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 - What is Love? 교차편집(stage mix)

댓글

  1. 장홍석

    장홍석2 시간 전

    TWICE ♡♡♡♡

  2. the what

    the what3 시간 전

    진짜 이번 신곡은 한 명 한명 다 리즈 갱신이네요. 보면서 와.. 예쁘다 10번은 생각함ㅋㅋ좋아요 박고갑니다

  3. ᅩᅩᅩᅥᅥ

    ᅩᅩᅩᅥᅥ4 시간 전

    사나 진짜 사랑스럽다 lovely함

  4. Oscar Milde

    Oscar Milde5 시간 전

    넘모 예뻐...

  5. 김나래

    김나래5 시간 전

    정연이 노래도 잘 하는데 파트 제발 조금만 더 주세요 ㅜㅜ

  6. 임채은

    임채은5 시간 전

    트와이스언니들 재가 었던개임ㅇ에서 정연언니 아줌마갓다고 죽이고싶다고 들었어여

  7. 김범수

    김범수6 시간 전

    미나 앞머리 자른거 개예쁘다;;;와;; 진짜 ㅇ..예쁜데?

  8. 황성연

    황성연6 시간 전

    너무 사랑스러운 트퉁이들~

  9. 보yee루

    보yee루7 시간 전

    이걸 몇번째 보고있는거지?

  10. 쏭쏭쏭

    쏭쏭쏭7 시간 전

    사나♡

  11. YOUTUBE WORLD

    YOUTUBE WORLD7 시간 전

    역시 나연..왜 센터인지 납득할 수 밖에 없다

  12. 사람세끼

    사람세끼7 시간 전

    뭔가 목소리가 조금 달리진건겄가따 좋은뎀.....♡

  13. 보덴보덴보덴

    보덴보덴보덴7 시간 전

    발음 진짜 좋아졌다 다들 ...!!!!! 어떻게 매번 이뻐지냐 ,,,,, 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미나 진짜 보고 숨 못쉴뻔

  14. 규갸롱

    규갸롱8 시간 전

    와 안무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노래실력도 못불럿지만 확는거보니 기특하기도하고!....지효언니는 진짜 노래 잘부르고 이쁘더라....지효언니 사랑행ㅡㅡㅡ!

  15. 챼람ღ[채원이꺼]

    챼람ღ[채원이꺼]8 시간 전

    얼마나 연습을 했으면 표정, 각도까지 똑같아서 교차변집이 이렇게 자연스러울까요...

  16. 가을안부

    가을안부8 시간 전

    지효 킬링파트 2:43

  17. seong sook yun

    seong sook yun8 시간 전

    싫어요 한사람 누구냐!! 편집 좋고 노래 좋고 춤 잘 추고 이쁘고. 이만하면 인정해 줘야징

  18. Tv [똥꼬발랄]녤

    Tv [똥꼬발랄]녤7 시간 전

    그래두요..ㅠ

  19. 규갸롱

    규갸롱8 시간 전

    seong sook yun 지마음이지

  20. seong sook yun

    seong sook yun8 시간 전

    편집 진짜 잘 하셩내용ㅎㅎ 지효언니 너무 이뻐용 웃을 때 천사같아요

  21. ゆず

    ゆず9 시간 전

    サナ可愛い…。 サナ、ミナ、モモペンの私。 サナが一番やけど!

  22. 감호총

    감호총9 시간 전

    너무 좋다 !!😂

  23. 김봉준

    김봉준9 시간 전

    사나랑 모모 짱

  24. 티비대거니

    티비대거니9 시간 전

    상큼하네요!

  25. 워너원 언제나 화이팅!

    워너원 언제나 화이팅!9 시간 전

    트와이스가 너무 예쁜건 인정하시나요..... 영상을 잘 편집하셔서 올리시는것 같아요... 좋아요랑 구독 누루고 가요!

  26. 아이돌아이IdolI

    아이돌아이IdolI9 시간 전

    Twice - what is love? (boy rap ver) koreporter.com/v/비디오-IjauK1raHP8.html

  27. 시안

    시안9 시간 전

    모모 발음 진짜 많이 좋아졌다

  28. 『BTS』  세훈

    『BTS』 세훈10 시간 전

    여러분 도와주세요 koreporter.com/v/비디오-UDs-Ldr1_wQ.html

  29. 김강호

    김강호10 시간 전

    사나 앞머리없어도 이쁘네..

