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스타 필살기 안느턴 가르쳐주는 안정환 (아직도 부드러운 안느ㄷㄷ) l 슛포러브 Shoot for Love

댓글

  1. Shoot for Love 슛포러브

    Shoot for Love 슛포러브7 개월 전

    안녕하세요 여러분!! 안느턴 영상 시청해주시고 이렇게 애정어린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정말 많은 분들께서 댓글을 남겨주셨는데요~! 유튜브 댓글+댓댓글, 페이스북 댓글+댓댓글까지 다 합쳐서 총 7,141분께서 댓글을 남겨주셨답니다..! 그리고 정말 공정하게 랜덤추첨기를 통해 두 분이 선정되셨는데요! 그 두분은 바로... 두두두두두 경환박 님과 박우르프 님 입니다!! 선정되신 두 분 께서는 슛포러브 공식 이벤트 계정인 event@bekind.co.kr 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가 실제로 댓글을 쓰신 분이 맞다는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서 싸인 나이키FC 티셔츠를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정되신 두분 너무 축하드리고, 그리고 아쉽게 선정되지 않으신 분들도 너무 심려치(?)마시구 ㅠㅠ 저희가 또다른 이벤트로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또 준비해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편안한 밤 되시구 좋은 꿈 꾸세요!! - 슛포러브 드림

  2. 경환박

    경환박개월 전

    아직도 수령가능한가요

  3. 경환박

    경환박개월 전

    이제봤네요

  4. 도도

    도도5 개월 전

    저런 교육이 필요함..

  5. Jong-Hoon Han

    Jong-Hoon Han6 개월 전

    앗!''이미 뽑혔군요.ㅠㅠ 아쉽습니다

  6. jaejung kim

    jaejung kim7 개월 전

    저기 연세대 인것 같은데?

  7. Junsik Lee

    Junsik Lee3 시간 전

    오늘 아침엔 똥이 잘나왔어요

  8. Fhaemfdk tlqkf

    Fhaemfdk tlqkf2 일 전

    지들은 버벅대면서 씨잼철한테는 훈수두냐 ㅋㅋㅋㅋㅋ 3:05

  9. 나다라가

    나다라가일 전

    ㄹㅇ 남이 하니까 귀신같이 태클거네ㅋㅋㅋ

  10. 깊은 삽입이 죄라면 반으로 줄일게

    깊은 삽입이 죄라면 반으로 줄일게6 일 전

    대한민국의 테크니션

  11. 김재우

    김재우11 일 전

    우리 안느님 할수록 기술이 더 자연스러워지는데... 역시 전설은 전설

  12. 모르겟다

    모르겟다11 일 전

    여성분 종아리가ㄷㄷ

  13. 레알마드리드홍보대사

    레알마드리드홍보대사12 일 전

    뭐지 개쉬운데

  14. 내가왔따

    내가왔따12 일 전

    안느가 저기술은 강력한만큼 자기가 먹는 데미지가 커서 비추라고 했음

  15. lu li

    lu li14 일 전

    메시보다 한수위 안전환 드리볼

  16. stella A

    stella A14 일 전

    원래 인성이 좋은거도있지만 안정환선수 방송나온것들 모니터링도 많이하고 그런듯하네요 프로정신이 ㄷㄷㄷ

  17. stella A

    stella A14 일 전

    이명언은 여기서도 쓰이는군 폼은일시적이지만 클래스는 영원하다

  18. 민현석

    민현석14 일 전

    공놀이 노잼

  19. 투머치

    투머치14 일 전

    다리 뼈대가 겁나게 튼튼하네

  20. 이흥오

    이흥오15 일 전

    영웅정환이형님 이라서 좋아요 구독남겨요! 안정환형님이랑 공도차고 사인도 받고싶습니다! 정환이형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21. 쩡미백

    쩡미백15 일 전

    안정환이 축구를 잘했으면 공감가는데 축구를 좀 못하셔서 ㅋㅋㅋ 미안해요~

  22. 짱구

    짱구15 일 전

    유니폼!?!!

  23. 갓줭

    갓줭15 일 전

    저런 프로그램같은건 어떻게 출연하는건가여?

  24. Kįğ şęX

    Kįğ şęX17 일 전

    애들중에폰하면서 하나도안보는거진짜 내가다 기분더럽네

  25. 이서은

    이서은개월 전

    재밋었어요😊

  26. 끌림TV

    끌림TV개월 전

    0:50

  27. 김길영

    김길영개월 전

    난 쉬운데

  28. 제로웹BUBI

    제로웹BUBI개월 전

    저요

  29. 다니엘인 바벨론

    다니엘인 바벨론개월 전

    진짜 다정하게 갈켜준다^^

  30. Dragon WSO

    Dragon WSO개월 전

    골목식당 백주부 이에유?

  31. 권혁

    권혁개월 전

    대한민국 3대턴 안느턴 지성턴 강인턴 ㅋ

  32. 문종호

    문종호2 개월 전

    예전에 안느턴은 무릎에 무리가 많이 가는 기술이라 봉인했었던거라고 알고있었는데 제가 잘못알고있었나보네요. 다시봐도 멋진기술입니다.

  33. Happy Play

    Happy Play2 개월 전

    아, 내 후배 안느~ 아대 선배 씀.

  34. 정경원

    정경원2 개월 전

    날도...? 날두...?

  35. K H Kim

    K H Kim2 개월 전

    최근 예능에서만 보다기 오랜 만에 전공이신 축구의 볼터치를 보고 있으니 클래스를 알 수 있었네요. 그냥 뭐 멋져요.

