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링링의 위력을 직접 알려주는 동영상 / 14F

댓글

  1. 배그 유튜브

    배그 유튜브5 일 전

    링링 태풍 때문에 우리집 지붕 날라갂습

  2. man jung

    man jung4 개월 전

    태풍 일어날때마다 이름 만들어내는거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

  3. 묻고 더블로 가

    묻고 더블로 가5 개월 전

    미안해 내가

  4. 백팩거지

    백팩거지5 개월 전

    태풍을 따라다니는 유투법니다^^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pVxHegSzc4g.html

  5. 니뽕을죽이자!!!

    니뽕을죽이자!!!5 개월 전

    가영이누나 너무 불쌍 ㅠㅠ 누나야ㅜㅠ

  6. int u

    int u5 개월 전

    따따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Alistair Ally푸늘

    Alistair Ally푸늘5 개월 전

    전쟁터 나간 종군기자분인 줄 0:52 푹푹 0:53 간다~~뒤로

  8. 하우스디자인

    하우스디자인5 개월 전

    지 라 ㅣㄹ ㅎㅎㅎㅎㅎㅎ

  9. okman Oh

    okman Oh5 개월 전

    기상정보 시청률 확보를 위한 무리수 안전불감증을 외치는 언론의 안전불감증 초반이야 몰라도 본격적으로 상륙한 시점에 앞도 안보이는데 촬영은 몰라도 거기다 리포터를 세워둘 이유가 없는데

  10. 치우천왕

    치우천왕5 개월 전

    태풍소녀 다

  11. 응실화냐

    응실화냐5 개월 전

    링링 역시 빅맘

  12. JY Jang

    JY Jang5 개월 전

    위험한 것를 보여준다고 굳이 마루타도 아닌데 사람이 나가있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더 안 좋다고 봐요. 시청자들 중엔 위험하다고 집에 있는 사람도 있겠지만 기자분들이 심한 바람에도 무사한 모습을 보고 오히려 안죽어~ 이러며 조심을 안 하는 경우가 왕왕있을듯. 저희 동네 카페에서도 보니 동네 유리창 깨지고 지붕 날아다니는데 기자들은 이 날씨에 다들 밖에 있어도 멀쩡하지 않냐고 하면서 애슐리갔다왔다고 한 사람 있었음...

  13. 소마의댄스월드☆SOMA WORLD

    소마의댄스월드☆SOMA WORLD5 개월 전

    박대기기자의 후예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4. {드레싱}랴듐

    {드레싱}랴듐5 개월 전

    저거 인뉴스에서 봤을 때 아빠가 웃었는데...ㅋㅋㅋㅋ

  15. K

    K5 개월 전

    ㅠㅠ 그냥 기자는 안에서 찍고 밖에상황따로찍어서 교차로 화면띄우지...기자님 넘고생하셨어요ㅠㅠ

  16. 혁짱TV

    혁짱TV5 개월 전

    기자 : -씨발- 살려줘...

  17. 나르앤나르시Nar.Couple

    나르앤나르시Nar.Couple5 개월 전

    기상 캐스터님들 항상 고생하심다.

  18. S슈퍼마리오

    S슈퍼마리오5 개월 전

    박대기기자님의 뒤를이를분은 김가영아나뿐이다! 생방으로 봤는데 웃음이 나도 모르게 나와서 죄송했어용ㅜㅜ

  19. 성호진

    성호진5 개월 전

    그렇다 캐스터는 장성규의 워크맨보다 더 극한직업이다

  20. 정태훈

    정태훈5 개월 전

    조작하면 좓(

  21. 이종준

    이종준5 개월 전

    오우!!! 대구는 지역 위치가 좋아서 걍 바람만 시원하게 불고 갔는데 다른데는 날리났네

  22. 김태현

    김태현5 개월 전

    호구의연애 김가영!

  23. 정용호

    정용호5 개월 전

    허경환 여자칭구분 아닌가요 ? ㅎ

  24. 해몽.

    해몽.5 개월 전

    우린 피해 안받음 왠지 모르겠다

  25. 햄찌

    햄찌5 개월 전

    기상캐스터가 날아갔단 썸네일을 보고 들어왔는데 영상에선 안 날아가네요. 실제로 사람이 태풍에 날아가면 크게 부상당하지만.....

  26. 이재형

    이재형5 개월 전

    잘망가지는 중국산 우산쓰레기가 하수구를 . 쓰레기 잘버려아지 2차피해 입어요.

  27. JJ카카

    JJ카카5 개월 전

    보짓에 물 많을듯

  28. 이대수

    이대수5 개월 전

    안전불감증.

  29. 곰이욤

    곰이욤5 개월 전

    앗 호구의연애!