  30. 사랑해배진영

    사랑해배진영10 시간 전

    교차편집 ㅎㄷㄷ

  31. 전도사보독교

    전도사보독교10 시간 전

    지효 미쳤네 얼마나 노력한거야

  32. 강다녤

    강다녤10 시간 전

    썸넬보고뛰어온1인

  33. 노홍래

    노홍래10 시간 전

    엄청이뽀

  34. 구독안누르면 브록.언테.시나 랑 싸움

    구독안누르면 브록.언테.시나 랑 싸움11 시간 전

    순간 김하온 생각

  35. 奥川さくら

    奥川さくら11 시간 전

    Twice❤️❤️❤️❤️❤️❤️❤️❤️❤️❤️❤️❤️❤️❤️❤️❤️❤️❤️

  36. gumpforest

    gumpforest9 시간 전

    🐵

  37. 뉴우

    뉴우11 시간 전

    나도 곧 앞머리하는데 네 최애님이 앞머리하고있어서 더 하고 싶당 누군지 마추주세유

  38. 뉴우

    뉴우11 시간 전

    마자여

  39. 쀼룰루[ 워너원 ]

    쀼룰루[ 워너원 ]11 시간 전

    뉴우 미나요!

  40. [ 버디 ]챼아

    [ 버디 ]챼아11 시간 전

    귀 여 ... 워 요 ❤ 몬가 다들 목소리가 바뀐 느킴

  41. 李小雨

    李小雨12 시간 전

    TWICE棒棒哒!加油^0^~

  42. Lv10000꽃수밍

    Lv10000꽃수밍12 시간 전

    트와이스는 춤이너무 쉽다.....

  43. Lv10000꽃수밍

    Lv10000꽃수밍9 시간 전

    그냥 그런 컨셉을 보고싶단거에요옹ㅋㅎ

  44. 닭발

    닭발9 시간 전

    Lv10000꽃수밍 모모랜드나 레드벨벳도 비슷한수준인데용 여친은 모르겠지만ㅎ 그룹마다 다 스타일이 다 다른거지 굳이 빡쎈 춤 해야는건 아니죵

  45. Lv10000꽃수밍

    Lv10000꽃수밍11 시간 전

    음...?모모랜드 레드벨벳 여자친구에 비하면 그렇단거죠 퍼포먼스를 더 보고싶다는 말입니다아

  46. 크흡

    크흡11 시간 전

    Lv10000꽃수밍 시그널부터 춤 좀 빡세졌지않음? 걍 보통 걸그룹 댄스랑 비슷한데

  47. Lv10000꽃수밍

    Lv10000꽃수밍11 시간 전

    그래도 여자친구같이 어려운거?나 그런거도 해보면좋겠어요

  48. TWICE大好き人間

    TWICE大好き人間12 시간 전

    私の癒やしの時間はTWICEのみんなをみることです❤

  49. 랑낭슌

    랑낭슌12 시간 전

    항상 느끼는건데 미나는 왜 우리나라에서 다른멤버보다 인기 떨어지는지 모르겠다 일본에서는 인기순위 1위던데

  50. 하프미니

    하프미니12 시간 전

    모모너무이뻐

  51. 뿡순이

    뿡순이12 시간 전

    트와이스 안무는 다 비슷한 느낌이 든다 ..

  52. 배린이김치

    배린이김치12 시간 전

    사나파트때 ~하는데 할때 말투 짱 기여웡

  53. 이최예진 이소현이

    이최예진 이소현이13 시간 전

    트와이스최고짱 이예요 ^^♡☆ ^^♡☆♡♡☆☆♡♡☆♡♡☆☆♡♡

  54. 돌키youtube

    돌키youtube13 시간 전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사랑해용,트와이스

  55. 슬비 뚱

    슬비 뚱13 시간 전

    썸네일보고 들어왔댜!

  56. 채승기

    채승기13 시간 전

    뭔가 새로워서 보기 좋네요

  57. 개미침

    개미침13 시간 전

    0:45 사나 파트만 너무 좋다..ㅠㅠㅠㅠㅠ사나 사랑해ㅠㅠㅠ음색 너무 사랑한다ㅠㅠㅠㅠㅠ

  58. youtube수박

    youtube수박13 시간 전

    쯔위이뿌당

  59. 덕질하는중

    덕질하는중13 시간 전

    뮤뱅 언제자 방송인가요ㅠㅠ?지효 이렇게 예뻐도 될 일입니까ㅠㅠㅠㅠ

  60. tv배찌

    tv배찌13 시간 전

    항상 느끼는데 채영너무예쁘다~~~

  61. [트와이스]닮뮴

    [트와이스]닮뮴14 시간 전

    보기 지루한분은 0초부터 3분27초 까지 보세요!