  36. 정형근

    정형근2 개월 전

    노린거야? 날도 좋을때?

  37. Fisherman Austria

    Fisherman Austria2 개월 전

    안정환 주특기

  38. 지나가던나그네

    지나가던나그네2 개월 전

    여자축구는 장래가 캄캄해보입니다. 가시밭길을 걸어가는 친구들이네요.

  39. 불겐지

    불겐지2 개월 전

    우와 내집 바로옆 연세대다

  40. MJ J

    MJ J2 개월 전

    연골있는 나보다 부드러우 연골없으신 안느님ㅎ

  41. Michael Kim

    Michael Kim2 개월 전

    음바폐 쿠티뉴 뎀벨레 손흥민 1등 음바폐 2등 쿠티뉴 3등 뎀벨레 4등 손흥민 구독자분들은 누가 좋아하는지 궁금합니다

  42. james daybyday

    james daybyday3 개월 전

    저기술 하나만 마스터해도. 조기축구회나 운동회는 씹어먹는다

  43. 장재웅

    장재웅3 개월 전

    0:38

  44. kill a'm all

    kill a'm all3 개월 전

    대우 로얄즈때 구덕운동장에 보러가서 실물보고 절망했음

  45. 이경도

    이경도3 개월 전

    정말 유려하고 유연한 기술이지만 반대로 안느 무릎도 잡아 먹은...

  46. 노수찬

    노수찬3 개월 전

    초 중 고등부 학생들한데 가르춰 줬으면 좋았을텐데요.

  47. 김종남

    김종남3 개월 전

    잡자마자 타이밍뺏고 바로 다른방향으로 치고가는거그만

  48. 에버그린

    에버그린3 개월 전

    역시 레전드는 틀리군

  49. 동네부자 : 공무원에서 월세받는 건물주

    동네부자 : 공무원에서 월세받는 건물주3 개월 전

    이거보니까 축구가 너무 하고 싶다

  50. flyassbj

    flyassbj3 개월 전

    말하는 느낌이 마리텔 하던 백종원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 피카츄사냥꾼

    피카츄사냥꾼3 개월 전

    안느 얼굴 보느라 여대생들이 수업에 집중 되겠습니까? 이천수 선생님으로 바꿉시다. 안느는 남학생들만 수업해야함 ㅋㅋㅋ

  52. mn89 m

    mn89 m4 개월 전

    최현진씨 삼행시 개쩔게 지으셨네 이름도 실력이구만 정환옹ㅋ

  53. Gazua

    Gazua4 개월 전

    역시 국대는 아무나 되는게 아닌갑다

  54. Jung Yi

    Jung Yi4 개월 전

    자막에 유도리가 뭐니~

  55. 늑냥이

    늑냥이4 개월 전

    그리고 저 기술때문에 무릎이....ㅠㅠ

  56. 베록이준영

    베록이준영4 개월 전

    우리나라에 저런선수는 없었지 지금 2002경기를 봐도 안정환 속도감 ㅎㄷㄷ

  57. 박도원

    박도원4 개월 전

    역쉬 안느 짱입니다~^^ 잘 봤습니다

  58. 서아카웃로

    서아카웃로4 개월 전

    안느 진심 존나 멋있다

  59. 어서오시게

    어서오시게4 개월 전

    1억짜리 강의다

  60. 박태민

    박태민4 개월 전

    흥민이도 EPL에서 쓰는데, 흥민이는 슈팅 안하고 드리블 더 쳤음. 수비수 달고 농락하다가 키퍼 옆으로 대각슛. 퍼스트터치에서 수비수 무게 중심을 이용하는데 반대발로 치는 순간에 수비수 역동작 걸림. 흥민이는 이 기술을 엔드라인에서 사용하고 대각선으로 수비수 달고 중앙으로 더 치고가서 키퍼와 1대1 슈팅공간 만듬.ㄷㄷ 안느턴은 참 단순하고 간결한 기술인데, 이건 실전 기술.

  61. Taros Ha

    Taros Ha4 개월 전

    안정환은 레전드치고 겸손한 편인 거 같아서 좋다. 물론 얼굴은 겸손하지 않지만...^^*

  62. Taros Ha

    Taros Ha4 개월 전

    다 좋은데 유도리ゆとり가 뭡니까? 참... 분위기 모르시네~ 여유라는 좋은 말 모르세요? 아쉽네요

  63. 록피쉬

    록피쉬4 개월 전

    안느형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축구인! 항상 보지만 한국축구를 위한 애정이 가득함을 느낍니다. 차범근님, 박지성님, 손흥민선수보다도 더 좋아하는 안느님, 지금같은 유쾌함과 애정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이제는 같은 배나온 아저씨가 응원의 글 남겨봅니다ㅎ^^

  64. HYUNGSEOK SEO

    HYUNGSEOK SEO4 개월 전

    안느느님 너므 멋잇네융 ㅎㅎㅎ 좋은프로 덕분에 학생 분들이 큰 기회도 얻고 ㅎ 좋은경험 하게된것 같아서 보기 좋았습니다 ㅎ 마리오 형님도 화이팅 ㅎㅎㅎ 슛포롭도 화이팅 ㅋ

  65. 기팽

    기팽4 개월 전

    안정환..멋져요!! 완전 내이상형🤸‍♀️ 개미는 뚠뚠🐜 오늘도 뚠뚠🐜 열심히 일을하는것처럼 저도 개미만큼은 아니지만 미래의 나에게 뿌듯함을 선사하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ㅎㅎ 한국여자축구대표팀 화이팅~~~~!!

  66. 김세진

    김세진4 개월 전

    안정환은 인성도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