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한 번으로 47년 일할 돈 벌어버린 20대 청년의 비밀

댓글

  1. 지무비 : G Movie

    지무비 : G Movie개월 전

    영화 ‘돈’, 현재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 , , 모두 0원 링크 👉 n8xq.app.link/tWNOKCCIRZ 기간 - 9/11(수) ~ 9/15(일) [주요 할인영화 보러가기] 링크 👉 n8xq.app.link/jWwzKi0KRZ 기간 - 9/15(일) 까지 [주요 할인 드라마 / 예능] 링크 👉 n8xq.app.link/Iwriw9CLRZ , , 등 시리즈온 추석이벤트 알차게 활용하시고 즐거운 추석 되시길 바랍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지무비 드림.

  2. 권혜림

    권혜림개월 전

    영화 다운로드 어케하는지 알려주실뿐 ㅠㅠ 제봘 ㅠ

  3. 권혜림

    권혜림개월 전

    영화다운로드 어케함?

  4. 시로카네링코

    시로카네링코개월 전

    돈 제가 사서 심심할때마다 봅니다.

  5. 이케이

    이케이23 시간 전

    나줘

  6. Be Cuber

    Be Cuber일 전

    1:50 아웃사이더

  7. 장어민물

    장어민물일 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돈이 아닌건 안댘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정민이형 ㅠ

  8. 멍멍멍똥꼬

    멍멍멍똥꼬2 일 전

    ???: 티셔츠 3일팔아서 벤틀리를 Flex 해버렸지 모야? 빢끄

  9. 맨basket ball

    맨basket ball2 일 전

    형님 6:48초 부터 짤막하게 나오는 음악 이름 좀 알려주십쇼 맨날 찾던거라 급합니다

  10. 하울의무빙이오지는성.

    하울의무빙이오지는성.12 시간 전

    Joakim Karud - Dreams

  11. 가나

    가나2 일 전

    아 번호표

  12. 이지오

    이지오2 일 전

    ???:0에서 1000배는 0이야 이 빡대가리야!!

  13. 김우성

    김우성7 시간 전

    윤ㅂ

  14. 이지오

    이지오8 시간 전

    넹ㅋㅋ

  15. Zeroop

    Zeroop8 시간 전

    @이지오 아 죄송합니다 ㅠㅠ

  16. 이지오

    이지오8 시간 전

    류쥰열이 0원 벌었는데 거기서 1000배 정도 더 벌수 있다해서 쇼미 비유해서 드립친거자너

  17. Zeroop

    Zeroop8 시간 전

    @이지오 님 쇼미 말한거아님?

  18. 지훈

    지훈2 일 전

    요약: 존나 부럽다

  19. 현진

    현진2 일 전

    아 이거 봤음 돈 ㅋㅋㅋㅋ

  20. 1인칭

    1인칭3 일 전

    게임회사 게임에서 무슨사건일어나면 저렇게 되냐

  21. Jun seok

    Jun seok3 일 전

    보람이가 짜왕 몇가닥 건져먹으면 5억 그냥 버는데

  22. 산광

    산광3 일 전

    과학쿠키님 닮았다

  23. David Chung

    David Chung3 일 전

    배우들의 연기력 얘기할때 유지태보여 준거는 먹이는 건갘

  24. 에임리치TV, 쉽게 배우는 암호화폐

    에임리치TV, 쉽게 배우는 암호화폐4 일 전

    노력없는 대가는 오래가지 못하죠. 무작정 투기보다는 확실한 정보를 가지고 하는 투자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25. 코리안누들

    코리안누들5 일 전

    Gta 오피스 작업하는거 생각남 .....

  26. 티키타카

    티키타카5 일 전

    존나 재밌다

  27. 19 jung

    19 jung7 일 전

    근데 진짜 현질적으로 저러다 금융감독원탄테 걸리면 어케되여???

  28. 묘이 미나

    묘이 미나11 시간 전

    @ᄋ. 국가에서 돈 회수 안해가나요?

  29. ᄋ.