  30. 가영

    가영5 개월 전

    와..

  31. John Clayton

    John Clayton5 개월 전

    곤파스보단 약한거 같았네요

  32. 위엄있는박근혜

    위엄있는박근혜4 개월 전

    뉴스보니까 곤파스보다 강력하답니다

  33. 일루시데이터

    일루시데이터5 개월 전

    저거 체험장 갔는데 저 바람 별거 아니던데 호들갑이야

  34. 스탠푸루피

    스탠푸루피5 개월 전

    제2의 박대기 기자님을 노렸으나...

  35. Y.B Man

    Y.B Man5 개월 전

    공포조작인가요? 멀정한 기상캐스터는 무슨 죄인가요? 이런 극한직업을... 편집장, PD도 한 번 가시죠?

  36. Sejong Gong

    Sejong Gong5 개월 전

    일본 갓 방파제! 다 막아줘! 일본 없었으면 얼마나 컸을가 가늠이 안된다. 아 저는 자고 일어났더니 왼쪽에 있던 방충망이 오른쪽 끝으로 가있더라고요.

  37. 쿠페이

    쿠페이5 개월 전

    엥? 그 태풍이 그렇게 쎘나? -부산 사람

  38. ti en

    ti en5 개월 전

    감사합니다.

  39. 비타민

    비타민5 개월 전

    나무가 뽑힐 정도면 몸무게 적게나가는 애들 날라가겠다....

  40. 김횬이

    김횬이5 개월 전

    허경환씨랑은.....잘 되가남유 ㅎ

  41. 민석이

    민석이5 개월 전

    아 ㅋㅋㅋ 기여워 ㅋㅋㅋ 뜨실분이네여

  42. 넌뭔데

    넌뭔데5 개월 전

    야!!!이건 너무 했잖아!!!짧은 초미니 스커트에 속 다 비치는 시스루 입고 찍찍 눌러가며 생중계하는 캐스터들아!!!저 사람 보고도 느껴지는 거 없냐???날로 먹는 거 그만해라

  43. 지니가는이뿌니

    지니가는이뿌니5 개월 전

    나 이거 봤는데 아빠가 기자도 극한직업이라고 하심ㅋㅋ

  44. SL J

    SL J5 개월 전

    저런 것 좀 시키지 말라고. 파편에 맞아서 다치거나 죽으면 지들이 다시 살려낼거냐고. ㅡㅡ

  45. 박씨할멈

    박씨할멈5 개월 전

    박대기. 기자님. 대보를. 잊는 제 2의 박대기 김가영 캐스터님 진짜 이또한 레전드로 기억되리라

  46. CHYO Kim

    CHYO Kim5 개월 전

    굳이 필요한 체험영상이었을까. 이런 거 볼 때마다 기상캐스터나 리포터들이 안쓰럽다.

  47. 아이러브유

    아이러브유5 개월 전

    쓰레기통이 날라다님

  48. 윤영덕

    윤영덕5 개월 전

    동네 큰 버드나무도 이번 강풍에 잘림

  49. V PLAN

    V PLAN5 개월 전

    박대기 기자 출동 !!

  50. 임채선

    임채선5 개월 전

    여러분 사황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51. [병신]은하

    [병신]은하5 개월 전

    장호원은 약하게 왔네...

  52. 촌놈감성TV

    촌놈감성TV5 개월 전

    모두 피해없으시길....

  53. 타짜

    타짜5 개월 전

    자연앞에 인간은 한없이 작습니다

  54. 저 구독하시면 2020년에는 좋은일만 생김

    저 구독하시면 2020년에는 좋은일만 생김5 개월 전

    극한직업 기자!

  55. 이순신

    이순신5 개월 전

    태풍아 태풍아 이나라에 또아리틀고있는 ㅃ갱이 들좀날려버려줘 특히 ㅈᆞㄹ ᆞ도 모조리 북한으로

  56. 곰퉁이

    곰퉁이5 개월 전

    극한직업

  57. 비공개

    비공개5 개월 전

    ㅋㅋㅋ 고생한다ㅋ

  58. C lean

    C lean5 개월 전

    나박대기기자나오는 뉴스 생방송으로 봤었는데 이렇게 레전드가될줄은ㅋㅋㅋ

  59. 이하이

    이하이5 개월 전

    119 건물안에 (없는곳도있지만) 태풍 체험관세트장이 안에 있더라구여(몰랐었는데) 나름 안전하게 촬영해서 생명에는 문제없습니다

  60. J J

    J J5 개월 전

    수고가 많으십니다 고생하십시오

  61. 바이크아쿠아

    바이크아쿠아5 개월 전

    진짜 기상캐스터 할라면 기본 와꾸 몸매되야한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