  62. 김서현서현

    김서현서현14 시간 전

    이노래 조아해요

  63. 박현미

    박현미14 시간 전

    2:29초에 나연이 비틀거리면서 정연이 잡는거 맴찟이네...

  64. A ly

    A ly14 시간 전

    ㄹㅇ 인기 진짜 무엇;

  65. S kt

    S kt14 시간 전

    한마디로표현한다 good

  66. 모디

    모디14 시간 전

    나연언니 미모 열일한당? 질투난다? 그만 열일해ㅜㅜ 나욘언니ㅜ 완전 질투 흥! 질투안나는 사람 바붘ㅋ( 응아니야

  67. 세봉이

    세봉이14 시간 전

    근데 이노래듣다가보니까 가사를보는데 완전 내얘기인데??

  68. J린티D

    J린티D15 시간 전

    물흐르듯이 넘어가네 다른 교차편집이랑은 차원이달라

  69. 버디

    버디15 시간 전

    트와이스 신곡 나오면서 완전 예뻐졌네 그전에도 예뻤지만

  70. Haley Lo

    Haley Lo15 시간 전

    Momo cute💝 Sana cute💝

  71. 냥이꼬붘

    냥이꼬붘15 시간 전

    1:18 지효가 넘이쁘다..

  72. 김평식

    김평식16 시간 전

    다연이언니이쁘다

  73. 맏내나연

    맏내나연13 시간 전

    김평식 다현이에요 ㅋㅋ

  74. dbdv hdiskzk

    dbdv hdiskzk16 시간 전

    저도 꿈을 해낼수 있겠죠?ㅠㅠ

  75. dbdv hdiskzk

    dbdv hdiskzk16 시간 전

    채영누나랑 쯔위누나는 나이도 트와이스 중에서 가장어린데 꿈을 이뤄서 부럽다.ㅠㅠ

  76. 웬만히미남명일

    웬만히미남명일16 시간 전

    하.......... 진짜 이번곡은 모두 리즈갱신 각! 특히 지효,모모,나연,미나 대박인듯😍😀😍😘

  77. 귀여운지민

    귀여운지민16 시간 전

    와 트와이스 점점 예뻐지는거 실화? 어 실화

  78. %달퓨링 [ 워너블 ]

    %달퓨링 [ 워너블 ]16 시간 전

    정연언니랑 지효언니 넘 이뿌다♡♡

  79. 아미_찌밈

    아미_찌밈12 시간 전

    릴펌프 아 잘못 이해했네요

  80. 릴펌프

    릴펌프14 시간 전

    아미_찌밈 수정됨 안보이시나요

  81. 아미_찌밈

    아미_찌밈14 시간 전

    최태원 정연 맞는데요..?

  82. %달퓨링 [ 워너블 ]

    %달퓨링 [ 워너블 ]15 시간 전

    최태원 제가 조금 헷갈였나봐요 감사해요☆

  83. 최태원

    최태원15 시간 전

    #퓨하 TV_ 정연 입니다 현 아니에요

  84. 소예정

    소예정16 시간 전

    제가 교차편집은 딱 두분만 치는데 그중 강민혁님도 계세요... 항상 많이올려주셔서 김시드리구 교차편집 질도 나쁘시지도 않아서 항상 좋아합니다♡ 이번에 러블리즈 23일날 컴백하는데 그곡도 하실 예정인지 어쭈어보고 싶답니다:>

  85. 강민혁

    강민혁16 시간 전

    하죠

  86. 사랑해여자친구

    사랑해여자친구16 시간 전

    데뷔때 부터 지켜온 원스입니다 비록 지금 프사는 달라도 3년차 원스입니다~

  87. 손채영

    손채영16 시간 전

    😘😘😘😘😘🤩🤩

  88. 에마베스tv

    에마베스tv17 시간 전

    트와이스 흥해랏

  89. 달퓨{달님}

    달퓨{달님}17 시간 전

    모모 목소리 쩐다...

  90. 요정

    요정17 시간 전

    진짜 타팬인데 트와이스 분들은 왜 점점 더 *이뻐지시는걸까*

  91. Abigail Pecero Castro

    Abigail Pecero Castro18 시간 전

    사나♡♥모모

  92. 유아

    유아18 시간 전

    쯔위랑 사나 잘나왔당!!~~

  93. 최인영

    최인영19 시간 전

    존예~♡♡인정 목소리ㄷㄷㄷ

  94. 山岡c多いっhghg絵美

    山岡c多いっhghg絵美19 시간 전

    ミナコンタクト変えた?