    ᄋ.일 전

    크게한건치고 감옥갔다오면 개꿀 ㅋ

  30. Ny Ho

    Ny Ho3 일 전

    19 jung 감옥가는거지 ㅋㅋㅋㅋ

  31. 드림라이프

    드림라이프7 일 전

    류준열 때문에 몰입도가 떨어졌던 영화. 조연(?)으로 나온 유지태 포스하고 너무 비교되서 주연자리가 너무 빈약했던 영화.

  32. 전한샘

    전한샘8 일 전

    염따.....

  33. 박재호

    박재호8 일 전

    1:50 매매는 사고판다라는 뜻아닌가요?? 매수인지 매도인지 말해주지도않고 지랄한거아님.??

  34. 한썰 .

    한썰 .9 일 전

    시발 돈이뭐라고 조그만한 지구에서 이렇게 힘들게 살고있냐 시부랄 외계인님들아 빨리와서 저희 멘탈터지게 조져주세요

  35. 픽하게하지마누누

    픽하게하지마누누9 일 전

    류준열 영화는 거르는게 좋다는 소리가 맞나요?

  36. 눈누난나

    눈누난나9 일 전

    어 이거 걸작아니여?

  37. mg k

    mg k9 일 전

    8000 개를 하나씩 매수한다고? ㅋㅋ 프로그램 없나?

  38. 오징오

    오징오9 일 전

    증인 장애인역할 하시는분 진짜 연기 잘하심..감동함..그니까 증인보시라구요

  39. GG G

    GG G10 일 전

    우림전자 20000주 시장가로 매매 지금당장

  40. 길가던시비충

    길가던시비충10 일 전

    썸네일에 나오는 남자 턱형인줄 알고 들왔는데 아니네

  41. 도몽이

    도몽이10 일 전

    현실은 저런일이 안 일어나도 영화에서라도 보면 진짜 꿀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ᄌᄌ

    ᄌᄌ10 일 전

    염따는 티팔아서 20억

  43. 장지웅

    장지웅12 일 전

    0의 1000배는 0 인데요?

  44. 프로그램 동산

    프로그램 동산12 일 전

    이건 진짜 책이 명작인데 결말도 영화와 책이랑 너무 다름

  45. 제로로

    제로로13 일 전

    어 뭐야 0:43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ㅋㅋㅋㅋ

  46. ????

    ????13 일 전

    10:32 에베베벩

  47. 우현

    우현14 일 전

    류준열 얼굴보려고 봤다 계속 류준열만 나오니까 너무 좋음

  48. fake skt t1

    fake skt t114 일 전

    0×1000배는.........0이네요......

  49. 구독안하면미래 니 여친

    구독안하면미래 니 여친14 일 전

    3:59초 주인공 fuck you손보셈

  50. na_mu _we_ki

    na_mu _we_ki15 일 전

    굉장히 재밌고 돈이 사람을 어떻게 바꾸는지 알려주는 영화. 그리고 마지막엔 통퀘한 한방

  51. 도몽이

    도몽이10 일 전

    퀘X 쾌O

  52. 복.음

    복.음15 일 전

    우림전자 이만주 시장까루 몇년에 지금당장! 살고 지기 좋아하나 즤래구? 해석 부탁드립니다

  53. 안국진

    안국진15 일 전

    나는 저돈벌라고 더할수도있어 다른사람 먼상관임 ? 오히려 죽여버리고싶은사람은 많다

  54. 윤참빗미장

    윤참빗미장16 일 전

    영화보면서 대리만족 돈맛쫌 보고싶다 ...

  55. 지은

    지은20 일 전

    1:50 이목소리가 황정민이였다니 ...충격0ㅇ0

  56. Yubin Kim

    Yubin Kim2 일 전

    승시갱이 ㅋㅋㅋ정보석

  57. 승시갱이

    승시갱이15 일 전

    정보석인줄암

  58. C&F&I Center

    C&F&I Center20 일 전

    10분쯤 부터나오는 브금 제목이 뭔가욤?

