

    English subs, please! D:

  19. Carmen Bograd

    Carmen Bograd3 일 전

    nooo~where are my subs...

  20. Hania Malik

    Hania Malik3 일 전

    The girl behind brown colour was so beautiful😍

  21. Cha17

    Cha174 일 전

    I need brown Instagram!! I love her style sooo much!!

  22. Cha17

    Cha174 일 전

    @ZAMSTER 잼스터 Thanks a lot!! :)

  23. ZAMSTER 잼스터

    ZAMSTER 잼스터4 일 전

    b6dbtchsailorpuss_y

  24. Алекс Ка

    Алекс Ка4 일 전

    I need in her [10:48] instagram

  25. Isabelle Paranhos

    Isabelle Paranhos4 일 전

    Subtitles pleaseee

  26. Nghiêm Trần

    Nghiêm Trần4 일 전

    What show ???🤔🤔

  27. 2NE1 is a WINNER that has an ARMY of VIP WANNABLE

    2NE1 is a WINNER that has an ARMY of VIP WANNABLE5 일 전

    English please

  28. Bella Donna

    Bella Donna6 일 전

    Both guys are very attractive

  29. 맛있는포스틱

    맛있는포스틱7 일 전

    브라운 언니 사랑해요ㅠ

  30. 현서김

    현서김7 일 전

    와 브라운 너무 예뻐

  31. Mariana guadalupe Gracias llamas

    Mariana guadalupe Gracias llamas7 일 전

    Por favor que pongan sub en español

  32. SY P

    SY P7 일 전

    모자쓰신분 귀여우셔..민트분도 귀여우셔..

  33. 지헌사랑

    지헌사랑7 일 전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생기지...... 거울보니깐 오랑우탄하나가 서성이고있네

  34. 윤지영

    윤지영7 일 전

    옐로우 여자분 리지닮았다 존예

  35. 과객

    과객8 일 전

    왼쪽 남자 처음에 여자인줄 알았노.. 눈매만 가리면 여자같으면서도 키는 또 무진장 커보이노

  36. 스키

    스키8 일 전

    아아아ㅏㅇㄱ악 미친 민트님 너무 좋아 잘생긴게 최고야 다정해 귀여워 아니 간호학과래 어떡해 이름이 여호수야 귀여워 어머머머머멈머 키도 커 대박이야 너무 제 취향이시네요 진짜 너무 귀여우세요 보고만있겠습니다 감히 손톱조차 댈 수 없습니다

  37. 스키

    스키8 일 전

    오른쪽 모델분 정면에서 볼때나 썸네일 좀 러블리즈 예인 닮은것 같음..!

  38. Joy

    Joy9 일 전

    english sub pls

  39. 개구리입쏙독새

    개구리입쏙독새9 일 전

    남자분들 인스타 좀 ㅠㅠ

  40. 개구리입쏙독새

    개구리입쏙독새8 일 전

    @ZAMSTER 잼스터 감샤합니다💛❣

  41. ZAMSTER 잼스터

    ZAMSTER 잼스터9 일 전

    고정댓글에 있어욤

  42. 소나

    소나9 일 전

    그것들이 모두 너무 예쁜 놀라운 있었다. 🤩

  43. 수수수

    수수수9 일 전

    민트분 유투버세용🤗

  44. ᄋ ᄋ

    ᄋ ᄋ10 일 전

    오른쪽 남자분 옷 진짜 예쁘다 ㅜㅜ

  45. ᄋᄋ

    ᄋᄋ10 일 전

    하얀색 남자분 성격 진짜 내 스타일

  46. 패션 유튜버모도 - Fashion modo

    패션 유튜버모도 - Fashion modo일 전

    감사합니다 ㅋㅋ

  47. Shytama

    Shytama10 일 전

    ENG SUB pleaseeeee

  48. 도영

    도영10 일 전

    와 민트님 옷도 너모 이쁘고 핏도 너무ㅎㅎ 예쁘네여 여성스럽고

  49. 없음이름

    없음이름10 일 전

    모자쓰신 남자분은 엑스원 조승연님..? 닮으신 것 같고 체크 옷 입으신 분은 뉴이스트 김종현..?님 살짝 닮으신 것 같아요!!

  50. 패션 유튜버모도 - Fashion modo

    패션 유튜버모도 - Fashion modo일 전

    감사해요 ㅎㅅㅎ

  51. 낭만일훈시인

    낭만일훈시인10 일 전

    모자 쓰신 남자분 조승연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 패션 유튜버모도 - Fashion modo

    패션 유튜버모도 - Fashion modo일 전

    감사합니다 ㅎㅅㅎ

  53. 캉캉두릴

    캉캉두릴10 일 전

    노랑색분 옷이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