  95. 박두현

    박두현19 시간 전

    이번에 나연 파트 적넹

  96. 모디

    모디13 시간 전

    다정 네에에 ^-^

  97. 미킬음질로

    미킬음질로14 시간 전

    모디 나연이 이번에도 제일 많다고 하네요^^

  98. 다정

    다정14 시간 전

    모디 아니 파트분배 보시라구요;;

  99. 모디

    모디14 시간 전

    다정 아니거든요 엄청적거든요 상당히적네요

  100. 다정

    다정15 시간 전

    박두현 제일 많은데요?

  101. hawa adam

    hawa adam20 시간 전

    Sorry i cannot be twice fans. Coz the choreo is very boring

  102. 조재오

    조재오20 시간 전

    너무

  103. 조재오

    조재오20 시간 전

    예쁘다

  104. 녤YouTube예

    녤YouTube예20 시간 전

    와... 트와이스이쁘다...이거 제목 한글로 변역하면 뭔가요?

  105. 녤YouTube예

    녤YouTube예16 시간 전

    친절한 답 감사합니다:D

  106. Jason Choi

    Jason Choi16 시간 전

    네 위답 아니면 사랑이 뭘까?

  107. HONEYPOT꿀폼

    HONEYPOT꿀폼19 시간 전

    녤KOreporter예 What is love?를 번역하면 사랑이란 무엇인가요? 입니다

  108. 한혜숙

    한혜숙20 시간 전

    트와이스 완전 광팬🤩

  109. 따민이에요!

    따민이에요!20 시간 전

    사나 이쁘다!트와이스 영원히!

  110. 요안녕

    요안녕21 시간 전

    짱짱 좋아

  111. Pink Dream

    Pink Dream21 시간 전

    Sana in the thumbnail ❤😊

  112. 라댜

    라댜22 시간 전

    트와이스 넘 이뿐 것..ㅠ

  113. 빙리

    빙리22 시간 전

    편집잘하세요!!홧팅

  114. HONEYPOT꿀폼

    HONEYPOT꿀폼22 시간 전

    혹시..제가 이 교차편집이 이뻐서 이걸로 편집해서 올려도 됄까요?

  115. HONEYPOT꿀폼

    HONEYPOT꿀폼19 시간 전

    강민혁 넵

  116. 강민혁

    강민혁19 시간 전

    출처만 남겨주세요

  117. 김민재

    김민재23 시간 전

    3분 순삭

  118. 이도연

    이도연일 전

    사나언니~~ 공주드레스 넘 잘 어울린다~^ 여신님들 오늘도 빛나내요!!!!

  119. 88 88

    88 88일 전

    진짜 이건 역대급이다 드레스입은거 너무예뻐서 눈에서 땀이남ㅠㅠㅠ

  120. 최재영

    최재영일 전

    식스틴 때부터 봐온팬이지만 참 얘내들은 언제까지 계속 예뻐질런지 앨범 낼때 마다 9명이 다 예뻐져서 오네 ㅋㅋ

  121. 박주휘

    박주휘일 전

    프로그램 뭐쓰나여? 설정값도점...

  122. 강민혁

    강민혁19 시간 전

    설정값이 뭘 뜻하는건지..

  123. 박주휘

    박주휘19 시간 전

    실례가 안된다면 설정값도점 알수 있나요?ㅠㅠ

  124. 강민혁

    강민혁19 시간 전

    베가스씁니다

  125. 벌에쏘2고싶니

    벌에쏘2고싶니일 전

    아 진짜 다 존예다 ㅠ

  126. 이종민

    이종민일 전

    하이라이트다 이히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흫흐흐흫흐흐흫흐흐흐흐우하하하ㅏ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으히히기히디히기 ㅈㅅ

  127. Jongdae needs more love!

    Jongdae needs more love!일 전

    Good job!

  128. 이종민

    이종민일 전

    싫어요 더럽게많네 좋아요가 많아야 하는뎀 이미많지만

  129. YouTube 칼TV

    YouTube 칼TV일 전

    이거 만드는데 얼마정도 걸렸나요?

  130. 강민혁

    강민혁일 전

    3시간정도 걸렸던거같습니ㅏ

  131. 쀼 쀼

    쀼 쀼일 전

    트둥이들 이번 노래 진짜 좋다ㅠㅠㅜㅠㅠㅠ 머리도 다 잘 어울리고... 살 너무 빠진 거 아니야?ㅠㅠㅠㅠ 아프지 말고 이번 활동도 잘하자 뒤에 원스가 있어! 화이팅😚

  132. 손혁진

    손혁진일 전

    대단하시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