  59. 곽딱갈

    곽딱갈20 일 전

    방금봤는데 악평도 있지만 오랫만에 집중해서 끝까지 재밌게 잘봤네요 영화 재밌는게 최고 아니겠습니까! 아 나도 저렇게 돈써보고싶다.

  60. 강상구

    강상구21 일 전

    한국 주식영화는 '작전'이지. 한국에서의 주식을 가장 잘표현하고 재밌음. '돈'은 내가 아는 실제 현실과 다른 장면이 많아서 실제로 저렇다고? 이런 장면이 너무 많았음.

  61. 잇섭오른손

    잇섭오른손21 일 전

    스포해줄까요? 번호표개씹 싸이코에요.^^ 번호표 깜방감

  62. 갱서터양

    갱서터양22 일 전

    I LOVE A MONEY~~

  63. 엘블랙

    엘블랙22 일 전

    천만에100 백만에1000 십만에10000 만에 100000 천원에1000000 백원에10000000 십원에천만 일원에-100000000 100억짜리 100억에 1 10억에10 억-100 천만에 1000 백만에만 천만에 십만 백만에 백만 십만에 천만 만에억 천에 십억 1000억짜리 1000억-1 100에10 10에100 1에1000 천만에 만 백만에십만 십만에 백만 만에천만 천에1억 백에 10억 1조짜리는 필요한분이짜세요 1물총구장.100만명수용.일인천원.물높이1센티.분수.물담을분수.스폰지벽.스폰지바닥 겨울에는 얼음썰매용.가을엔 물빼고 피크닉용 2.치킨,호프 무한뷔페 일인만원 발란스지는 전문이야기표 네이버카페 목표지발란스지이야기 정씨가 내주민이랑 번호로 누구들과짜고 벌금으로몰고간다. 그런데 나는 만조짜리 이야기를 쓰고있다 당신들의돈까지 뻈는다 땅과 먹을것 입는것까지

  64. 거울빌런

    거울빌런23 일 전

    헐..이형영화로만 구독자75만명찍었네 ㄷ

  65. 아똥이

    아똥이23 일 전

    본 영화인데 설명때문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ㅋ 이해안가는 부분도 있어서ㅋ

  66. 구독하면프사 미래여친

    구독하면프사 미래여친23 일 전

    0곱하기 1000은 0이야 이빡대가리새끼야!!!!아~!

  67. 복숭아한입

    복숭아한입23 일 전

    아주 기가막힌 타이밍에 광고를 넣어놨군

  68. Flash Point

    Flash Point23 일 전

    지무비님도 많이 버실거같은데요

  69. ll l

    ll l24 일 전

    이걸왜 지금봤지ㅆㅂ...

  70. 히포

    히포24 일 전

    47년 일하면은 17억을 벌수있는거냐 개부럽네

  71. 김준기

    김준기25 일 전

    6:47~6:51 잠깐 나오는 비트 아시는 분?ㅠㅠ

  72. 김준기

    김준기22 일 전

    @ZZ ZZ 와 존나 사랑해요

  73. ZZ ZZ

    ZZ ZZ22 일 전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rQO8escJC78.html

  74. G-FORCE

    G-FORCE25 일 전

    이거 들으러 오는거지. 0:14

  75. Alkri kim

    Alkri kim25 일 전

    에이 솔직히 한번은 아니다 영화보니까 마우스 다 뽀개먹을만큼 클릭하던데

  76. HJ K

    HJ K25 일 전

    떨리는 순간 울리는..광고

  77. 덴라[Denla]

    덴라[Denla]25 일 전

    안녕하세요 지무비님 채널 즐겨보고 있는 중학생 입니다 제가 댓글을 쓴 이유는 지무비님 영상에 댓글이 없어서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소리를 키울수 없는데 이어폰까지 가지고 있지 않은 상황 같을때말이죠 지무비님께서 영화소개를 하실때 자막으로 남겨주실 순 없나요? 이 댓글을 읽으시고 고쳐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